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게임은 항상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 클래식 리그를 아십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고전적인 팀 게임입니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가지 고전적인 팀 게임 (1) 병 전달 게임
규칙: 한 반은 여러 그룹으로 나뉘고 10 은 한 그룹으로 나뉜다. 최단 시간에 1 위에서 마지막 1 위까지, 다시 1 위까지 세 병을 차례로 드립니다. 착륙할 경우 10 초로 처리합니다. 도구의 도움으로 모든 병을 모든 사람에게 보내야 한다. 시간 목표를 설정한 후 각 그룹마다 몇 차례 진행해야 실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목표: 1.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먼저 자신의 일과 공부에 대한 핑계를 찾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문제에 직면하지 마라.
2. 멀어 보이는 목표, 팀 지혜의 협조로 잘 해낼 수 있다. 운영 절차:
1 라운드, 몇 팀이 각각 목표를 설정했다.
그리고 첫 번째 그룹은 실제로 하고, 목표를 다시 설정하고, 결과를 다시 기억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의 마지막 라운드가 완료된 후, 각 그룹마다 8 초 이내에 완성할 것을 요구하는 방법을 하나 만들어 보자.
A2 반 실무 (16 명 그룹)
1 라운드 목표: 1,40 초 2,30 초 3,29 초.
첫 번째 실제 작업 세트 10 초
대상 재설정: 1. 10 초 2, 16 초 3,8 초.
2 차 성적: 1, 3.7 초 2, 5.2 1 초 3, 4.7 초.
(2) 10 명을 한 조로 하여 물품을 찾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다음 물품을 찾으면 이길 수 있다.
그림 한 폭 (* * 선생님)
1 미터 길이의 밧줄.
꽃 한 송이: 어떤 재료든
노래 한 곡: (봄자 포함)
손수건
하나의 완전한 잎.
재능 공연 (노래 제외)
머리카락 한 가닥
손으로 쓴 판, 그리고 캠브리지의 글씨는 매우 아름다울 것이다.
쇼윈도꽃
쇠조각 한 조각
목표: 팀의 모든 사람의 능력을 발견합니다.
팀워크에서 임무 분배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팀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야만 임무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의미: 1, 간부 선발
2, 대학 발굴 잠재력 열정을 동원 할 수 있습니다.
3. 모두의 우세와 특징을 충분히 발휘해야 앞으로의 일을 위한 좋은 출발점을 찾을 수 있다.
4, 경력 계획 구현
5, 자신의 존재 가치를 실현하다
6. 학생들의 자의식
담임 선생님은 자신의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평가와 직업 발전 경로를 제시하고 학생의 능력을 이해한 후 학생들을 수업하게 한다.
담임 선생님이 일을 할 때 (예: 진학, 지도 학생, 조직 활동 등) ), 그는 이런 능력을 가진 사람 (영향력 있고 조직력, 남을 돕는 사람) 을 찾아 최대한 활용해 각 학생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견하고 그에 상응하는 직업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번 행사 일정: S 1 졸업 디자인 전에 이번 행사를 하고 팀장이 임무를 배정할 때 충분히 고려하겠습니다.
팀 멤버 정보.
Y2 프로젝트 관리자 과정의 적용은 프로젝트 관리자가 프로젝트 팀의 모든 사람의 능력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그들에게 승진의 방향과 공간을 주도록 강요하다.
(3) 맹인이 숫자를 만지다
형식: 14- 16 명이 한 그룹에 더 적합합니다.
유형: 문제 해결 및 커뮤니케이션
시간: 30 분
재료와 장소: 카메라, 방호안경, 스티커, 공터.
대상: 팀 구성 교육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
작업 순서/순서
1, 모든 학생들이 안대를 착용하게 하다.
2. 나는 그들 각자에게 번호를 주었지만, 나만 이 번호를 알고 있었다.
3, 각 사람의 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일직선으로 줄을 서게 합니다.
4. 전코스는 말을 할 수 없고, 누군가 말하거나 안대를 벗으면 게임이 끝난다.
5. 전과정 비디오, 학생들에게 보여 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토론:
너는 그룹에 너의 위치와 번호를 어떻게 알렸니?
의사 소통에서 어떤 문제를 겪었습니까? 너는 어떻게 이 문제들을 해결했니?
너는 또 어떤 더 좋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하니?
활동 프로세스 분석: 자신이 만든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통해 다른 모든 사람의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너보다 큰지 너보다 작은지 알아야 한다. 너는 다른 사람을 너보다 더 잘 알게 한다.
사이즈는 크거나 작다는 것이 중요하다.
목적: 업무에는 반드시 소통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의사 소통은 종종 크게 제한되고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이 제한된다.
담임 선생님의 근무 시간의 대부분을 차지하였다. 학생들과 교류하는 데 걸림돌은 무엇입니까?
담임 선생님 제한적 교류 사례: 1. 학생은 언사가 서툴러서 그의 정보사상을 이해할 수 없다.
2. 학생들은 센터에 오기를 원하지 않고 전화로만 소통할 수 있다.
3. 학생이 센터에 도착해야 전화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소통에 능하고, 자원에 따라 각종 소통 방식을 적극적으로 수립한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의 영향: 1. 중국의 인력 교류 비율은 30% 미만이다.
2. 해외 성공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교류 시간이 60% 이상을 차지한다.
개성적으로 자신을 돌파하다.
4, 커뮤니케이션 직원 및 단일 채널.
5. 프로젝트 매니저로 성장할 준비를 합니다.
(4) 다리놀이
규칙: 몇 사람이 긴밀한 원을 이루고 있다. 앞사람이 뒷사람의 다리로 가서 돌며 100 걸음을 돌린다.
토론: 1.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떻게 개선해야 하는지 분석해 보세요.
2. 코디에 문제가 있나요? 그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목표: 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을 잘 하는 데는 세 가지 요소가 있다.
1, 명확한 목표 설정
2. 좋은 조치를 취하다.
3. 견지에 집중하다
(5) 신문놀이 밟기
규칙: 모든 사람은 한 발로 신문을 밟아서 뒤집어야 한다. 손은 쓸 수 없고, 신문은 깨질 수 없고, 발은 신문을 떠날 수 없다. 앞발로 신문을 밟을 수 있고, 발꿈치가 땅에 떨어져 있고, 발은 바꿀 수 있지만, 전제는 신문을 밟는 것이다. 시간이 짧은 사람이 이긴다. 신문이 너의 발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라.
사람: 5-8 명
목표: 한 사람의 성과는 전체 팀의 성과에 영향을 주며 프로젝트도 마찬가지입니다.
(6) 소나무와 큰 나무
적임자 수: 10 명 이상.
재료 및 위치: 없음.
시간: 5- 10 분
작업 순서/순서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훈련사나 다른 미결된 학생이 임시 직원을 맡다.
2. 훈련자가' 다람쥐' 라고 부를 때 나무는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다람쥐' 를 하는 사람은 원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훈련원이나 임시직원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꽂는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3. 조련사가' 큰 나무' 를 외치고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을 때' 큰 나무' 를 노는 사람은 원래의 동반자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결합하여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훈련사나 임시직원이 임시로 큰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있는 사람이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4. 조련사가' 지진' 을 외치자 큰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흩어져 다시 모였다. 큰 나무를 하는 사람도 다람쥐를 놀 수 있고 다람쥐도 큰 나무를 놀 수 있다. 훈련원이나 짝이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팀, 솔로 공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목표: 혼란 속에서 자신의 파트너를 신속하게 찾아 학생들이 새로운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능력을 고찰한다.
(7) 계란을 던져요
행사의 목적은 어떻게 팀의 개인적 역량을 발휘하여 결국 합의에 도달하는 것이다.
학생들의 소통 기교를 훈련시키고, 구성원 간의 조정 협력 관계를 어떻게 조직할 것인가.
형식: 5 명 그룹
시간: 20 분
재료: 가위 한 자루, 빨대 열 개, 테이프 한 개, 한 세트당 계란 한 개.
대상: 모든 학생
조작 절차: 8 분 주세요. 마지막으로, 계란을 처리한 후, 조 중 가장 높은 학생회가 책상 위에 서서 무승부로 계란을 땅에 떨어뜨렸다. 그것은 깨지거나 깨지지 않은 성공으로 간주될 것이다.
재료는 충분히 이용해야 한다.
토론:
1 계란 처리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생각.
2 당신이 속한 팀의 분업
너는 어느 팀이 더 잘 했다고 생각하니?
한 번 더 하면 어떻게 개선할 것 같습니까?
(8) 기러기 남비의 시사
1,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 일렬로 늘어서 앞줄 기러기 날개의 펄럭이는 움직임은 뒤의 기러기에 유리한 기류를 제공하여 비행률을 높였다.
2. 비행 과정에서 마지막 기러기는 계속 지저귀며 전방의 기러기 비행을 독려한다.
낙오자는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팀으로 돌아갈 것이다.
기러기 한 마리가 다치고 기러기 두 마리가 함께 있다. 만약 그것이 대오로 돌아가지 못한다면, 그것을 땅에 착륙시키고 떠나도록 도와주십시오.
계시: 팀으로서 서로 격려하고 서로 도와야 팀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만약 한 사람에게 문제가 있다면, 몸은 그를 버릴 수 없고, 한 학생은 공부가 낙후되면, 우리는 자발적으로 그를 도와야 한다.
(9) 살인 게임의 규칙
게임 개요: 표현, 판단, 관찰, 사고, 표현 연습인가요? 게임。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깊이 끌린다. 게임의 기초는 상호 성실과 신뢰, 그리고 게임의 진지함이다.
게임 기능:
1. 배우기 쉽다: 규칙을 알고 있거나 다른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바로 놀 것이다.
2. 참여감이 강하다: 자신이 맡은 역할을 진지하게 대하기만 하면, 오랜 친구든 처음 만난 새 친구든, 즉시' 죽일' 것이다.
게임 환경: 실내 및 실외, 모두 함께 앉는 것이 좋습니다. 빛을 어둡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게임 캐릭터:
심판: 경기 과정을 통제하는 사람. 모든 사람의 신분을 분명히 하고 절대적으로 공평하게 하다. 블랙 애버딘: 낮에 숨어요
좋은 사람들 사이; 저녁에 나와서 사람을 죽이다. 살해된 후 유언도 없고, 더 이상 발언도 허용되지 않는다. 좋은 사람: 낮에는 여러분과 함께 나쁜 사람을 잡는다. 밤에 눈을 감고 살인자의 살인을 전혀 의식하지 못했다. 살해된 후에도 유언이 남아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다. 게임 규칙:
9 명을 예로 들다
1. 인원수에 따라 9 장의 카드를 준비하고 색깔에 따라 6 명의 심사위원, 1 킬러 2 명, 6 명의 좋은 사람을 미리 지정했습니다.
2. 사람마다 카드 한 장을 가지고 자신의 신분을 분명히 하고, 판사를 제외하고는 누구에게도 알리지 마라.
3. 판사는 모두가 눈을 감았다고 발표했고, 킬러들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게 되었다. 4. 판사는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고 살인자가 눈을 감았다고 선언하고 모두가 눈을 떴다.
5. 모두들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기 시작하고, 좌석 순서에 따라 차례로 발언하며, 서로 시정하고, 나쁜 사람을 찾아내기 시작했다.
6. 모든 사람이 다 말한 후에 가장 많이 시정된 사람은 자신을 변호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답변이 끝난 후, 모두 손을 들어 그 사람을 처형할지 여부를 표결했다. 절반도 안 되는 사람이 살아 있다. (이전 9)
8. 만약 네가 과반수 이상의 표를 얻으면, 너는 처형될 것이다. 판사는 당신이 살인자를 성공적으로 잡았는지, 아니면 좋은 사람을 잘못 죽였는지 모두에게 알리도록 밝은 카드를 발표할 것이다. 만약 네가 좋은 사람을 잘못 죽였다면, 너는 유언이 있지만, 살인범은 유언이 없다.
9. 판사는 날이 어두워졌다고 선언하고, 모두들 눈을 감고 살인자가 나와서 사람을 죽였다. 킬러들 사이에 눈빛으로 소통하고, 목표를 통일하고, 눈빛으로 판사에게 누구를 죽여야 하는지 알려준다.
10, 살인자가 살인을 한 후 눈을 감고 모두 눈을 떴다. 판사는 어느 좋은 사람이 살해되었다고 선포했다. 피해자의 유언.
1 1, 새로운 토론을 계속하십시오. 모두가 발언하고, 시정을 받고, 맞아 죽었기 때문에 단서가 점점 더 많아질까요? 사유는 더욱 활발해지고 토론회는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12, 이렇게 반복한다. 좋은 사람이 모든 살인자를 잡을 때까지 좋은 사람이 이긴다. 모든 좋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면 살인자가 이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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