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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 노인 점쟁이 _ 남양 노인 점쟁이는 누구입니까?

노한이 한 가지 이야기를 했다: 던성의 스펙트럼 분석.

만씨 던성은 중국 던성의 한 지점으로, 만씨의 후손, 은상씨의 한 가지, 더 정확히 말하자면 주봉후만리오의 후손이다. 이 부계 가문은 만인의 등성 중 하나이며, 족보에는 동한 등에게 속하지 않는 후예가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당나라 족보 (이하' 당 족보') 에 기재된 덩성은 만제공에서 덩 1200 여 년의 역사로, 우리 조상 대대로 족보에 10 여 차례 살았던 심혈이 응결된 것이다. 이 글은' 당족보' 에서 등성의 인원, 지원, 성원의 기록을 일일이 열거하고, 역사서의 관련 기록과 상호 검증하여 등성의 친족과 상의해 등성의 역사적 사실에 더 가까운 결론을 찾으려고 한다. 분석은 저자가 족보 기록에 대한 개인의 이해이며, 그는 합리적인 추론도 개인적인 견해이며, 참고용이나 진일보한 논증만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은상의 희만과 후곽

당보 기록: "사람, 기. 그는 형제, 딩의 삼촌, 상탕 왕 23 세의 손자로, 나중에 성의 창시자로 존경받았다.

해석: 고대 국왕은 성이 있고, 귀족은 성이 있고, 백성들의 노예는 성이 없다. 희만은 상조의 귀족으로, 왕이라고 부를 수 없어 희만에게 주어졌다. 사본' 과' 여씨' 에 나오는 무정왕 펑숙에 대한 기록에 따르면' 계절' 자는 숙부로 해석되어 숙만으로 이름 없이 무명으로 해석된다.

이에 따라 덩씨 만주족의 시조는 은상시대 오씨의 숙조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인물의 이름으로' 사기' 에는 아직 나타나지 않고' 덩족보' 에만 등장했습니다. 누구의 선조가 편찬한 족보를 원조의 존중으로 삼았기 때문에 궁과 이름이라고 불린다. 성씨의 조상에게 사람의 성을 부여한 후, 그 조상의 성과 아들의 성은 역사가 되어 더 이상 성씨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국왕 (황제) 을 멸시하는 것으로 여겨져야 한다.

따라서 필자는' 활 가득',' 던만곽자 던과',' 던만 사자 승세' 를' 활 가득' 이라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서 기록과 덩씨 족보에 따르면 상성의 후예라고 확정할 수 있다. 이른바 성은 김의 후예라고 하는데,' 고전 계속' 에서 성이 가득 찼다는 말은 틀렸다. "나중에 성씨의 원조라고 불리게 되었다" 는 것은 던만의 후손들이 가장 먼저 곡을 작곡했을 때의 신분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에서 거슬러 올라가면, 만희는 만씨의 한 분기의 성씨의 조상이며, 성씨로 보면 만희는 만씨 던성의 조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후존" 은 등성의 후손 존칭 () 을 가리킨다. 만제공은 던만의 성이 가장 이르고 가장 중요한 조상이며, 후세 사람들이 그를' 성의 원조' 라고 존칭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정확하다.

"당보" 는 "무정이 왕중흥에 있을 때, 풍만지는 허베이 소릉등후사 보조고시 고문으로 임명되었다" 고 기록했다.

분석: 만길의 관직은 고아를 맡는다는 뜻인 것 같아 왕소의봉후가 의심된다. 이 관직은' 사기 은본기' 에 기재된' 건택' 직으로 청조가 주성왕을 보좌하는 주공단과' 기록대신들' 의 기능과 비슷할 것이다. 무정왕은 재위 59 년으로, 등극할 때 아직 젊을 것으로 추정된다. 3 년간의 침묵 끝에 푸는 다른 성현들과 함께 나타났다고 말했다. 무정왕은 나라를 다스리고, 만숙을 후작으로 봉하였다. 봉지는 허베이 소릉 던성에서 봉지 이름 앞에' 던후' 라고 불린다.

만주족 봉지의 세 지명 중 역사상 소릉이라는 이름만이 기재되어 있으며, 지금도 남아 있다. 바로 지금 허난성 뤄허시 소릉구이다. "허베이" 이란 어떤 곳을 가리키는지, 황하 이북인지, 지금의 하북성인지, 한수 이북인지 고증도 필요하다. 당대의 족보에는' 하북성릉' 이라는 말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조상의 무덤은' 허베이 고성',' 허베이',' 여남 북쪽' 에 위치해 있었다. 이에 따라 필자는' 사기' 에 기재된' 무정왕은 하북에 삼촌을 봉한다' 와' 당대종보' 에 기재된' 하북' 이 같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즉 허난성 여남에서 소릉까지, 잉천 일대는 화이하 북쪽에 속한다.

"당족보" 는 "나는 등주후를 좌공한다" 며 "허베이 소릉에 만제공봉지가 있다" 고 기록했다. 그래서 만등조의 조상도 이' 하북' 이 하남이라고 해명했지만 신왕의제의 명칭은 달랐다. 그리고' 낡은 족보의 기원' 은 전승의 기원이 이렇게 기재된 것이다. 필자는 하남 등주와 하북 소릉이 두 가지 매우 뚜렷한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혼란은 고대에 세밀한 지도가 없었기 때문에 교통 통신이 불편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교통통신)

춘추시대에는 덩향촌이 고채국에 속한다. 덩향촌이 당족보에서 가리키는 고대 던성이라면, 주왕은 왜 채국의 덩향을 덩후에게 봉해야 하는가, 채국은 왜 주왕이 덩후에게 한 조각을 도려내도록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일한 설명은 덩향은 원래 인류 조상의 봉지였다는 것이다. 주무왕은 상조를 멸망시킨 후 은조 귀족의 땅을 빼앗지 않았다. 인류의 후손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으로서, 덩향은 춘추 초기까지 남아 있다. 인류의 후예가 공격하여 등주의 후국을 봉쇄한 후, 주왕은 인류 조상의 땅을 던에게 봉했다.

사서에 언급된 은상 후국 등국은 당대의 족보에 기록되지 않았다. 만공은 은상의 황족인데, 그가 나라를 세울 수 있을까? 주무왕이 주를 공략하기 전에 그의 부족은 주씨, 주인, 사서에는 주라는 성이 없었다. 따라서 필자는 상대가 땅을 봉쇄했는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상조에 등국이 있다면, 그 위치는 허난성 () 성 () 현 동남부의 등지 () 에 있어야 하고, 남쪽은 소릉 () 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은상시대에 이곳은 인류 가문의 거주지여야 한다. 무정왕은' 초봉' 슈먼이' 던성' 에 있고, 뒤이어 이 던디를 슈만에 봉했다. 따라서 이곳은 덩씨의 땅이라고도 할 수 있고, 야만족의 땅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역사 기록과 덩씨의 계보에 나오는 "야만족은 잉천 소릉실에서 입국한다" 는 기록과 일치한다.

만리기는 잉천 소릉건국에 있다.' 8 대보다 더 많이 번식했는데, 그중 6 대는 세습의 덩후였다. 기원전 1046 년, 만세은상 등국은 종주국 은상이 멸망하여 약 200 년 동안 생존했다.

둘째, 주 등국과 주 제후인 등국

"당보" 는 "쿤이 관직을 맡고 있으며, 특별무관으로 임명되어 회후한다" 고 기록하였다. 6 월, 글자성, 주제후, 다사후의 딸, 다사후의 장남.

분석:' 당보' 는 만곤이 희만의 6 대 손이고, 만구홍의 손자라고 기록한다. "특별 군정" 이라는 직무는 아마도 주왕이 은도를 퇴각하여 노래를 부를 때 봉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정, 군정, 군정, 군정, 군정) 주무왕이 조고를 돌파한 후, 주왕은 스스로 불태웠고, 맨쿤은 대세가 이미 가는 것을 보았다. 그는 부처를 거느리고 주무왕 현인 () 을 거느리고, 주무왕 () 의 아들 무경 () 을 조고 () 로 봉하고, 만쿤은 하남 등디 (), 은상 () 의 아들 등디 맨쿤은 주나라 제후국 등국의 첫 군주이다. 봉후, 야만족 (덩인) 이 염성 동남의 만발원지에서 하남 등주로 이주하여 등국을 건립한 것은 (1937, 하남 온현인, 고고학자) 선생의' 등인이 서주 초년 남양분지로 이주했다' 는 추론과 일치한다.

만인 (기원전 790-730 년경) 은' 당족보' 에 기재된 두 번째 주나라, 던의 아버지이다.

당대의 족보에서 약 250 년 동안 만곤에서 만군까지의 후작, 세습 후작, 군주의 표지에 대한 기록은 없었다. 세계표, 세계서, 역사서에는 관련 기록이 없다. 필자는' 사기' 든' 탕보' 든 이 역사를 기록하지 않은 것은 우연이 아니라, 200 여 년 동안 주등국은 후도 군주도 없고, 등국의 실제 군주는 주이며, 이 현상의 원인은 서주 초년의' 주' 라는 사실을 공동으로 증명했다.

주무왕은 상조를 소멸한 후 상조의 모든 세력을 소멸하지 않았다. 이러한 세력을 감독하고 견제하기 위해 만인 (덩인) 을 염성 동남에서 소릉 등지에서 남양 분지로 옮기는 것 외에도, 그의 형제를 위 연 이순신 () 으로 포위하여' 삼감 ()' 이라고 부른다. 주무왕이 죽은 후 섭정은 다른 형제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는데, 주로 선숙과 두숙이었다. 그래서 그의 아들 오경과 연합하여 반란을 일으켰다. 사칭' 삼옥의 난' 이다.

주무왕의 형제의 목적은 황위를 빼앗는 것이고, 무경의 목적은 상조를 회복하는 것이다. 무경이 나라를 회복하려면 반드시 상조 구세력과 접촉해야 한다. 남양 등주 상조 성의 후예 맨스필드도 자연스럽게 참여했다. 주공단은 3 년여의 반란을 진압하여 무경, 현숙, 두숙을 죽였다. 사람들 사이에 쿠키영상 있나요? 만쿤의 등국은 불가피하게 재앙을 당할 것이다. 덩의 당적을 해고하지는 않았지만 작위와 국가도 없을 것 같다. 이 사건으로 저우 왕조는 은상들의' 완고파' 에 대해 경각심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등제도 자신의 손에 단단히 장악되었다.

이 추론이 성립된다면, 주등국이 250 여 년 동안 잠잠했던 수수께끼를 풀 수 있을 것이다. 서방의 주말과 춘추시기의 시작에서 만의 후예만은 방금 동쪽으로 낙양으로 이동했고, 자신의 권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호의를 얻었기 때문에, 그는 리만을 후작으로 삼고 후문의 딸 밭을 아내로 삼겠다고 약속했다. 새로운 군주로서 만 석군의 급선무는 군대를 재조직하고 성방을 세우는 것이다. 양양단산 등성은 만석군 재위 때 단산 등성 건설 시간 고증과 거의 같다.

후베이 양양단산 던성은 주대 던의 변성이다. 인류 조상이 창조한 위대한 공사로, 그 유적지는 2006 년 전국 중점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던의 후손들에게 이것은 참관할 만한 곳이다.

"당보" 는 "나 좌측, 본명 심만, 원성장자, 세습 등후" 라고 기록했다. \ "zichun, 나는 장남 Zhou 왕자 를 떠나 qihou 에서 사망, 국생은 16 년 동안 루 zhuanggong 추, 쌍호 관형에 묻혔다."

분석: 우리 부자는 역사상 본 춘추전국시대의 유일한 던과 만등성의 두 조상이다. 제후는 세습의 등후로, 사서에서는 제후라고 부르며 역대 등후와 구별된다. 망국한 군주에게 던만 족보의 선조들은 더 이상 쓰기를 원하지 않았고, 심지어 후세 사람들에게 망국이 어떻게 죽었는지 알아보라고 했다. 덩만 씨 자손의 국사에 대한 편견이 이미 2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후가 쫓기는 것은 비하적 허우, 즉 봉지가 없는 허우, 공후다. 반면에, 던의 시호는 의롭다. 이는 그가 세계 최초의 후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보」에 따르면, "나를 노국으로 보내라. 노환공 7 년 (기원전 705 년), 주환왕은 하남 남양 등주 신노 사이의 도성 등후를 공봉했다.

해석: 만인 등성의 시조는 진 () 이 아니라 사서 () 에 기재된 기원전 705 년 방루자 () 이다. "나는 등주에서 좌측공격 후 곽을 공격한다" 는 것은 내가 좌측공격 후 곽에 있을 때 등국이 하남 남양 등주에 있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지리적으로' 모두 등주 신노 사이' 는 마세치씨가 추정한' 도성은 하남 등주 서남 림댐진' 과 똑같다.

임댐진은 등주의 4 대 고진 중 하나로, 역사상 반드시 휘황찬란할 것이다. 명나라 이전에는 등림이라고 불렀고, 춘추시대에는 무엇이라고 불렀는지 고증할 수 없었다.

등국은 등주에 있다. 많은 유명 인사, 전문가, 학자들은 등국이 등주에 있다고 논증한 적이 있다. 그러나 등국의 도성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 어떤 사람은 하남 등주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후베이 양양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서주 등주, 춘추 양양등성이라고 한다. 분명히, 사람들은 양양단산에 던성의 유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저자는 고대 등국의 강역 남서쪽이 한수를 경계로 하고, 북이웃 고심국 (현재 남양시 동남, 등주시 북쪽), 동이웃 당국, 구나라 (신야), 총면적이 수천 평방킬로미터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1 만여 제곱킬로미터라고 말한다.

춘추 초기에는 이 지역이 던을 제외한 다른 나라가 점령한 것이 아니어야 하며, 기원전 678 년까지 던이 전멸되어 추로 돌아갔을 것이다. 나는 등주의 후국을 좌공했다. 그 도성은 반드시 등주에 있어야 한다. 즉 서주부터 춘추까지 300 여 년 동안, 주등국의 국가나 도성은 줄곧 등주에 있었고, 등국의 중심도 등주에 있었다. 후풍이를 떠난 후, 나는 딸을 초무왕에게 배속시켰다. 당시 초국이 중원을 제패하려는 야심은 아직 드러나지 않았다. 내가 경성을 떠나는 것도 가능하다. 그러나 던성의 유적지만으로 이것이 등국의 소재지와 중심이라고 단정할 수는 없다. 등국의 영토는 등주의 남쪽으로 축소될 것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기원전 688 년에' 초문왕이 등신을 공격했을 때' 등나라 북부 국경은 여전히 신국과 인접해 있었다. 따라서, 필자는 등성이 등국센터의 설법으로, 등주와 그 등지를 등국에서 제외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나의 족보 기록에 위배되며 역사적 사실에 부합되지 않는다.

셋째, 망국 후, 나는 나의 자손을 남겼다.

당인 족보는 "제 4 대 민 () 은 호궐 () 에서 태어나 여남 () 의 북쪽에 묻혔다", "제 12 대, 허베이 () 선산 () 에서 태어났다" 고 기록했다.

분석: 이 씨족 춘추전국시대의 17 명의 조상 중 17 명의 조상만이 공평에 입성한 기록이 뚜렷하고 완전하며 대부분 매장 방향은 없었지만, 5 명의 조상이 허베이 여남에서 사천일대에 묻혔다. 그중 제 4 대 조명공은 던의 증손자로, 등국이 태어난 마지막 세대이자 만씨 등성의 조상 중 한 명이다. 공민은 이 오래된 나라의 멸망을 목격해야 한다. 그는 등주에서 태어나 여남 북부에 묻혔다. 이를 바탕으로 필자는 손자를 시골에 두고 초나라와 합병하여 초인의 통제를 받지 않고 이주를 선택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종점은 고채국이다. 아니면 적어도 내 장남 제후의 후손이 고대 채국으로 이사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주의 목적지는 틀림없이 고채국이다. 이는 고채국의 소릉에서 지천 일대까지 인류의 발상지이며, 고채국에는 조상 봉지인 등향재도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들은 갈 곳이 없다.

춘추시대 조상의 묘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사실을 추론할 수 있다: 1. 고대 채국이 있는 곳은 사서와 족보에 기재된' 허베이지' 이다. 2. 고대에는 만성 던의 선민이 만성을 구국성 던으로 바꾸기로 했다. 3. 고재국은 던이라는 첫 번째 자손의 출생지이다.

나의 후손은 채에서 400 여 년을 살았고, 이미 13 대 (5 대 ~ 17 대) 를 낳았다. 13 대에는 정 () 위 () 송 () 의 등자단 (), 제나라 () 의 등비안 () 이 있다. 진나라 좌상 등우 (진평공) 가 진시황이 6 개국을 멸망시키고 초인을 중원에서' 해방' 하여 만고국을 해방시킨 후, 등성 인재는 대부분 남양 분지로 이주한다. 돌아온 던성 남자는 주로 하남 신야, 등주, 남양 부근에 거주하는데, 이 세 곳 모두 조상의 무덤 기록이 있기 때문이다.

넷째, 덩씨 남자의 조상과 1 세대 조상.

당대의 족보 기록은 "우리집 성은 국명에서 유래한다" 며 "나는 자손을 남겨서 선조를 추모하고 조국을 소중히 여기고, 만인의 성을 등성으로, 사서를 나라에, 나라를 좌전으로 삼았는데, 이것이 바로 내 성이 덩의 유래이다" 고 기록했다.

해석: 이것은 등성인의 기원에 대한 기록으로, 역사서 기록과 일치하여 등성인의 조상과 1 세대 조상을 추론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기록에 따르면,' 무정왕이 숙부 만궁을 덩에게 증여한다' 와' 무사 덩' 을 등성의 원천으로 삼는 것은 잘못된 것으로 증명할 수 있다. 잘못은 위의 모든 주장이 잘 알려진 성을 부정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주조의 성을 기초로 한 것이다.

기원전 678 년 이전에는 만성의 조상이 만성이나 만성 (기원전 678 년 이전에 태어난 조상 포함) 이었는데, 기원전 678 년 이후에야 만재가 등성으로 바뀌었다는 점은 잘 알려져 있다. 그럼, 누가 만성을 던성으로 바꿨는데, 즉 만성의 조상은 누구였을까요? 필자는 덩 () 이라는 사람이 사적 () 과 족보 () 에서 이미 분명히 말한 것은 천고의 수수께끼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내가 출국할 때 제환공은 추 () 에서 죽고, 내 자손은 나라를 () 로 한다." "나는 출국할 때 추 () 에서 죽고, 내 자손은 내 성으로 인해 죽는다." "내 자손이 만성을 등성 () 으로 바꿨다." 일반적으로, 내가 다섯 번째 세대를 던이라는 성으로 남겼기 때문에, 역사상 첫 번째 던성 루, 던의 후손이 내 5 대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에 따라 내가 가는 것은 2 세대에서 4 세대까지 만성을 등성으로 바꾼 것으로 추정된다. 이 세 세대는 모두 만성 () 으로, 만성 () 의 조상이다. 그들은 한 단체로, 그들은 남자의 성을 던으로 바꾸기로 동의했다.

"당보" 는 "주무좌, 주군벌, 공장자, 모전 퍼스트레이디의 딸, 춘추 7 년, 덩이조" 라고 기록했다. 공공 공격 dengzhou, 허난 남양부 Deng 펭 허우, 원래 전체 랭, 추 에서 공공 후계자 허우 국가 파괴, 국가를 씨로 한다. 이것이 던이 이름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기 때문에, 추적 가능성 때문에 상속인은 고운할 필요가 있다. 생졸 세 명이 하남 남양상크에 묻혔다. 무덤 앞의 돌사자와 말은 아직 있다. " "내가 공직을 나갔을 때, 제 17 대 선조 등우 () 는 관직으로 돌아가 오랫동안 던지에 거주하며, 던씨 족보를 쓰고, 나를 던성의 시조로 존중했다." "나를 한 세대의 조상으로 존중한다." 해석: 이 단락은 나와 다른 사람과의 이별, 등국의 소재지, 등성의 유래, 등성의 조상과 1 세대 조상을 매우 분명하게 기록하며, 이런 기록의 목적은 후대의 기원을 추적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는 손십칠대에서 전진좌상이다. 그는 족보에서' 등씨 제 1 족보' 라고 불린다.

내가 퇴임했을 때의 생활 정보는 다음과 같다. 나는 두 딸 던만 (던성녀, 익명) 을 각각 시집갔다. 루 Huan 의 방문 루 17 년; 던바추 전투 등. , Deng xiangzhai 는 "Deng Hou Xianju" 의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과 바추 사이의 전쟁은 기원전 703 년에 일어났다. 이것은 내가 재임할 때 직접 지휘한 전투이다. 이 전쟁에서 제환공은 육순이 넘었지만, 초를 두려워하지 않고 삼진삼퇴했다. 패배는 여전히 영광스럽지만,' 덩후가 추를 두려워한다' 는 날조한 일부 사람들에게 뺨을 한 대 때렸다. 공은 기원전 702 년부터 기원전 689 년까지 죽었다.

덩은 본씨를 남겼고, 춘추에는 사서가 기재되어 있다. 공이 만씨 등성의 시조, 등성의 시조로 여겨지는 이유는 간단하다. 만씨 등성의 조상은 한 집단이고, 모두 나의 분가 2 ~ 4 대의 후손이며, 등성의 시조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들의 공동 조상은 나의 분가공이다. 그래서 저는 던만의 조상이었고, 1 세대 조상은 후세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고, 던만의 성이 처음 만들어졌을 때 소득보서를 받아 지금까지 전해져 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동사 (verb 의 약자) 던먼 성의 발원지

톰프는 "우리 성은 국명 출신이고, 덩국은 하남 남양에 위치하고, 족족은 남양을 현명으로 한다" 고 기록했다.

해석: 만인 성 덩이국은 주조의 제후국 던을 가리키며, 던이 있는 지방인 서한 때는 남양군의 관할에 속하기 때문에 조상은 남양을 현명이라고 부른다. 성씨의' 남양을 바라보다' 와 남양 등성이 모두 이를 근거로 성의 발원지가 하남 남양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남양이라고 하는데,' 중국 성 남양', 던만의 성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좀 더 구체적인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중국 역사상, 나라를 씨로 하는 사람은 대부분 나라가 있는 곳을 자신의 성의 발원지로 삼았고, 등성도 예외가 아니었다. 따라서 부족들도 덩씨가 "등국에서 시작" 했다고 생각한다. 등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제 성은 등국에서 왔기 때문에 이 성의 뿌리는 등나라에 있어야 합니다. 주조의 제후국 등국은 우리 조상들이 공인한 등성의 발원지이다. 등국이 있는 지역 어느 곳에서도 등성의 발원지라고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은 객관적인 사실과 우리 조상의 뜻에 맞지 않는다.

등주. 덩주는 고대 던지의 중심지로, 주대 등국의 소재지와 중심지로, 던성의 발상지의 대표지여야 한다. "당씨 종보" 에는 "주지진, 우리 민족은 등주, 신야에 성대하다", 조상은 "등주산" 에 묻혔다. 내 의견으로는, Dengzhou 에는 Deng 의 원주민이 얼마나 많은지, 이 곳이 고대에 카운티인지, 얼마나 많은 고대 유물이 발굴되었는지, Deng 이 그 산에 묻혔는지 등이 있습니다. 덩의 사람, 고고학자, 지리학자들이 끊임없이 고증해야 한다. 하지만 지방정부가 자금을 모아 성이 있는 선인 조각상을 짓고 묘지를 세우는 것은 국내에서는 드물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던만이라는 사람은 감사해야 한다. 만인 등씨가 등주에 가서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도 나무랄 데가 없다.

신노 신야는 춘추전국국에서 진한시대 등성의 거주지이다. "던씨 가문이 세계에서 새로운 사업을 했다" 고 말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족보 기록에 따르면 14 대 선조들은' 신야홍강항' 이 공개적으로 매장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기원전 330 년경, 던전보다 200 여 년 일찍 신야까지 살았다). 등성은 중흥인의 조상 던이 신야에서 태어나 조상과 함께 살았다.

던성. 후베이 양양 () 성 () 구는 고대 등국 () 의 속지였으며, 일찍이 이곳에 성을 세워 방비하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등성 () 유적지이다. 이곳에서는 등문이 새겨진 청동기와 덩귀족 무덤 몇 개가 출토되었다. 이 역사적 유물들은 고덩, 덩, 던인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역사, 족보, 연대기의 기록이 없다면 이곳이' 만지' 와' 등지', 무정, 주등국의 소재지와 센터, 만등행의 탄생지라고 가정하는 것은 납득할 수 없다.

요약하자면, 선민은 등성의 발원지가 주조 () 에서 남양현 () 에 속하며, 센터는 오늘 하남 등주 () 에 있다고 생각한다.

2 천 600 여 년 동안, 나는 등씨 자손이 천하에 널리 퍼져 있었고, 양신 유병이 많아 천고에 명성을 남겼다. 춘추부터 진 () 에 이르기까지 사기 족보에는 모두 덩 () 을 기록한 유명 인사가 있다. 서한 시대에는 대장 등방휘, 정위, 악등문승, 오주 도지사 등자주, 북평 현 등장구 등이 있었다. 이것은 xihua Hou 에서 4 세대 공무원의 조상을 연결합니다. 우리 던만의 집은 남양에 성이 없다. 동한 초 서화후 등공과 중흥의 아버지 등공이 우리 족을 족림의 가장 높은 곳으로 데려갔다. (저자가 슈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