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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를 공부할 때는 반드시 읽어야 한다.

"추적-사주명리 예측 가이드" 를 볼 수 있는데,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상반부는 기초이론이고, 하반부는 고급 명리이다. 책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서 초보자와 명리 분석 후의 고급 학습에 적합하다. 참고할 수 있는 목록을 제공합니다.

카탈로그

서문 처량휘.

머리말 .............................................................................................................................

제 1 장 서론 .........................................................................................................................

제 1 절 사주점리학이란 무엇인가?

제 2 절 사주점리학의 기원과 발전.

제 3 절은 사주점리학의 시대적 의의를 연구한다

섹션 iv 는 4 열 관리 방법 및주의 사항을 배웁니다.

제 2 장 음양오행설

제 1 절 음양이론

제 2 절 오행학설

제 3 장 가십 기본 이론

제 1 절 태극이론

제 2 절 루머 이론

제 4 장 간지 재단

첫날 마른 파운데이션

섹션 ii 지면 지지의 기초

제 5 장 팔자를 배열하는 기본 방법

첫 번째 부분은 중국 전통 문화의 시간 이론이다.

제 2 절 팔자의 배열

제 3 절 유니버시아드.

섹션 iv, 유니버시아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부분은 "유년" 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다

제 6 장 4 대 기둥과 분기의 일반 이론

제 1 절 60 갑자 은나론

제 2 절 10 일 간왕묘는 절대 유일무이하다

섹션 iii 지하 지선과 티베트 간선

제 4 절 4 주 천간지지의 관계

섹션 v Xun 제어 이론

제 7 장 팔자 예측의 기본 이론

제 1 절 10 신론

섹션 ii 궁전 위치 및 시간 제한

제 3 절 성쇠 이론

제 4 절 한열 건습이론

섹션 v 패턴 이론

제 6 절 신의 이론

제 7 절 신마론

제 8 장 유니버시아드 시간 휴식 방법

제 1 절 대운파법

제 2 절 유년을 깨는 방법

제 3 절 유니버시아드 유년의 일반 이론

제 9 장 인생 판단

제 1 절 개요

제 2 절은 기질을 논한다

섹션 iii 외관 이론

섹션 iv 건강 이론

섹션 v 학술 이론

섹션 VI 경력 이론

섹션 VII 결혼 및 감정 이론

제 8 절 육친 이론

제 9 절 운명이론 개요.

제 10 장 팔자명리구진

머리말

사주명리는 주역 실용체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수천 년 동안 정보량이 많고, 반영이 정확하며, 현장 조건의 영향이 적기 때문에 생명의 궤적을 예측하는 방대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결국 왕조는 변하고, 세계는 변하고, 문명은 진보했지만, 이런 지식은 영원하다.

사주명리를 깊이 연구하기 전에 나도 명리의 정확성을 의심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대의 사고방식과 관념과 양립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실적인 사고는 나로 하여금 맹목적으로 무엇을 믿지도 않고, 맹목적으로 무엇을 부정하지도 않게 한다. 우리가 어떤 원리, 기술, 방법을 장악하기 전에 그것을 판단할 자격이 없고, 옳고 그름의 결론을 도출할 자격이 없다는 것은 명백한 이치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20 여 년의 심도 있는 연구와 실천을 통해 사주명리가 학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생의 궤적을 서술하는 데 상당한 정확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고 방식의 독창성과 그 메커니즘이 현대 과학기술과 심각하게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4 주점리학의 당대적 가치와 집단가치는 정당한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있으며, 여전히 미신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그래서 저는 후자를 이 신비한 전당으로 인도하는 책을 쓰기로 했습니다. 한 본능이 과학기술 종사자와 다른 각계 인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명리서를 쓰기로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저자의 2008 년 대만성판 6 조 예측기와 중국 상무인서관의' 빚은 고대인-6 조 예측기 가이드 20 10' 을 쓴 지 6 년이 지났는데, 이 책은 지금까지 써온 적이 없다. 그러나 사주점리학의 심오하고 연구 실천의 한계로 인해 글쓰기 과정에서 나의 과거의 관점을 뒤엎는 새로운 관점이 수시로 있다. 오늘, 나는 생명리학의 모든 관점이 절대적으로 옳다고 말할 수 없다. 천만 건의 사례 검증을 견딜 수 있다. 나는 작가의 지금까지의 관점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생활정보는 매우 광범위합니다. 이 책에서 논의한 응용기초이론이든, 분석이론이든, 모두 심오하고 심오한 생명학 이론의 일부분입니다. 이른바' 책이 다 말하지 않고, 말이 다 되지 않습니다' 라고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현대 과학기술은 인간의 유전자를 검출하여 인간의 건강을 예측하는 방법이 나타났다. 즉, 아기가 태어나서 혈액을 통해 그의 유전자를 채집한다면, 우리는 아기가 미래의 삶에서 어떤 병에 걸릴지 알 수 있다. 이 방향은 최첨단 과학기술자들의 심도 있는 연구와 세인들의 추앙을 불러일으켰다. 자료에 따르면 최신 결과의 정확도는 이미 85% 에 달했다. 그리고 기질, 지능 지수, 직업적 특징의 예측으로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이 남긴 사주명리는 천여 년 전에 그렇게 했습니다. 객관적으로 볼 때 그 이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어떤 각도에서 볼 때, 사주명리는 사실 홀로그래피, 즉 생년월일을 통한 홀로 생명의 궤적이다. 그러나 우리 조상의 홀로그래피는 정신 대 물질, 정신 대 생명 홀로그래피이며 현대 홀로그래피는 물질 대 물질 홀로그래피만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래서 사주명리는 홀로그래피의 더 높은 수준이어야 한다.

사주점리학은 유전학의 시조라고 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사주 일생을 통해 우리는 그의 부모와 심지어 조상에 대한 물질과 정신 정보를 많이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운명에 존재하기 때문에, 부모의 정보와 자신의 생명정보는 완전히 분리될 수 없다. 이를 유전이라고 한다.

사주명리의 당대가치도 개인가치에서 사회집단가치로 이어질 수 있다. 2009 년 필자는 사주명리 등 원칙에 따라 20 10 년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해 여러 차례 미리 발표됐다. 20 10 이후 관련 부서 통계를 얻습니다. 20 10 사고율은 예년보다 35.9% 높다. 비슷한 주역 예측을 사회관리체계에 포함시킨다면 그 가치는 자명하다.

사주명리체계는 넓고 심오하며, 게다가 선인의 전승의 한계까지 더해져 더욱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의 경력이 제한되어 있고, 인생 유효기간이 제한되어 있어 높은 경지에 이르기란 더욱 어렵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현대의 고위 관리들의 운명을 많이 보지 못한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운명이 비싼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많은 억만장자의 부를 나는 본 적이 없는데, 어떤 부를 재산이라고 부르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일정량의 각종 질병의 병례를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이 병을 깨뜨릴 수 있습니까? 여러 차례 투옥된 사람의 운명을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투옥된 판결을 알 수 있습니까? 그래서 4 주명리가 주역 응용체계에서 가장 돌파하기 어려운 보루가 되었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4 주명리체계를 걷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지 못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때문에 일부 인재들은 이른바 새로운 이론, 심지어' 지름길' 이라고 부르는 것을 생각해 내는데, 빠르게 대사가 될 수 있어 후대가 몰려올 수 있지만, 깊숙이 들어가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주명리의 조상은 우리에게 많은 진귀한 유산을 남겼고, 많은 명리 저작이 고대부터 전해 내려왔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볼 때, 모든 책은 한 사람이 쓴 것이기 때문에 개인과 시대의 한계가 자연스럽게 책에 드러날 것이다. 유명한' 밭목' 과' 원해자평' 을 예로 들자면, 이 두 권의 책은 모두 명리학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어 후세 사람들에게 널리 추앙받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공부에 한계와 어려움이 있다. 논밭목' 의 정오행 과도체계, 부정형, 피해, 훈공, 사신, 장생 12 신 등. , 심지어 편재를 아버지로 삼는 등의 결론까지 부정했다. 이것들은 모두 치명적인 오해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원해자평' 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주석이 없어 후세 사람들의 주석이 자평의 본원에서 많이 벗어났다. 비평가들은 단지 틀렸을 뿐, 찬성자는 자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현재 상당수의 사주명리 초보자가 생명리 연구에 발을 들여놓은 오해 중 가장 크고 흔히 볼 수 있는 오해는 성쇠의 오해이다. 네 개의 기둥이 성쇠에서 맴돌기 시작했지만, 나는 이 성쇠를 어떻게 탐구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실, 많은 운명은 성쇠론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널리 퍼지는 성쇠론은 소수의 운명만 해결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무력하다.

사주명리는 어떤 유파도 나누지 마라. 시련을 견디기만 하면 중국 사주명리의 구성 요소이며, 사주명리의 원천이어야 한다. 검증을 거쳐 비교적 보편적이지 않은 이론은 4 주 이론이라고 할 수 없다. 4 대 기둥의 연구와 종사자, 유명 인사까지 모두 상대적 높이이며 절대적이지 않다. 만유의' 대사님' 은 전설에서만 볼 수 있다.

모든 4 주 인생은 그 사람의 주류 정보를 반영하지만, 반영된 정보 방향은 다르다. 모든 삶이 인생의 모든 비주류 정보 (예: 육친, 특히 멀리 떨어진 시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 사촌 등) 를 정확하게 보여줄 수는 없다. 예를 들어, 한 노인이 자녀를 많이 낳았고, 노인이 사망한 시간, 질병의 종류 등 정보는 일부 자녀의 생활에 분명하게 반영되어 있지만, 개별 자녀의 생활에는 명확하게 반영되지 않는다. 소위 정보 동기화 또한 상대적입니다.

4 주 이론을 과학적으로 현실적으로 바라보아야 하고, 점리학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느 정도를 판단할 수 있어야 한다. 허장성세를 부리지 말고, 무한히 과장하고, 대중의 총애를 받고, 다른 속셈을 부리지 마라. 너는 사고를 보편적인 현상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명리는 변하지 않고 변화하며, 주역의 단순성, 다변성, 어려움 3 원칙에 부합한다. 명리의 불변성을 무시하는 것은 무지 (명리이론과 실천에 대한 무지함) 이고, 명리의 변동성을 부정하는 것은 경직된 것이다. 만약 운명이 변하지 않는다면, 모두들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릴 때까지 기다려라, 병원을 열 필요가 없다. 명리학에 불변성이 없다면, 명리학의 이론도 존재하지 않고, 인생도 예측할 수 없다. 대량의 실천은 사주명리가 정말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런 이념을 확립해야만 사명 이론이 사회에 봉사할 수 있고, 수동적이고 은둔하지 않을 수 있다.

주역은 철학이고, 사주명리 이론도 철학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사주명리 이론 중의 철학 사상을 장악하면 사람의 생활과 사업이 더 좋아질 것이다. 사주명리의 예견성을 파악하면 미연에 방지하고 가족, 친지, 사회관계의 각종 갈등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업의 건강한 발전에 유리하다. 인체의 질병을 최대한 억제하여 양생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마이크로정보를 집단화하고 사회화하여 국가 건설과 사회 조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서로 다른 계층의 사람들, 다른 직업의 사람들, 연령대가 다른 사람들, 추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보물에서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주명리 이론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소위 "냄새 맡고 저녁으로 죽었다." "

(왕병충, 여름에는 심수의 햇빛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