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친구, 제품, 중국 문화, 나는 조금 알 수 있고, 식견이 얕다. 어렸을 때부터 중화 문명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어 무엇이든 좋아한다. 대학에 다닐 때, 자신이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고 느꼈고, 자신의 전공에 신경을 써서 지식을 잃었기 때문에, 마음속의 수익이 점점 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것은 수치입니까?
-응? 어느 날 박물관에 가서 한참 동안 책을 읽었더니 피곤해. 그래서 나는 일을 멈추고 3 층으로 돌아다녔고, 내가 이미 문예의 곳에 도착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고, 중국 문화에 대해 피상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찾아 가서 자신의 무지를 메우고, 자신의 내면을 풍요롭게 하고, 의혹을 풀었다. 나는 오랫동안 찾아봤지만 나의 희망을 보지 못했다. 다시 찾고, 갑자기' 천년가국몽' 이라는 책을 보았다. 갑작스러운 기쁨으로 그것을 읽고, 그것의 윤곽을 관찰하고, 그것의 윤곽을 아는 것은 나의 영광이다. 황급히 도서관 사무를 빌리다.
-응? 돌아와라, 시간이 있을 때 배고픈 듯이 읽어라. 그래서' 밀레니엄 가국몽' 이라는 개념을 시작했습니다. 밀레니엄 가국몽' 은 옛날 작품이다. 이 책은 중국 배후지의 가시추의 휘황찬란함을 보여준다. 작가는 고대 초나라의 휘황찬란함을 느끼며 현대 신해의 거대한 변화를 관찰하고, 세상에 가시추 문화의 빛을 보여 주려고 시도했다. 나는 오늘도 여행자인 척한다. 이것이 우리 사람들이 해야 할 일이다. 그래서 너는 왜 그렇게 생각하니? 오늘날 세계를 바라보면 국가는 태국이고 민생은 행복하다. 그러나, 국민의 요구도 진리에 편향되어 있다, 만약 틀렸다면. 오늘날 사람들은 모두 문화의 진실을 잃어버리고, 금의 누출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이 더 나빠지고 있기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까? 이것은 우리의 고통이다. 마음이 생각하는 것은 다른 방법이 없다.
형추의 장려함은 심오하고 신기하다. 그러나, 오랫동안 연구해서, 그것의 몸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그것의 피부만 보았다. 오늘' 천년가국몽' 을 읽고 있는데, 선진형추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형추, 중국의 복지는 오늘날의 호북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대강의 혜택을 받고 산천의 아름다움을 누리고 있다. 진나라 시대에 초국은 상당히 번영하여 그 이름을 얻었다. 중국 중원의 정수는 모두 가시추 () 에 있다. 이전에 가시추에 대한 이해는 조금밖에 없었다. 나는 삼국연의 경주에서 왔지만, 그 폭의 깊이를 모르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형추의 번영은 세인들의 부러움을 샀다. 전국 시대에는 형추 문화가 흥성했다. 그 시인 송옥부는' 풍부' 시를 쓰면서 "바람은 청평의 끝에서 일어나 계곡에 잠기고 흙주머니 입에 노여움을 느낀다" 고 말했다. 그의 말에서 나는 초나라의 번영을 보았다. 그러나 전국 시대에는 초지화도 청동 문화였다. 오늘 출토된 대야 증후을편종은 청동문화의 증거이다. 증후을이 종을 쳤는데, 큰소리치는 능력은 오늘 비길 데 없다. 그러나 진 () 이 6 국을 멸하고, 중국을 통일하고, 초멸하고, 그 문화도 창안했다. -응? 여기에, 나는 한 가지 소원이 있다. 만약 네가 시공간을 가로질러 초나라를 볼 수 있다면, 초국이 진통일 6 개국을 소멸하고, 눈부시게 빛나고, 성세 중화가 되면, 국가의 역사는 수천 년 동안 바뀔 것이다! 아니, 역사는 변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추 의 손실을 소중히 하지만, 한숨 에서 중지?
가시추 대지, 인걸지령, 명승고적, 전 지역, 문화가 풍부하다. 점쟁이공은 융기에서 몇 년을 살았고, 드러나지 않아 그를 아는 사람이 없었다. 나중에 유공 3 의 초청을 받아 초당으로 참관하자 제갈은' 융중쌍' 을 발표하여 나라를 보좌하여 촉에 제제제왕이라고 불렀다. 그 주인에게 충성하고, 그것을 사랑하는 인민을 사랑하고,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어서, 이것은 후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존중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그런데 제갈량, 왜 그럴까요? 그것의 근원은 가시추 문명이다. 누가 중국 다도의 바람을 열어 차 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했습니까? 차선 한 세대, 육우. 유 () 는 원래 고아였는데 불가에게 거두어들인 후 미움을 받고 도망갔고, 원학 () 을 많이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아버지가 그를 거의 가르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차에 푹 빠졌다. 나이가 많고, 차에 대한 애정도 독보적이어서, 많은 힘을 들여서야 차 고전을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그래서 차 문화, 전국, 형추의 휘황찬란함이 더해져 세계로 전해졌다. 치안삼원' 이라는 문학은 기발하고 문장 개척의 선례를 통해 후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였다. 그러나 당시 삼원 산문이 유행했고, 후세 계승자는 꽤 묘했고, 결국 그렇게 되었다. 그리고 그 공식 도로 얕은, 미래 세대 경멸. 세상에 대한 나의 견해는, 삼원의 물건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슬프다. 오늘날, 리도는 의리가 가볍고 시대도 추하다. 의학기서' 본초강목' 은 당시 의성으로 불리던 이시진이 쓴 것으로 중경과 상당히 유명하다. 약의 종류는 수천 가지가 있는데, 세계는 유일무이하다. 그것의 풀 등은 우리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100 년 동안 소멸되었다. 이 책의 탄생은 한의사의 신기함을 주조하고, 세계는 그것을 탄식한다. 이것을 보고 나면 나는 국가를 볼 수 있고, 서양의비와 국술은 안 된다.
-응? 나는' 천년가국몽' 을 보고 다 읽었는데, 그 장을 보지 못했다. 다르다. 그래서 저는 밖에서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초나라 의사 굴평이 비방을 받아 강에 투신하는 것은 숙연하고 경건한 비장한 일이다. 나중에 그의 신념은 극찬을 받았다. 천하를 평정하니 정말 좋다! 그가 창작한' 초사' 는 멜로소설 중 첫 편으로 바닐라의 아름다움에 비해' 이소',' 구가',' 몇 편' 으로 전해졌다. 후세 사람들은 깊은 존경을 받고, 단오절이다.
-응? 하지만 당신이 역사가라면 문명에 오염될 것입니다. 진 () 나라가 6 국을 멸하고 통일하여 책을 많이 태웠는데, 세상은 보기 드물다. 그리고 징 추 땅, 그 일 도. 양연 3 년 11 월, 갑인의 밤, 남량망사, 원제는 책 때문에 나라가 무너진 것을 느꼈다. 그것은 실제로 이 책이 문제를 일으키고 14 만 권의 책을 불태웠다고 비난했다. 슬프다! 책을 태우는 행위는 좋은 서제를 만든다. 만약 그가 이 책의 내력을 알고 치국에 쓰였다면, 왜 망가졌을까? 슬프다! 나는 명상을 멈추고,' 불타는 책' 시 한 편을 읽었는데, 시는 이렇게 썼다.
책을 굽다
장서는 해마다 거두고, 별빛은 번쩍인다.
산하의 나라는 여전히 끊어지고, 황제는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한다.
벽옥가의 치국으로 말하자면, 만약 고약금탕이라면, 다년간의 교훈이 될 것이다.
대재앙 문명이 잿더미로 날아가고, 후세 사람들은 누구를 불쌍히 여길 것인가?
-응? 고성 경주는 초나라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초나라의 도성은 제남의 두영이고, 옆에는 경주가 있다. 경주의 중요성은 천년전쟁에서 볼 수 있다. 삼국 시대 경주는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군곡초의 중요한 장소였으며, 게다가 그 임강산의 이점까지 더하면 남북은 도달할 수 있고, 물건은 닿을 수 있다. 결국 삼국전은 경주의 영광이 되었다. 삼국 시대의 관우는 비록 용맹했지만 부주의로 발을 헛디뎌 결국 전사하여 촉국이 그 피해를 입게 했다. 깃털, 자신의 성격으로 후계자를 오래 보여주고 있다.
경주뿐만 아니라 형추 () 에도 많은 명승고적이 있다. 불교는 인도에서 전파되고 중국에서 흥성한다. 그런데 중국의 불교 명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황매 오조묘도. 오조는 너그럽고, 오조사를 짓고, 불선 () 을 후대에 전파하며, 천하 () 라고도 한다. 그런 다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제 6 조 혜능이 남방의 신주로 도피해 불교를 전파하며 남방 불교의 대번영을 열었다. 불도에 비해 중토물이다. 천 년 전, 노인은 오천 자를 썼다. 도교는' 도덕경' 을 근본으로 하여 그 길을 처음 고수하는 것이다. 이 도사, 노인이 알고 있습니까? 도교의 보물은 단강 무당산이다. 무당산은 7, 2 개의 다른 산봉우리가 있어 세계 일품이다. 그러나 세계에서 그것의 명성은 도교의 흥성이다. 도교의 이름은 국가가 제창하고 민간이 전파하는 것이다. 명나라 황제 숭신 도교는 시야가 넓다. 장 sanfeng, 도 사람들. 무당도교에서의 그 인기는 상당히 컸고, 지금까지도 무당권으로 후세에 전해져 지금과는 거리가 멀다. 옛 전쟁터, 자기 플러그 산, 수천 년의 전란을 거쳐 현대의 개혁 개방을 보았다. 서새산에서는 산 앞의 물고기가 살찌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진전의 병마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천하 1 층 황학루는 천백년의 변천과 수선을 거쳐 점점 더 장관을 이루며 조대의 변화를 보고 문화의 흥망을 관찰했다.
-응? 현대 장이 되자 천년이 크게 변했다. 신해제 1 의는 형추 무창에서 기원했다. 며칠 지나지 않아 전국적으로 깃발을 들고 호응하여 청나라가 망했다. 유신파는 낡은 제도를 폐지하고, 삼민주의를 개방하고, 세계 민주국가를 건립하였다. 중국을 통일한 천 년은 모두 봉건적이었고, 그들의 멸망은 단지 신해에서의 나의 서프라이즈일 뿐이다. 강해! 신해충격! 그러나, 만약 그의 소망이 실현되지 않았다면, 혁명은 실패할 것이다. 원씨에게 도둑맞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북경의 땅에 위치해 있다. 형초는 작별의 영광을 잃었다. 나도 소중하다. 그러나 근원은 민주주의의 기초가 깊지 않고 민중의 힘이 약하다는 것이다. 중국 이후의 변화는 아직 멀었지만.
-응? 지금까지 경제가 번창하고 자본이 계속 증가하는 것은 가국의 즐거움이다. 그러나 예로부터 장강의 나무는 매우 적고,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그러나 사람이 많고, 호수를 에워싸고 지은 농지는 그 흔적이 점점 얇아지고 있다. 미래는 어떨까요? 그래서 웅장한 시기에 강물이 범람하여 그 복잡한 땅을 침수시켰고, 민생의 고충을 모두 잃어버리는 것은 호랑이 늑대의 병환에 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이것은 슬프다. 나는 98 년 그 홍수의 재난을 깊이 느꼈지만, 그 원인은 무엇일까? 나는 그것을 시작하고 다스리고 싶다, 별다른 것은 없다, 그 자연의 본전으로 돌아가 그 수역을 넓히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강이 순조롭게 회복될 수 있다면, 홍수가 오면, 또한 천천히 무력해질 수 있다.
-응? 오늘날 세계는 동시기에 두 가지 문화지가 있는데, 하나는 고대 그리스이고, 하나는 중국의 가시추 () 이다. 지금의 상황을 보면 중국인들은 모두 매우 부끄럽다. 밀레니엄 가국몽' 은 "고대 그리스는 현재 서구의 원천이다. 그러나 형초와 거의 100 년 후, 또 외족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그러나 징 추 바람 후, 그 말은 우리 나라를 훈련시키고 있습니까? \ "슬픈! 형추의 영광스러운 멸망은 천하를 죽일 기회를 잃었다. 하나는 진통일이고, 유법의 도를 유지한 후 가시추 쇠퇴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가시추 () 는 격차를 택하여 틈에서 자라면서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을 잃었지만, 눈부시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우리의 지식을 보여줘야 한다. 스리랑카라는 나라는 늘 이전의 중국을 버리고, 그 근성을 떠밀고, 나라를 슬프게 한다.
-응? 그러나, 이 나라의 번영은 외부 세계에 비해 명백하다. 며칠 지나지 않아 나는 내 책을 다 읽었다. 이 세상을 바라보니 형추에 비해 가정 문화의 쇠락을 보여 주었다. 그 문화로 인기가 있지만, 그 전략은 결코 풍만하지 않다. 전자는 지나치게 풍부하다. 그 열매가 전자보다 작기 때문이다. 그것의 번영을 보지 마라, 그러나 이 정책을 잃었다. 너는 국흥을 잘 대해야 한다, 그 문화는 반드시 새것이어야 한다. 형추 문화의 빛을 보여주고, 중국의 휘휘와 결합해 중국의 휘휘휘를 환히 하고, 중국의 바람을 혁신하고, 중국의 정신을 받아들이고, 중국의 기예를 수용하고, 중국을 세계에 주조하다. 나도 이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온 나라가 축하하고, 행운이 뜻대로 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무향
공부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