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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사성에는 정품이 얼마나 있습니까?

정품은 하나만 있고 프린팅과 모조품이 많아요. 다음은 대명 성세 지도입니다.

《대명 사성》시험

중국 회화에 영향을 준 600 년의 장권 작가 진준건.

중국 미원은 절강에 있고, 중국 미원은 절강항주에 있다. 600 년 동안 저장화파는 줄곧 중국화의 지도자였다. 다이진은 저장화파가 공인한 1 세대 창시자로, 지금으로부터 580 년 전 명선종 시대의 궁중 화가였다.

다이 진 (1389- 1462) 절강 전당인, 본명 김문, 본명 정안, 본명 옥천산. 명대 국화의 대가는 그 산수가 송대 당력, 마원, 하옥에서 기원했다. 40 세 이전에 입궁하여 많은 화가들과 함께 인지전으로 들어갔다. 54 세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저장화파를 창립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다이 진 (Dai Jin) 은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가난하고 하얗다. 언제 이름을 숨기고 재난을 피하는지 알 수 없다. 가명 원강은 남경부자묘 진회하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서화는 언제나 미디어의 하이라이트이다. 스포트라이트 아래 가면을 쓰고 생계를 꾸리는 것은 명나라 동공장 금의위의 칼날에서 피를 핥는 것과 다름없다. 그 어려움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최근 우연히 한 폭의 자화 장권, 비단서, 27×4 10 cm, 제목' 대명성세' 가 발견되어 원강으로 떨어졌다. 이 서화를 해석하고, 600 세의 중국 화단 태두진이 저장파 선강을 개척할 수 있는데, 왜 이렇게 명백한가.

대명성대' (본인 사진첩 부분 참조) 이 그림의 주요 내용은 서기 1433 년 난징부자묘를 중심으로 한 명나라 진화이다. 명나라 선종 선덕 8 년 봄 남경 가뭄. 일곱 살 된 황태자 주치진, 즉 나중에 명영종이 그의 아버지 명태손당현종, 그의 어머니 손황후, 그리고 그의 동생, 즉 후대 대종이 난징의 부자묘를 참관했다. 명나라 4 세의 세 황제 (주치진은 두 번의 황제) 와 영종의 어머니 손황후가 한 폭의 그림에 동시에 나타났다. 그림 속에는 또 다른 황친국척이 시험을 보지 못했다. 그림 그리는 시간은 서기 1442 년, 명영종 정통 7 년은 임욱이다. 당시 영종 주치진은 열여섯 살이었는데, 바로 정부를 이끄는 나이였다.

서화권은 다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전서를 그린 인물, 대명사성, 원강. 작품은 명영종 정통 7 년, 서기 1442 년에 완성되었다. 당시 다이진은 이미 54 세였다. 당현종 일가가 남경진하로 임명된 지 9 년 후, 주치진 태자가 명영종으로 등극한 지 이미 7 년이 되었다.

둘째, 메인 스크린 핸드 롤, 실크 북, 잉크 펜, 26×4 10 cm, 철선 그림, 헤일로 잎 그림. 난징통제문에서 집보문까지, 즉 오늘날의 중화문, 십리 진화이, 명나라의 풍토인, 10 경을 묘사한다. 부자묘 대성전, 천하문숙, 문덕교, 궁원 등. 564 년 전 이곳의 풍경은 생동감 있었다. 화면에는 황제, 황후, 왕자 등 520 여 명의 명나라 인물, 명나라의 다른 황실, 각 길의 군민, 진하가 북적거리며 북적거리는 것은 태평성세의 좋은 그림이다.

셋째, 장쑤 부태 류홍은 행서를 알고 저자가 입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소개했다. 행서는 그림 위의 빈 공간에 위치하여 그림책과 같다. 텍스트 레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대 성세도' 는 명대 화가가 쓴 걸작이다. 글, 자정안, 호옥천산, 좋은 그림을 쓰다. 유치원 선생님 예성과 상덕욱의 가족들은 모두 훌륭했고, 대부분 마원과 하옥이었다. 사람, 귀신, 화과, 깃털, 동물은 모두 매우 정교하다. 색채 디자인은 당송 선현보다 손색이 없다. 그림을 그리는 방식은 철사로 해석하고, 간혹 어지러운 잎으로 해석하기도 한다. 이때부터 그의 인물은 묘기를 품고 남송 등 위에서부터 명화 1 등이 되었다. 홍무에서 금릉에 살면서 그림을 직업으로 삼다. 영락년 동안 아버지 형양을 따라 수도에 가서 경지를 개척하다. 선덕년이 되어서야 그의 화명은 더욱 유명해졌다. 당현종은 궁배단청, 사정, 니단, 이재석, 주예, 문경 등 화가로 채용됐다. , renzhi 사원 에 있습니다. 그가 한 산수는 모방하고, 또 곽 () 의 작품을 취하니, 모두 다른 화조 인물의 기이함이다. 필법이 섬세하고 깔끔하며, 특히 두터운 공력이 경쟁과 질투로 바뀌었다. 왕세도는 또한 그의 그림이 상당히 영향력이 있다고 말했고, 명중엽 사이에 명성이 더욱 커졌다고 말했다. 옛날 강독낚시도, 춘산도, 남평도, 설기러기 노선도, 비바람선도 등 명품들은 모두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었다. 만년 생활이 어려워서 귀국한 후 가난했기 때문이다. 다이 진 (Dai Jin) 은 여전히 ​​서예에 능숙합니다. 십리 진화는 진시황 37 년에 건설되었다. 고대에 진액이라고 불리던 남경을 지나 시내를 떠나 장강으로 들어가는 것이 바로 금릉고성의 유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경, 남경, 남경, 남경, 남경, 남경) 십리 진회성세도는 명나라 전성기의 광경과 풍모를 묘사하며, 통제문에서 집보문, 십리의 민정과 풍경을 묘사한다. 10 리 진화이 10 경, 물 한 방울이 장강까지 이어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예로부터 육조는 모두 흥성하여 명초 성경의 명구를 즐겨 본다. 이 그림은 장면, 인물, 건축의 정교함을 묘사한다. 정말 값진 보물이니 잘 아껴야 한다.

유홍, 장쑤 부태인, 관직 서창을 안다.

(참고:' 남평지야도' 는 현재 베이징 고궁을 소장하고 있고,' 비바람선도' 는 현재 타이베이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아버지는 형향인의 유복태이시며, 책의 전반부에 있을 뿐이다. 다른 자료를 참고하여, 우리는 전체 글자가 방향이라는 것을 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청대 옹동 옆과 광서 9 년 서평. 옹은 당시 공부 군부 장관이었다. 스크립트 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행합니다.

나는 이 그림을 본 적이 있는데, 희귀한 보물이다. 화가 마원, 명대 대진, 일반 화가와는 거리가 멀다. 신품으로 고르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광서 9 년, 옹동 옆.

5. 도장을 수집합니다. 만력에는 주씨의 도장이 소장되어 있어 비문에 있다.

각종 자료에 따르면 필자는 입고 들어가는 기본 연대표를 다음과 같이 정리했다.

다이 진, 1389, 절강 전당인, 현재 항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1398 명 홍무 3 1 다이 10 세. 그 전에 그와 그의 아버지 형양은 남경사정에 갔고, 형남의 아버지는 직업화가였다. 영락 4 년, 명태조 주디가 천하의 명사인' 영락대전' 을 모았다. 영락대전' 의 손으로 그린 삽화가 얼마나 많은지는 알 수 없다. 영락 5 년 1407 년, 딩하이대금 19 세, 조정 권세자들을 위해' 귀전 생일' 을 그렸다. 영락은 19 년 봄142/KLOC-0 33 세의 다이 진 (Dai Jin) 은 유명한 그림 이름으로 베이징에 들어갔다. Dai Jinxiang 은 법정에서 매우 강력한 관리 인 Dai Lun 과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1426 선덕 원년, 대륜이 병부 시랑을 맡다. 38 세의 다이 입궁은 궁정 화가로 인전을 돌고 있다. 선덕 7 년 1432, 마흔 네 살에 착용했습니다. 명현종 때 병부 시랑 대런이 살해돼 연못의 물고기가 손상되었다. 다이경상은 손해를 입히고, 데이진은 황급히 북경의 수도에서 도망쳤다. 그 이후로, 다이 진 여행 산서, 허난, 장쑤 및 기타 장소, 숨겨진 이름, Yuanjiang 펜 이름으로 54 세까지 그림을 그립니다. 선덕 8 년 1433 년, 1442 년, 명영종 정통 7 년, 54 세 착용. 당시 영종 주치진 16 세였다. 이 사건에 따르면 데이진은' 대명사성도' 를 완성했다. 그림에서 짱 영종공덕을 입고 명영종 사면에 반반했다. 데이비드는 더 이상 원강이라는 필명으로 숨기지 않았다. 다이 진 (Dai Jin) 은 고향으로 돌아와 전당 (Qiantang) 으로 돌아와 출사하기 시작했다. 조정의 지지로 다이진은 정식으로 저장화파를 창설했고, 아들은 입궁을 시중으로 삼았다. 1460 년, 영국 교파가 회복되어 두 번째로 황제를 불렀다. 천순 4 년, 진희가 72 세의 고령으로' 남평 길아투' 를 적었다. 1462 일 순순 6 년, 향년 74 세. Hidemune tianshun 붕괴 8 년 봄 정월, 30 년 8. Hidemune 의 아들 주홍 은 23 년 동안 지속, 번호 Chenghua 깊은 계승 을 참조하십시오. 회화파를 쓰면 오랫동안 국가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역사" 초상화와 관련된 사람:

1. 대런, 고밀에서 왔습니다. 영락에서 창읍기 예부에서 일을 준 이후 그와 편수 임창무는 모두 황제의 손자를 위해 이야기꾼을 맡고 있다. 달력의 미덕을 허용하고 명령하다. 인종은 즉위하고, 손씨는 태자다. 그는 그의 말을 씻으러 가서 여전히 가르치고 읽는다. 시조는 현손이 무술을 익히도록 명하고, 현손이 유유히 무예를 잘하며, 때로는 승마가 있다. Lun, changmao 일 봄과 가을 돈 보다, 무지하고 주위를 여행 할 수 없으며, 항상 계획을 세웠다. 현종은 즉위, 강은궁대신, 병부 시랑을 겸임하였다. 잠시 후, 나는 조언으로 돌아가 모사에게 군무를 내놓으라고 명령했다. 황제가 용 부근에 있을 때, 그는 사정하며 황제의 화를 건드렸고, 죽고, 집으로 데려갔다. 명사. 현종은 즉위하고, 대런은 병부 시랑이다. 현종이 나일론을 죽이다. 명사

2. 현종은 질투가 천했고, 인종의 장남도 마찬가지였다. 인종이 즉위하여 황태자가 되었다. 이듬해 11 월에 황제의 장남을 낳았다. 3 년차, 2 월 오후, 황제의 장남 제침은 황태자로 임명되었다. 3 월, 귀비는 후진타오를 폐지하고 황후로 세웠다. 10 년 봄에는 청궁이 무너지고, 30 년에는 8 이 된다. 사호 현종, 경릉을 묻다. 명사

명영종, 주치진, 현종의 장남. 손씨, 황비. 사월생은 황태자로, 귀비는 황후로 봉했다. 선덕 10 년 봄 정월, 현종 붕괴, 오후, 즉 황제. 명사

4. 명대종, 황제 인강정징, 금기 치우, 현종 차아들도. 정통 14 년 가을 8 월, 영종 북상 사냥 (원나라 유독에 억류). 9 월이 지나자 국왕은 황제였다. 내년을 경태 원년으로 삼다. 명사

5. 경태는 8 년 봄, 유디가 아프다. 황제의 재설정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천순, 영국 복원의 이름입니다)

Hidemune tianshun 붕괴 8 년 봄 정월, 30 년 8. 사명 영종은 능에 묻혔다. 명사

6. 다이 가, 19 참조, 명나라 xianzong 년. 정명석' 이 그림을 완성한 지 40 년이 되었다. \ "왕 첸 종, 그의 당 왕 왕위, 다이 마오 는 강등 된다. 클릭합니다

7. 원장, 본명, (약 167 1- 1743) 강두인, 청초 건강인. 그것은 회화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필자는 이상 시간이 청대에 원강의 서명화가 나타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원강의 전세 작품' 양원설',' 쌍조',' 달맞이도' 를 보면 화풍과 다이 진입은 모두 당리마에서 하각과 Xi 를 돕는다.

8. 옹동 옆, (1830- 1904) 장쑤 상숙인. 청나라의 족장. Guangxu 8 년, 산업부 군사 장관.

9. 장쑤 부태의 유홍석, 청사에는 이 사람이 없다. "명사" 는 건륭 4 년에 편찬된 것이다. 명나라에는 총독의 건의가 있었지만 장쑤 순회는 언급하지 않았다. 기회를 엿보아 장쑤 지방지를 조사하다.

대명성대' 의 화면은 정품을 입는 이유다.

1. 사진에서 역사적 진상을 분석하다. 명나라 선종 선덕 8 년, 네 명의 황제가 있다. 데이진은 수도에서 막 도망친 궁중 화가로, 자신의 상복의 연대와 외관을 가장 잘 알고 있다. 명나라 선종 () 때 남경 진하 () 의 풍토 만종 () 이 있었다. 오랫동안 이곳에서 그림을 배우고 그림을 파는 데진입이 가장 익숙하다. 이 두 조건은 동시대의 다른 화가들과 거의 300 년 후의 청나라 강건시대의 강강강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이다.

2. 다이진정은' 정명사' 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어색한 상황에 처해 있다. 원강에 서명하여 중간에 있는' 원' 이라는 글자를 아주 작게 써서 중점을 표시하였다. 법원 탈주범으로서, 데이진은 항상 자신에게' 조심하라' 고 일깨워 주었다. 유복태, 장쑤 사람, 아버지 형향에 글을 쓰고,' 시앙' 자 반, 이등 총재 유, 기피 조정만 썼다. 명선종은 대륜을 죽였고, 다이경상은 재수가 없었다. 입고 탈출할 때 우연히 남경을 여행할 때 현종 가족을 만나 그림을 구상했다. 다이진은 영종 16 세가 국정을 이끌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정명사' 지도를 출판해 영종의 지혜를 널리 알렸다. 14 년 후, 명대종 경태 8 년, 영종이 인질로 돌아와 다시 황제를 불렀다. 이로써 여론이' 대명사성도' 에 미치는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치진의 20 만 대군이 원와가시를 물리친 것은' 사기' 속 화면의 이면교재로, 영종의 부강과 지혜로' 사기' 의 칭찬을 받았다.

3. 다이진은' 정명사' 촬영 당시 여전히 탈주범이었다. 장강의 이름을 써 넣었다. 이 그림에서 분수를 쓰는 방법으로 자신의' 김문' 이라는 글자를 그림 속의 눈에 띄는 곳에 꽂았다.

화권의 중앙에는 천하문숙 패루 근처가 이 그림의 중심 시점이다. 부자묘 대성전 앞, 화개 아래 명현종 일가, 현종과 손황후, 그리고 겨우 7 세인 황태자 주치진이 고개를 쳐들고 앞에 서서 주목의 초점이 되었다. 황제의 집에서, 최근 진회하의 배 한 척이 선실 커튼에 숨어 있는 것은 이 그림의 저자가 통과한 것이다. 이것은 마흔다섯 살 때의 자화상이다. 그 자신의 초상화가 대대로 전해지는지 모르겠다. 작은 배 부근의 기슭에서 늑대 같은 동공장 금의위 몇 명이 작은 배를 바라보고 있다. 뱃머리에 기대어 화가의 면모를 드러내고, 해안가에 있는 점쟁이의 손을 응시하며, 그 위에' 재량자' 라고 적혀 있다. 자세히 보면' 김문' 이라는 단어가 숨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다만' 금' 글자는 가장자리가 없고, 글자에 두 점이 있어 작은 배의 뱃머리를 걷는 사람과 결합되었음을 나타낸다. 다이 진, 단어 금문. 다이진은 지능이 높은 국화의 대가이다. 이것은 남송부터 명초까지 화가가 정식으로 붓을 내리지 않는 관례에 부합해야 한다.

유홍석, 장쑤 부태인, 아마 만청인물일 것이다. 그의 비문에서 언급한 고궁박물원은 명청시대의 자금성과 같은 곳에 있다. 청나라는 자금성이 자금성이라고 하는데 남경의 명고궁일 것이다. 남경박물원의 전신은 아마도 민국 이전의 고궁박물원일 것이다.

현재 시중에 대량의 인쇄물이 있는데, 이 명나라의 그림이 들어가 만든 것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