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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 판금련은 무엇입니까? 왜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수호전에서 추하게 되었다고 말합니까?

판금련은' 금병매' 중 최고의 인물이다. 그녀는 욕망의 화신으로 여겨지며 중국 문학사의 새로운 역할이다. 판금련 스틸사진

0 1, 판금련의 정욕

판금련의 정욕은 사랑에 대한 갈망과 성에 대한 갈망을 모두 포함한다.

판금련의 인생은 비극적인 방식으로 시작된다. 그녀의 아버지는 아주 일찍 돌아가셨고, 그녀가 9 살 때 어머니에게 팔렸다. 그녀는 왕의 집에서 연주와 노래를 배우고 책을 읽고 글을 읽는다. 어려서부터 요령을 터득했고, 입은 옷은 몸매와 여성스러움을 모두 드러낼 수 있다. 15 살 때 왕이 돌아가셨을 때, 그녀는 어머니에게 큰 집에 팔렸다. 장은 그녀를 받았고, 맏여인에게 문제가 있어서 장은 그녀를 무대에게 시집갔다.

많은 사람들이 판금련을 간부라고 부르지만,' 금병매' 의 저자는 또 다른 판금련을 보여 준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상품으로 팔려 좋은 남자를 만난 적이 없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이라면, 너 자신도 사직했을 것이다. 그러나 판금련은 달갑지 않았고, 저자도 그녀를 위해 안타까워했다. "금을 사는 사람은 금을 파는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다."

이렇게 험난한 인생 경험을 가진 판김련이 호랑이 영웅 송무를 사랑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비록 이는 사회공덕에 어긋난다. 송무에게 거절당한 후, 판금련은 커튼을 내려놓고 대나무 장대가 서문경을 때렸고, "풍류순순, 언어가 달콤하다" 며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았다.

판금련이 무대를 독살했다. 서문경과 결혼한 후 다섯 방의 첩이 되어 빨간 조끼 (즉 긴 조끼) 로 갈아입고 손에 금반지 여섯 개를 끼고 있었지만 점점 초조하고 분노하고 악독해졌다.

한편으로, 그녀는 ximenqing 을 기쁘게하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한편, 그녀는 전력이 폭발하여 서문경의 처첩들과 투지용했다.

이병아와 그녀의 아들 관고는 그녀의 가장 큰 적이다. 그래서 그녀는 암고양이를 길들이고 이병아의 아들 관형을 붙잡았다. 아이는 놀라서 등을 돌리고 며칠 동안 발버둥치다가 죽었다. 아들을 잃고 판금련의 넋에 시달리던 이병아는 한 달도 채 안 되어 세상을 떠났다. 이때 판금련은 거의 미쳤다.

정욕이 만족을 얻지 못할수록 더욱 강렬해진다. 서문경은 왕육아에 미련을 두고, 판금련은 호색을 하고, 술에 취한 서문경에게 춘약을 주입했기 때문이다. 원래 한 알이면 충분했는데, 판금련은 아랑곳하지 않고 그에게 세 알을 주었다. 결국 서문경은 쓰러져 잠에서 깨어나 병으로 쓰러졌고, 며칠 후에 죽었다. 서문경의 죽음은 당연히 그 자신의 잘못이지만, 판금련은 절대적으로 중요한 추수이다.

판금련과 송무스틸사진

판금련은 서문경에게 매우 애착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애착은 감상적인 부분도 있고 금기적인 부분도 있다.

그녀는 매우 예의 바르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그녀는 돈이 없지만 서문경에게 주는 생일 선물은 우아하고 독특하다. 그중에 비녀가 있는데, 그 위에는 사랑의 시가 새겨져 있어 그리움의 뜻을 표현했다. 서문경은 불꽃놀이가 돌아오지 않아 러브레터를 써서 서문경에게 가져다 달라고 했다.

규방 안에서 판금련은 육체의 쾌감을 탐구하는 데 열중하고, 최선을 다해 서문경의 비위를 맞추려 한다. 그녀는 열정이 충만하여 책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의 절반이 그녀에게 속한다.

그러나이 강한 사랑, 대상은 ximenqing 입니다. 서문경은 매춘부와 애인을 끊임없이 찾아다니며 판금련을 초조하고 화나게 했다.

판금련이 사는 시대에 이런 분노는 심상치 않다.

고대 중국의 남성 중심, 가족 번식을 목적으로 한 결혼 제도를 이해한다면,' 질투' 는' 7 대 이유' 중 하나이며 남자가 아내와 이혼한 7 대 이유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내도 질투할 수 없는데 하물며 소첩이다. 판금련은 천성적으로 사랑에 대한 강한 소유욕이기 때문이다. 야외에서 그녀의 힘을 시전 할 곳이 없다.

제 38 회. 서문경은 이병아를 주시하고, 판금련은 오랫동안 푸대접을 받았다. 그녀는 혼자 살고, 설야에는 잠을 잘 수 없어 비파를 연주한다. 처마 밑에서 철마가 울렸고, 판금련은 춘매를 불러 서문경이 왔는지 보러 갔다. 서문경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냥 눈이 내리고 있어요.

판금련은 서문경을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다. 반대로, 그냥 ximenqing 결혼, ximenqing 는 청루에서 집에 가지 않았고, 팬 Jinlian 은 탈선 할 정도로 외로웠다. 나중에 사위 진경기와 바람을 피웠다.

판금련이 이렇게 한 것은 여성의 주체의식을 반영한 것으로 초기 페미니스트라고 할 수 있다는 논평이 있다. 사실 그녀는 이런 인식이 없을지도 모른다.

판금련에게 그녀를 얕볼 필요도 없고, 그녀를 올릴 필요도 없다. 도덕적인 비판도 없고, 판금련에 대한 도움도 없고, 오히려 매우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그녀의 사랑과 욕망에서의 발버둥을 묘사하며, 그녀의' 죄와 벌' 을 묘사했다. 이런 판금련은 풍부한 인간성의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문학사의' 보바리 부인' 과' 안나 카레닌' 과 비교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이것' 이다. 작가의 복잡한 인간성에 대한 파악은 러시아의 도스토예프스키와 견줄 만하다.

불안한 여인

김병매' 이전에 중국 문학사는 기본적으로 재자의 눈에 보이는' 현모양모',' 미인' 등' 조용한' 여성으로 구성됐다. 매춘부라도 그들은 일심으로 현혜가 되고 싶어 한다. 그들은 남자의 기대에 부합하며 자신의 생각과 욕망이 없다.

판금련은 첫 번째 정욕이 있는 여자이다.

그러나 정욕은 그녀로 하여금 독특한 매력을 갖게 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파멸시켰다. 그녀는 사람을 사랑하고 무섭게 한다. 서문경이 죽은 후에도 판금련의 정욕은 여전히 고조되었다. 그는 서문경의 장례식에서 사위 진경기를 희롱하며 그를 열정의 대상으로 삼았다. 뒤뜰에서는 후천지가 낙태를 한 번 해서 아이를 화장실에 던졌다. 서문경의 아내 오월어머니가 망치를 집어 들고, 왕할머니가 그녀를 데리고 가서 팔게 했다.

판금련은 7 년 전 그녀가 온 곳으로 돌아왔다. 우리는 그녀가 여전히 예전처럼 치장하고, 커튼으로 사람을 보고, 새롱거리거나 피아노를 치고, 또 왕포 아들과 결탁하는 것을 보았다.

이런 판금련은 자신의 처지를 잘 볼 수 없고 반성과 각오의 가능성이 없다. 자신의 생활을 엉망으로 만든 이 호색한 여인은 마침내 호랑이를 잡는 송무를 기다렸다. 그녀가 송무가 자신과 결혼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녀는 기뻐서 "내 결혼은 아직 그의 손에 있다" 고 생각했다. 심지어 임종할 즈음에도 그녀는 흥분해서 송무를 재촉했다. "만약 네가 노예 가정과 결혼하고 싶다면, 너의 삼촌은 허리띠를 졸라매야 한다."

그녀는 자신의 욕망에 눈이 멀어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제 46 회, 서문경의 처첩이 점을 치고, 판금련은 고개를 저었다. 그녀가 말하길, "그가 내일 거리에 묻히면 길은 죽고, 도랑에 떨어지면 관이 된다." 무심코 자신의 운명을 말했다. 송무에 의해 살해된 후, 그녀의 시신은 한때 청구되지 않고 거리에서 며칠 동안 노출되었지만, 춘매는 그녀를 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