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읽을 가치가 있다.
오늘 저는 그 배경 그림 전체를 그렸습니다.
주인공은 산티아고라는 소년이다. 그의 부모는 그가 많은 소년들처럼 교회에서 목사가 되어 평생 안정된 나날을 보내길 원했지만, 산티아고는 세상을 이해하기 위해 여행을 하고 싶어 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부모는 무효 설득, 마지막 아버지는 말했다:
"우리에겐 양치기들만 돌아다니고 있다."
"그럼 목자가 되겠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축복하고 후원했고, 그는 목자의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사유가 유연하고 위험의식이 강하지만 곧 편안한 지역으로 들어갔다. 편안한 지역에서 그는 낡은 교회에서 잠을 잘 때 늘 같은 꿈을 꾼다. 꿈속에서 한 어린 소년이 그를 피라미드라는 곳으로 데려가려고 했는데, 거기에는 보물이 묻혀 있었다.
"꿈을 이룰 수 있는 가능성으로 인생을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그는 꿈을 좇는 생각을 생각해냈다. 집시 점쟁이를 찾다가 진실을 아는 살렘 왕을 만나 꿈을 찾겠다는 결심을 더욱 굳혔다. 양을 팔아 길을 가다. 비록 그는 총명하고 신중하지만, 첫 번째 항구에서 그는 한 젊은이에게 모든 돈을 사기당했다. 그는 자신의 꿈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양치기의 편안한 생활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고통스러운 경험에서 교훈을 얻으려면, 그는 먼저 살아남아야 한다. 그는 산꼭대기에서 수정점을 찾아 사장이 가게의 모든 수정을 청소할 수 있도록 주동적으로 제의했다. 나중에 밥 한 끼를 바꾸기 위해 그는 남아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자신의 마케팅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며, 사장이 전례 없는 호황을 누리도록 도와주고, 벌어들인 돈은 집에 가서 양을 사기에 충분했다.
떠나던 날 아침, 그는 또 살렘 왕의 목소리를 들었고, 그는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그는 다시 꿈을 좇는 길에 다시 한 번 크리스탈 샵을 공급했던 대상대를 따라 아득한 사막에 와서 바람과 모래를 겪으며 마침내 오아시스에 도착했다. 여기서 그는 피라미드에 도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연금술사를 만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희망명언) 연금술사들도 자신의 운명을 알아차렸고, 그들은 전쟁으로 가득 찬 이 사막을 함께 건너려 했지만, 다행히도 그가 만난 것은 진정한 사랑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소녀는 네가 반드시 너의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여기서 너를 기다릴 것이다. 사랑은 한 사람이 그의 운명을 추구하는 것을 결코 막지 못할 것이다. 그는 길을 가고 싶지 않다. 피라미드에 도착하기 전에 그는 거의 죽을 뻔했지만, 공포에 대항할 때도 우주의 목소리를 듣고 더 많은 성장 능력을 얻었는데, 이것이 역경의 가치였다.
마침내 그는 마침내 피라미드를 보았다. 그 순간, 그는 희색이 만면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성공적으로 그의 꿈을 실현했다.
그가 보물을 찾았을 때, 한 무리의 난민들에게 구타와 강도를 당했다.
난민들의 비웃음 속에서 그는 진정한 보물, 즉 피라미드를 꿈꾸게 하는 교회를 찾았다. 그는 삽을 들고 낡은 교회에 왔을 때 정말 많은 보물을 파냈다.
바람이 불고 있다. 그는 보물을 가지고 그의 진정한 사랑과 결혼할 것이다.
"늙은 마법사여,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이번 강도에서 구해낼 수 없습니까?"
"아니, 내가 미리 말했더라면 피라미드를 보지 못했을 거야. 그들은 장관이지, 안 그래? 클릭합니다
남학생과 바람의 이 대화는 책 전체의 핵심이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목사가 되면 매우 만족한다. 어떤 사람들은 여행하고, 양을 키우고, 행복하게 느끼고 싶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오아시스에 가서 이런 생활을 즐길 수 있다고 느꼈다. 어떤 사람들은 진정한 최고봉에 올라 파란만장한 인생을 보았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보았고, 생명의 원점으로 돌아가 산수를 실컷 구경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인생의 삼중경지와도 같다.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고,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고,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다. 그러나 같은 풍경, 기분은 크게 다르다.
이 책에서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
"그가 깨어나자 대부분의 양들이 깨어나기 시작했다. 마치 그의 생명을 그 양들의 생명과 연결시키는 신비한 힘이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난 2 년 동안 그 양들은 그를 따라 넓은 땅을 걸으며 물과 음식을 찾아다녔다. "이 양들은 나에게 너무 익숙하다. 그들은 이미 나의 시간표를 알고 있다. \ "그는 중얼 혼잣말을 했다. 돌이켜 보면, 그는 아마도 정반대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이미 양의 생활 습성에 익숙해졌다.
역발상, 어떤 일이든, 이면에서 생각해 보면 논리에 맞는지 아닌지 기억해라.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우리는 항상 본능적으로 자기 중심적으로 문제를 생각하고 현실을 직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사물의 양면성을 간과한다. 어쩌면 진실은 우리가 문제를 더 잘 발견하고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층일지도 모른다.
2,
매표창구 앞에서 소년은 그의 양을 생각했다.
지금 그는 양떼로 돌아가는 것을 조금 두려워한다. 2 년 동안 그는 양 방목, 양털 깎기, 임신한 암양 돌보는 요령, 늑대를 상대하고 양을 보호하는 방법을 배웠다. 그는 안달루시아의 모든 들판과 목장을 잘 알고 있으며, 양 한 마리 매매의 공정가격을 알고 있다.
그는 양 한 마리를 잘 알고 있다. 그는 어느 양이 절뚝거리고, 어느 양이 두 달 후에 새끼를 낳았는지, 어느 양이 가장 가고 싶지 않은지, 양털을 깎는 법과 양을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만약 그가 떠나기로 결정한다면, 양은 재앙을 당할 것이다. 양과 보물에 직면하여 남자아이는 지금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 그는 그가 이미 익숙해진 것과 그가 원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나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고향의 성을 떠났다. 그들은 익숙해졌고, 나 자신도 익숙해졌다. 나 없이는 양도 익숙해질 거야, 소년이 생각해.
이것은 모두 소년들이 편안한 지역을 벗어나기 전의 발버둥이다. 우리는 같은 일을 할 수는 없지만 다른 결과를 얻는다. 금고를 뚫고, 역사적 업적을 내려놓고, 새로운 도전으로 뛰어들다. 이번에는 생활이 다시 한 번, 이것은 풍부한 경험이 될 것이다.
3,
이 소년의 눈은 줄곧 그의 새 친구를 주시하고 있다. 어쨌든 그는 그의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의 돈을 되찾고 싶었지만, 그는 이렇게 하는 것이 예의가 없다고 생각했다. 그는 이 낯선 땅의 풍속을 모른다. 산티아고는 그를 바라보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다. 어차피 그는 그보다 강하다.
소년은 검 한 자루를 마음에 들어 몸을 돌리자 새 친구가 자취를 감추었다.
많은 것들이 예의상 파괴된 것이다. 나는 컬트 조직을 파괴하는 방법에 관한 연극을 기억한다. 구조된 여성 한 명이 인터뷰에서 그녀가 어떻게 사교단체에 들어갔는지 물었다. 그녀는 당시 그녀가 밭을 걷고 있었고, 한 남자가 차를 몰고 지나가면서 그녀를 태워다 줄지 말지 물었고, 그는 차에 올라탔다고 말했다. 그 이유는 "상대방의 호의를 거절해서 미안합니다!" 그래서 우리 각자는 우리 자신에게 원칙을 정해야 한다. 어떤 환경에서 자신의 인신과 재산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최종선은 무엇입니까? 좀 더 명확하게 해주세요.
4,
나는 양과 수정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웠다고 그는 생각했다. 나도 사막에서 배울 수 있다. 나는 사막이 더 변덕스럽고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사막에서 겪은 모든 고난은 이 소년이 공부하는 주동성을 억누르지 못했다. 그는 항상 그와 교차하는 모든 것에서 유용한 것을 배울 수 있다. 이런 주동적인 학습의 잠재의식은 여기저기 여행하는 사람들의 본능이어야 한다. 자발적으로 공부하지 않으면, 또 위험에 부딪히면 어찌할 바를 모르니, 너는 손해를 보게 된다. 안락한 지역에 오래 머물렀던 사람들은 사고와 시야가 굳어져 이런 외적인 추진력을 더 이상 갖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고난은 부가 아니다. 고난을 반성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역경은 그 자체의 가치가 있지만, 역경을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을 깨고, 첫걸음을 내딛고, 더 많은 것을 감당해야 너의 마음이 강해질 수 있다. 진정한 실력은 일에서 단련된 것이다. 이론은 단지 지도적인 역할을 할 뿐, 네가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실력명언)
5,
하지만 낙타를 쫓는 사람들은 전쟁의 위험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닥불도 달도 없는 어느 날 밤, 낙타를 쫓는 사람은 대추를 먹으면서 소년에게 말했다. "난 아직 살아있어." 밥을 먹을 때, 나는 단지 먹을 뿐이다. 내가 걸을 때, 나는 단지 걸을 뿐이다. 만약 내가 전쟁에 가야 한다면, 오늘 죽든지 내일 죽든지 나에게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나는 과거나 미래에 살지 않기 때문에, 나는 지금밖에 없다. 나는 그에게 관심이 있다. 당신이 영원히 현재에 머무를 수 있다면, 당신은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사막의 생명, 하늘의 별, 싸우는 병사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전쟁은 인간 생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생활은 명절, 성대한 축제이다. 인생은 항상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순간뿐이기 때문이다. ""
낙타를 쫓는 사람, 책을 읽지 않은 사람, 한 번에 한 번씩 사막을 가로질러 인생의 참뜻을 이렇게 투철하게 체득하고 현재에 최대한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곳은 오아시스다." 낙타를 쫓는 사람이 말했다.
"왜 우리는 즉시 거기에 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는 잠을 자야 하기 때문이다."
소년의 조급함에 비해 낙타를 쫓는 사람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을 것이다. 법을 두려워해야만 법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다. 즐겁거나 괴로운 일이나 다음날 참석할 중요한 행사를 생각하면 밥을 못 먹고 잠을 잘 수 없고, 일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다음날의 정력을 소모하여 반작용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지금 잠을 자야 하니까 꼭 자야 돼, 기쁘지도 슬프지도 않아.
6,
기술을 배우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연금술사가 대답했다." 그것은 행동이다. 네가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나는 이번 여행에서 너에게 가르쳤다. "
7,
"모든 사람은 햇빛 아래에서 일어나는 모든 결과를 책임져야 한다."
8,
"내가 받은 보수는 나의 관대함보다 훨씬 많다." 수사가 대답했다
"다시는 말하지 마세요. 인생에는 반드시 귀청이 있어야 하고, 다음번에는 네가 적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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