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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의 위치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팔자 연구에는 하나의 주제와 하나의 대상이 있다. 주제는 자신을 상징한다. 즉 우리 팔자 학습의 엔화, 아내는 자신의 사람이다. 그래서 일지도 주제를 대표하고, 시주도 자신의 사람이기 때문에 주제이기도 하다. 연주는 어른이고, 지도자는 남이기 때문에 대상이고, 월은 형제이고, 동료도 대상이다.

테마의 정의는 우리가 팔자를 볼 때 주차를 구분하고 어떤 대표나 주주와 관련이 있는지 알려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같은 팔자에 찬성하는 사람들에게는 주체와 객체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제란 무엇입니까?

엔에 가까울수록 자신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다. 보통 연월은 빈이고, 일시는 위주로 정의된다. 역시 팔자가 위주이고, 대운이 손님이다. 대운의 유년은 네가 여행에서 만난 것과 같다. 좋은 것을 자신과 나누면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대운중의 재물, 대운중의 관원.

우리는 어떻게 이런 것을 객체에서 주제로 인도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삼합일, 육합일, 순환, 통제와 같은 방법이 있다. 자신의 상징은 보통 일지이며, 천건과 그 5 위일체 관계는 인간의 일생의 추구이자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관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하늘이 하지 않으면 땅에 의지해야 하고, 땅이 이런 관계를 가지면 한 사람이 하고 싶은 일이다.

만약 당신이 관원이라면, 권력을 좋아하면, 이 면모를 발전시켜 권력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재물을 합치면 재물을 얻는다. 손님이 돈이 있다면 위의 관계를 통해 주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즉,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관계는 대운 중에 파괴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오화는 재물을 위한 것이고, 합병하지 않고, 오후나 추함은 재물을 깨뜨리는 구도이며, 재물을 깨뜨리거나 돈을 얻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팔자 중 주께서 반드시 받아야 할 자기가 쓰는 것을' 사용' 이라고 부르는데, 이런 유용한 물건을 얻으려면 반드시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해야 한다. 이러한 도구를 "몸체" 라고 합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사람이 일생 동안 추구하고자 하는 것은 부와 지위일 뿐이다. 지위는 벼슬을 하고 권력을 갖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지위를 높이거나,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거나, 그들이 거대한 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의식걱정 없이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끝없는 부를 누릴 수 있다.

그렇다면 팔자 속의 부와 지위의 상징은 무엇일까? 이것은 재정과 공식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자신의 팔자 구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의 직업은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팔자에 따라 재무관을 얻는 방법도 다르다. 그렇다면, 우리가 점쟁이를 줄 때, 어떻게 하면 재무관을 팔명 지경에 처하게 할 수 있는지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재무관을 얻는 것은 인생이 추구하는 아름다운 것, 부 또는 지위를 얻는 것이다.

"팔자" 의 주체와 객체 순서

주제부터 시작하여 먼저 태양 기둥과 시간 기둥을 보고 함수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주제를 사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대단하다, 이 캐릭터는 괜찮다. 주제의 단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8 자 간격으로 배치됩니다.

주제에 반영되면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원칙이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노보다 유용하고, 주제에 인쇄되어 있다. 만약 부가 주제에 있다면, 그것은 그 자체로 유용하다. 출세한 사람은 주제에서 축복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주제에서 죽임을 당하면 현명하게 사용해야 한다. 소용이 없다면 흉악할 것이다.

주체와 객체 시스템은 팔자의 이상적인 방식이다. 일주는 형세를 바짝 따라가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좋은 생명이다. 주체체계로 객체 시스템을 대체하는 사람은 분명 일반인의 생각과 다른 특정 인재일 것이다.

구현 방법은 제어, 변환 및 석방입니다. 시스템 유형: 조립품 시스템, 구속조건 시스템 및 펀치 시스템. "긍정적" 대신 "긍정적"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주체와 객체 체계의 운용을 의미하며, 이는 비교적 규칙적인 모델이며 일본의 규범이 정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반대로, 주제, 객체, 음양이 어긋나다. 그러나 주체의 사용은 객체에 반작용한다. 이는 일종의 부자연스러운 운명으로, 일주가 일반인과 다른 사상과 행동을 보여준다. 잘 결합한다면, 일주는 일반인과 다른 재능과 지혜를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자의 주체와 객체 관계

명대 이전의 팔자명리는 이미 주제와 대상을 명확하게 제시했다. 즉, 팔자 인물에게 주체와 객체 두 파벌로 나뉘어 있다면, 길상상이 나에게 와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 흉상이 그에게 와야 하는가? 그것이 충돌 이기 때문에, 그것은 상호 작용 이다. 주제가 이미 그것을 향해 돌진했는데, 그것은 왜 주제로 돌진하지 않는가? 이것은 누가 누구를 공격하고 있는지에 대한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서로 충돌하는 두 분기는 상대적으로 활발하다. 예를 들어, 자오선 충돌, 아들은 물, 오속은 불, 물은 불을 막을 수 있다. 그래서 보통은 부수 주동이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이 자수가 효과가 없을 때, 자수 자체의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오화도 자수를 거꾸로 만든다.

한가한 신, 한가한 일, 즉 주제는 쓸 필요가 없다. 그렇다면 신이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사실 도구이다. 예를 들어, 자오는 주제에 의해 제어되고, 주제에 의해 사용되고, 주제 자체에 의해 정의되고, 주제의 위치에 사용되고, 오후에는 유휴, 불필요하고, 통제할 수 없고, 불필요하다. 그리고 주제는 오늘 오후에 이 물로 떠내려간다.

물론 여기에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반드시 이 상서로운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상서로운 이미지가 주제로 돌진하는 것이 적당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이런 서두름이 상서로운 이미지를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흉상이 그것을 돌진하지 않아도 분명하지 않다.

주제, 잊지 마세요, 근본적인 대립, 일종의 전투, 일종의 혼란입니다. 그렇다면 이 말은 반드시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즉, 상대방의 결과를 보면 누가 돌진하든 간에. 구체적인 좋고 나쁜 사건을 확정하려면 반드시 돌격의 결과를 봐야 한다.

팔자 주제는 우리 팔자 점쟁이가 알아야 할 한 가지 뜻이다. 점쟁이에서 그에 상응하는 점쟁이 순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매우 유용하며,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