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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명청 시대의 바둑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청나라 강희년 동안 절강해령에는 바둑을 즐겨 두는 사람이 있었다. 그의 성은 범 () 이고 이름은 범록 () 이다. 범루는 하루 종일 바둑에 집착하지만 바둑의 공력은 시종 높지 않다. 어느 날, 범록이 집에서 친구와 바둑을 두었을 때, 그의 세 살 난 아들 범시판이 옆에서 손가락질을 했다. 그의 아들은 늘 바둑판을 보고 이를 보고 말을 배운다. 판루는 막내아들을 보면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장기, 매우 기뻐서, 그는 그의 취미를 그의 아들에게 물려주었다.

범리는 자신의 바둑 재능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모든 희망을 아들 범서판에 걸었다. 범록은 아들이 자기만큼 나쁠까 봐 두려웠다. 그는 범서판을 데리고 마을의 유명한 바둑수 당과진과 장을 스승으로 모시기로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판시핑의 바둑 기예가 나날이 높아졌다.

곧, 두 선생님의 바둑 솜씨는 모두 범서평보다 못하다. 팬 루 baishanyin 카운티 유명한 체스 선수 유 changhou 그를 보냈습니다. 여창후장기 3 위. 범서평은 이 명사의 지도가 있어 진보가 더 빠르다. 그의 재능과 노력으로 12 세의 판시스크린은 이미 그의 선생님 여창후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었다.

3 년 후, 범서화면이 성과를 거두자, 그는 그의 선생님을 물리쳤다. 범서판과 여창후가 연이어 10 이닝을 받았고, 여창후는 학생 범서판의 맹렬한 공세에 전혀 대처할 수 없었고, 10 이닝은 그에게 패배했다. 이때부터 유장후는 바둑계에서 물러나 다시는 누구와도 바둑을 두지 않았다.

16 살 때 범서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수가 되었다. 2 년 후, 범서판이 자랑스러운 기사가 되었을 때, 전국에서 단 한 사람만이 바둑에서 범서평과 겨룰 수 있었다. 바로 범서평과 같은' 4 대 고수' 의 석상상이었다. 그러나 돌은 사상가로, 그의 사유는 민첩하고 민첩하지 못하다. 두 사람이 바둑을 둘 때, 돌은 늘 눈썹을 잠그고 묵상하여, 오랫동안 바둑돌 하나를 꺼내지 못했다.

한편, 판서판은 훨씬 가벼워야 하는데, 판서판은 바둑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 같다. 그 후 그는 아이였을 것이다. 그는 석향하가 이번에 오랫동안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잠자리에 들었다.

일단, 팬 xiping 과 Shi Xiangxiang 전쟁, 팬 xiping 의 상황은 매우 중요 합니다. 장기를 보는 사람들은 범서판이 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길 희망이 없다.

범서판은 여전히 평온하여 잠시 생각만 해도 아들을 낳았다. 과연, 이 아들은 판시핑의 정세를 더 잘 만들어 죽은 바둑 한 판을 가득 채운 채 살아남았고, 사향의 칭찬을 받았고, 바둑을 보는 사람도 경탄을 금치 못했다.

그들은 건륭 4 년 동안 호수 학자 장영년에 초청되어 그에게 바둑을 가르쳐 주었다. 유명한 기사 두 명을 초청하여 이 게임을 시범으로 하고, 석과 유명한' 호수 10 이닝' 을 내렸다.

"당호 10 회" 는 매우 짜릿하며, 판시핑과 석샹의 일생에서 가장 뛰어난 걸작이자 중국 고대 게임의 절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의 바둑 기예는 많은 바둑 선수들보다 훨씬 위에 있으며, 전국적으로 그것과 맞설 수 있는 사람도 그렇게 몇 명이다. 일반 고수들은 모두 먼저 자신의 아이를 포기해야 싸움을 시작할 수 있다. 판시핑과 스샹의 흉점을 볼 수 있다.

반 시핑이 그의 아들을 바둑으로 두는 것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가경 초년에 범서판이 상해에 갔다고 한다. 당시 상항 최고의 선수는 닉장, 그다음은 가루 등이었지만, 둘 다 판시핑의 적수가 아니었다.

어느 날 범서판이 예원에 왔을 때, 그는 누군가가 바둑을 두는 것을 보고 걸음을 멈추었다. 그는 잠시 보고 손님이 지는 것을 보고 친절하게 손님에게 생각을 해 주었다. 구경꾼은 매우 화가 나서 판시핑에게 말했다: "이것은 도박입니다. 에워싸고 구경하는 사람도 말을 많이 해서는 안 된다. 기왕 바둑을 둘 줄 아는데, 왜 스스로 결정하지 않는가? "

팬 xiping 웃었다. 그는 품에서 은화 네 개를 꺼내 모두에게 말했다. "이건 내 도박이야. 누가 나랑 한 판 놀아? "

변방의 사람들은 이렇게 많은 돈을 보았는데, 그들은 판시판이 이렇게 부유해서 그는 바둑을 둘 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팬 xiping 와 경쟁 하 고 있습니다.

팬 xiping 는 계속해서 말했다, "나는 체스를 할 때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너는 나와 함께 놀 수 있다. 만약 내가 진다면, 너는 돈을 나눌 수 있다! 클릭합니다

모두들 웃음보를 터뜨리다. 그러나 그들은 곧 웃지 않았다. 그들은 5 경기를 잃었는데, 매번 3 분의 1 까지 내려가지 않았고, 판시스크린과의 경기 선수들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비록 그들이 협력한다 해도, 그들은 항상 판시스크린을 반격할 때 수준을 크게 잃는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급히 기사 공가루에게 보고했다. 카루가 도착했을 때, 판시핑은 평온했고, 그의 세 번째 아들이 그와 함께 게임을 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가루는 아주 빨리 졌다. 범서판은 다시 패배를 인정했지만, 공가루는 여전히 졌다. 모두들 갑자기 어리석어서 어쩔 수 없이 마지막 지원군, 닉에게 양보했다.

닉은 소문을 듣고 즉시 그것을 알아보았다. 닉은 두 마디도 하지 않고 손을 뻗어 바둑판을 어지럽혔다. 그는 모두에게 "이것은 세계 최고의 범선생이다. 너희들은 어떻게 그의 적수가 될 수 있니! 클릭합니다

그들은 충격을 받았고, 판시핑에게 사과하며 무지한 자신을 꾸짖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범서판이 상해에 온다는 소식이 아주 빠르게 퍼지자, 상해의 부자들은 그에게 바둑을 가르쳐 달라고 청했다.

범서판의 바둑 스타일은 매우 민첩하다. 그는 한 도시 일대의 득실을 그다지 주목하지 않고, 더 많이 고려하는 것은 대국이다. 판시핑의 구체적 기술도 수시로 바뀌면서 많은 선수들이 마음을 즐겁게 해 준 만큼 판시핑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범서판은 선인의 모든 경험을 공부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해를 통해 바둑을 만들고 발전시켰다. 범서판의 귀한 점은 바둑이 자기에게 발전하면 멈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바둑의 발전이 끝이 없다고 생각한다.

범서면의 몇 가지 작은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중국 장기의 수준이 원명청 시대에 급속히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명청 시대 바둑의 발전은 주로 명청 시대의 유파가 등장하고 바둑이 민간에서 전파되는 것을 나타낸다.

명대, 가정년 동안 바둑은 세 가지 유명한 유파를 형성했다. 하나는 영가인 가방을 비롯한 영가파, 그 뒤에는, 서석생 등의 부회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첫째, 신안학파, 여정, 등을 비롯해 왕경, 방자 잠수함 등을 붙인다. 첫 번째는 베이징인 염륜 이복을 비롯한 사정학파이다.

이 세 유파는 풍격이 다르고, 공수의 중점은 다르지만, 모두 당시의 명장이다. 바둑 3 대 유파의 대동으로 오랫동안 궁중 귀족과 문인에 의해 독점된 바둑이 시민층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당시 많은' 골목소인' 기사가 쏟아져 나왔다. 잦은 민간 경기를 통해 바둑 운동은 더욱 보급되고 발전하였다.

바둑 오락 활동의 번영으로 일부 민간 기사들이 편찬한 바둑 수첩이 대거 등장했다. 명대 학자 임응룡의' 감각', 명대 문학가 서곡의' 석실 선기' 등 당시 모두 매우 가치 있는 저작이었다. 이 수첩에서 우리는 당시 바둑 기술과 이론의 발전을 엿볼 수 있다.

청대 만주족은 한문화를 흡수하고 제창하며 바둑 오락 활동도 청대에서 고도로 발전하게 했다. 청대에 이르러 명가가 배출되어 바둑원도 전례 없이 번영하였다. 청초에는 이미 많은 명가들이 있었는데, 그중 곽백령, 산우우, 오서성이 가장 유명하다.

특히 청대 학자 곽백령이 지은 두 권의' 자사보' 는 명대의 낡은 방법에 따라 상세한 수정과 주석을 달아 바둑 사상 불후의 걸작이 되었다.

원명청 시대에는 과학 예술 경기를 하나로 모은 바둑이 지능 개발, 의지 품질 육성, 융통성 있는 전략 전술 사상 등의 특징을 지녔기 때문에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문화 경기 활동으로 발전했다.

장기와는 달리 바둑은 더 많은 중국 문화 예술 사고를 담고 있다. 장기의 예술성이 바둑보다 못하여 바둑이 중국 고대' 거문고 서화' 4 대 예술 중 하나로 등재된 데에는 이유가 있다.

중국 전통예술은 심미, 바둑, 음악, 서화처럼 미감을 줄 수 있다.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우리나라의 독특한 문화적 색채로 바둑은 처음부터 독특한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것은 스마트 게임일 뿐만 아니라, 슬림하고 수양적인 계몽 도구이기도 하다.

원명청 이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둑의 의미는 계속 진화하고 있지만 바둑의 일부 중국 색채는 여전히 지워지지 않는다.

원대 청명 시대 바둑의 왕성한 발전은 기사 지능에 대한 요구도 점점 더 엄격해졌다. 구체적으로 바둑의 바둑판은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너무 커서 너무 많은 지혜를 포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만약 한 기사가 마음이 너무 좁고, 생각이 너무 적거나, 눈앞의 바둑만 보고 전반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그는 바둑을 이길 수 없다.

그래서 바둑을 두는 과정에서 트릭과 사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굴려 게임을 이깁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글로벌관이다. 바둑에서 바둑을 이기는 데 필요한 조건이다.

여기까지만 해도 바둑의 심리적 문제, 즉 심리건강과 심리적 소질을 포함한 중요한 문제가 제기됐다. 바둑은 심리적 감당 능력을 단련할 수 있다. 열세에 처했을 때, 플레이어는 계속 싸워서 역전승을 하려고 한다. 물론, 항상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아무리 강력하다고 해서 항상 승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바둑은 게임이나 경기일 뿐이지만 바둑과 중국 전통문화, 바둑과 사람, 바둑의 다른 방면에 대해서는 끝없는 사고를 하고 있다. 그래서 바둑은 중국의 우수한 문화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