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영웅온라인' 은 중국 넷룡이' 김용영웅온라인' 으로 명명한 또 다른 무협소재 온라인 게임이다. 그것은 플레이어에게 가져다주고 싶은 것은 황이 소설의 특성뿐 아니라 실제 역사적 사건, 연이어 방해받는 무협 원한, 그리고 이 두 가지가 얽힌 혼돈 시공간의 모험이다!
하지만 그 전에 먼저' 황이' 를 소개하겠습니다. 무협 소설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고 트렌드를 이끄는 판타지 무협 대사입니다!
작가가 되는 과정
황이는 본명 황조강으로 홍콩 중문대 예술과를 졸업하고 홍콩 예술관 보조관장 1989 를 의연하게 사임해 소설 창작에 뛰어들었다. 초창기 작품은 공상과학 소설을 배경으로 한 것으로, 링두우는 일련의 소설의 주인공으로, 텅스텐의 창작 패턴과 비슷하다. 하지만 검사의 전설 이후 공상과학과 무협 스타일이 한 난로에 융합되어 마침내 자신의 길을 찾았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황이는 "무협 소설 작가의 길을 밟은 것은 어릴 때 무협 소설을 즐겨 봤기 때문에 판타지 소설을 더 좋아했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불과 몇 년 전, 홍콩에는' 무협 세계' 라는 잡지가 있었는데, 무협 소설을 전문적으로 실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글로 읽고 써서 인생 최초의 6 만여자 무협 소설을 써서 기고 후 채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그 이후로 그는 정식으로 작문 생활을 시작했다.
황이 소설의 원소
황이의 무협 소설을 이해하려면 여러 방면에서 시작할 수 있는데, 하나는 그가 좋아하는 작가이고, 다른 하나는 그의 취미이다. 황이가 가장 좋아하는 무협 작가는 김용과 사마령, 특히 사마령이다.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만성 무술계의 1 위라고 느꼈다. 왜냐하면 그의 작품은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간성은 종종 그의 작품에서 남김없이 드러난다. 그는 무협 소설을 쓸 때 특별히 중시하는 정신과 기세가 주로 사마령의 영향을 받는다고 솔직하게 지적했다. 그러나 양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주로 그의 작품은 현황에 더 치중하고,' 무견천' 을 바라고 있다.
황이의 소설에는 흔히 천문학에서 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하는 내용이 많이 있는데, 실제로는 모두 그의 광범위한 흥미와 관련이 있다. 이에 대해 황이는 겸손하게 그가 사실 생각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구금 요가 점쟁이 풍수 건축 예술 등을 배운 적이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독서를 좋아하고 모든 것을 읽는 것이다. 따라서 황이는 사실상 상상력이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고, 그래야만 이렇게 많은 흥미진진한 소설을 창작할 수 있다!
황 이순신 소설의 특징
황이 소설의 특징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가 역사 사건을 무협 소설의 배경으로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주로 소설을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사실, 만약 소설이 사실감을 잃는다면, 하루 종일 그 협객들을 죽일 뿐, 명확한 목표가 없다면, 결국 이유 없이 싸우게 되고, 독자들도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파공',' 형추쟁웅' 등 단편,' 운우',' 진기 찾기',' 당인 이룡전' 등 장편 등 장편도 마찬가지다. 이 이야기들은 춘추전국 시대에 발생했고, 수나라 말기 원말명 초에 발생하였다. 이야기의 내용은 역사적 사건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황이의 중편소설이나 장편소설로 이어졌다. 그것의 줄거리 구조는 매우 방대하고, 시간이 오래 걸렸을 뿐만 아니라, 인물도 끊임없이 등장하여 그의 창작 실력을 알 수 있다.
또한, 그의 마음 속에서 소설은 반드시 영화 분경 효과가 있어야 한다.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글자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한 구절
황이 소설의 또 다른 특징은 독자가 그의 소설에서 충성과 배신의 역할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마치 실생활에서처럼, 너는 한 사람이 좋은지 나쁜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이것이 이치이다. 황이의 캐릭터 창작 초기에 그는 단지 모든 캐릭터를 충실히 묘사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들은 일반인처럼 세속적인 욕망을 가지고 있었다. 영웅이든 거지든 미녀를 만나면 어려움을 두려워하고 침을 흘린다. 차이점은, 황이의 작품 속의 모든 인물들이 자신의 개성에 맞는 방법으로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그들 자신의 삶을 산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초기' 파공' 부터 이후' 당이룡전',' 변황전설' 에 이르기까지 황이가 무협을 재정의하려고 끊임없이 시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작품의 시작부터 소위' 하늘' 을 추구하는 것부터 생명에 대한 궁극적인 배려에 이르기까지, 그가 혁신에 대한 노력을 추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지속적인 창작 과정은 후속 소설에서 더 많은 독자들에게 제시될 것으로 믿고 있으니 지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