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석두 어때요?

석두 어때요?

질문 1: 어떻게 하면 석두 좋고 나쁨을 구별할 수 있는지, 어떤 석두, 색깔이 다른지를 봐야 한다. 예를 들어 청전, 황화냉가루는 일반적으로 균일하고 불순물이 적지만 너무 싸지는 않습니다. 일반 연습장은 황록색 줄무늬를 선택해야 하는데 예쁘고 관통력이 있어요. 일반적으로 흰색과 검은색의 색블록은 모두 단단하다. 파란색, 흰색, 노랑이 작은 알갱이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면 좋겠다. 시멘트 젤리, 옅은 회록색, 침투감이 없어 순수합니다. 가지각색의 것은 컬러 젤리일 수 있지만 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구별하기 어렵다.

상화석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부드럽고 모래 못이 많다.

수산의 부용석 칼감이 좋아요. 등불 밑에 큰 균열이 없었으면 좋겠다. 보통 2~3 제곱 센티미터 10 원 정도입니다.

인석 연구 사이트에 가서 석두 고르는 사람들이 보여 줄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불분명하다.

질문 2: 석두 좋고 나쁨을 어떻게 구분할 것인가는 모양, 색깔, 품질, 촉감에 따라 달라진다. 옥석의 오래된 색상 중 옥석 감정사가 가장 주목하는 것은 옥석이 흙에 묻힐 때 토양에 포함된 다른 원소의 영향이 색깔의 변화를 일으킨다는 것이다. 고대 문헌에서는 진색이라고 불리는데, 그중에서도 녹색, 녹청, 암황, 흑백이 비교적 흔하다. 사람들은 흔히 녹슨 부드러운 진흙, 구리 부드러운 진흙, 흙부드러운 진흙, 수은 부드러운 진흙, 물 부드러운 진흙이라고 부른다. 흰색이 에메랄드의 품질을 크게 바꿀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인기가 별로 없는 것 외에 변색된 다른 비취는 변색되지 않은 비취시장보다 가격이 더 높은 경우가 많다. 반옥은 손이나 피부와 옥기의 마찰이며, 어떤 진색의 옥기는 인체의 마찰로 인해 변색될 수 있다. 이런 색깔의 변화를 범색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옥판은 오래 두면 일종의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 노옥색이 검은색이면, 손으로 오래 들고 있으면 색이 바뀐다. 진한 파란색 비취가 없다면 시간이 지나면 섬세한 광택이 날 것이다. 일부 수집가들은 옥을 고를 때 판재의 색깔에 따라 신구 비취를 본다. 특히 신석기 시대에는 물건이 매장할 때 임시로 만든 부장품이 아니라 여러 해 동안, 심지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그래서 사용중, 그것들은 모두 한 접시에 부딪혔고, 표면이 섬세하고, 작품에 아주 좋은 세광이 있다. 이런 가는 빛은 묻혀서 깊이 채색되었지만, 여전히 존재할 수 있다. 그것은 옥면의 껍데기 속에, 부색 아래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현상은 홍산 문화 옥기 중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옥의 자연색은 옥재의 색깔이다. 고대인들은 옥의 자연색 기준을 표지라고 부르며, 붉은 닭, 노랑색 등의 이론을 제시했는데, 이는 각종 옥재 중에서 이런 기준이 가장 소중하다는 뜻이다. 물론 옥재를 고르고 평가할 때, 색깔의 명암 외에도 그 분포 상태, 금이 갔는지, 색깔이 균일한지, 색상 변화가 그림처럼 우수한지 보아야 한다. 옥피 색상은 옥재의 자연 풍화로 인한 색상 변화이며, 그중에서도 어두운 노란색, 황갈색, 흰색 등 풍화 깊이 변화가 가장 흔하며, 성변화이기도 하다. 이러한 변화들은 대부분 옥재 표면, 특히 강에서 발견된 자갈장재에서 나온 것으로, 따라서 옥피라고 불린다. 옥피의 색깔은 왕왕 진색옥의 색깔과 구별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진색옥으로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풍화 색상은 비교적 균일해야 한다. 염색은 옥기 제조 중의 한 가지 기술이다, 특히 고옥을 모방할 때. 천연 옥석은 희귀하고 비싸지만 열등한 재료는 풍부하고 싸다. 모방자는 종종 저질 재료로 가짜 고옥을 만든다. 염색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좋은 옥염색과 차옥염색으로 나눌 수 있다. 2 차 에메랄드 염색은 더 분별력이 있고 값어치가 없다. 좋은 에메랄드 염색은 흠집을 가리거나 작품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염료는 검게 태우고, 실크 호박을 볶고, 인공백색, 녹황이다. 흑화란 옥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태우는 것이다. 태우면 검게 변하고, 지금 태우면 회색으로 변하고 금이 간다. 어둠을 태우는 것은 왕왕 검은색과 어둠을 구별하기 어렵다. 튀김은 불로 옥석을 데운 다음 물속에서 식혀 옥석 표면에 금이 간다. 빔을 추가할 때 색깔이 다양하고 실크가 미끄럽다. 호박을 다림질하는 것은 오래된 방법이다. 이런 방법으로 옥석 표면은 호박으로 덮여 있어 매우 아름답다. 인조백은 화학 원료를 이용해 옥석 표면을 하얗게 만들고, 질감이 부드럽고, 때로는 옥석 색깔을 드러내기도 한다. 녹황은 녹수로 옥석을 담가 표면에 녹이 슬게 하는 것이다. 현대 에메랄드 염색 방법은 천기백괴하고 다양하며 대부분 비밀이다. 첫째, 옥염한 작품을 많이 읽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두 번째는 출토옥의 색깔 특징을 기억하는 것이다. 고옥의 감정에는 몇 가지가 있다: 1. 프로세스 추적 인식 2. 산화 감정 3. 응고 감정 4. 예술 수준 감정 5. 진 색상 감정 6. 냄새 인식. 그 중 (1) 으로 나뉘어 판별을 모델링한다. (2), 옥질, 옥자재 차별 (3), 장식차별 (4), 스타일 차별. 진색의 감정은 고옥과 다양한 보관 환경에서 오랫동안 접촉해 온 물체 사이의 색상 변화를 배우고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실제로는 물리적 현상이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자연 품질 변화는 색상 변화이다. 우리는 보통 진색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고옥은 붉은 페인트에 보관되어 있는데, 아마도 붉은색일 수도 있고, 검은 페인트는 검은색을 생산할 수도 있고, 황토에 묻혀 있을 수도 있고, 황갈색의 진나라를 생산할 수도 있다. 강렬한 백색광 아래서 보면 진색은 통상 옥석 접촉 부위가 약하거나 자연적으로 구김이 가는 곳에서 발생한다. 그런 다음 해리나 균열 부분을 따라 침투가 확대되어 장치 전체가 심하게 젖어서 완전 침수 (진) 라고 할 수 있다. 놀다가 빛깔이 산뜻하고, 거문고는 대부분 재에서 붉은색으로 변한다. 중요한 점은 일반적으로 정품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것이다. 색깔이 어두울수록 어지러운 거문고와 밝은 거문고를 의심할 만하다. 진옥에 해리와 금이 있더라도 접촉 부분이 아니며 반드시 밝은 색이 있는 것은 아니다. 화학 또는 ... >> 사용

질문 3: 석두 한 조각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판별합니까? 우선, 어떤 종류인지 봅시다. 그런 다음 변화 품종의 기준에 따라 그의 등급을 측정한다.

질문 4: 석두 분류 방법, 어떤 석두 색이 다른지 보세요. 예를 들어 청전, 황화냉가루는 일반적으로 균일하고 불순물이 적지만 너무 싸지는 않습니다. 일반 연습장은 황록줄무늬를 선택해야 하는데 예쁘고 투명하며 보통 흰색과.

질문 5: 여러분 네티즌: 어떤 석두 가치가 있나요? 석두 들은 좋고 나쁨을 어떻게 구분합니까? 광산자원류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가치 있고, 그다음은 보석이고, 희귀한 보석의 가치는 확정하기 가장 어렵다.

질문 6:' 밀레전드' 는 어떻게 좋은 석두 과 나쁜 석두 를 구별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면

공격 2-3

공격 하한은 2, 상한은 3 을 나타냅니다.

마법 2-3

마법 하한선 2, 마법 상한선 3 을 뜻한다.

차례대로 유추하다

0-2, 2-0 두 개의 리그 공격이 있는 경우 2-0 을 선택합니다 (2-0 은 100%, 몇 개 리그마다 2,0-2 는 1 만 공격할 수 있음)

분노 공격 16-26 과 같습니다.

그리고 0-30 번 판결

화가 나면 잘라요

사병들은 더 많은 공격이 필요하다

주인의 마법

도가정신

일반적으로 하한은 좋다

이것은 마치 분노 속에서 깊이 들어가는 것과 같다.

더 중요한 것은 민첩성과 정확성이 일반적으로 선호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만약 당신의 무기와 목걸이가 운이 좋게도 9 라면, 당신의 목걸이가 쓰레기일지라도 좋은 목걸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질문 7: 석두 한 조각에 돈을 걸면 옥석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경험주의의 기술적 문제이다! 간단한 기교는 먼저 말할 수 있고, 문제는 물어볼 수 있다! 응, 나는 아는 것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조금은 알고 있어! 미얀마 국경에서 산 지 10 년! 책을 읽고 공부하고 싶다면! 옥석 도박석의 기교와 감상' 작가 서군을 볼 수 있다. 이 책은 아주 좋다.

먼저 가죽색의 표현을 보세요. 송화가 있는지, 송화는 가죽입니다. 송화는 녹색입니다. 송화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송화의 표현은 다르다. 안에 있는 녹색에는 검은 점, 노란색, 파란색 또는 녹색 분포가 있을 수 있다! 표피의 다른 표현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안에 어떤 색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경험 많은 눈은 7 점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두 번째는 물의 종류, 양모분구, 각 구덩이의 질은 다르지만, 항상 석두 도박꾼들을 기쁘게 하는' 얼음대' 라는 단어가 있다. 아이스벨트의 길이, 침투도, 크기, 팔찌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는 모두 양모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균열 방향을 보는 것입니다. 모두 균열이 없습니다. 완벽한 양모는 많지 않습니다! 균열의 방향, 균열의 깊이도 가격과 관련이 있다. 균열을 피하고 팔찌를 만들거나 재료를 슬라이스할 수 있나요? 매우 중요합니다!

단어가 가난해서, 너에게 어떻게 형용해야 할지 모르겠다! 질문이 있으면 물어보세요! 채택하고 싶거나 실물 사진이 있으면 보여드릴 수 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질문 8: 석두 안경은 어떻게 좋고 나쁨을 보나요? 석두 안경을 만드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우선, 석두 밀도가 고르지 않고 안경은 광학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둘째, 석두 그 시대의 산물이다. 석두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전해 내려오는 모든 좋은 효과는 그 시대의 제품이나 환경에 대한 상대적 변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질문 9: 석두 안에 옥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중국 역사상 도박석이 가장 비싼 것은' 화씨벽' 이다. 전설에 따르면 2000 년 전 초나라에서 변화라는 사람이 거친 옥석을 발견했다고 한다. 추 (Chu) 에게 헌정 된 두 군주는 속아 왼쪽과 오른쪽 다리를 잘라 냈다고 생각했다. 변과 다리 없이는 걸을 수 없다. 그는 옥을 안고 초산에서 사흘 밤낮을 울었다. 나중에 초왕은 이 일을 알게 되었다. 그는 사람을 보내 옥을 가져와서 옥공이 자르게 했다. 그 결과 보석급 옥석 한 조각을 얻었다. 이 보석은' 화씨벽' 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이 보석은 조혜왕이 소유하고, 진왕 조호기는 15 개 도시로 이 보석을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많은 사람들은 변화가 오늘까지 살 수 있다면, 그는 분명 걸출한 도박꾼일 것이라고 가정한다. 옥의 껍질을 통해 옥의 우열을 보기 위해서는, 깊은 옥학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속담에' 신선은 1 인치의 옥을 끊을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옥은 지하에 있을 때 신비로워서 어떤 기기도 감지할 수 없다. 지면에서 나올 때 원석 표면이 풍화된 껍질로 덮여 있어 석두 내부 상황을 볼 수 없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오늘날에도 껍데기를 관통하여 내부의 우열을 볼 수 있는 기구는 없다. 껍질 안에 무엇이 있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판단의 과정을 도박석이라고 합니다.

노름석은 조각하지 않은 옥석 원료를 말한다. 예로부터 옥석원석 매매는 가장 신비로운 거래였다. 현기는' 내기' 라는 글자에 있기 때문에 바이어는 옥을 걸겠다는 말을 했다. 만약 네가 내기에서 이긴다면, 너는 하룻밤 사이에 부자가 될 수 있다. 하룻밤 사이에 내기를 잃으면 아무것도 없어지고, 위험은 매우 크다. 매우 * * *. 그래서 이런 장사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있다. 청대 담최가 쓴' 운남 위해지항' 에는 중마태 국경의' 도박석' 거래에 대한 기록이 있다.

8 월 중순, 베이징 에카 소장시장의 석도박문화제에서 게이머들은 도박에 매우 흥미를 느꼈다. 도박석은 어떻게 놀아요? 내가 말한 것은 이곳의 큰 사장이다.

이 검은 진주는 사실입니까?

비취는 이렇게' 내기' 한 것이다.

1, 와이프, 잘라내기 및 연삭

문지르는 법, 문지르는 힘이 얼마나 되는지, 어느 방향에서 닦아야 하는지, 혹은 이 석두 조각을 닦을 수 있는지,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석두 자르는 것은 문지르는 것과 같다. 전문 용어에는 구름이 있다: 문지르면 오르는 것이 아니라 잘게 다지는 것이 오르는 것이다. 커팅의 중요성을 볼 수 있어 구매자의 경험과 운이 이때 큰 역할을 했다.

2. 물 속을 산책하다

석두 들이 물 속을 왔다갔다하게 하고 석두 표피의 물이 얼마나 빨리 사라지는지 보자. 빨리 설명하자면 결정체가 굵고, 구조가 푸석하거나 금이 가고, 기공이 많고, 질감이 나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대로 결정체가 섬세하고, 구조가 촘촘하며, 질감이 양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녹색을 보다

전문 용어에는 "한 가닥을 사면 한 가닥을 사지 않는다" 와 "한 쪽 드럼을 사면 황무지를 사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이 두 문장은 에메랄드의 품질과 가치가 석두 속 녹색의 양과 색깔의 좋고 나쁨에 의해 결정된다는 뜻이다.

4, 균열 검사

표피를 관찰하고, 내부를 구분하고, 색깔을 구분하고, 균열에도 주의해야 한다. 균열이 적을수록 좋다. 옥석 원료 시장에서 옥석상은 옥석의 질감과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표피의 작은 부분을 자르고 절개를 평평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절단 전문 용어를' 천창 열기' 라고 한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옥석상들은 도박석의 질감과 색깔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곳에서' 천창' 을 열려고 애썼다. 따라서 "스카이라이트" 를 평가할 때 "스카이라이트" 및 주변 상황을 자세히 살펴보고 포괄적인 비교 분석을 수행하고 "스카이라이트" 에 표시된 녹색을 과대평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상보 인턴 기자 왕

가짜:

옥의' 실패' 의 고통

"도박석은 반드시 석두 () 를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육안으로만 도박운이 된다." 중국 지질대학 보석학원 원원장 무국충은 인터뷰에서 현지 바이어들이 원석의 녹색점 (에메랄드) 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연마했다고 밝혔다. 녹색 반점이 없는 옥석도 있는데, 판매자가 옥석 위에 껍질을 한 겹 덮어 도대체' 재료' 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게 한다.

질문 10: 석두 한 조각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감별합니까? 우리 엄마는 관상석 애호가라서 매니아라고 할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것은 우선 석두 품질에 달려 있고, 그다음은 석두 질감, 광택, 자연 무늬에 달려 있다. 자연 패턴은 매우 중요합니다. 즉, 어떻게 생겼습니까! 또는 약간 조각한 후에 모양이 생기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