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은 일찍이 동주에 나타났다. "원과 씨전" 과 "광운" 에 따르면 풍씨는 이후 조상이 15 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자손은 위 () 에 봉하고, 자손 () 은 봉성 () 에서 먹는다. 그래서 이 후손은 이씨를, 즉 폰으로 삼았다. 그러나 가장 먼저 성을 기록한' 세본씨' 라는 책은 폰 씨가' 정 박사 풍견자 뒤' 라고 말했다. 풍견자는 춘추 말기 정간공인이다. 그는 많은 책을 많이 읽어서 중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한다. 당시 정국은 매사에 제후와 교제해야 했고, 많은 큰일은 그와 상의한 후에 결정해야 했다. 의 도성은 하남 신정에 있기 때문에 봉가는 신정인이다.
첫째, 희성 () 에서 희창 () 에 이어 바이 () 펭 () 의 시조를 물려받았다.
원화씨전' 과' 후한서' 에 따르면 15 의 아들이 높은 후손 비완, 서주 때 진 () 에서 의술을 했다고 한다. 당시 연이어 많은 소국을 멸망시켰는데, 그중 한 명의 비완의 손자가 봉성에 봉성되어 있다가, 나중에 자손이 이씨를 위해 펭 (Feng) 이라고 불렀다. 역사는 폰이 정통이라고 말한다. 하남 펭 댁을 위한 것입니다.
주왕실의 먼 조상은 유기자라고 하는데, 그의 어머니는 유태의 딸이라고 하는데, 일명
가을 강은 한번은 놀러 나갔다가 광야에서 거대한 발자국을 보았다고 한다. 호기심에서 강곤은 의식적으로 발을 큰 발자국에 넣어 밟았다. 뜻밖에도 그는 "임신" 하여 곧 남자아이를 낳았다. 강곤은 부끄러움과 노여움을 느꼈고, 이 아이가 액운을 가져올까 봐 몰래 길목에 그를 버렸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길을 뛰어다니는 소, 말 등 가축들은 아이를 보고 경외심을 가지고 도망쳐 짓밟지 못했다. 강곤은 또 아이들을 산속에 놓아 야수를 잡아먹었지만 하필 이 외진 교외에서 사람들이 왔다 갔다 했다. 어쩔 수 없이 강곤은 아이를 강 속의 부빙에 버렸지만, 하늘의 모든 새들이 잇달아 착륙하여, 날개를 펴서 추위와 물로부터 그를 보호했다. 강곤은 이것이 하늘의 뜻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데려와 키웠다. 아이가 버림받은 적이 있기 때문에, 이름을 버리고 아이를 버렸다. 포기는 역사에 기재된 주나라의 최초의 조상이다. 그는 제요시대에 농작물 재배와 농경 발전에 능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서 농업 기술을 배운다. 그에 대한 포상으로 순제년 동안 분봉하여 태지에 버리고 모두들 그를 후직이라고 존칭했기 때문에 그와 그의 후손은 모두 희라고 불렀다.
후직의 후계자는 희부 (혈+처소) (굴곡) 로 국력이 쇠퇴하여 사직하여 변방을 물러났다. 그의 후손이 고대 공작에게 그의 아버지를 발표했을 때, 그는 아들 세 명, 장남 태버, 둘째 아들 여충과 어린 아들 이직이 있었다. 희창, 이직의 아들, 그 후의 주문왕.
희창이 태어났을 때 길조가 있었다고 합니다. 고대 공작은 기뻐하며 말했다. "앞으로 우리 희가가 발전할 것이다. 아마 이 희창에 있기를 바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하는 사람은 무심코 하고, 듣는 사람은 마음이 있다. 태버와 여충 두 형제는 고공이 이직과 그의 아들 길창을 소유하고 가업을 물려받았다고 추측했다. 아버지를 난처하게 하지 않기 위해, 달력을 완성하기 위해 그들은 함께 가출해 먼 곳으로 도피했다.
옛 공작이 죽은 후 이직은 유일한 상속인으로 가족을 공격했다. 이직이 죽은 후, 그의 아들 희창이 건립되었다, 즉 서백후였다.
시백희창승은 후직, 구공, 이직의 인정을 습격하고, 인자하고 예의 바르고, 품성이 고상하며, 백이, 숙치, 삼의성 등과 같은 식견 있는 사람들이 잇달아 합류하여 시버의 세력과 영향력을 날로 확대시켰다.
시버의 세력이 커져 상주왕의 경각심을 불러일으켰고, 후후의 도발 아래 상주왕은 희창을 경성으로 유인하여 감금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이' 의 가십을 64 괘로 해석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주역' 이라고 불렸다고 전해진다. 주역점쟁이
시버가 투옥된 후 부하와 모사들은 모두 초조했다. 그들은 그를 구하기 위해 미녀, 말, 골동품, 기타 선물을 찾아 주왕에게 뇌물을 주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중에게 사방을 로비했다. 윤은 방탕한 사람이다. 그가 그렇게 많은 유쾌한 물건을 보낸 것을 보고, 그는 이미 낡은 경각심과 의심을 하늘 높이 던졌다. 그는 득의양양하게 말했다. "이 선물 중 하나만으로도 서보의 과실을 상쇄할 수 있다. 이만큼은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희창 사면을 명령하고,' 대왕 징벌' 의 특권과 맹세를 부여하고, 모든 군무를 시버에게 맡기고, 스스로 복을 누리게 하라고 명령했다. 이 기회를 빌어, 희창군은 동징서 () 를 거느리고 개 (), 밀수염 (), 밀죽 () 을 연이어 물리치고 후후 () 숭배를 철저히 소멸하고, 숭후후 () 의 봉지를 풍읍 () 으로 개명하여 통치센터를 제나라 () 에서 풍읍 () 으로 옮겼다 희창이 죽은 후, 그의 태자희발이 즉위했는데, 바로 나중에 주무왕이었다.
기원전 1 1 세기 중엽에 무왕은 장사와 싸우기 위해 군대를 일으켜, 주왕은 가족을 버리고 노대에서 스스로 불태워야 했다.
주본기' 는 무왕이 승리한 후의 개선을 기록하면서 무왕과 함께 차를 탄 사람이 세 명이라고 말했다. "숙부 견탁은 진창차를 바치고, 주공단은 대제비를 취하고, 작은 제비를 취하여 무왕을 잡는다." 여기서 말하는 피공은 바로 문왕의 열다섯 번째 고수이다. 그는 오왕을 따르다가 국후로 봉쇄되어 일명 고라고 불린다. 비디는 산시 () 성 장안현 북서부에 위치해 있다.
주조가 건립된 후, 필과 그의 후예는 필지 일대에서 번식하며, 땅으로 인해 점차 가문이 되었다. 주 () 종실 () 과의 관계는 주 () 종실 () 과 밀접한 관계였으나 봉건제도로 인한 끊임없는 분화로, 비 () 는 주 () 종실 () 과 멀어져 독립된 분기가 되었다.
필씨 봉읍이라는 곳이 있어서 필씨 봉지의 일부 멤버들이 성을 바꾼 것을 배제하지 않지만, 이것은 단지 추측일 뿐이다. 사실, 이 시점에서, 펭 성 (Feng) 은 명확하지 않다. 지배적 인 위치는 말할 것도없고, 바이 (Bi) 는 여전히 이 지 (Ji) 의 자손의 주요 성이다.
필의 후손 비완, 명예대신으로 당시 진나라는 상속권 문제를 둘러싸고 격렬한 투쟁을 벌였다. 대중을 바쳐 갈등을 옮기고, 외부 세계를 적극적으로 정복하다. 국가군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신생 왕자가 지휘한다. 비완은 오른쪽 장군으로 봉쇄되어 버스와 싸웠다.
진 군대 무적, 호, 웨이, Geng 을 합병했다. 공로상 () 을 논하면, 비완 () 은 웨이 () 에 봉착되었다. 당시 부언이라는 점쟁이가 있었는데, 비완을 평가하며 말했다. 필의 자손은 반드시 번영할 것이다. 10,000 은 정수입니다. 위도 유명한 이름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이다.
벽만은 봉쇄 1 1 년 후 진헌공이 사망하자 오랜 궁중 갈등이 마침내 터졌다. 사공자가 황위를 다투는 혼전으로 국력이 상실되고 원기가 크게 다쳤다. 벽완씨는 나날이 흥성하여 새 땅을 씨로 하여 유명한 위씨가 되었다. 비완의 아들은 오라고 하고, 그의 이름은 위무자이다. 그는 줄곧 귀라는 절망적인 아들에게 충성해 왔다. 무거운 귀가 재난을 피하고 도망치자, 위무자의 의는 뒤돌아보지 않고 그를 따라갔다. 나중에 진 등 제후들, 즉 지지 아래 마침내 귀국하여 계승하였다. 위무자는 다시 한 번 일을 위해 위지에 봉쇄되어 박사로 등극하여 한때 혁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무자,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위무자의 증손자인 위헌자에 도착했을 때, 위가와, 조, 한, 중행, 범은' 6 대 귀족' 이라고 불리며 진국의 대권을 장악하고 있었다. 위헌자의 손위와 조, 한은 공동으로' 진 3 점' 을 완성했다. 기원전 403 년에 주위열왕은 전국 칠웅 중 위 (), 조 (), 한 () 세 명의 제후를 정식으로 책봉했다.
웨이 Jiali 국가, 바이 자연스럽게 가장 큰 혜택을 받았다. 피베이 가문 장경지는 봉성에 봉쇄되어 허난성 영양현 동부에 살고 있다. 따라서, 장 칭 과 그의 후손 은 점차 도시가 씨 이기 때문에, 페이, 웨이 및 기타 성, 개성 펭 을 포기했다. 역사적으로 이 풍씨를 정통 풍씨, 즉 하남의 풍씨라고 불렀다.
둘째, 계흥에서 후풍견자.
\ "세본 \" 기록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청 국영 의사, 펭 jianzi 라는 이름으로, 펭 에 봉지 와 성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래 세대 는 펭 으로 했다. 춘추시대에는 정국이 성풍 외에 풍의 중요한 발상지였다. 《세본》에 따르면 곽징의 명의인 퉁자는 판단력이 강한 것으로 유명하다. 재임 기간 중 정 군주는 정과 주변 제후와의 종횡왕래, 공수동맹 등 중대한 문제에 대해 그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동즈광나현사, 브레인 스토밍, 판단과 의사결정이 모두 정확하여 정군의 인정을 받았다. 가방의 공적과 공헌을 표창하기 위해 정포와 풍이는 풍이를 포함한 후 풍동자로 정해졌다. 그의 봉리는 봉성이었고, 후에 위국에 합병되었다. 이에 따라 장청이 봉성이라고 불리기 전에 풍동자의 후손들은 이미 이곳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았다. 오동자의 명성이 비완과 그 후손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간과되거나 의도적으로 희석되었다.
따라서 하남에서 기원한 풍씨 가문은 초기 풍동자와 그 후예, 말기의 비위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모두 풍성의 근원이나 풍성의 진위라고 불릴 수 있다. 그리고 풍성의 과정을 보면 기 (), 비 (), 위 (), 풍 () 은 어느 정도' 3 천년 전의 집'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