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낮을을 가리고, 바다는 김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에서 묵다)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다.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봄의 희망"
5. 빈 산에는 사람이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달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7.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화 qiji: 보살 쌰
2. 고시에서' 산',' 물',' 꽃',' 새' 를 묘사한 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중심점 상원 "송별전 서기 오귀향 백설의 노래")
3. 물은 어떤 것인가요? 산도가 뭐예요? "조조" 관창해 "
4.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맹호연" "노인마을을 지나다"
5.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6.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7, 동산과 노효를 오르고 태산과 작은 세계를 기어오르다. (공자)
물:
1,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시작 수위가 낮다. (백거이' 전당춘유')
2.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인가. "이백의" 입주 "
3. 생명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문 앞의 물은 아직 서쪽으로 흐를 수 있으니, 흰 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소식)
4.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5. 진수에 관해서는 향릉 뒷부분을 따라 막습니다. "이도원의 삼협 협곡"
6, 물은 파란색이고 바닥은 천 피트입니다. 너는 가는 돌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을 직시할 수 있다. (오군과 주서)
② "꽃" 이라는 단어가 들어있는 시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당나라 멩 하오 \ "노인 마을 통과 \"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당나라 du fu 는 하류에서 Li guinian 을 만난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송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당나라 이백 "황학루"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작별을 고했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돈 두보'' 봄밤 희비'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웨이의' 새 노래 흐름'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돈 멩 Haoran "봄 새벽"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리우 탕 종원의 "강설"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당나라 jiadao "은둔 리 닝"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고시 19 곡' 과' 걸어가다가 다시 걷다'
산, 물, 꽃과 새들에 관한 시: 봄/여름/가을/겨울/산/물/일/월/바람/꽃/비/눈/풀/버드 나무/새/강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다.
(맹호연:' 춘효')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맹교: 유자송)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에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 "아카시아")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8.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진: (기해 잡사) 9.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호:' 영류') 10.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소옹:'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 시에서 여름은 1 이다. 얼마나 더운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길어서 아쉽다. (바이 주이: "밀 베기 좀 봐") 2. 도시에 살면서 춘하 들은 여전히 맑다.
(이상은: (저녁 맑음)) 3. 첫 여름은 여전히 평화로웠고 풀은 쉬지 않았다. (Xie lingyun: (범선 바다로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4. 한여름 쓴 밤이 짧고 현관이 서늘하다.
두보:' 여름밤 한숨' 5. 농부 측 하운아, 앉아서야 나는 감히 먹을 수 있다. ("빈티지: 대박") 6. 모두가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옹:' 하련' 7. 잔운은 더위를 수확하고, 새 비는 가을 아라시 () 를 가져온다. (센삼:' 물정 왕화영 소부 회군') 8. 비가 와도 봄이 갈지, 여름이 깊기도 전에 맑을지 모르겠다.
범성대: "즐거운 맑은 날") 9. 청강이 마을을 둘러싸고, 장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두보:' 강촌' 10. 왜 Fangfei 의 출발을 싫어하니? 여름 목욕양은 귀엽다.
(진관:' 3 월 어두운 날 짝수') 시 추석 1.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조조: "바다 좀 봐") 2. 만약 네가 가을 잎 세 개를 떨어뜨린다면, 너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리조: "바람") 3.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심리: "농민에 대한 동정") 4. 늘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긴 노래) 5. 창밖에는 서릉의 가을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두보: "절구") 6. 호수와 달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막이 없어 광택이 나지 않는다.
(유우석:' 망동정') 7. 예로부터 가을은 모두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유우석:' 추사') 8. 가을빛은 은촛불로 차가운 화면을 그리고 작은 팬을 흔들어 반딧불이를 쫓아냈다.
(두목: "가을밤") 9.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리어:' 우미인') 10.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화 qiji: "추악한 노예? 촉도중) 시동 1. 예를 들어 올 겨울, 성서에서 열린다. 두보:' 군차점'' 2. 석지 가을달, 동령 한수가.
(도연명:' 사계절') 3. 남이웃은 더욱 잊을 수 없고, 겨울 천은 도로 사지 않았다. (육유:' 10 월 28 일은 폭풍우다') 4. 오늘 밤 겨울은 재촉하고, 내일은 나이가 많다.
(동 시공: "수세") 5. 가을바람이 불고, 술을 사서 겨울눈을 날다. (왕웨이:' 사시') 6. 겨울이 오면 모든 꽃이 사라질 것이다.
(첸 이순신: "메이") 7. 최근 끼얹기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겨울 눈 이후 아직 팔리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 웨이: "아침 메이") 8. 아이는 겨울에 이웃이 되는 것을 배우는데, 해안에 의하면 어리석지만 소중하다.
(육유:' 교외의 가을') 9. 매 겨울부터 날까지, 나는 무릎등이 동반된다. (백거이: "겨울부터 밤낮까지 사집") 10. 날씨와 인사가 서로 재촉하고 있고, 겨울의 지일날은 화창하고, 봄은 또 왔다.
(두보: 샤오지) 시 중산 1.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쌰? 책 장시 상처 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시의 물은 1 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제인 페윤") 2. 물과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조조: 바다 좀 봐) 3.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로: "거위 노래")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5. 산이 중수하고 의심이 갈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서촌 유람') 6.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에게") 7. 버드나무 청강 수준,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유우석:' 죽지사') 8. 해가 뜰 때 강물은 붉고 불은 더 이기고, 강물은 봄의 파랑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만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서너 냥의 복숭아꽃이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수시: "혜종 {강변의 야경")) 시 중일 1. 남동쪽 모퉁이 일출, 나의 진루에 따라. ("한악부? 상묵 노래) 2. 산이 낮을 가리고 황하가 인파를 겪다.
(왕 zhihuan: "헤론 숙박") 3.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는 아름답고 봄바람의 화초는 매우 향기롭다. 두보:' 절구' 4. 석양이 멀어서 날씨가 추워져서 집이 가난해졌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5.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왕 웨이: "요새로 가라") 6.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8. 천가구들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1 월의 날) 9.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완리: (순자사 보고 임자방 보내기) 10.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이백:' 망천문산' 시 중월 1.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 (맹호연: 건덕강의 야박) 3.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4. 어두컴컴한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루룬: "하곡") 5.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하자.
(이백: "독음명월") 6.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달을 몰랐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백판우라고 불렀다. 리.
4. 눈, 일, 월, 새, 산, 물, 봄, 바람에 관한 시는 눈, 일, 월, 새, 산, 물, 봄, 바람으로 분류됩니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늘 동쪽으로 가는 배에 "안녕" 이라고 말한다 (두보: "절구")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중심점 인삼: "백설 송별전 비서관 우 홈 송")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1 월일') 격일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격일의 연꽃은 색깔이 다르다. (양완리: (초효정자사파 임자방))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왕위: "새 노래 흐름")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유종원:' 강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망악'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우")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함))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칠레의 노래")
5. 산, 물, 꽃, 새, 나무를 묘사한 시 1, 산:
(1) 명대 양신' 임강선 롤링 장강 동류': 청산은 여전히 있고 저녁노을은 몇 도 붉다.
청산 (산천) 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떨어진다.
(2) 당대의 두보의' 망악': 산꼭대기에 올라가 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태산 정상에 올라 보잘것없어 보이는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3) 송대 수시 문제 실린 벽: 가로로 보고, 능선 쪽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정면과 측면으로 볼 때, 여산산은 기복이 있고, 군봉은 우뚝 솟아 있고, 멀리서 보고, 가까이서 보고, 높이 보고, 낮게 보는 것은 모두 다르다.
2. 물:
(1) 송대림추' 산원소매' 두 곡: 빛과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그윽한 향기가 난다.
드문드문 그림자가 얕은 물 속에서 옆으로, 황혼의 달빛 아래에서 그윽한 향기를 풍기고 있다.
(2) 5 대' 이유' 의' 소년미, 봄꽃 가을월': 얼마나 걱정이 될까요?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내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는지 물어보니, 마치 끝없는 봄물이 세차게 흐르는 것 같다.
(3) 송대 소식 () 은' 초청호 비 두 곡' 을 썼다. 서호를 습자에 비유하려면 담백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서호를 고대의 미인에 비유하면 미인은 미인이고, 옅은 화장은 매우 적합하다.
3. 꽃:
(1) 이어씨는 "당신을 만나 린환화셰 5 대 춘홍: 화림사춘홍이 급해요.
가지각색의 꽃이 눈 깜짝할 사이에 시들어 봄이 너무 급하게 왔다.
(2) 당대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산사 복숭아꽃이 4 월 초에 피었다.
사월은 평지의 백화가 다 시들었을 때, 산중고사의 복숭아꽃도 마침 활짝 피었다.
(3) 선진시대의 국풍 주남타오: 타오가 죽어서 그 광채를 태웠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새빨갛게 불 같다.
4. 새:
(1) 송대 안수' 라쿤계사 신곡 한 곡 술 한 잔':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낯익은 것 같다.
꽃이 자꾸 떨어지니 어쩔 수 없다. 춘연의 데자뷰 (deja vu) 가 다시 돌아왔다.
(2) 당대의 두보 절구: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하늘을 찌른다.
황로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 사이에서 울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곧장 돌진했다.
(3) 송대 안슈' 단무사 춘경': 제비가 왔을 때 통신사, 배꽃이 청명절에 떨어진 후.
제비가 날아와 마침 사제를 맞았는데, 배꽃이 떨어진 후 또 청명절을 맞았다.
5. 나무:
(1) 절구, 고목 중 짧은 처마, 송대지남작: 살구꽃 비로 옷깃을 적시고 버드나무로 차가운 얼굴을 하고 싶다.
양춘 3 월 살구꽃이 만발했고, 가랑비가 일부러 내 옷을 적신 것 같아 계속 내렸다. 사람들의 얼굴을 가볍게 스치고 버드나무의 싱그러운 숨결을 지닌 따뜻한 바람이 사람을 도취시킨다.
(2) 당대의 두보' 높이 오르기': 낙엽은 폭포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끝없이 펼쳐진 나무들이 낙엽을 우수수 떨어뜨리고, 끝없이 펼쳐진 장강물이 굴러 왔다.
(3) 원대주' 천정사추': 법정 앞 오동나무가 떨어지고 물가의 연꽃이 피었다.
병원 앞 오동나무의 잎이 다 떨어지자, 물 속의 연꽃은 일찌감치 정취가 없어졌다.
6. 산, 물, 꽃, 새를 묘사한 고시 다섯 수가 있고, 오악-왕동정 (류우석) 이 있다. 호수와 가을빛, 연못면은 바람이 없고 거울은 닦지 않았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혼자 경정산 (이백) 에 앉아 뭇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가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강남 (백거이) 강남이 좋아서 풍경이 낯익은 것 같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차이루 (왕위) 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가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여산폭포 (이백) 를 보고, 일조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고, 천천 현폭포를 본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문산 (이백) 천문이 초하 () 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기를 바라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우이골목 (유우석) 주작교 옆 들풀 꽃, 우이골목 입구 석양이 기울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호수는 초청을 마시고, 비 (수시) 는 밝은 햇살을 마시며, 산은 텅 비어 비가 많이 온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물-1. 강남을 암기하다. 백거이는 강남이 좋아서 풍경이 낡았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이면 강물이 파랗게 푸르니 강남을 잊을 수 없다. 2.' 작은 풀' 노래. 양만리의 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3. 당의 《단어》입니다. 유우석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촉수 춘수가 계곡을 쳤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망해조' 송. 진 () 은 투우 () 로 나뉘어, 화이해 () 와 양주 만경 () 과 접해 있다.
꽃은 향기롭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구슬은 동쪽으로 10 리 떨어진다. 영기가 무지개 같고, 봄을 끌고, 금보라색이 뚜껑을 따라 날아간다.
골목은 수양버들로 들어가고, 다리는 남북으로 푸른 연기를 그린다. 조국을 추모하는 무수한 영웅.
부채에 매달려있는 건물이 있고, 밝은 달이 비어 있습니다. 금상첨에 돛을 올리고, 진주가 비를 튀기니, 말어룡을 말하는 것이 낫다.
지난 일은 외롭지만, 세차게 용솟음쳐 갈 수 없다. 술 한 잔이 천 마디를 다하다.
5.' 수조 노래' 석수 휘장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정자에는 아무도 없었다. 나를 오게 하기 위해서, 너는 특별히 밝은 붉은 페인트로 창문을 칠했다.
이것은 내가 평산부에 있을 때 베갯잇에 기대어 남방의 연우를 감상하며 먼 곳의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오늘 우리는 눈앞의 광경을 보았고, 우리는 구양노술꾼이 말 속에서 묘사한 것을 체득했다. 산 위의 풍경은 은폐되었다.
끝없이 펼쳐진 수면이 맑아서, 군산의 녹색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 갑자기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자 어부 한 명이 배를 타고 풍랑 속에서 앞으로 나아갔다.
이를 보면 송옥의' 송옥' 이 생각난다.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장자의 바람이 자연의 목소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무슨 바람인지 여자가 있다고 한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6.' 물놀이 중지' 당. 백거이는 쉽게 움직이고, 흐르는 물을 좋아하고, 조용한 자는 물을 멈추는 것을 좋아한다. 이물은 유물보다 못하며, 모양을 거울로 삼는다.
첫서리가 시작되자 찬바람이 매서웠다. 가운데 잎은 열려 있고, 사방은 녹색이다.
상하가 좁고 만환이 끝이 없다. 깊이는 3 ~ 4 피트이고, 이 구멍에는 표면이 없다.
그물은 학상, 물고기 아래를 지적한다. 눈먼지를 씻고 가슴을 가로지르다.
나는 반드시 선에게 작별인사를 할 것이고, 명성도 비슷할 것이다. 성실하고 탐욕스럽고 신사와 친구가 될 수 있다.
공놀이만 하는 것이 아니라 비슷하다. 조용한 사람의 마음을 알고 싶다면 이것뿐이다.
7.' 물고기와 물처럼' 노래. 류영이 가볍게 흩날리고, 군봉의 그림자가 비춰지고, 은수조가 10 리이다. 기슭에 늘어진 수양버들이 둘러싸고 있다.
홍루와 제갈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자단진.
두 사람이 원앙새를 놀다. 언뜻 보면 비 온 후의 랜즈틴 주는 소랑 같다.
바람은 은은하고 물은 끝이 없다. 태양을 이동합니다.
원화는 같을 것이다. 영영 핑크 상청
자웨이랑이 선경을 즐기다.
돌아가서 어지러운 비탈을 가로질러 풍만하다는 이 장면은 잊을 수 없다. 8.' 나비연화' 노래. 장희안의 녹색 수역에는 꽃이 만발했다.
빨간 화장을 한 번 보고 차근차근 걸어오다. 이별 후, 아무리 깊은 감정도 깨질 것이다.
만나는 것은 더욱 미련을 더해 준다. 솜모양이 부드러운 실크는 가볍고 매듭이 없다.
연기가 바람을 만나 회성춘의 난리가 되다. 그리고 눈물, 그녀의 목소리가 다시 떨렸다.
멀어질수록 좋다. 9.' 강성자' 송. 오문영 서풍이 배를 떠났다.
늦게까지 머물다. 펑틴주.
새 목욕은 붉고, 푸른 물은 향기롭다. 궁전 밖의 밤이어야 하는데, 사람이 서서 작은 커튼이 걸려 있다.
새로운 보답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검은 눈썹.
반사의 추기. 천지, 사월수 침루.
시앙 랭 모 팬 꽃 나비 꿈, 강 약, 갈매기 음수. 10.' 강남 여행' 돈. 낙음강은 습하고 비가 많이 와서 구릉이 얕다.
수향은 슬프고 밤은 술은선으로 가득 차 있다. 가는 선이 유응천을 흔들고, 왕무대 춘몽에 있다.
원앙? 나는 깨어날 수 없다, 푸른 물은 동풍을 잔다. 서릉 길가, 달빛은 고요하고, 기름은 푸르고 소소한 것이 좋다.
꽃------------난초 꽃 진정, 한기는 변하지 않는다.
이백연꽃은 결국 서호의 경치와 6 월 4 시의 경치와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국화는 서풍이 뜰에 가득 심어서, 한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벽 모퉁이의 매화 가지, 추위에 홀로 꽃이 피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버드나무 가지의 단어 (백거이) 는 금처럼 부드럽고 실크처럼 부드럽다. 영원히 풍방 서각에 있는데, 하루도 없이 이 버드나무는 누구의 것입니까? 새-------에메랄드 새보가 먼 곳에 있다.
총알은 아이들에게 해롭기 때문에, 너는 도시 부근에서 비행하지 말 것을 건의한다. 오동화새 탕코붕의 오색 스웨터는 봉병아리보다 예쁘지만, 깊은 꽃속에는 아무것도 없다.
미녀는 동정에서 그것을 사서 땔감으로 옮겨 몇 바트를 재었다. 당대의 영조, 이의부는 햇빛이 가득하고, 거문고 소리는 밤 울음소리를 동반한다.
숲은 나무와 같아서 나뭇가지를 빌려 살 필요가 없다. 쿠조의 당량충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그의 현에 대해 들었다.
나뭇잎 하나를 따서 천 송이의 꽃을 피다. 사랑에 앉아 방종하거나 숨기거나 주차할 때.
외로움을 느낄 필요가 없다. 나는 집에서 사직한 지 3 년이 되었다. 당루 조린, 목욕하는 새 한 마리가 바위 위에서 혼자 춤을 추고, 이 새들은 가볍게 날았다.
녹색 모래사장 앞에서 나는 흰 구름 위에서 자랐다. 복고 조당초가 이 새가 동륜이 적다고 말하자, 나는 의심으로 가득 찼다.
별이 강을 건너 새벽을 지나고, 버드나무가 눈을 붙이고 봄을 맞이하다. 자주 해연의 보금자리를 의심하는 것은 확실치 않지만, 나는 임영의 언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에 놀랐다.
봄바람이 얼마나 큰 번거로움을 기대하지 마라, 또 옥루에서 자는 사람도 있다. 고조탕의' 란문 밖의 방초' 와' 미중앙궁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난다' 는 말을 들어보세요.
어원을 따라가는 사람도 있는데 금제방에 가는지 모르겠어요. 봄, 천언은 해석할 수 있고, 백새는 먼저 울린다.
집집마다 눈치가 있어야 하는데, 장립제를 세우는데 왜 까마귀를 들을 필요가 있는가? 문춘조 위장운청춘새가 강촌을 두루 돌아다니는 것을 장안 구문처럼 들었다.
붉은 살구가 담장 앞에서 나를 웃어야 하는데, 오늘 나는 초췌해졌고, 나는 너를 부끄럽게 여긴다. 고조의 두 편의 시는' 당도 없고, 천애만서가 있다' 며, 이별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모든 새들이 이해할 수 있다면, 누가 평생 그들의 품에 안길 것인가? 이웃닭을 길게 썰어 짝이라 이름이 많다.
라오이는 혀를 흔들며 먼저 알고, 그리고 하늘이 맑을 때 그는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물새 당무 엄용은 집으로 돌아가는 물을 멈추고 삼삼오오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잤다.
육안을 떠나 작별인사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천애각까지 금지할 수 있습니까?
7. 산과 물이 있고 꽃과 새가 있는 고시가 있다. 예를 들면 보춘장산의 란엽도, 시외의 이도원. 나는 사람이 조용해서 새 울음소리를 느낄 수 없다.
왕백순산천은 이틀 밤이 있고, 화류에는 원봄이 있다. 아니면 천 일 동안 취했고, * * * 100 년 동안 취했습니다.
왕보는 봄에 이 도시에 가서 바깥의 산천을 바라보았고, 햇빛이 찬란한 날이 시작되었을 때 경치가 새로워졌다. 온 산천에 꽃버들이 가득하여 이춘이 없다.
왕파의 들연기가 밤에 떠오른다. 주희, 산천, 달이 처림을 비추고 있다. 또한 중간에 흩어져 보병 피아노를 연주하러 갈 것이다.
왕백강정과 야월은 양강을 배웅하여 바남수를 보내고, 산은 북운에 걸쳐 있다. 김정가을 달밤, 아무도 눈물을 보지 않고 무리를 떠났다.
왕백강정과 야월은 두 개의 난연우리에 작별을 고하고 남쪽으로 날아갔다. 적막하게 정자를 떠나 강산이 밤중에 춥다.
왕파의 다른 네 개의 강은 바람과 연기로 가득 차 있고, 산에는 많은 구름이 있다. 남포 밖에서 배웅해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자.
리에게 준 14 곡의 노래,' 야객사',' 산민이 대숲을 사랑한다'. 거문고 소리가 귀하게 내려와 풍월이 스스로 찾아온다.
왕보는 이른 봄 강면, 춘조가 하얗고 망망하고, 산이 맑고 물이 맑기를 바라본다. 타향, 정자에 꽃버들이 비치다.
왕발산에서 장강의 슬픔은 이미 응고되어, 만리의 생각이 돌아올 것이다. 밤바람이 세서 산산이 날다.
추운 밤 왕파는 친구를 그리워하고, 밤마다 청산을 등지고 창강 세 곡을 불렀다. 이 고비를 넘으니, 네가 멀리 생각한 것 같아, 푸르러졌다.
저녁부터 쉬기 시작하여 장안 가까이, 강산촉로 외상. 집에 갈 곳이 없다.
왕보 부풍은 낮에 베이징을 떠나 지리의 금줄기에 빠져 부풍돌기둥에 왔다. 산하가 아직 가지 않아서 길이 유유하다.
왕보푸안은 음벽을 쌓았고, 강한은 그윽하고 깊으며, 높이 올라갈 수 없었다. 산하에서 나그네는 언제 돌아옵니까?
동 sigong 의 \ "리 푸 \" 는 하늘에 의지하여 만든 에 뿌리를 두고 있다. 나무는 화사하고 곳곳에 나뭇잎은 산과 강을 가린다.
항우 북벌은 모두 조나라에 있고, 동양에는 없다고 한다. 빈 노래 한 곡이 산의 힘을 끌어내니, 너는 강을 건너는 사람이 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첸 ziang 제목 티안, 말 세척, 유석 오렌지, 손님을위한 전망원, 좋은 반환 하지 않습니다. 누가 beiling 좋은 동정, 하지만 한음 기계 에 관심을 지불 하지.
장은 또 (첫 곡 중 하나가 이전 첫 곡과 동일함) 봄이 반달 와서 풍속이 한가한 때를 피한다고 말했다. 다른 곳의 술은 마시지 않지만, 초산과 비교된다.
낙양의 동쪽, 복숭아와 리가 빙빙 돌다 (송 \ "생각 \")
남방청루 12 중, 봄바람 복숭아리 ("복숭아꽃을 보는 것")
빗속 초록빛, 물 위 복숭아꽃 빨강 (왕위' 가천별노')' 거위를 부르다'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청파를 휘젓는다. (로) 근거
친구를 배웅하다. 만리장성 북쪽은 푸른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수선이다. (이백)
\ "원인 왕륜 \" 도화담 깊이 천 피트, 왕륜보다 적다. (이백)
먼 길을 건너도 여전히 고향 물과 연결되어 있어, 너의 배를 300 리 젓는다. (이백)
"산시촌 유람" 홍수는 회복할 수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상 여행"
복숭아꽃이 주체가 없고, 귀여운 진홍색이 옅은 붉은 빛을 비추고 있다.
8. 월, 산, 물, 새, 새를 묘사한 고시
산새
당정곡
두렵기도 하고 실의에 빠지기도 하고, 분벽이 높고, 무슨 소리와 깃털도 있다.
어린 여종은 급하게 놀지 않고 가지 끝에 있는 체리를 먹는다.
노래하는 새
당 이일부
햇빛 아래, 색채가 빛나고, 피아노에서, 밤에는 울고 있다.
숲은 나무와 같아서 나뭇가지를 빌려 살 필요가 없다.
목욕새
돈 루 조린 (배우)
독무는 바위에 따라, 군비는 가볍다.
녹색 모래사장 앞에서 나는 흰 구름 위에서 자랐다.
--
달밤 (유)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창어 (서연)
운모 스크린이 굵은 촛불로 붉게 물들자 은하수는 점점 샛별에 기울어졌다.
창아, 나는 선단을 먹었던 것을 후회했을 것이다. 지금은 혼자, 푸른 하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있다.
8 월 15 일 밤낮으로 (당 두보)
보름달 거울 속에서 날고, 마음이 꺾이고 칼이 부러진다.
천막을 돌려 먼 길을 떠나, 계관을 타고 하늘에 오르다.
수로는 서리와 눈이 의심되고, 숲은 깃털을 걸치고 있다.
이때 나는 흰토끼를 기대하고 있다. 추점을 세고 싶다.
--
혼자 경정산에 앉다
리퍼
새들이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혼자 여가를 간다.
지치지 않고 상대를 바라보다.
경정산밖에 없다.
차이루
왕위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목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한다.
저녁노을은 숲의 깊은 곳을 통과할 수 있다
그것은 이끼를 헤매는 것을 선택한 것 같다.
--
송치 양만리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 "지죽사" 유당 옥계
봄에는 산 위의 야생 복숭아꽃이 새빨갛고, 수강은 벼랑 끝의 벼랑을 치고 있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