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서에 따르면 제갈량은 천문, 지리, 예지, 고용의 도를 모두 잘 알고 있다. 제갈량이 어려운 문제에 부딪힐 때마다 그는 은밀히 독특한 점술 방법을 사용한다. 마음은 진실하고 손은 깨끗해야 한다. 향을 피우고 하늘에 기도하다. 그리고 종이에 세 글자를 쓴다. 이 세 글자, 즉 천령은 인심과 통한다. 즉, 너의 마음은 이미 하나님에 의해 이해되고, 신은 너에게 지시를 내리실 것이다. 그러므로 절대' 놀이' 하는 마음을 갖지 마라. 원래 제갈의 점술도 <역경> 에서 나왔는데, 이경에는 64 괘, 384 위안, 384 괘가 있었다. 제갈 선생은 음양에 정통해서 그의 묘책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다. 유백온이 낡은 사찰을 지나갈 때 절에는 500 년 전 나는 제갈량, 500 년 후 너는 유백온, 500 년 후 나는 너, 500 년 후 너는 누구냐? 이것은 제갈량이 유백온을 떠보고 있는 것이다. 제갈은 500 년 전에 너를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500 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세요? 물론, 리우예 (WHO) 는 이 일을 알고' 스콘 노래' 한 곡을 써서 온 세상에 널리 퍼졌다. 제갈량에 관한 민간 전설이 많다. 예를 들면 초선의 화살을 빌려 주유에게 동풍을 빌려 주는 것은 모두 그의 지혜와 총명함의 결정체이다. 제갈량은 쉬운 길을 잘 알고 있으며, 동시에 <역경> 폭넓고 심오하여, 보통 사람들은 그 응용을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에 따라 <역경> 편시 384 편에 따르면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서명하는 것은 <역경> () 이라는 중화민족의 보물을 홍보하는 데 있어 일반 대중에게 직접 봉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제갈팔괘, 총 384 개의 예언구법, 길이가 다르고, 의미심장하며, 점쟁이의 사고에 큰 깨우침이 있다. 특히 막막한 상태의 점쟁이들은 갑자기 구름을 헤치고 하루를 보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길흉을 판단하는 나침반으로 진퇴를 결정하고 길흉을 피하기로 했다.
다음은 제갈팔괘의 구체적인 예측 방법을 소개한다. 예측을 해야 할 때 마음대로 세 글자를 쓰면 예측의 내용과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 없을 수 있다. 이 세 글자는 자연에 순응해야 하고, 입을 다물고 나와야지, 머리를 쥐어짜서는 안 되고,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중국어 간체나 중국어 번체를 입력하든, 획수는 번체획수에 따라 계산된다. (나는 중국어 간체도 중국 대륙에서도 유효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단어당 획 수는 글자 아래에 표기되어 있다. 획이 65,438+00 을 넘으면 10 자리 숫자를 빼고 한 자리 숫자를 취한다. 정확히 65,438+00 또는 20 폭의 그림이라면 모두 0 으로 계산됩니다. 세 단어의 연결 수가 384 개 미만이면 시를 직접 조사해 시를 얻는다. 384 를 넘으면 384 를 뺀 후 다시 한 번 체크하세요. 연필로 쓴 획은 1 으로 계산됩니다. 당시 무의식적으로 노를 젓는 횟수가 틀렸다면, 잘못된 계산에 따라 계산하는 것이 옳다. 집중하고, 묻고 싶은 질문을 묵상하고, 무의식적으로' 안녕',' 사랑해',' 어떻게' (개인이 정리한 자료는 베끼지 않는다) 와 같은 세 개의 한자를 준다
제갈량은 점을 칠 줄 압니까? 삼계' 는 일명' 정삼세서' 로 삼국시대 제갈량이 지은 것이다. 제갈량은 5 년이 넘게 걸려서야 이 책을 완성했다고 한다. 해마다 계속되는 전란으로 제갈량은 수십 차례 이사를 했다. 그 이후로 이 걸작은 다시는 찾지 못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홍콩, 대만, 중국 대륙 등 저명한 현학자들이 무심코 실전된' 계산경 3' 은 제갈량의 저술로, 이생, 전생, 내세를 하나로 모은 명리 고전이다.
제갈량은 어떻게 점을 쳤습니까? 그는 어떤 방법을 사용했습니까? 나는 무릎을 꿇고 신에게 이것이 소설이라고 말해달라고 부탁했다. 제갈량은 정치가여서 점술과 무관하다.
제갈량 (181-23410-8), 본명 공명명, 와룡 (일명 용자), 한족, 서주 양도에서 태어났다 살아 있을 때 무향후라고 봉했다. 죽은 후 그는 무향후에 대한 충성을 추구했다. 동진 정권은 그 군사적 재능으로 오흥왕으로 추봉되었다. 산문 작품을 대표하는 것은' 하나의 본보기'' 계율서' 가 있다. 그는 목우류마, 공명등롱 등을 발명한 적이 있으며, 제갈연석이라고 불리는 석궁을 개조하여 모든 목표를 명중시킬 수 있었다. 12 년 (234), 여건성이 오장원 (지금의 바오지시) 에서 죽었다.
제갈량의 말전 점쟁이는 무엇입니까? "우리 집에는 책 한 권이 있다" 는 책이 있다. 아쉽게도 나는 이런 것들에 흥미가 없다. 너는 찾아 볼 수 있다.
강자아와 제갈량의 점쟁이가 뭐라고 했어요? 강자이가 이경을 점친다고 하니 함부로 자만하지 마세요. 《주역》은 문왕의 개인 총결산이다. 강자이는 문왕이 <역경> 하기 전에 어떻게 점을 치는 법을 배웠습니까? 제갈량은 아마 <역경> 읽었을 것이다. 그의 알고리즘은 마천괘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아마도 이경을 연구하는 데서 나온 것일 것이다. 옛사람이 점을 치는 방법은 일치하지만, 각기 다른 알고리즘이 있다. 아마도 100 명도 분명히 말하지 않았을 것이다. 눈에는 100 개의 햄릿이 있는데, 이것이 이경이 다른 손에서 다른 빛을 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어떤 사람은 읽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읽을 수 없고, 어떤 사람은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계산할 수도 있다.
제갈량의 세 글자는 점법이 어려워, 바이두를 찾아라!
사장님, 제갈량의 점쟁이는 삼국연의 제 1 회입니다! 유비는 짝퉁을 참관하고 제갈량을 초청했다. 제갈량이 산을 나서기 시작했을 때, 매번 하후고가 수백 명의 조병을 이끌고 신야로 돌진하여 그를 죽이려고 하며 유비와 제갈을 생포하겠다고 주장했다. 유비는 소식을 듣고 보검 도장을 공명에게 건네며 제갈량의 명령을 따르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제갈량은 관우, 장비, 조운, 유비를 하나씩 보내는데, 모든 명령이 이렇다.
세 번의 융중 쌍으로 제갈량은 산에서 나오도록 초청되었다. 이후 유비와 제갈량은 서로 친해지도록 초청해 자연스럽게 관문과 장둘째 동생을 푸대접했다. 이는 이미 관우와 장비의 제갈량에 대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지금 적이 눈앞에 있으니, "우리 모두 나가서 적을 맞이했지만, 군사가 무엇을 했는지 조사하지 않았습니까?" 라고 물어볼 수밖에 없다. 공명은 말했다: "나는 현성에만 앉는다. 클릭합니다 장비는 하하 웃으며 말했다. "우리 모두 전쟁에 나가야 하는데 너는 집에 앉아 있어, 너무 편해!" 장비 등은 매우 화가 나서 제갈량이 도대체 얼마나 유능한지 봐야 한다. 제갈량은 도시에서도 한가하지 않았다. 두와 제인옹은 경축연을 준비하고,' 공로부' 를 마련하여 그를 시중드는 것을 보니 그들은 이미 계획이 있는 것 같다. 유비도 헷갈렸다. 독자들은 당연히 지켜볼 것이다.
결국 제갈량은 박망포에서 화공패로 한두 수를 하다가 마침내 관관 장 등을 설득했다. 이것은 삼국연의 속의 설법이다. 책에서 제갈량은 "왕박과 불은 서로 버티고 지휘자는 모두 즐겁다" 고 칭찬했다. 나는 반드시 조공의 용기에 겁을 먹고 나의 첫 공을 세워야 한다! "
그러나, 역사의 불타는 박망포 전쟁이 진행 중일 때 제갈량은 여전히 남양에서 밭을 갈고 있어서 산을 나가지 않았다. 반영에 따르면? 유비 징 유표 에 망명 한 후, 유표 는 Xiahou 惇, 금지, 이전 등 카오 빙 을 왕 보 에 인용 하기 위해, 그래서 유비 툰 신노 를 거부했다. 두 군대는 장기간 불화하다. 어느 날 유비는 길가에 매복하여 불을 지폈다. 하후는 그 사기를 모르고 군대를 이끌고 추격하여 복병에 의해 깨졌다. 원래 박망포를 태우는 전쟁은 유비가 직접 지휘한 것으로 유비에게 귀속되어 제갈량과는 무관하다.
반사? "이전열전" 도 박망포 전쟁을 기록했다. 고 말했다: "유표 는 유비 북쪽 침공, 잎, 마오 qianxia 허우 惇 암호문 을 거부했다. 불이 타 오르자, 타운은 군대를 이끌고 쫓아가서 말했다.' 도둑이 이유 없이 물러나면 의심이 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남로가 좁고 식물이 깊어 쫓아갈 수 없다. \ "듣지 않으면 추격을 금지하고, 전칙은 남는다. 런던 등 이 zeibing 매복 에 빠지면, 전쟁은 불리하고, 전전은 구원받을 것이다. 있다면 흩어져라. "
선주전' 과' 이전전' 의 기록에 따르면 유비는 승리를 거두고 조병의 손실은 크지 않았다. 그리고 삼국지의' 무제기',' 하후저전',' 우반전',' 자치통감' 은 모두 이 전역을 기록하지 않았다. 박망포 전투의 규모가 크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다. 유비와 조병승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박왕포를 불태우는 전쟁은' 삼국연의' 에 의해 크게 과장되었다.
또한,' 삼국지' 에 따르면 박왕포의 불은 유비가 가짜 탈출 전에 불을 지른 탓이지,' 삼국연의' 가 말한 것처럼 먼저 조병을 매복, 재화공으로 끌어들인 것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유비도는 군사적 재능이 별로 없는 정치인이라는 인상을 주었다. 박망포 전쟁은 그가 전략가라는 것을 보여준다. 삼국연의' 는 제갈량의 비범한 노력을 표현했지만 유비는 공명이라는 이름으로 이 전투의 공훈을 기록하여 불공평했다.
나는 너에게서 배우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제갈량 점술법 (526 원)
선량하고 정직한 사람은 늙고 부유하다.
이런 스타일은 의리를 가져오고, 복보가 가득 차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나고, 굴러다니는 재원이 안정되고 풍족하다.
참고: 이생은 인간성의 총명한 머리, 무심한 입, 비밀이다. 청소년의 노력은 필연적이며, 사방팔방에서 포부와 심신이 건강하다. 그들은 그늘진 곳으로 운반되어 심은 나무도 적었지만, 그들의 재능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그들은 부에 국한되어 있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을 동반한다. 그들은 온종일 평온하게 행동하고 명성이 외부에 있다. 그들은 옛 사업으로 돌아가 명리를 겸비하고, 다섯 사람은 모두 백발이 성성하여 한마음으로 일한다. 그 후, 그들은 긴장을 풀고 한 아이의 흥미를 가질 수 있다.
(325)
인생 복보의 양이 전면적이지 않아 조상의 기초는 거의 전승되지 않는다.
사업 생활은 보수적이어야 하고, 의식복은 예전보다 낫다.
참고: 이 생에는 깨끗하고 원만하며, 성실하고 정직하며, 의지가 높고, 처사에 분노하고, 육친형제는 영리하지 못하며, 조상의 업에는 물건이 없다. 초창기에는 복잡하여 혼자서 말을 하니, 애초에 운명이 매우 제한적이었다. 2089-30 년대 말, 그는 자신이 운이 좋다고 말했다. 356-40 년대는 김추국화가 가을꽃을 맞이하는 것과 같다. 그는 봄에 최선을 다했지만, 마지막에 내놓았을 때만 임신을 느꼈고, 그의 조상업은 깨진 후 회복되었다
2000 년 이후 제갈량의 점쟁이 방법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제갈량은 <역경> 384 권에 근거하여 서명시 한 수를 편찬하여 교묘하게 서판을 만들어 사람들이 예측할 수 있게 했다. 그 내용은 신비롭고 불가사의하다. 개인의 영욕, 가문의 득실, 작은 전투의 승패, 민족의 흥망에 이르기까지 모두 효과적이다. 따라서 지진의 명성은 대대로 전해진다. 명나라 이후 이 책은' 제갈신' 으로 개명되었다.
제갈량의 점술법은 2000 년 후의 추산이다
생월의 체중:
1 월: 6 돈 2 월: 7 돈 3 월: 1 양팔월: 9 돈.
5 월: 5 돈 6 월: 1 리앙 6 월: 9 돈 8 월: 1 리앙 5.
9 월: 1 10 월: 8 돈 1 1 월: 9 돈 12 월: 5
생일의 무게:
1 학년: 5 돈 2 학년: 1, 2, 3: 8 돈 4 학년: 1, 2, 5.
5 일째: 126, 6 일째: 125, 7 일째: 8 돈, 8 일째: 126.
9 일: 8 돈, 열흘: 1261: 9 돈, 12: 127
13: 8 돈 14: 1275: 126: 8 돈.
17: 9 돈 18: 1289: 5 돈 20: 125.
21: 1, 2, 22: 9 달러, 23: 8 달러, 24: 9 달러입니다.
25: 12526: 12827: 7 달러 28: 8 달러.
29: 하나, 둘, 6, 30: 6 센트
출생시 체중:
시: 하나, 둘, 여섯 번: 6 달러
인석: 돈돌 창 일곱 개: 한두 개.
진석: 구천시스: 126.
정오: 하나 또는 두 개: 8 달러.
심석: 8 원입니다. 유씨: 9 원입니다.
기석: 6 원 석해: 6 원
시 주석 달기:
2 리앙 1: 단명 비업이란 대재, 인생은 다재, 흉재는 역경의 한계에 이르고, 시련은 끝까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2-2-2: 나는 춥고 고생했다. 평생 구걸을 강요했고, 살 시간이 없었고, 중년이 되어도 살았다.
22: 3: 이 목숨은 가벼워지고, 일은 어렵고, 아내와 자녀 형제는 함께 하기 어렵고, 다른 곳에 흩어져 있다.
22: 4: 이 생에서 자기를 내세우지만, 가족의 고난은 항상 자랑스럽고, 육친은 의지할 데가 없어, 잇달아 밖으로 나가 노인이 되었다.
22: 5: 이런 생활은 작은 가업을 가져왔는데, 가업은 이상해 보인다. 육친은 물숯처럼 평생 근면하게 자제한다.
22: 6: 나는 평생 분투했고, 한 사람의 분투를 멈추지 않았다. 나는 조상을 떠날 때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 나는 육의 늦게 오면 걱정이 없다.
227: 한평생 일이 어렵다고 말하지만, 조상의 클레임으로는 어렵다. 너는 영원히 초년초와 만년에 늙지 않을 것이다.
228: 인생은 천막처럼 일하고 조상은 꿈속에 있다. 하나는 집에 머물지 않고 성을 바꾸지만, 이삼통으로 이사해야 한다.
229: 이전 해에는 운송 제한이 아직 충족되지 않았습니다. 만년에 명리를 겸비하더라도 40 일을 기다려야 출근할 수 있다. 이사를 해서 성을 바꾸면 된다.
3 2: 노동과 수고 속에서 찾고, 언제 휴식을 취하고, 평생 근검절약을 할 수 있다면, 늙으면 근심을 덜어 준다.
3 리앙 1: 당신이 바쁘게 분투할 때, 햇빛이 비춰질 때, 당신의 조상의 집은 거의 우뚝 솟아 있지 않으며, 중년인들도 점점 식량과 의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3 리앙 2: 일찍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도 어려웠고, 점점 물 같은 재력을 갖게 되었다. 사람은 중년이 되고, 풍족하고 의복이 풍부하며, 그런 다음 명리를 병행한다.
323: 초창기에는 일이 어렵고 헛수고였다. 반평생을 자유롭게 흐르면 운송할 때 금을 얻을 수 있다.
3 리앙 4: 이 생에 대한 복보는 무엇입니까? 스님 타오 멀티 옷, 조상 마지막 예배 부처님 nianmituo 에서, 멋진 자이.
3.2.5: 인생에는 복보가 없고 조상의 기초는 거의 전승되지 않는다. 사업상 보수적이어야지, 의식주가 이전보다 낫다.
한평생 고생하지 않아도 된다. 독신 결혼은 큰 다행이다. 행운의 별은 영원히 너에게 복종한다. 너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32: 7: 이렇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될 수 없고, 형제 한 명만 남아 있고, 힘은 크지 않다. 그들의 조상의 상속 재산은 반드시 작지만, 내일 그들이 올 때 날이 어두워진다
3 리앙 8: 내 인생에서 가장 고귀한. 나는 일찍 입학할 것이다, 그때 나는 이미 서른여섯 살이었다. 나는 파란 옷을 벗고 빨간 가운으로 갈아입을 것이다.
329: 이 젊은이는 운이 좋지 않아, 그의 노력과 일이 모두 헛수고가 되었다. 그는 이미 최선을 다해 결혼하면 꿈속에 있을 것이다.
둘째: 인생은 길고, 모든 것이 스스로 팽창하고, 전방은 이미 풍화되어 있어, 너는 항상 안태를 즐길 것이다.
4 리앙 1: 이런 인연은 다른 것을 가져왔다. 예컨대 평범하고 중년은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고, 전년과 별 차이가 없다.
4 량2: 만약 당신이 마음이 넓고 마음이 넓다면, 왜 항상 눈살을 찌푸리지 않습니까? 만약 네가 너의 중년 생활을 번창하게 한다면, 명리는 두 배로 거두게 될 것이다.
4 리앙 3: 머리 속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이 되고, 일을 장렬하게 하고, 귀족에게 접근하고, 일생은 정해져 있고, 일하지 않고 얻는다.
4 리앙 4: 오는 이유는 천도가 찾기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복록이 미래를 이기고, 그 해의 부귀와 ... >> 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