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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 문자에 대한 기본 정보

한자의 구성 요소를 분석하여 누군가에게 점을 치다

주인: 카우보이는 쇼코라고도 합니다. 점술 방법. 고대에 인물 숭배가 나타났다. 일찍이 수천 년 전 상주시기에 사람들은 갑골문으로 점을 쳤다. 거북갑이 타는 패턴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 글이 아니지만 여전히 문자로 간주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숭배의 기원은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도 어떤 신비한 힘을 부여받거나 운명의 기수를 담고 있거나 귀신의 의지를 예고하고 있다. 사람들은 상형문자를 풀어서 행운이나 액운을 예측하고, 그것들을 피해야 할지 여부를 결정한다. 그래서 인쇄술이 생겨났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상형한자의 뿌리와 고대인들의 천인합에 대한 추구가 문자의 근원을 측정하는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한자 수천 년의 발전 과정에서 검자는 많은 풍수 점쟁이들이 자신의 방법으로 광대하게 발양하는데, 그중에는 유파가 많고 방법이 각기 다르다. 인품을 측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하지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글꼴 자체를 기반으로 합니다. 구궁격' 에는 글자 자체의 모양이나 철자법에 따라 글자를 단위로 나누는 방법도 있어 길흉을 뜻한다. 두 번째 방법은 수학적 방법으로, 점술의 배열과 유사하며, 음양 오행 가십의 수로 길흉을 측정한다. 상대 이전의 원시 씨족 사회에서는 생산성 수준이 극도로 낮고 낙후되어 생산 생활 수단이 매우 간단하고 빈약하여 각 씨족 구성원은 원시 씨족 그룹에서만 생존할 수 있었다. 모두 같은 수준에 살고 있고, 부계 단체 생활수준을 뛰어넘는 빈부현상은 없다. 당시 문명 현대화의 제약에 힘입어 자연은 사람들의 눈에는 무한한 힘과 신비로 이길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었다. 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동물처럼 무력하게 그 힘에 복종한다. 자연의 바람, 비, 번개, 지진, 홍수, 병든 짐승은 언제라도 인간의 생명을 삼킬 수 있다. ""

중화민족의 선조들이 자신의 운명에 대해 더욱 자각하게 된 것은 사회생산력의 대발전, 인류가 자연에서 빼앗은 물질적 부의 대적금, 그리고 씨족 집단의 생활층을 초월한 귀족의 출현으로 인한 것이다. 역사가 노예 사회에 들어선 후다. 그 전에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던' 운명' 은 개인의 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히 대자연의 인간에 대한 구속을 가리킨다. 그들의 견해로는 자신의 생사와 지구상의 모든 것이 완전히 신비한' 천신' 이 주재하기 때문에' 천신' 은 최고다. 이 점은 출토 유물 중 가장 믿을 만한 갑골문의 유력한 지지를 받았다.

상인의 조상은 새알을 삼킨 후 태어났다. 주나라의 조상은' 천제' 의 발자취를 밟고 수태된 것이다. 이것은 황당무계한 전설이지만, 우리 조상들의 공통된 정신신앙을 담고 있다. 즉 그들의 조상은 모두 천제의 자손이다. 씨족의 기원은 천제의 의지일 뿐만 아니라 인간 사회의 법규제도 역시 천제가 결정한 것이다. 황제부터 관원의 직위에 이르기까지 마련된 인사는 모두 이 지고무상의 천제에 달려 있으며, 그는 사람들의 생사와 길흉을 주재하고 있다. 사실, 이 지고무상의' 천제' 는 바로 인간의 천자이다. 이런' 천정운명' 관념은 사실 통치계급 신권 정치의 사상적 반영이다. 하상주 시대의 봉건 제도는 세습 장남, 사자 분봉의 엄격한 종법 제도를 기초로 한 것이다. 경제적으로 국유격장 제도를 실시하다. 이 제도를 공고히 하기 위해, 그들은 엄격한 관망제도도 실시했다. 사람의 부귀, 부, 존엄성 등은 모두' 하늘의 신' 의 의지에 의해 결정되며, 평생, 영원하다. 네가 하늘을 공경하고, 목숨을 공경하고, 순간을 초과하지 않는다면, 행운이 순조롭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하늘을 거스를 수 없다면, 너 자신을 탓할 수밖에 없다. 인간의 운명에 대한 과감한 탐구, 음양오행설의 확립은 춘추시기였다. 중국 역사상 춘추부터 한나라 건립까지 큰 격동과 대분열의 시기였으며, 국가의 경제체제와 정치제도는 모두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다. 징톈 제도의 파괴는 정치적으로 혈연 관계를 바탕으로 한 종법 봉건 제도를 직접적으로 흔들었다. 특히 농노의 해방, 일반인이 지주로 올라섰고, 심지어 상인들도 손에 쥐고 있는 권력에 힘입어 국가의 정치업무에 참여했다. 분봉국의 제후들은 자신의 세력을 넓히기 위해 패권을 다투고 종법 혈연 관계 이외의 인재, 심지어 노예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대대적으로 거둬들였다. 예를 들어, 소몰이를 할 수 있을 만큼 가난할 수 있는 영계는 제환공이 상경으로 경배되고, 빈궁한 백희가 진 () 나라에 의해 지모배 () 를 평평하게 앉히고, 일반인도 고위 관리가 될 수 있는 분위기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전국 에 진입, 로비 팬 수이, 채택, 스와, 장 이순신 등. , 단계적으로 캠프; 이 운동에서 손빈, 백기, 악이, 염파 등의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 흰색 것입니다. "("조익 22 사 자그레브 "권 2). 사회의 변천에 관해서는, 일부 귀족들이 상층계급에서 하층계급으로 내려가는 것이 비교적 흔하다. 이러한 정치와 인사제도의 격변, 특히 개인의 운명의 기복, 천문 운동 법칙과 자연과학 발전의 진보에 대한 초보적인 파악은 천상과 인사가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인간의 부귀는 모두 천명에 의해 규정된 것이기 때문에,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왜 천자에 가장 가까운 피비린내 나는 군주 수십 명의 머리가 땅에 떨어졌는가? 가난한 사람들은 밖으로 나가 단계로 들어갈 수 있을까요? 이것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지극히 높으신' 천명론' 에 대한 타격이다. 천명론에 대한 신앙의 위기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문학에 반영된' 천명론' 을 저주하는 시구는 많다. "신은 경직되고 백성은 죽어 가고, 그렇지 않으면 걱정에서 멀지 않다." 《시경 소야》와 계남산

"만약 운명이 나를 반대한다면, 나는 왜 벌을 받아야 하는가?" 하늘의 신은 이렇게 오만하고, 희노가 변덕스럽고, 성품이 이상하고, 괴팍하며, 함부로 재난을 가져온다. 세계의 통치자들이 이렇게 무능하고 부정직한데, 그들은 어떻게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보이지 않는 신을 믿지 않는다. 그들은 혈연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관념을 버리고 사람 자체에서 개인의 운명의 보편적 법칙을 찾기 시작했다.

여씨춘추' 는 많은 문장 속에서 "이생에 사람들이 절에 무당을 찾아 병이 점점 심해진다" 고 썼다. 고대 점쟁이들은 점쟁이 이후 많은 사람들이 병이 나서 재난을 당한 것을 발견했다. 점쟁이가 비밀을 캐는 것이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고 하늘의 처벌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