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매에 대한 불교의 견해는 무엇입니까? "잔치의 대가"
소위 영매술이라고 하는데, 고대에는 남자가 마법사라고 하고, 여자는 마녀라고 불렀다. 종교는 마법사, 약사, 마술사라고 불린다. 시베리아, 북아시아, 알래스카는 샤먼이라고 불린다. 신, 영, 귀신과 소통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그들은 다른 사람을 몰아내기 위해 귀신을 보낼 수 있다. 아니면 귀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현실 생활의 각종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 생활의 다양한 욕망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를 지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들은 인간의 심리적, 생리적 약점과 선천적인 공급과 수요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인간부터 활동한 흔적이 있다.
고위 영매는 목사, 예언자, 천사, 성인으로 불리며 일반 종교 신자들의 신앙 센터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영매학은 공적인 잘못이 없기 때문에, 그리스도교가 확장된 유럽에서는 이교 무당이 소멸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에서 마녀와 마녀는 늘 사람을 현혹시키는 악어의 원천이 된다. 그래서 공자는 괴력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고 주장했다. 왜 당신은 영매술을 "이상한 힘의 혼돈의 신" 이라고 부릅니까? 그들의 정신력이 공연히 왔기 때문에, 귀신의 세계에는 일정한 질서와 도덕 규범이 없다. 평소에는 사람들에게 선량해야 한다고 가르치지만, 일단 이 마녀들의 권익과 충돌하면 소문을 퍼뜨려 옳고 그름을 뒤바꾸어 이목을 혼동한다. 따라서 예로부터 중국 민간 종교의 영매 신앙은 비록 시작되고 죽었지만, 고상한 당에 오르지 못했다.
불교의 입장에서 볼 때, 선복을 쌓는 것은 반지를 끼고 주는 보답이다. 인과 관계의 관점에서 대중을 교육하고, 좋은 원인을 심고, 좋은 결과를 얻는다. 악을 심어 피해를 입다. 재난, 가난, 질병에 걸리면 참회,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며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른바 상서로운 사람은 자신의 성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 호체의 도움, 부처님의 보호로 인한 것이다. 영매의 관계를 통해 악을 잘 몰아내고 정악을 쫓을 필요는 없다.
영매는 확실히 그 역할을 한다. 이 작용의 도움은 일시적인 완화일 뿐,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 그 후에도 계속 살을 파서 종기를 보충해야 하는데, 상처는 항상 시작과 끝이 번갈아 있다. 영매에게 도움을 청하면 문제가 한눈에 해결되는 것 같다. 본질적으로, 문제는 고리가 맞물려 갈수록 깊어진다. 아편 흡입과 같은 모르핀 주사는 취하면 할수록 깊어진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은 이런 의식을 갖기가 어렵다. 바다의 문어처럼 음식을 찾을 수 없을 때 자신의 촉수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어쩔 수 없지만, 이 옛날에는 막 다른 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과관계 원칙과 자연법 질서를 위반했기 때문이다.
비록 영매의 도움으로, 때로는 정말 일시적인 의외의 증거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거짓 대출 신청과 만족의 허상에 불과하다. 그래서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신비한 방식으로 자신의 영매를 만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며, 접근도 허락하지 않는다. 불교의 인도에 의지하여 자신을 위해 많은 복보를 구하고 내일을 위해 미래를 창조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심령술사의 힘은 귀신의 정신력에서 비롯되고, 또 귀신이 자취를 감추고 떠도는 바람에, 어떤 심령자도 번갈아 가며 많은 다른 영들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단 영자가 몸을 떠나면, 영매술자는 일반인보다 더 약해질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종종 귀신을 쫓기고, 치료를 받고, 벌을 받고, 추방된다면, 영자들이 몸을 떠날 때, 영령자 자체는 악업의 징벌을 받게 될 것이다. 따라서 모든 영매들은 영자들이 몸을 떠나 영력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귀신을 청하고, 영귀를 맞이하고, 귀신을 바치고, 귀신을 키우고, 귀신과 연락을 유지하여 귀신을 위해 봉사하고, 영매자 자체를 보호해야 한다.
★ 불교는 초자연적 인 힘과 초능력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불교는 신기한 힘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범부는 오통을 얻을 수 있고, 성인은 태어날 때 육통이 있고, 불교도에게는 삼형이 있다.
그래서 오통, 하나, 전생을 숙명론이라고 부를 수 있다. 둘째, 미래 세계와 현재의 거리와 미묘함을 아는 것을 천안통이라고 한다. 셋째, 다른 사람들의 심리적 활동을 알고 그를 마음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넷째, 너는 귀로 그 먼 소리를 들을 수 있다. 5. 자유롭게 날 수 있고, 변하지 않고, 온데간데 없고, 간데없이 갈 수 있고, 눈 깜짝할 사이에 물건을 들고 탐사물처럼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신조통이라고 한다. 기교의 깊고 얕기 때문에 달성된 범위와 보유 시간의 길이가 모두 다르다. 유망, 누출, 집착, 해방과는 무관하며, 물론 보살도도 아니다. 성인은 반드시 다른 누출법을 찾아야 한다.
이른바' 누출' 이란 자증열반, 대승은 아라한, 대승은 보살이 1 위, 심지어 7 위 이상이다. 부처만이 삼명, 즉 육도 중 세 가지를 명이라고 불렀다. 부처의 신통만이 철저하고 철저하고 완전하며 원활하며, 힘과 기교의 표현이 아니라 중생의 편의를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반적으로, 귀신의 감응을 받고 귀신을 보내거나 귀신에게 보낼 수 있을 때, 자신이 삼명 유동을 얻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유치하고 위험하다. "아바타" 는 어느 정도 방법이 있는데, 어떤 것은 습관적인 것이고, 어떤 것은 주문을 들고 있는 것이다. 고칠 수 있다면 우선 주의력을 집중하고 심장을 강화하고 심장으로 신체의 기능을 우주의 자력, 전파와 연결한 다음 어느 정도의 파장 선택성과 수신성으로 훈련하고 교류하면 당연히 신기한 힘의 기능이 생긴다. 이것은 모두 물질 범위 내에 있다. 물질적 조건이 없으면 아바타를 표현할 수 없고 훈련할 수 없다. 따라서 기본적인 이치로 볼 때, 유물주의자도 신통을 연습할 수 있다. 요술력으로 초자연적인 힘을 얻는 목적은 하나 이상의 특정 마술로 귀신을 이해하거나 선물하고 귀신에게 노예가 되거나 노예가 되는 것이다. 주문의 힘, 우리는 이미 다른 문장 중 특정 귀신을 대표하는 상징과 힘이기 때문에 특정 귀신을 감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두 비교에서 전자가 정력을 잃으면 힘을 다 잃을 수도 있다. 후자, 만약 귀신이 멀리 떨어져 있거나 금기를 범하면, 힘을 합해도 삼사를 피할 수 있다. 귀신의 힘은 두 가지 방법으로 표현될 수 있다. 하나는 사람의 신경기능에 붙어 있을 때 나타난다. 하나는 귓가의 속삭임에서 소식을 얻는 것이다. 아바타와 댓글의 아바타는 사실 감응범위에 속하며, 아직 아바타의 정도에 이르지 못했다. 하지만 부수적인 감응은 그들 자신의 신통으로 여겨지기 쉽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도 모르게 귀신에 사로잡혔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통은 인과를 거스를 수 없고, 정해진 사실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미리 소식을 얻거나 먼 거리에서 소식을 얻고, 일시적인 회피와 차단을 할 수밖에 없다. 아바타도 자연현상 중 하나이며, 그는 자연의 법칙을 위반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각자 신통을 잘 나타내는 사람은 차이를 보이고 사람을 미혹시키는 것 외에 난세 대국, 혼란스러운 사회, 떠돌아다니는 사람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반대로, 그들은 마법의 힘에 매료되면 깊어질수록 정상적인 생활에서 멀어진다.
그래서 불교시대에 부처는 제자가 신통을 남용하는 것을 금지했고, 아라한의 제자도 모두 신통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신통을 사용하면 중생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오래 갈 수는 없다. 그리고 스님의 큰 눈, 스님의 연꽃색, 나한과 나한니의 첫 신통 등 신통을 잘 이용한다. 그 결과 큰 눈은 사슴 지팡이 밖의 난봉으로 죽고 연색은 천신의 철권으로 죽었다. 그래서 인도에서 중국으로 가는 선민들은 신통으로 불교를 퍼뜨리지 않았고, 심지어 매우 적었다. 만약 이 사람들이 신기한 힘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그 지역을 떠나거나 생명을 포기하고 다른 세상으로 가서 살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자주 수렴하지 않고 신통을 시전 한다면, 반드시 죽임을 당하고, 헛되이 죽이고, 폭력으로 죽일 것이다. 목숨을 버리는 것이 시기적절하지 않은 것은 인과에 어긋나고 자연에 저항하는 결과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티베트는 고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속에는 비법을 배우고, 선정을 연습하고, 신통을 단련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비를 부르고, 콩을 뿌려 병사를 만들고, 칼을 날리며 천리 밖의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그러나 티베트 불교사에서 불교의 딜레마가 몇 차례 나타났는데, 그것은 불교가 사악한 국왕에 의해 파괴되고 파괴될 때 신통이 효력을 상실했다는 것이다.
대만성 섬내 삼명, 유동에는 이른바 소통 능력을 얻은 사람이 많다는 말도 있지만 대만성 섬에는 거의 매년 태풍, 지진, 홍수, 조폭 깡패, 깡패, 강도, 토비들이 치안을 어지럽히고 있다. 왜 그 초자연적인 사람들이 무력해져서 눈을 멀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과응보가 불가사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동업계와 상대업계는 여전히 재앙을 당할 것이다. 미신귀신의 초자연적인 해방은 더 많은 고민을 증가시키고, 더 많은 재산을 잃고, 더 많은 시간과 정력을 소모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괴력이 신에 대한 혼동은 공자가 말한 것이고, 아는 자는 취하지 않는다. 오늘날 이 사회문명과 지식이 보급되는 시대에 우리는 신불을 통해 지혜의 개발과 노력에 종사해야 하며, 소위 신기한 힘의 기적을 미신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 귀신의 환각일 뿐이기 때문이다. (참조 "학불식진" "아바타" 의 경지와 역할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