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의 3 대 요술을 폭로하다. 3 대 요술은 무엇입니까?
서남 3 대 요술의 수수께끼.
첫째, 몸을 움직이십시오
(1) 타향에서 죽은 전설은 돌아갈 곳이 없는 귀신은 환생할 수 없고, 그 시신은 고향으로 돌려보내 안장해야 한다고 한다. 서남 민간은 예로부터 시신 수습업이 있었다. 이 산업을 배우려면 용기와 건강이라는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선생님께 꼭 배워야 한다. 시체를 쫓는 사람은 비록 시체를 쫓는 사람이지만, 시체를 쫓는 사람이라는 호칭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지인들은 시체를 쫓아내라고 했습니다. "스승님, 좀 가주세요." 혹은 "한 걸음 걸어가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시신이 동의한다면, 그는 특별히 만든 노란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이 노란 종이에 고인의 이름, 생년월일, 사망 날짜, 성별 등을 적고, 기호를 그려 이 노란 종이에 붙이고, 마지막으로 이 노란 종이를 자기 몸에 숨기게 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시체를 쫓는 사람의 차림새도 특별하다. 날씨가 어떻든 그는 짚신 한 켤레, 녹색 옷감 한 벌, 허리춤에 검은 허리띠를 매고, 머리에 파란 천 모자를 쓰고, 주머니에 부호를 숨겨야 한다. 견습생이 되려면 먼저 36 계를 배워야 시체를 쫓아낼 수 있다. 첫 번째 성과는 시체' 공적' 이다. 시체를 먼저 일어서게 하는 것이다. 두 번째 직업은' 걷기 작업' 이다. 즉 몸을 멈추고 자유롭게 걷는 것이다.
세 번째 작업은 "회전 작업" 입니다. 즉, 걸을 때 몸을 돌릴 수 있습니다. 또한 "내리막 노동자", "다리 노동자", "벙어리 개 노동자" 가 있습니다. "벙어리 개 기술" 은 길을 따라 있는 개들이 시체를 보면 짖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시체가 개가 짖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개가 짖으면 시체가 놀라는데, 특히 개가 사람을 물면 시체는 반항할 능력이 없다. 시체가 조각으로 물릴 것이다. 마지막 직업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일" 입니다. 회춘이 잘 일할수록 시체의 영혼이 많아지고, 특히 시체를 따라잡기 쉽다. 의료병은 완전히 야행성 동물로, 높은 펠트 모자를 쓰거나 천으로 머리를 가리고 있다. 그들은 결코 하늘을 볼 수 없다. 시체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다. 시체는 밤에 활동한다. 누가 감히 한밤중에 나가서 걸을 수 있는 죽은 사람을 볼 수 있습니까? 명말 청초, 강소강 일대에는 해적들이 많았고, 많은 수의 호남 용사들이 항일에 징집되어 타향에서 전사했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기예가 뛰어나고 과감한 무당을 고용하여 시체를 내쫓았다.
마법사는 시체를 쫓기 며칠 전에 사라지고 출발했다. 그는 시체를 발견하고 그의 머리와 손과 발을 베었다. 시체가 아무리 많아도 그는 혼자 운전한다. 한동안 명상과 신령에게 기도한 후, 그는 시체를 향해 소리쳤다. "죽은 형제 여러분, 이것은 당신들이 죽은 곳이 아닙니다. 너 오늘 헛되이 죽었으니 정말 슬프다. 고향의 부모는 기대하고, 아내와 막내아들은 귀가를 고대하고 있다. 너의 영혼을 망설이지 마라. 급한 것은 율령처럼 빨리 일어나라! " 땅바닥에 누워 있던 시체가 모두 즉시 일어섰다. 뒤를 따라 쭉 가세요. 시체를 쫓는 사람은 등롱을 켜지 않고, 손을 흔드는 섭혼시계를 흔들어 야행자가 피하게 하고, 개를 기르는 사람에게 그들을 잠그라고 통지했다. 만약 두 구 이상의 시체가 있다면, 시신을 쫓는 사람은 새끼줄로 시체를 한 구씩 꿰어 7 ~ 8 피트마다 한 구씩 꿰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둠 속에서 걸을 때, 시체의 머리에는 높은 담요 모자를 쓰고 이마에는 서예가 적힌 노란 종이도 드리워져 있다. 시체를 쫓는 사람이 좀비를 이끌고 길을 가다가 꽹과리를 두드리자 인근 마을은 "집에 가라, 짐승아." 라고 소리쳤다. 마을 사람들은 서둘러 문을 닫고 창문을 닫았다. 그것이 집으로 보내졌을 때, 시체가 입었던 낡은 옷으로 갈아입고 마법에 묻혔는데, 설령 영혼이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부터' 시체를 쫓는 사람' 의 풍습이 전해 내려왔다.
(2) 지금까지 아무도 Xiangxi 에서 시체를 쫓는 실제 상황을 지적 할 수 없다. 서서원릉, 노계, 진계, 황포사현에서 시체를 쫓는 풍습이 있는 사람들에 따르면, 시체를 쫓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시체를 쫓는 것은 야행이라고 한다. 누가 감히 나가서 한밤중에 가는 죽은 사람을 볼 수 있습니까? 그러나 4 개 현에서 호텔을 운영하는 사람들에 따르면, 죽은 사람은 사람이 옮기는 것이 아니라 참새처럼 뛰고 있다고 한다. 시신을 쫓는 사람이 호텔에 묵어야 하기 때문에 한 사람만 서너 구의 시체를 쫓아간다는 것이 더 분명하다. 현지인들의 만장일치에 따르면, 시체를 쫓는 사람은 옷을 입은 법사로, 시체가 아무리 많아도 혼자 달려갈 것이다.
그것의 실제 형태는' 드라이브' 시체라기 보다는' 리드' 라고 할 수 있다. 이 법사는 시체 뒤에 있는 것이 아니라 시체 앞에서 길을 인도하고 걸으면서 징을 두드리며 야행자들이 피하게 하고, 개가 있는 사람이 그들을 가두기 때문이다. 시체가 많을 때는 새끼줄로 연결되어 6 ~ 7 피트마다 한 구씩 연결되어 있다. 밤길을 걸을 때 시신은 모두 높은 펠트 모자를 쓰고 이마에 부호가 적힌 노란 종이가 걸려 있었다. 시신을 쫓는 장사를 하는 호텔은 일년 내내 문을 닫지 않는다. 물론 낮과 밤이다. 두 가지 목적이 있다: 첫째, 그 두 문 뒤에는 시체의 안식처가 있다. 그들은 여명 전에 도착하여 황혼 후에 떠났다. 시체가 벽에 기대어 문 뒤에 서 있다. 만약 그들이 나쁜 날씨에 떠날 수 없다면, 그들은 며칠 밤을 머무를 것이다. 지나가는 시신 쫓는 사람 외에 이 호텔의 문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시체의 공포로, 문 뒤는 매우 신비로운 공포의 금지지가 되었다. 호텔 직원조차도 주위를 둘러보지 않았다. 그들이 그곳에 시체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무도 신비한 문의 뒷면을 보고 싶어하지 않았다. 둘째, 시체는 날이 어두워진 후 여명 앞에서 왔다갔다했다. 사실 모두 저녁입니다. 시신의 출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문을 닫을 필요가 없다.
문을 닫는 것은 단지 도난 방지일 뿐이다. 이런 호텔은 도둑맞지 않을 것이다. 좀도둑은 감히 애용하지 못한다. 그들이 감히 훔치더라도, 그들은 아무것도 훔치지 않을 것이다. 시체가 점프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얼굴에 있는 노란 종이 부적에 달려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들이 한 곳에서 멈추자 법사는 즉시 그들의 얼굴에 있는 종이 부적을 제거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스스로 튀어나올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항전 시절 충칭 대동가의 한 집 처마 밑에 문틀에' 대서가 시체를 후난으로 돌려보내다' 라는 쪽지가 붙어 있었다. "시체 이동" 을 들은 사람은 쪽지를 보면 이미 시체를 옮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는 "호남으로 돌아가기" 라고 설명했기 때문이다. 만약 시체를 옮기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그 업무 범위는 결코 호남에 국한되지 않을 것이며,' 시체 이동' 만큼 무섭지도 않을 것이다. "교통수단" 이 더 우아하지 않나요? "대리수송시신이 호남으로 돌아간다" 는 사람은 60 대 노인이다. 그의 말에 따르면 위에서 말한 시신의 사정은 사실이며, 그도 언제 누가 만들었는지 확실하지 않다. 이 이상한 방법은' 도술'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또 외부인이 이것을 보기 어렵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 것이 아니라, 아무도 감히 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업종은 서남 밖에서는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우선 숙박이 문제가 된다. 둘째, 밤길을 걷는 사람들은 꽹과리 소리를 피하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구경하러 와서 정말 무섭다. 셋째, 많은 마을들, 마을 밖에는 길이 없으니, 반드시 마을을 통과해야 한다. 대부분의 지방에서는 시체가 마을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점프하는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동시에, 길을 따라 주민들은 이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협조를 요구할 수 없다. 징소리를 듣자마자 개를 가두었다. 시체가 개를 두려워하고 개가 시체를 물어뜯는 옷을 잡아당기면 시체가 떨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개 한 마리가 아주 잘 대처하는데, 한 무리가 와서 시체의 옷을 엉망진창으로 물었다. 시체를 쫓는 사람이 물리더라도 일은 심각할 수 있지만, 서시에는 이런 어려움이 없다.
왜' 시체를 쫓는 사람' 이라는 직업이 있을까요? 서서원강 상류가 척박하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은 대부분 천동이나 구이저우 동부에 가서 노점상, 약 따기, 사냥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그 지방들은 산이 많고 말라리아가 심하며, 악성 말라리아가 자주 유행하고, 생활환경이 매우 열악하다. 현지의 묘족 외에 외지인은 거의 가지 않는다. 그 곳에서 죽은 * * *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부자가 아니며, * * * 전통적으로 시체가 고향으로 돌아가 매장한다는 관념이 깊다. 하지만 수천 마일이나 수백 마일 떨어진 험한 산길에서는 돈이 많아도 차량이나 들것으로 운송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런 이상한 경제 방식을 만들어 시체를 고향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한 사람이 시체 몇 개를 잡을 수 있다면, 비용은 당연히 너무 적다. 방부의 경우, 이런 방식으로 운송된 시신은 목적지까지 운송된 이후부터 부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지만, 운송 전에 이미 부패한 시신은 운송할 수 없다고 한다.
둘째, 다음 방법
서양의' 무당' 과 태국의' 강두술' 은 동남아시아의 두 가지 큰 무당이라고 불린다.
Xiangxi 의 방법은 Xiangxi 의 시체와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도 그 진실을 지적 할 수 없습니다. 시체를 쫓는 것과는 달리, 시체를 놓아주는 방식은 거의 산시 () 에 널리 퍼져 있고, 시체를 쫓는 것은 주로 서남의 원릉 (), 서서 (), 진계 (), 황포사현 () 에서 전해진다.
이 법은 후난 성 서부의 "잔디 유령"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에게만 붙어서 해롭다고 한다. 이른바 마녀들은' 풀귀신' 이라고 불린다. 이른바 방사 방법과 모습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말을 제외하고는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거의 모든 묘족 사람들은 모두 이 법을 신봉하지만, 각지의 경중은 다를 뿐이다.
묘족인의 개념 세계에는 뱀 개구리 개미 애벌레 참새 거북이가 있다. 방법은 그것을 소유한 사람에게 배로 늘어났다. 음식을 찾을 수 없다면 그것을 소유한 사람 (방법의 대가) 을 공격하여 음식을 요구했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방법의 대가가 불편함을 느낀다면, 다른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사실 이런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은 묘목의 특허가 아니다. 마술 기술은 고대 중국 강남 지역에서 널리 퍼졌다. 방법은 원래 그릇에서 태어난 곤충을 가리키는데, 나중에 식량이 부패한 후의 나방, 다른 물체의 변질된 곤충도 방법이라고 한다. 고대인들은 이 법이 성질이 신비하고 독성이 매우 크다고 믿었기 때문에 독법이라고도 하는데, 음식을 통해 인체에 들어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환자는 귀신에 헷갈린 것 같아 헷갈렸다. 진나라 사람들이 말한 고대 독충은 대부분 자연적으로 생성된 신비한 독충을 가리킨다. 독법에 대한 장기 미신은 법을 만들어 사람을 해치는 관념과 관행을 길렀다. 학자의 고증에 따르면 전국 시대에는 중원에서 죄를 짓는 방법을 사용하고 전수한 사람이 있었다.
묘족의 많은 외진 지역에서는 구사회 의학이 낙후되어 많은 질병이 효과적인 치료를 받지 못했다. 그래서 매번 면회가 무효가 될 때마다 종종 방법 탓으로 돌린다. 묘족 지역의 과학 문화 지식의 보급과 의료 수준 향상으로 묘족 지역의 요술 미신의 영향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고대" 는 인공적으로 재배된 독충이라고 한다. 방사술은 중국 고대에 전승된 신비한 요술이다. Shen Congwen 은 Xiangxi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 Xiangxi 는 미아오 지역과 산적 지역이다. 여자는 더 쉽게 내려놓을 수 있고, 남자는 특히 살인을 즐긴다. 클릭합니다 거의 모든 묘족 사람들은 모두 이 법을 신봉하지만, 각지의 경중은 다를 뿐이다. 묘족인의 개념 세계에는 뱀 개구리 개미 애벌레 참새 거북이가 있다. 제법: 독사, 지네, 쥐, 나비, 도마뱀, 전갈, 독벌 등 독충을 취한다. 그들이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용기에 밀봉했습니다. 오랜 세월에도 독특한 방법으로 남을 해칠 수 있다. 송대 정나무이의' 통지' 에도 "한 가지 방법은 백충을 한 접시에 담아 서로 먹이고 지키는 자를 한 수단으로 삼는 것"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방법은 실생활에서 사용되며, 감정법, 공포법, 증오법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 세 가지 방법은 서남 여성이 사랑을 독점하고 가정의 안정을 지키는 법보이다.
"감성적인 방법"
묘족 특유의' 감정법' 은 묘족 자매의' 경혈' 과' 마법' 으로 연습해 매달 경혈을 먹이고, 3 년 동안' 감정법' 을 받는다. 이탈자와 마법이 정신적으로 융합되면 마종의 후손도 이탈자의 정신정보를 가지고 이탈자에게 이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밥에서 먹을 수 있다. 묘족 아가씨는 그것을' 다정한 방법' 으로 연인에게 떨어뜨렸다. 묘족 아가씨들은 대부분 15, 16 세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요홍의 여동생, 누가 선녀처럼 생겼고, 숭고한 척하며, 항상 잘생긴 형을 찾아 남자에게 재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1 교시, 23 살 때, 저는 노란 꽃처녀가 되었습니다. 어느 날 한 연인이 묘채에 왔다. 그들은 첫눈에 반했고, 사랑했다! 몇 년 후, 형은 여동생에게 집에 가서 어린 시절의 부모님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사실 그는 집안의 아내와 아이들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다. 야오홍 수녀는 저녁에 베이컨, 흙닭, 버섯 등을 준비했다는 것에 흔쾌히 동의했다. , 결코 특히 풍부하고, 결코 먹고 싶지 않고, 그녀의 남편을 즐겁게하고, 방법을 넣어.
밤, 성, 우정입니다. 날이 밝자 야오홍 언니는 남편과 작별을 고하며 "3 년 후에 꼭 집에 돌아가겠습니다." 라고 거듭 당부했다. 형은 고향으로 돌아가 전처와 아이들과 천륜의 즐거움을 나누며 어느새 여동생 야오홍을 잊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3 년이 지났는데, 그는 갑자기 아무 이유도 없이 괴병에 걸려 각종 명의를 보고 줄곧 호전되지 않고, 결국 골병에 걸려 죽어 가고 있다. 내가 임종할 즈음에, 나는 갑자기 야오홍 수녀가 생각났다. 집에서 장한 한 사람을 청해서 그를 묘채에 업고, 야오홍 언니는 장한을 보냈다. 그런 다음 그녀의 남편을 7 일 동안 땅바닥에 눕히고, 세심하게 조리하고, 해법을 풀고, 결국 그를 귀신의 문에서 돌아오게 했다. 그 이후로 형은 영원히 묘채에 남아서 많은 아이를 낳았다.
마법에 대한 두려움'
"악마를 두려워하다" 는 것은 속칭 약공포라고 불린다. 서남에서는 남편이 아내를 두려워하고 며느리가 시어머니를 두려워하는 것은 예사이다. 이것이 방법을 두려워하는 모든 이유라는 해석이 있다. Xiangxi 의 여성들은 남자들에게이 트릭을하지 않을 것이라고합니다. 만부득이하더라도 복용량은 매우 적다. 남자가 자신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 어떤 여자도 자신의 남자가 어리석고 남자다움이 부족하기를 바라지 않는다.
C "증오법"
의학의 세 가지 방법 중' 미움법' 의 수가 가장 무섭다. 이런 수법은 보통 아내가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 빼앗길 때 쓰는 것이다. 목적은 남편에게 마음을 바꾸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Xiangxi 의 장로들은 증오에 빠지면 길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십중팔구, 너는 삶이 죽음보다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증오법은 사실 만성 독약으로, 인체에는 긴 잠복기 () 가 있다. 보통 반년 동안 효과를 보고 중도 증상을 보이지만, 2 ~ 3 년이 걸려야 구현될 수 있다. 시간의 길이는 주로 방법을 발표하는 사람에 의해 결정된다. 원릉어우향의 한 마을에서, 일찍이 기와공이 있었는데,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다른 여자와 사랑에 빠졌고, 설에도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의 아내 리는 그가 밖에서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알고 매우 슬펐다. 어느 해 섣달 30 일, 이재산 밖에서 남편이 아기를 업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기와막에서 여자와 노는 것을 우연히 만났다. 그녀는 매우 슬퍼서 남편에게 기와를 태우지 말고 그녀와 함께 마을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남자가 거절하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마음이 독하여 조용히 남자의 술에 증오법을 놓았다. 떠날 때, 그녀는 그 사람이 "병이 있으면 일찍 마을로 돌아간다" 고 재삼 암시했다. 삼언니의 아버지는 만병을 치료할 수 있는 의사이다. " 장와공이 아내의 암시를 이해하지 못했는지, 아니면 그가 이미 죽었는지, 그의 그 가난한 마을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지 모르겠다. 3 년째 되는 해에, 나는 마침내 알 수 없는 고통 속에서 죽었다.
얼마나 슬픈 이야기인가! Q: 세상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생사를 가르쳐라!
셋째, 푸/유령 밸리 신병 (두 버전)
"기호" 는 강력한 고정 주문입니다. "부" 의 주요 기능은 악세력을 보호, 수비, 추방 또는 진압하는 것이다. 마법사는 "기호" 를 사용하여 장기적인 효과를 냅니다. Chenzhou 의 상징은 "볼링", "신부", "부타오" 라고도 불린다. 이 "기호" 는 Chenzhou 지역의 마법사가 창시한 것이기 때문에 "Chenzhou 기호" 라고 불립니다. 무당은 특별한' 기호' 를 가지고 있는데, 세대가 서로 공격하고, 남자는 여자를 전하지 않고, 전도자는 남자를 전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비밀을 유지한다. 민간에서 흔히' 복' 을 쓰는 사람과 일이 많다. 다리 스티커' 복' 은 과거 행인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생산현장에' 기호' 가 붙어 있어 요괴는 감히 소란을 피우지 못한다. 문에 붙여 사악한 보우 핑안.
전설에 의하면 유명한 군사가 귀곡 (귀곡: 귀곡, 전국시대 초나라 사람, 일찍이 귀곡에 살았기 때문에 본명으로 귀곡이라고 한다. 그는 자기 재배에 능하고, 일이 강건하고 부드러워서 종횡협력의 수법으로 삼는다. 이른바' 합종연횡' 즉 연합연횡은 전국 7 국이 패권을 다투는 중요한 외교 수단이다. "연합" 은 6 개국이 진나라를 공동으로 거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횡은 6 개국이 각각 진나라를 관장하는 것이다. 귀곡의 대표작은 귀곡으로,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긴다. ) 은거천문산 귀신곡동에 은거해 경공을 만들어 중국 무림의 어떤 파벌과도 다르다. 민간에서는 이를' 귀곡징' 이라고 부른다. 이전에 유령 계곡의 신기한 역할은 실전에 있었다. 민간 스포츠 공연으로서 최근 몇 년 사이에 나타났다. 그 주요 프로그램은 강철 포크가 엎드려서 누워 있고, 칼침대 자갈, 머리 위에 벽돌을 쌓고, 쌍풍으로 귀를 채우고, 말을 쪼개고, 차를 갈고, 붉은 손바닥 등이다.
서양의 무술을 폭로하다.
1. 악귀 공격을 막기 위해 어떤 물체를 사용하는 것은 부정적인 무술이다. 악령은 일반적으로 건물, 차량, 생산 도구에 장식되어 있으며, 몸에 착용하는 것도 있다. 푸미족은 문이나 벽에 석회지장을 많이 찍었다. 이것은 귀신을 때리는 손짓이라 귀신도 감히 받지 못한다고 한다. 상인방에 칼, 칼, 톱, 뿔을 걸어도 악령을 피할 수 있다. 오로춘족은 멧돼지의 치아와 곰의 코를 신선주에 걸었다. 동족들은 개머리를 문에 걸어 개로 자신의 집을 보호한다. 묘족 사람들은 쌀체와 그물을 문에 걸었다. 그들은 미체가 많은 눈을 상징하며 귀신의 행방을 간파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망은 귀신을 잡는 도구이다. 귀신은 보면 피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토템도 일종의 엑소시즘으로, 이족 사람들은 늘 문에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린다. 중국 서북과 유럽에는 말굽이 자주 걸려 있다. 한족의 부적, 문신진가의 보검은 모두 악귀이다. -응?
2, 영혼 모집: 요술로 잃어버린 영혼을 되찾다. 인간에만 국한되지 않고 동물과 식물에도 적용된다. 예를 들어, 키노족은 곡신의 영을 부르고, 묘족은 소신의 영을 부르고, 한족 아이들은 병이 나서 흔히 영혼이 마을 밖에서 길을 잃었다고 생각한다. 어머니들은 어쩔 수 없이 아이의 옷을 들고 마을 밖에서 아이의 이름을 외치며 아이의 영혼을 위해 소리를 질렀다. 이순신은 아직도 혼을 끄는 풍습이 있는데, 집을 떠난 지 여러 해 되었거나 타향에서 죽은 어른들을 혼내는 것이다. 한 무당의 주재하에 그는 높은 산에 서서 죽은 사람이 떠나는 방향을 바라보며 죽은 사람의 이름을 부르며, 마선으로 죽은 사람의 영혼을 차지하는 척했다. 장족, 모남족 등 민족도 영혼과 애인을 모집하는 무술이 있다. 일반적으로 청남이 무당을 청하고, 무당은 침대 시트로 머리를 가리고, 신령의 빙의를 빌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혼수상태에 빠져 자신의 영혼이 빙의되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마녀는 남자의 애인을 대표하여 남자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았다. -응?
저주: 언어의 마법을 이용하여 상대방을 해친다. 가장 흔한 형태는 자연의 죽음, 부서진 조각 등과 같은 대면 저주이다. 상대방의 이름을 저주함으로써 요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더 많다. 다이 (Dai) 는 "루오 (Luo)" 요술을 가지고 있는데, 그 목적은 다른 사람들의 부부 관계를 자극하여 스스로 개입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부부 무덤의 울타리에서 대나무 두 개를 가져와서 "가슴에 가시가 있어서 서로 껴안을 수 없고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볼 수밖에 없다" 고 새긴 다음 아래층에 놓으면 부부가 3 일 안에 화목하지 않게 된다. 예전에 동북의 한족과 만주족 지역에 찐 고양이 주문이 있었던 것처럼, 진 사람이 자신의 재물을 훔친 것을 발견하고 인정하지 않으면 도둑의 생년월일과 이름을 종이에 적어서 고양이와 함께 찜통에 넣고 끓인다. 고양이가 새장에서 발버둥치며 비명을 질렀고, 실패자는 도둑을 고양이처럼 저주했다. -응?
엑소시즘: 유령에 대한 공격적인 요술입니다. 생산, 건축, 치료 및 장례에 자주 사용됩니다. 이것은 민간 무당의 주요 작업이다. 량산족 비모가 한 환자를 진찰할 때, 환자를 문 앞에 앉히고, 머리에 대나무 쓰레받기가 받쳐져 있다. 비모는 소리 쳤다: "해로운 귀신을 잡아라, 빨리 그를 잡아라. 클릭합니다 동시에, 그는 조수에게 삽으로 벽난로의 재를 환자의 머리에 던지고 재로 귀신을 쫓아내라고 명령했다. 또 다른 이족 주술사 수니는 귀신을 쫓을 때 불구덩이 옆에 많은 나뭇가지 공물을 놓았다. 그는 불 구덩이 주위를 걸으며 양가죽 북을 두드리며 모든 신을 청했다. 그러자 그는 갑자기 도자기 항아리의 입을 열고 말했다. "얼른 귀신을 잡아 항아리에 넣어라." 그러자 그는 즉시 자신의 입을 막고 소리쳤다. "사람을 해치는 귀신아, 내가 너를 태워버릴 거야!" " 말을 마치자 수니는 도자기 항아리에 있는 귀신을 불통에 부어 말했다. "귀신아, 대나무 바구니가 물을 담을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라." 또 밝은 촛불이 켜진 종이배, 결혼식에서 화살로 신부를 쏘고 화로를 메는 등. 한족의 엑소시즘은 대부분 도교에서 비롯된다. 부, 검, 인도, 거울은 도사의 주요 엑소시즘 도구이다. 엑소시즘은 죽은 사람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여족들은 흉악한 사람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장례식에서 복잡한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사납고 죽은 사람의 영혼이 귀위하기 어렵고, 매장할 때 큰 돌로 시체를 으깨거나 말뚝으로 시체를 박아 매야 한다. 흉악한 사람의 영혼이 영원히 귀가할 수 없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을 놀라게 할 것이다. -응?
5. 구걸: 현지인들이 자연력이나 귀신이 어떤 방식으로 그들이 어떤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기도하는 것을 말한다. 현지 한인이 비를 기원하고, 용왕을 많이 숭배하고, 숭배에 실패하면 주술을 시행하여 용왕에게 비를 구하도록 강요한다. 예를 들어 용왕을 메고 거리를 가득 메며 달리고, 용왕을 폭로하고, 우물물을 빨아들이는 등. -응? 추천 독서: 밀레니엄 미라 기괴 한 임신.
서남 삼해중' 낙화동녀' 가 정말 존재합니까?
낙화동녀' 는 부족에는 나뭇잎을 울릴 수 있는 미혼 여자들이 있다. 동굴에서 먹거나 마시지 않으면 며칠 동안 죽지 않는다. 돌아와서 마시지 않으면 먹지도 않고, 며칠 지나면 죽는다. 부족들은 그녀가 나무신과 정신과 결혼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아가씨들은 생전에 결혼하지 않았고, 죽은 후에 다른 사람이 장례식을 치렀고, 낙화동 처녀의 가족들은 장례식을 치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결혼식을 치르며 신혼의 기쁨을 나타냈다. 동굴 신이 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인력이 허사였다. 천왕, 불, 보살은 신통이 넓고, 인귀신이 서로 존경하지만 어쩔 수 없다. 미신과 현실 사회가 서로 어우러져 대립과 보완이라고 할 수 있다. ) 마지막으로 천천히 죽게하십시오. 조만간 모든 사람들은 모든 것이 동굴 신의 결정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 중 절반은 여성 자신의 결정에 가깝다. 여자가 죽으면, 산신이 사람을 보내 마중하러 왔다고 생각하거나, 산신이 스스로 옷을 갈아입고 백마를 타고 마중을 마중하러 온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의 귀에는 피리 소리와 북소리가 있었고, 그의 눈은 빛나고, 그의 얼굴은 빨갛게 변했고, 때로는 그의 몸에서 이상한 향기가 나서 웃으며 죽었다. 그가 죽었을 때, 그는 맑고 아름답게 보였다. 시인이 말했듯이, "그녀는 연애하고 웃으며 죽었다." -응?
가족들은 눈물이 많아서 어쩔 수 없다. 나는 단지 내 딸이 신에게 사랑받아 죽을 지경인 줄 알았다. 딸은 세상에 귀여움이 없어 하느님을 사랑하게 되고, 인간신 연애와 자기애의 상황에서 꽃같은 생명을 소모하고, 결국 쇠약해져서 죽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응?
여자가 구멍에 빠져 죽는 나이는 아침저녁으로 다르다. 대략 16 세에서 24 세 사이이다. 병에 걸린 시간은 2 년에서 5 년 사이이다. 동굴에 빠진 여자에게 가장 적합한 처리 방식은 결혼이다. 정상적이고 행복한 결혼은 반드시 여자를 이런 불쌍한 생활에서 구해낼 것이다. 하지만 관습에 따르면, 아무도 하느님이 돌보아 주신 그런 여자를 아내로 데려오려 하지 않았습니다. 가족들은 심지어 결혼이 최고의 마법과 약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그것은 죽음에 관한 것입니다. -응?
세 가지 연령 단계 중, 서남 여성은 무녀와 혈녀를 낳았다. 이 세 여성의 셰사디아는 서부의 수수께끼의 일부를 이루고 있다. 이 수수께끼 뒤에는 감동적인 비극이 숨겨져 있고, 또한 감동적인 시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부상과 방면에서 첸은 최면과 현지의 알려지지 않은 약초로 서로를 보완한다. 일 년 중 추운 겨울에 마법사들은 광대한 연극 장면으로 돼지를 죽이고 북을 치고 사람들의 종교와 낭만적인 감정을 수집했다. 대조적으로, 이런 일은 결코 이상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