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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학습 점쟁이 _ 가장 간단한 점쟁이를 배우는 방법?

팔자를 배우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합니까?

다음 내용은 인터넷에서 인용하여 팔자 점리에 관심이 있는 독자에게 참고할 수 있다. 천리 인생 원고' 는 민국 시절 웨천리씨가 상해에서 쓴 것으로, 그가 강의한 생명과학 학원의 강의이다. 이 책은 1935 에서 완성되었습니다. 이 책은 언어가 간결하고 설명이 분명하며, 자평 생명과학의 개념, 특히 오행 육신의 본질을 묘사하는 면에서 선두주자이다. 이 책의 정수라고 할 수 있고, 매우 분명하며,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이 책의 비판 부분은 기본적으로 강약 판단, 정본, 신, 의호, 차연운, 육친 판정, 성품 판단, 사업 판단과 같은 현대 생활 서신의 형식을 정했다. 하지만 이 책에도 부족한 점이 있다. 예를 들어 육친의 결론이 너무 고정적이고 고지식하며, 10 년 대운이 5 년으로 나뉘어, 성격 분석은 열신이 아닌 오행 강약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웨이 씨는 당시 24 세밖에 되지 않았지만 장개석 등 당시 사람들이 모두 가르침을 구하러 갔기 때문에 웨씨의 명성이 성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씨, 위씨, 위씨, 위씨, 위씨, 위씨) 그럼에도 웹스터의 실제 수준이 높다는 뜻은 아니다. 마지막 신청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수준은 결코 높지 않다. 예를 들어, 장개석 생활은 비판을 받았다. 입문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책의 오행, 육신, 보충편은 모두 좋은 교재이다. 자평진해' 는 청대 건륭년 학자 심효진의 원작이다. 이 책은 육신 팔괘도 용법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각종 패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용신 상황을 일일이 나열하고 그 용법을 설명했다고 할 수 있다. 석인의' 신의 본질을 해석하는 것' 보다 추리가 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민국 초년의 서문에서 이 책의 높이를' 방울방울 천목석' 과 같은 높이로 끌어올렸다. 사실 소위' 고서' 는 처음 두 편의' 디디 천목' 과' 자평진전' 이 가장 완벽하고 섬세하며, 그 후의 문자 지휘자, 천언만어, 강을 초월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일월과 같이, 폐지해서는 안 된다. -응? 6? 4? 6? 4? 6? 네 명의 학자가 명리 원리를 연구하여 이 두 권의 책을 받으면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것이다. " 이 평가는 저자 본인의 관점에 대한 회고일 뿐이다. 책의 내용으로 볼 때 기껏해야 비교적 완전한 입문 안내서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이론상으로는' 밭 무 셰위' 보다 훨씬 낮지만, 단지 일반적인 논리 문제를 상세히 토론했을 뿐이다. 제 2 판에서 허선생은 그것에 대해 평론을 했지만, 본인 시간은 제한되어 이론 연구에만 머물렀고, 실제 조작 수준은 높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인용한 많은 예들은 모두 잘못된 방법을 택한 것이다. 학자가 일정한 분석 수준이 없다면 잘못된 길로 빠질 수 있다. 학자들이' 천목소략' 부터 시작해 상당한 기초를 쌓은 뒤' 자평침전' 을 돌아보면 이 책은 담담할 가치가 없다고 느낄 수 있다. 예언명리진해' 는 1980 년대 이전에 대만 명리학계에서 유명하며 오준민의' 명리신론' 과 함께 현대명리학의 두 대저로 불린다. 저자 진품홍은 1949, 13 세 학습명리에 태어났다. 이 책은 1972 에 적혀 있다. 진이는 그때 겨우 23 살이었는데, 정말 젊고 다재다능하다. 내 이해에 따르면, 그는 웨천리보다 24 살 때 더 우수했다. 책의 내용은 주로 기초지식과 이론을 강의하는 것으로, 많은 고서적 입문 지식의 정수를 수집한 후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현대어로 새로 고쳐졌다. 조리가 분명하고 논점이 정확하다는 것이 이 책의 특징이다. 만약 우리가 이 책을 입문 학습의 첫 번째 교재로 삼는다면, 우리는 적은 노력으로 악의적인 우회로를 덜 갈 것이다. 또한 이 책은 "은열의 조정" 과 "신의 관점의 우월한 사용" 과 같은 여러 해 동안 저자가 쌓아온 경험들을 밝혀 줍니다. 물론, 이 책에는 운명의 강약에 대한 판단과 같은 단점도 있다. 진씨는 오행수의 계산 방법을 소개했지만 실제 응용에서는 완전히 활용되지 않고 4 시의 성품을 결합했다. 일부 초보자들은 하나의 프로토타입만 배웠는데, 간단한 덧셈과 오행 수의 수학 계산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결과 실수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책의 후기에서 작가는 다음 회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보지 못했다. 정말 유감입니다. 나는 진 선생이 나중에 이미' 운명을 가볍게 전할 수 없다' 는 이치를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밭 무 셰위' 라는 책의 내력을 소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사주명리는 논리적 방법과 수법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논목사위' 는 논리적 방법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자평천명의 근본 원리를 전면적으로 설명하고, 대량의 사례를 인용하는 과정에서 각종 신의 방법을 스며들고 전시하며, 유연한 변증으로 천명을 논술하는 중요한 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선인의 축적을 바탕으로 석인은 이 이론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선현이 없거나 표현하지 못한 많은 관점을 제시했다. 예를 들면, "사용하지 않는 관원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재물은 빼앗을 수 있는가?" 6? 4? 6? 4? 6? 4 "등. 현대점리학에서 이른바' 신학파 이론' 은 기본적으로 이 책에서 유래했지만 강약의 기본점을 확정하는 데 있어서 고대인과 크게 다르다. 이 책을 나는 이미 여러 번 읽었다. 책 속에는 탐구할 만한 관점이 있지만, 대부분의 내용은 긍정적이고 공부할 가치가 있다. 다시 한 번 읽어 볼 때마다 새로운 체험을 느낄 수 있다. 마치 끝없는 분수처럼 4 주 운명의 초석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에 드러난 명리비밀은 정말 너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기 어렵다. 자신의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독자들은 조금씩 천천히 더듬고 느낄 것이다. 첫 번째 전면적인 시스템은 사주명리학의 저서' 원해자평' 을 논술하는데, 송대 서승이 당시 명리대사 서자평의 방법에 근거하여 기록한 기록이다. 원해자평은 사주점리학의 개산작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주점리학은' 자평팔자' 라고 불린다. 이 책을 여러 번 읽었는데, 이 책에 대한 나의 느낌은 바로 네 글자이다.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여러 단계에서 명리를 연구한 학자들은 이 책에 대한 인상이 다르다. 초보자는 단순한 개념 소개서라고 생각했을 뿐, 중급 독자는 이 책의 대량의 기교 응용에 더욱 신경을 쓴다. 사실 고급 독자가 이 책을 쓴 것도 한 사람이 아니라 역대 명리에센스를 모아 서자평이 실천에 버려서 보존한 것이다. 이 책은 여러 차례' 융통성론 운명' 이라는 관점을 제시하고 변증법 법칙에 부합하며 자연법칙에 대한 인식이 비길 데 없는 높이에 이르렀다. 정말 "후대학자의 말, 천언만어는 그 범위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강과 해와 달과 같이, 폐지해서는 안 된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이 책의 깊이는 이해할 수 있을 뿐, 말로 해석할 수 없다. 독자들도 이 책이 헤아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생명과학 방면에 조예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이것은 내가 현허를 부리는 것이 아니다. 대만성의 송응성 선생은 이 책을 읽은 지 이미 20 여 년이 되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읽고 있다. 그의 생명과학 학원에서도 무릉판' 원해자평' 한 권만 교재로 보냈다. 우리 고향의 어른들은 나에게 아무도 서자평을 능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서자평이 신선인지, 아니면 다른 별에서 왔는지, 그렇지 않으면 당시의 조건 하에서 어떻게 이런 예측 공식을 요약할 수 있을까? 이 책이 사주점리학의 첫 걸작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명대 진사 완민영이 쓴' 성동명혜'. 이 책은 자평명리학사에서 매우 높은 관직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청나라가 편찬한' 사쿠전서' 에 수록돼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책의 구성으로 볼 때, 그것은 운명의 잡동사니이다. 작가의 본의는 그의 또 다른 책인' 흥학대성' 처럼 명리대사로 쓴 것이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동시에 모으는 것이다. 만년의 실천에서 발견한 바에 따르면, 열신, 구도, 사신, 천명론은 모두 그 존재의 이치와 실현의 가능성이 있다. 관건은 그들이 각자의 정수와 운용 방법을 장악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이 책을 역사의 기록자로 취급했을 뿐, 전임자를 능가할 수 있는 새로운 것을 제시하지 않았다. 언뜻 보면 너무 복잡해 보이고, 초점이 없어, 자신의 사상의 정수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준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좋은 물건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12 권의 마지막 세 권에는 명대 용의사 장남이 쓴' 원해자평',' 흥평회해',' 심고시' 에 없는 논문이 많이 수록돼 있다. 크레인에 따르면 이 책은 장만년 70 대 때 쓴 것이다. 수십 년간의 실천 경험의 심혈이라고 할 수 있는데, 6 년 대표작' 증삭제 부사' 와 다소 비슷하다. 이 책의 구조는' 원해자평' 과 비슷하지만 정자 방면에서는 더욱 섬세하고 정교하다. 동시에, 작가는 매우 평평한 언어로 많은 고시를 주석을 달아 오늘날의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정말 얻기 어려운 걸작이다. 그러나 문필이 저속하고 밋밋해서 학계에서의 지위가 높지 않다. 고향 어른은 내가 본 적이 있는 명리 수준이 가장 높은 고향이다. 그는 나에게 말했다. "이 책을 30 여 년 동안 읽었는데, 1999 년에 네가 인생을 연구한 후에야 나는 이 책들을 읽기 시작했다." 책 속의' 동정론' 은 헤아릴 수 없다. 비록 수천 글자밖에 없지만 행운과 유년의 비밀이다. 김용 씨가 쓴 소림문파 지존 고전과 같다. 쑤 해석 "보물" 의 예. 나는 서 씨의 명성을 소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이지만 소질이 떨어진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양상윤, 종의명을 명리학자가 아니라 3 대 명리작가라고 부른다. 그들의 책을 읽는 것은 다른 계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전에서 높이거나 돕기가 어렵고, 내 일생학습의 주된 목적은 그들을 실전에 적용하는 것이다. 서일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책은' 수' 와' 가난한 제인' 으로, 그중에서도' 가난한 제인' 을 블루본으로' 가난한 간평점',' 성조평점',' 보감 예석' 등의 저서를 집필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전례주' 가 서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점은 안에는 거의 예례가 없다는 것이다. 서씨의 구체적인 생활 사례가 있는 책은 많은 잘못을 볼 수 있는데, 이 책은 기본적으로 이론만을 다룬다. 여기서, 나는 명대 여순태가 정리한' 가난한 보우 제인' 에 대해 말할 수 밖에 없다. 책은 음양오행을 경전으로 하고, 달을 위사로 하고, 냉온한 날씨를 보좌하며, 벼슬을 비롯한 돈을 2 차로 한다. 불쌍한 칼은 점리학에서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어' 자평의 전범' 이라고 불린다. 근본 원인은 팔자가 52 만 원 안팎의 변화를 가지고 있고, 운명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모든 인생 사례를 요약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으며,' 빈간자' 는 이런 형식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어느 달 어느 날, 어떤 일, 어떤 일, 은둔, 부자, 빈민' 이다. 이 책은 실제 조작에 근거한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성취된 것이 분명하지만, 이를 기준으로 하면 형이상학 실수를 크게 범하게 된다. 동그란 해자평' 은' 인생은 살아야 한다' 는 매우 중요한 원칙을 제시했다. 팔자 조화가 많이 변하기 때문에 인생은 반드시 민첩해야 한다. 하지만' 불쌍한 칼' 의 방법은 죽음을 보내는 것이다. 이 책의 논술은 악의적이고 일방적이다. 기초적인 학자들은 책의 내용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느 달에 태어났다면, 정말로 뭔가를 하거나 뭔가를 숨겨야 부자가 될 수 있을까?" " 다른 변화와 패턴은 없나요? "이 책을 학습 모델로 삼고 하느님의 입문 가이드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쉽게 잘못된 길로 빠질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있다. 불 쌍 한 baoyong 칼은 "차가운 나무 양, C-shengding", "물 승 나무, 데실 임" 세분화와 같은 삶의 수준에서 매우 고무적 이다. 돈 있는 사람, 중소형, 돈 있는 사람, 비싼 것, 예를 들면 369 등이다. 보감 예석' 은 서용 현대어로' 가난한 아동 보감' 논술에 대한 통속적인 해석이다. 학자가 가난한 검의 책을 읽겠다고 고집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보감 예석' 을 읽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제안한다. 자평의' 생활학습의 본질론', 대만성 오정의오리지널, 양상윤정. 책의 내용은 많지 않고 100 여 페이지밖에 없다. 전반부는 열신의 마음에 대한 상세한 논술이고 후반부는 사례 분석이다. 10 신의 마음에 대한 묘사는 매우 섬세하여, 하건중 선생의' 천고팔자 비법 총해' 에서 10 신의 마음에 대한 묘사와 잘 어울린다. 두 권의 책이 합치면 열 신의 마음, 열 명 중 아홉 명이 알 수 있다. 생명학의 응용입니다, 푸젠 주조하 씨. 학은 주선생이 대륙이 쓴 명리서 중 가장 좋은 사람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다 보고 난 후, 나는 그에게 깊이 찬성했다. 이 책은 내용이 풍부하고, 논증은 큰 실수가 없고,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조리가 분명하며, 입문에서 고급으로의 전환을 위한 좋은 교재이다. 주조하 선생의 신작' 사주강반 교재' 는' 진천학파' 의 많은 이론 정수를 흡수하여 약간의 개선을 하였다. 개인은' 신학파 이론' 을 체계화, 조직화, 최적화하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구조가 엄격하고 투철하여 중국 대륙에서 지금까지 가장 좋은 명리 교과서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주선생의 작품에도 부족한 점이 있다. 그의' 점리학의 응용' 과 마찬가지로 책의 많은 예들은 결과를 알고 설명을 첨부한 것이다. 명리 진상 가이드-바람, 레이, 불 3 회, 단건업, 왕호가 응수해야 한다. 이 세 권의 책은 대만성 송응성 선생의 유명한' 풍뢰열' 을 기초로 쓴 것이다. 송 선생의 원작은 비밀로 공개되지 않고, 단락, 왕은 자신의 이해에 근거하여 많은 평론을 했다. 이 세 권의 책은 정말 좋다. 나 자신도 여러 번 읽었고, 그중에서도 실전 파명 기교를 많이 배웠고, 실전 승화를 위한 좋은 교재였다. 생활노트' 는' 풍뢰 화력' 과 비슷한 실전작이다. 저자 장도 강호 중인으로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다. 책의 내용은 운명에 관한 20 여 개의 이야기로, 연기와 측량의 수법은 기본적으로 송 선생님과 비슷하지만, 전혀 보류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판단은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들 중 몇몇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놀랍다. 팔자 점쟁이가 여기에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