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양과왕 진대진은 신기한 전설과 역사 수수께끼로 가득 찼다.

양과왕 진대진은 신기한 전설과 역사 수수께끼로 가득 찼다.

양과대왕점의 신기한 전설 동한 유약도기 건축대왕점, 왕거리에 남아 있는 세 개의 당집은 와양현 서교의 작은 에피소드이지만 중국 최초의 농민 봉기와 마지막 농민 봉기와 관련이 있다. 예전에는 지나가던 가게였는데, 나중에는 점점 더 번창해졌다. 소장품에 절이 하나 있는데, 절 부지는 현재 대왕중학교 캠퍼스이다. 성도 S307 은 국경을 뚫고 교통이 편리하여 예로부터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대왕점은 역사가 유구하여 고적 전설이 많다. 대왕점? 대왕전? 대왕점은 명나라 영락년 사이에 세워졌다. 연왕 주디는 소년 때 추방되어 홍무제의 명령에 따라 군대를 이끌고 북방을 휩쓸었지만, 노약자에게 오천 명을 주었다고 한다. 당시 재향군인 이혜는 이미 70 세였다. 그는 주디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봉양의 고향에 가 보라고 하는 계획을 주었다. 이혜가 이곳을 인수하여 여기에 주둔했다 12 년. 태자는 태청궁 (오늘 정궁) 에 살고, 이혜는 성서의 왕점에 산다. 태자는 여기에서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서 풀을 채취하여 식량을 축적하였다. 12 년 동안 노약자가 점차 사라지고 신인이 배출되었다. 태자는 군대를 파견하여 북방을 휩쓸고, 승리한 후 여주를 주둔하고, 조카 주윤대의 손에서 황위를 빼앗았다. 영락 3 년 (기원 1405 년), 영락대왕은 도사 할아버지를 위해 김신을 재건하고 양천정궁을 확장했을 뿐만 아니라 공신을 표창하고 이혜를 대왕으로 봉하고 사찰을 건립하였다. 이에 따라 이혜가 주둔하는 곳을' 대왕점' 이라고 부른다. "대왕" 과 "왕" 해음 때문에 "전" 과 "대왕전" 은 점차 "왕전" 으로 대체되어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대왕전은 소용돌이수의 남쪽에 있고, 천정궁은 소용돌이수의 북쪽에 있고, 당탕와강은 중간에 있다. 양자가 멀리서 서로 호응하여 승려 간의 교류를 용이하게 하고 중국 고전 문화의 전파와 발전에 유리하다. 어쩐지 도교인들이 와강 북쪽 해안에 있는 천정궁과 멀리서 호응한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두 절은 음양어 (일반적으로 태극도라고 불림) 처럼 흑백이 뚜렷한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 그 제도는 태상노군으로 표현되어 천정궁의 보호에 매우 유리하다. 절내에는 단지 세 개의 전만이 남아 있는데, 투식 구조의 고대 건축물로 서쪽에서 동쪽으로 남쪽을 향하고 있다. 본전 2 청은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정청에 우물이 하나 있는데 와강에서 오리 한 마리가 나올 수 있다. 3 대전 앞에는 원전의 폐허에서 파낸 기둥 기초가 하나 있다. 고대 건물의 대칭에 따르면 본전의 다른 쪽에는 두 개의 편전이 있어야 하는데, 총면적은 100 무 () 이다. 삼대전의 아치형 상인방에 반원 두 개가 그려져 있는데, 각각 빨간색과 노란색이다. 삼대전의 나무문을 열었는데, 대들보 중 두 개의 붉은 페인트 나무 기둥이 대들보를 받치고 있었다. 절내에는 명대 비석이 하나 있는데, 높이가 약 2 미터 반이고, 양쪽에 네 발톱이 새겨져 있고, 이혜가 여기서 주둔군을 주재하는 사적을 묘사한 글이 있다. 아쉽게도 명대 대철종은 한 입에 약 2 톤의 무게를 지녔는데, 병사를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인화였다. 왕점과 마지막 농민 봉기-연군 봉기대왕점은 여러 차례 병사들에 의해 파괴되고, 전후 여러 차례 재건되었다. 마지막 멸망은 1856 년에 청군이 심군 봉기를 진압했다. 당시 청병은 승그린진을 파견하여 심군을 진압하고, 연합하남 순무원 가삼 () 을 파견하여 수십만 대군을 모아 공격을 개시하였다. 당시 낙하집 근거지의 의군은 80 여만 명이었다. 많은 트위스트군은 고향에서 싸우고 싶지 않고, 트위스트군 지도자 장악행은 싸우고 안 하는 것을 망설이고 있다. 이때, 트위스트의 한 여장군의 말 한마디가 마침내 이 수장이 청병과 사투를 하기로 결심하게 했다. 말하는 사람은 두금매미입니다. 두금매미는 장악행에게 말했다. "장군은 백만 대군이 있지만, 전쟁을 버리고 밭으로 돌아가야 한다. 청요는 모두에게 집에 가서 농사를 잘 지을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 "여기 있는 트위스터 장군은 두금두꺼비가 이렇게 단호하게 청군과 싸워야 한다는 소식을 듣고, 군중의 감정이 격앙되어 조사할 만한 근거가 있다. 장악흥을 인솔하고 결단력 있게 결정하다. 우선, 장악행은 흑기군 플래그장 유옥원을 전근하고, 이문위 전략예방센터를 포기하고, 덩웨이는 주왕점에 입성했다. 청군이 보주에서 낙하집을 공격했기 때문에 왕점은 청군의 첫 공격 거점이 되었다. 당시 트위스트군은 3 만여 명, 청군은 약 5 만명이었다. 청군 선봉군은 6000 여 명, 기병, 장비가 정교하여 유우연이 중상을 입고 3 만 트위스트가 사망하자 청군이 트위스트의' 수도' 윤가구를 점령했다. 봉기군은 어쩔 수 없이 낙하집으로 물러나 전대미문의 트위스트군 낙하집보위전을 열었다. 이 전쟁의 결과, 트위스트가 실패하자 많은 장군들이 죽임을 당하고, 왕묘가 불타고, 장서가 평지로 파괴되고, 방원 십여 개 마을의 사람들이 거의 죽임을 당하였다. 전쟁이 끝난 후, 뤄허인은 원사의 옛터에 홍복사를 짓고, 사의 서쪽에 홍복교를 건설하여 현재의 왕집을 지었다. 전란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은 평화를 기대하고, 황제가 자비를 베풀어 인민을 보우하기를 바란다. 청동치 11 년 동안' 와양현지' 는' 홍복사' 가 이 고사의 이름이라고 기재했다. 대왕전 전성기에는 500 여 명의 승려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선행을 기원했다. 예전에 이문조툰에는 두라는 스님이 있었는데 108 세를 살았다. 천정궁, 시불사, 곡수사 등 절에 자주 드나든다. 정말 역시' 천하사합합' 이다! 현재, 초시진 곡수사의 한 노천유정 옆에는 매끄럽고 깨진 비석에' 홍복사'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스님이 양과성서 대왕전을 유람하고 그 사를 수리하는 공적을 기록하였다. 왕묘가 너무 신기해요. 스님을 제외하고 일반인은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신을 경배할 수밖에 없고 오래 머물 수 없다. 청나라 광서년 동안 미신을 믿지 않는 선생님이 왕점에 와서 절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안정되어 곧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다. 한 풍수 선생이 말한 것을 누가 알겠는가: 이 아이는 음양인이어서 기후가 될 수 없다! 만약 그가 두 살도 안 되어 죽었다면, 정샹은 이사를 나갔다. 또 다른 가족은 산둥 출신으로 절에 정착하고 싶다. 왜 가족 여섯 명이 갑자기 눈병에 걸려 밤새 시력을 잃었는지 모르겠다. 왕태후는 향을 피워 가족을 위해 복을 빌었지만, 눈은 기적적으로 회복되었다. 신해혁명 이전에 대왕묘에는 농사를 지어 생계를 꾸려 온 승려가 몇 명 있었다. 최고봉에는 500 여 명의 승려가 있었다. 지금 왕초등학교의 동쪽, 즉 왕한장이 카뮤라고 부르는 곳은 스님들이 죽은 곳이다. 지금까지 한장 사람들은 아직도 스님을 캐내어 항아리에 앉아 있다. 신해혁명 이후 승려들은 흩어져 생계를 꾸려 나갔고, 몇 헥타르의 사찰재산이 몰수되어 절이 사찰과 학교로 변했다. 1934 년' 양과일보' 의 두 번째 편집장인 왕사생은 어쩔 수 없이 클럽을 떠나 왕점에 가서 교직을 맡았다. 항일전쟁 시절, * * * 정치기관과 학교가 모두 여기에 설치되었다. 삼당 서쪽 방의 벽에는 민국 28 년 (1939) 에 건설된 비석이 걸려 있다. 비문 부분이 파괴되어 부분적으로 보인다. 왕점 보물대왕점의 원래 명대 대철종은 1950 년대 말 60 년대 초에 인위적으로 파괴되어 대약진 제강로에 묻혔다. 스리랑카 태생인 양년군 연구자 조옥쿤 씨는 저자에게 어렸을 때 왕점의 명대 철종이 아직 대왕묘에 있었는데, 그가 직접 목격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천정궁의 철종과 동종은 쌍둥이로, 모두 연왕 주디가 특별히 주조한 것이라고 한다. 두 개의 큰 시계의 밑단에는 구멍이 있고, 위에는 동물이 새겨져 있고, 종에는 문자와 무늬가 있다. 모두 경성에서 강을 따라 소용돌이치까지 표류하여, 줄곧 걸려 넘어졌다. " 각각 지방에 도착했다. 대왕전의 철시계는 천정궁의 동종보다 낫다. 그들은 동시에 울렸고, 두 곳은 동시에 들었다. 그래서 와강 양편에는' 철종이 동종을 만지고 와강이 중간에 있다' 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너는 홍복사에 가고, 나는 천정궁에 간다. 클릭합니다 대왕점에서 가마 마을까지 홍복교를 건너 200 미터 정도 앞으로 가세요. 길 동쪽에는 두 개의 큰 흙더미가 있는데, 왕점에 의해 연토고단이라고 불린다. "중국 민간 이야기 통합 안후이권 양과권" 에 따르면 와양현 왕점 이남의 들판에는 두 개의 큰 고독한 말뚝이 있다. 서쪽의 하나는 토석더미, 동쪽의 하나는 바위더미라고 한다. 이 두 개의 고독한 말뚝은 혼돈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얼랑이 남긴 것이라고 한다. 그때 하늘에는 아홉 개의 태양이 있었는데, 어린 모종만 시들어 강물이 갈라져 생활이 어려웠다. 옥제는 얼랑을 보내 태양을 쫓았다. 얼랑은 대단해, 태양을 산 밑에 남기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두 개의 큰 산을 메고 태양을 쫓아냈다. 어느 날 나는 대왕점 남단의 호구 해안으로 날아갔다. 나는 조금 피곤해서 앉아서 쉬었다. 그는 멜대를 거두어 담뱃대를 꺼내 담배를 피웠다. 갈 때, 그는 도랑 동쪽에 재를 두드려 독연 더미가 되었다. 신발을 벗고 대지를 두드리면 대지가 한 무더기의 흙이 된다. 드라마' 포청천' 과' 질항아리 이야기' 는 초요촌의 이야기를 각색한 것이다. 지금까지, 왕 baili 는, 그래서 jiaoyao 마을 도 성 초점 이 없습니다, ​​라는 성을 코크스 하지 않았다, 이 이야기 입니다. 지금까지 이 두 개의 고독한 폐허는 아직 남아 있다. 사실, 그들은 두 개의 큰 무덤이다. 문혁 기간에 고고학자들은 트럭 두 대를 발굴했다. 이 가운데 현재 중국 역사박물관에 숨어 있는 동한 유약극 도루는 1976 년 양과대왕점에서 출토됐다. 이 도기 건축물은 이미 국보급 문화재로 정해졌다. 총 4 층으로 나뉘어 있고, 상층은 북루이고, 2 층은 무대이다. 무대는 3 면이 폐쇄되어 앞 무대와 뒤 무대로 나뉘어 위, 아래 두 개의 문이 있다. 무대 앞에서 공연이나 반주를 하는 게이샤 조각상 다섯 개가 있다. 동한 청유약도루의 발굴은 중국 연극사의 출발점을 10 세기의 북송에서 3 세기 동한 말년으로 앞당겼을 뿐만 아니라 폐쇄된 무대를 깨고 서구의 관점을 깨고 3 면이 열린 무대를 뒤집는 것이 중국 무대의 유일한 전통방식이며 중국과 세계 연극예술 발전사에서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왕점과 양과는 중국 최초의 농민봉기를 연구한 역사학자들이 또 다른 이론을 제시했다. 왕점은 중국 최초의 농민봉기 지도자 진승을 기념하는 곳이었다. 허페이 석간지',' 보주 석간신문' 기자는 일찍이 전문가를 데리고 조사한 적이 있다. 대왕묘 뒤에는 도랑이 하나 있는데, 절전 동서를 호구로 향하는 지류이다. 그것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와하로 흘러들어갔는데, 현지인들은 그것을' 여우자' 도랑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따르면 이' 여우자' 도랑은 와하를 직통할 뿐만 아니라 진승명령 광무와 연결되어' 여우자' 를 흉내내며' 대초흥, 진' 의 도랑을 외쳤다. 진 2 세 원년 (기원전 209 년), 진승과 광무가 이끄는 중국 역사상 첫 농민봉기는 반진의 깃발을 들고 여러 차례 지나갔다. 마지막으로 ruyin (이 Fuyang) 에서 xiachengfu 상태, 법원 mingguan zhuangjia 봉기 실패에 대해 걱정 했다. 왕 가게를 지나갈 때, 갑자기 진승을 죽일 생각이 생겼고, 진승이 살해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진승은 죽임을 당했고, 그의 아버지는 번화가에 모였다. 그의 아버지는 몽성현, 즉 지금의 와양현 서북에 있다. "양사" 에는 "하성조집합, 이 와양현" 이라는 문구가 있다. 왕홀은 과거에 숨겨진 왕홀이라고 불렸다. 진승의 추종자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자신의 성을 진승의 정식 성으로 바꾼 것 같다. "사기" 에도 유방이 황제를 칭한 후 진승의 연호는 "은왕"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양과성서의 윤가구 (윤가구) 는 그해 심군 수장 장악흥이 농민봉기를 일으킨 곳으로, 이후' 도성' 으로 정해졌고, 윤가구도 장악흥률 백만 심군 * * 전, 반 중국이 실패한 곳이다. 왕점은 와양현 서교에 위치하고 있고, 북림곽엽은 음구의 서문이다. 1863 년, 나춘하 보위전, 심군이 대패했다. 결국 장악행은 반역자에게 배신당하고 그린진에 의해 살해되었다. 아마도 이것은 하늘이 만든 한 쌍일 것이다. 중국의 첫 번째와 마지막 농민 봉기는 모두 격렬한 전투를 거쳐 실패했고, 중국 역사의 진보를 추진하는 두 명의 악파 지도자도 이곳에서 살해되었다. 민간 전설, 신화 이야기, 심지어 고대 사료도 순박한 왕디안 사람들이 고대 영웅과 농민 지도자에 대한 존경심에서 나온 것이다. 보주의 저명한 문화재 전문가, 원박물관 관장 이찬은 "왕청은 현재 보주에서 발견된 최초의 고대 건물 중 하나이며, 남아 있는 편청이 제때에 보호받지 못한다면 아쉬울 것" 이라고 말했다. 보저우 석간 신문 (석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