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찻집의 주인공과 이름의 주요 내용

연극' 찻집' 은 라오스가 1956 년에 완성했고, 베이징 인민예술극장은 1958 년에 처음으로 편곡했다. 이 연극은 찻집을 사회의 축소판으로 삼아 세계 반세기의 변천을 통해 70 여 개의 캐릭터가 사회 각계 인사들의 생활 면모를 연출했다.

작가 라오스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요약

이야기는 찻집 주인 왕리발이 아버지의 찻집 사업을 번창하게 하기 위해 사방을 대접했지만 혹독한 현실은 그를 자주 조롱했다. 결국 무정한 사회에 삼켜졌다. 진 () 은 찻집에 자주 드나드는 민족 자본가로 야심찬 실업구국에서 파산으로 나아갔다. 아낌없는 팔기의 아들도 늘 청나라가 멸망한 후 자력갱생의 길에 올랐다. 이야기는 또한 마자 유와 같은 작은 인물들의 생활 여건을 드러낸다. 전극은 노베이징의 한 큰 찻집의 흥망을 배경으로 만청부터 항전 승리까지 50 년 동안 베이징의 사회적 면모와 각계층 사람들의 운명을 보여준다.

만청이 멸망을 앞둔 시대에 베이징의 어대 찻집은 여전히' 번영' 광경이었다. 새장 속의 새, 점쟁이, 골동품 옥기 판매, 귀뚜라미를 치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다 있었다.

젊고 슬기로운 가게 주인 왕리발은 각 방면의 보살핌을 받았다. 그러나 이런' 번영' 뒤에는 사회 전체의 숨막히는 쇠퇴가 숨어 있다. 양품이 시장에 넘쳐나고, 농촌이 파산하고, 환관이 장가를 가고, 애국자가 체포된다.

민국 초년에 국민들은 연년 내전의 고통을 겪었다. 북경의 모든 큰 찻집은 문을 닫았고, 왕장만이 관리를 개선하여 찻집의 뒷마당을 대학생에게 임대한 아파트로 바꾸고, 정청에 축음기 한 대를 놓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 격동은 찻집으로 확산되었다. 피난민들이 문을 막고 병사들이 가게 주인의 돈을 빼앗았고 탐정이 수시로 돈을 강탈하러 왔다.

30 년 후, 이미 노년의 왕 장롱이 여전히 필사적으로 찻집을 지탱하고 있다. 일본은 항복했지만 국민당과 미 제국주의는 국민을 내전의 재난에 빠뜨렸다. 지프가 좌충우돌하고 애국자가 진압되고 건달 요원이 왕 장장이 평생 고심하며 경영하는 찻집을 점령하려고 한다. 왕리발은 절망했다. 이때 50 년 전에 사귄 두 친구가 우연히 왔다. 하나는 청정에 체포된 선생님 상선생이고, 하나는 장사반생에 완전히 붕괴된 진선생이다. 세 노인은 주운 종이돈을 바닥에 뿌려 슬프게 울며 웃고 있었다. 결국 왕리발 한 사람만 남았다. 그는 허리띠를 들고 실내로 들어가 지붕을 바라보며 안전하게 생명을 끝낼 수 있는 곳을 찾았다.

[이 단락 편집] 주요 인물의 해석

인간의 정신 위기는 시대 문화 위기의 일부이다. 찻집' 은 주로 극중 세 가지 핵심 인물인 왕리발, 진, 창대사의 도움을 받아 구사회 사람들의 정신위기를 묘사했다.

어대 찻집의 장장 왕리발이 전극을 관통하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이르면 20 대는 독립적으로 생활에 대처할 수 있다. 그는 "거리에서 밥을 섞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는 것을 알고 구세대가 남긴 낡은 방법에 따라 "좋은 말을 많이 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이 너를 좋아하게 하면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매일 미소를 지으며 관료, 외국 세력, 깡패, 깡패, 스파이, 경찰의 협박과 괴롭힘을 맞이한다. 그는 결코 나쁜 마음이 아니다. 다만 그의 지위가 극빈자보다 높기 때문에 오랫동안 인간의 질고를 외면하고 있을 뿐이다. 그는 본분을 지키는 상인으로 사회가 안정되고 자신의 사업이 나아지기를 바라지만 사회는 항상 그와 얽혀 있다. 그는 감히 사회와 대적할 수 없고, 국민에게 고개를 숙일 수밖에 없고, 늘 차를 마시는 사람에게 국사를 이야기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세계는 전쟁 상태에 처해 있고, 도시의 다른 모든 큰 찻집은 파산했다. 그는 여전히 발버둥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길거리 사업이 본자로 돌아가는 추세를 보이콧하기 위해 작은 수를 생각해 냈다. 만년에 그는 찻집을 바라보며 내려가지 않았다. 그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여종업원을 한 명 더 추가할 생각이다. 그러나, 사회의 발톱이 점점 더 그의 목에 꽉 끼었다. 국민당당봉이 창설한' 황삼로' 는 그의 찻집을 부수려고 했고, 특무도 그를 협박하여 도저히 나갈 수 없는 금괴를 내놓으라고 했다. 건달들이 새 사창가를 열고 있다. 당국은 그들이 그의 점포를 점령하도록 부추겼다. 왕리발은 어찌할 바를 몰라 이미 생명의 끝에 이르렀다. 그는 비로소 수십 년간의 신중함과 노력이 모두 헛수고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생존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다! 네, 뇌물을 줘야 한다면 짐을 내겠습니다. 나는 어떤 사악한 일도 해본 적이 없다 ... 그 개와 사람들은 모두 잘 살고 있지만, 나는 옥수수 빵을 먹을 수 없다. 이것은 누구의 생각입니까? "왕리발의 심리적 위기가 대표적이다. 속는 사람-무해하고, 천명을 듣고,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 것은 당시 일반 시민들의 가장 보편적인 마음가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리발, 보통 사람보다 지위가 약간 높은 작은 상인은 잘 사는 생활을 하려고 노력하지만 할 수 없다. 결국 그 세상에 사는 불쌍한 시민들은 더욱 절망했다. 왕리발은 생명의 마지막 정거장에 이르러 외치는 몇 마디 말도 사회 밑바닥의 작은 인물들의 가슴을 맴도는 일관된 혼란과 분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진은 민족 자본가이다. 1 법안이 나왔을 때 그는 겨우 20 대였다. 변법이 실패한 후 국가 정세가 쇠락했다. 보국의 마음을 품고, 그는 조상업을 팔아 공장을 만들고, 실업으로 나라를 구하려고 한다. 그는 40 년의 시간을 들여 대기업을 개업했는데, 이렇게 하면' 부국부민' 이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틀렸다. 항전이 끝나자마자 그의 산업은 정부에 의해 몰수되었다. 당국은 적당한 공장을 세우지 않고 기계를 폐금속으로 판매한다. 공장의 폐허를 보고 진 선생은 가슴 아파하며 분개했다. "전 세계에서 이런 정부를 찾을 수 없습니까?" " 그의 인생 결론은 왕리발보다 더 비참하다: "...... 너는 모두에게 권하고, 돈이 있으면 먹고 마시고, 노름질하고, 좋은 일을 하지 마라! 진 () 은 왕리발 () 보다 더 큰 생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중국의 현실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그의 일생은 세계의 속박, 반봉건 반식민지 제도, 제국주의, 봉건과점, 관료매가 공동으로 통제하는 국가 경제 국면에서 벗어나지 않아 시전 여지가 없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매우 높아서 대중과 교류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평생 어두운 날에 고군분투하다가 결국 패배한 것은 필연적인 일이다.

자주 사신은 연극' 찻집' 에서 가장 적게 조롱과 비판을 받는 이미지로, 특정 신분과 경력과 상당한 관계가 있다. 노베이징 깃발에서 나온 자강자이다. 만주족 작가 라오스는 일생 동안 만주족의 성격 특징을 지닌 많은 인물을 창작했다. 그러나, 연말이 다가올 때까지, 그는 처음으로 분명하고 자신있게 품위 있고, 소박하고, 정직하고, 근면한 만주어를 써냈다! 저자가 창스님을 쓰는 주된 목적은 깃발 아래 확실히 충간의담한 애국자들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주족 문화정신을 쓰는 데도 가치 있는 것이 있다. 청말에서 걸어온 만주족 사람들이 모두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실패자' 는 아니라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패명언) 상대사의 몸에는 대부분의 팔기 장병들이 청말까지 고수해 온 애국정이 응집되어 있다. 청말에 그는 아직도 돈을 먹고 찻집에 앉아 있을 때, 양밥을 먹는 마사부,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양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를 경멸했다. 그가 코담배 주전자도 외국에서 수입되는 것을 보았을 때, 아깝게 말했다. "얼마를 흘려야 하나요!" " 특히 그는 국가와 국민의 비참한 처지를 느끼며 입을 다물고 나왔다. "내가 보기에, 대청국이 곧 끝날 것 같아!" " 당국의 탐정은 그가 이 말을 했기 때문에 그를 체포하려고 했다. 그는 솔직히 말했다: "나는 대청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끝날까 봐 두렵다!" 그래도 소용없어, 잡혔어, 1 년여의 감옥살이를 했어. 출소 후 그는 의화단 운동을 따라잡았다. 그는 민족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칼과 총으로 외국인과 몇 차례 싸웠다. 나중에 대청이 결국 죽었는데, 그도 놀라지 않았다. 그는 이것이 역사의 징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젠장! 나는 기수이지만, 나는 공정한 말을 해야 한다! " 그는 평생 만주족의 충성스럽고 고집이 센 성질을 유지하고 악인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고 운명에 굴복하지 않았다. 그가 민국 초년 곳곳에서 만주족인을 배척했을 때, 송씨가 말한 것처럼, "누가 굶어 죽기를 바라는가?" " 그러나, 누가 우리가 기수가 되기를 바라는가! "당신이 광주리를 들고 채소를 팔거나 광주리를 들고 땅콩을 팔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똑바로 살 수 있습니다. 그럼, 상사부 같은 터프한 사람이 더 좋은 운명을 가질 수 있을까? 아니, 그는 인생의 비극을 피할 수 없다. 그는 70 대 이후에도 여전히 가난하다. 그는 이제야 깨달았다. "나는 우리나라를 사랑하지만, 누가 나를 사랑하느냐? "그는 또 이렇게 계속하면" 굶어 죽거나 죽임을 당한다 "는 예감이 들었다. 그는" 눈물이 있어도 흘러나오지 않는다 "고 예감했다. 늘 사나리, 분투로 국가와 개인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쟁취하고자 하는 중국인, 그의 비극은 비겁함과 게으름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그의 낡은 관념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관념은 만주족 구시대의 전통적인 인생관에 속한다. 그는 시종 정기와 불요불굴의 정신으로 천지를 깔고 있는 사회 어둠 속에서 길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유치한 소망은 도저히 실현될 수 없다. 악한 사회는 항상 혈분입을 벌리고 가난한 사람을 무자비하게 삼킨다. 창대사의 실패는 사회적 책임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그의 인생철학이 시대에 뒤떨어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그는 왕리발과 진 등과 마침내 같은 길로 돌아가는 불운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