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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배를 끊으려면 불교는 어떻게 표현합니까?

알코올과 담배는 이미 사람을 죽였다.

둘째, 흡연은 범죄다

김율집' 에는 구름이 있다.' 탁계 말법의 독, 18 종의 담배가 나타났다. 그것을 만진 자는 지옥에 가게 되고 내세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 "빛의 법칙" 에는 구름이 있다. "탁세의 끝에서 담배는 입과 코로 죄인을 즐긴다. 평생 배고픈 귀신처럼 가난했고, 다음 생에는 울부짖는 지옥에서 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 오금련 대사는 "이에 따라 냄새가 깨끗하지 않다. 비록 네가 일생동안 이런 존중을 실천하고 있지만, 너는 일종의 존중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모든 수호신은 그곳을 떠났고, 모든 호법신은 멀리 떨어져 있었고, 환경신도 도망갔고, 동굴 가문의 신도 재물신을 떠났다. 사악한 신에게 죄를 지었는데, 생로병사는 모두 재난으로 매년 점차 쇠퇴하고 있다. 사람이 집을 지키는 흉조이다. " 푸장 대사인 산지 람바는 이렇게 말합니다. "악취가 나고 독한 연기를 많이 즐기면 결코 만족하지 않고 오히려 탐욕을 증가시킬 수 있다. 너의 입은 광택을 잃을 뿐만 아니라, 네가 죽은 후에 지옥에서 백 번 환생할 것이다. " 푸장 대사는 "누구든지 숨을 만지고 연기 냄새를 느끼는 것은 600 만 명의 마음을 파내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충분한 개명인사들이 말했다. "탁세 말기에는 연기 냄새가 감옥에 떨어지는 냄새에 지나지 않아 지금 그것을 타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자화마는 금강이다. "푸른 잎담배잎이 입에 빨아들이고, 모래돌이 귀에 스며들고, 승속남녀가 모이고, 서원을 어기는 자는 계곡을 넘긴다. 악마에게 속는 상징, 탐욕이 거듭거듭 탄생했다. 재물운의 상징을 파괴하고 저속한 행동을 한다. 모든 불길한 상징들, 눈물은 흐르는 것을 참을 수 없다. " 현자 롱사 니앙보가 말했다. "당신이 악연을 즐길 때, 음식으로 당신의 친한 친구를 죽이세요." 마키라탁의 빈행모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지막 날이 왔을 때, 오독은 모두 악물이었다. 한토에서 나타나 몽골로 번졌다. 담배가 이 티베트 지역으로 들어온 것은 이 상태 때문에 비가 서리와 우박에 적응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수행자가 담배를 피우면 본존의 성공을 결코 빼앗지 않을 것이며, 후세 사람들은 늘 싫증이 나고, 큰 슬픔은 삼보를 구할 수 없다. " 전지전능한 바존은 이렇게 말한다. "독엽의 냄새는 어디에나 있다. 대덕을 가르치면 목숨이 위태로워지고, 용노가 크게 가물고, 후세가 지옥으로 곧장 들어간다. " 반의 주요 지도자인 로산추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더러운 연기와 우박, 온갖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결국 담배 냄새를 완전히 맡기도 전에 사람은 지옥에서 태어났고, 또 여덟 개의 결백한 곳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현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아디샤존자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담배에 의지하는 사람은 누구나 오독의 고통을 불처럼 겪으면 평생 중상 모독을 당하게 되고, 죽은 후에는 항상 악으로 변해 낯선 사람을 미치광이로 만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위주를 지키며 말했다. 만약 너의 상급자가 담배를 피우면 누구나 사악한 이익에 빠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너희 장교가 담배를 피우면, 너희들의 모든 부하들은 반감을 가질 것이다. "종카바 대사는" 직접 악독으로 말할 필요도 없고, 약에 담배를 섞어도 환자가 7 일 동안 먹고 의사가 일곱 번 뺏어도 지옥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아, 인포체는 이렇게 말한다." 손톱에 담배를 좀 바르고, 담배를 좀 피우고, 1 억 관음 주문을 외워도 죄를 씻을 수 없다. 담배는 너의 모든 고민의 근원이며, 관련자들은 모두 악취를 불러일으킨다. 신룡라마의 요련존자는 "흡연자의 체맥과 범천혈은 모두 연기로 막혀서 그 신은 태어날 수 없다" 고 말했다. 폐 등 내장과 두개내 더러움이 쌓여 독수리는 그의 시체를 먹지 않는다. 그것에 의존하는 사람은 누구나 악으로 돌아간다. "아단 진달이 말했다." 입에 담배 한 대를 물고 코담배를 소량 빨아들이는 것은 18 명과 말을 죽인 죄보다 9 배나 크다. 가양 댐 (문수 사리 웃음) 존자는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이 냄새에 따라 악인은 악리에 끌렸고, 지옥을 제외하고는 갈 곳이 없고, 흑독을 탐내는 것이 매우 무겁다. 담배즙은 몸, 담뱃대 한 구석, 담뱃대, 베갯잇에서 죽지 않는다. 담배즙이 그의 입과 코에서 튀어나오자 시체를 본 사람은 더 이상 담배를 갈망하지 않았다. 육식새는 시체를 먹지 않고 악한 이익에서 벗어날 수 없다. 또한, 오마 금강은 "담배 냄새만 맡는 자, 세상에 쌓인 재물, 선근은 순식간에 파괴되고, 후세 사람들은 담배를 끊어야 한다" 고 말했다. 복장 스님은 나란바 옆에서 말했다. "제단성 앞에서 담배를 피우면 지혜가 오지 않는다. 모든 귀신은 썩은 파리처럼 악세력에 모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사인 오금련도 강조했다. "법왕은 거장 등을 맡아야 한다. 대중이 상속인을 계승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담배 물질은 체내에 흡수되어 순결한 전승을 방해하고, 윤회도 악마의 화신이다. \ "다시 한번, 존경 킹콩 은 말했다:" 단지 담배 냄새를 맡는 사람, 비록 여덟 보살이지만, 검은 밧줄 감옥을 한 번 돌릴 것이다. 존자 샤갈바가 말했다. "누구든지 악담배를 피우면 중맥은 어둠으로 가득 차 있고 피는 영원히 막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부처는 원만하더라도 죽을 수 없다. "사가파 판디타는" 이 진리를 가르치는 증거에 의지하여 피와 독의 냄새에 연연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퍼뜨리려고 하는 사람들은 악마의 아들이다. 인연은 지옥으로 떨어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샤갈은 또 말했다. "풀을 빨아들일 생각을 가진 사람은 직접 꿈을 꿀 뿐만 아니라 생각없이 소원을 빌기도 한다. 만약 그들이 살아 있다면, 그들은 필사적으로 술을 마실 것이다. "이런 지교증은 무수히 많지만 여기서는 좀 복잡할 것 같다.

오늘날, 부장대사라고 자처하는 일부 사람들은 술과 담배에만 집중하고 밤낮없이 시간을 보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된 수행자라면, 당신이 죽인 중생을 부활시키고, 술을 단이슬로 만들고, 독을 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큰 성공이라면, 너는 당연히 행복하니, 너는 스스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어떤 사람들은 술과 담배를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여 중생에게 유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귀에 끓는 물이 없고 눈에 동액이 없다면, 그들은 위에서 언급한 술과 담배에 중독된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백 번을 봤는데도 두려움이 없다고 가정하면, 이 가짜 성취자들은 죽은 사람의 머리를 가로질러 지나가며 각지의 승니를 축복하며 유색주, 담배, 코담배를 아낌없이 주었다. 만약 그 사람이 이렇게 말했다면, "나는 구루 앞에서 담배를 끊고 술을 끊겠다고 맹세했다. 나는 지금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셔서는 안 된다." 그러나 상사는 담담하게 말했다. "괜찮아, 괜찮아, 난 그냥 소원일 뿐이야." 그래서 그는 담배를 피우며 축복으로 불었고, 자신감 있는 제자들도 지체 없이 담배를 피우고 마셨다. 만약 너희들이 정말 이런 불굴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똥을 먹고 그의 오줌을 마셔라. 아마도 그의 성물은 정말 해방이 되었을지도 모른다. 설령 할 수 없다 해도 불교의 적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대로, 만약 네가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신다면, 너의 스승은 정말 불교의 적이다. 왜요 친사는 "선심을 가진 자는 여래의 증거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찬송가를 말하는 사람은 여래의 교법이다. " 승려와 식견 있는 사람들은 술과 담배를 남용하는 것은 일종의 교수법이라고 주장하고, 성실하게 대면한 후 담배를 끊고 술을 끊는 것은 증명법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교수법과 증명법이다. 그것은 교수법과 증명방법이 아니라고 한다. 당신은 무슨 이유가 있습니까? 이유가 없다면,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데 문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교법을 파괴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게 하는 것은 불법을 파괴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너는 교법과 불법을 파괴하는 불적이다. 이것은 교수법, 표현, 양으로 확립될 수 있다. 서경이 말한 바와 같이, "불법을 해치고 스승을 중상하는 자는 반드시 현자에게 벌을 받을 것이다." " 비난받아야 할 10 대 적들은 소멸되어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게다가,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던 이들을 위해, 왜 항복하지 않고, 왜 편한 밀종 성취와 보호법을 받지 못하는가? 그들은 과감한 행동으로 항복해야 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이 담배는 송판의 약초일 뿐, 흡연은 잘못이 없다. 이 사람들을 잘 들어주세요. 연기의 기원은 오래전에 마귀 보순이 어쨌든 죽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의 세 딸 중 맏이가 말했다. "나는 천 명의 중생을 죽였다. "그 당시 보순은 죽을 수 없었다. 둘째 딸은 또 "나는 1 억 명의 중생을 죽였다. "그는 여전히 죽을 수 없다. 막내딸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태혈을 땅에 뿌리고, 온갖 소원을 빌었다. 경혈로 인해 독엽을 낳고, 남녀거사, 특히 불문고승이 담배를 피워 3 대 7 대가 가정을 벗어날 수 없게 하고, 천강도의 암연당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독엽이 생산한 담배 곳곳의 용, 땅, 신 8 부는 모두 항복했고, 백성들은 평생 복보를 다하여 각 집안의 이익이 쇠퇴하였다. "보순, 악마의 왕, 그녀가 이렇게 나쁜 소원을 빌고 죽었다. 이것은 대법사가 금강집에서 말한 것이다.

마녀가 피를 통해 재배한 담배는 가연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너의 말에 따르면, 소와 양의 도살은 당연히 가류를 통해 도살할 수 있고, 십악업, 오죄도 할 수 있다. 그래서 살면 악행을 끊고 좋은 일을 할 필요가 없다.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면 병을 없앨 수 있고, 후손은 천국에 갈 수 있다. 이것은 너의 관점이다. 이렇게 터무니없는 악법은' 순시도' 도 없다. 전후 세대에는 인과가 없고 인과응보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 외에 흡연과 음주를 선업으로, 금연과 금주를 죄업으로 보는 시각은 없다. 이 의견은 이단사설보다 100 배 더 심각하다. 이런 사람은 부처의 가르침과 모든 경전을 인정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견해를 공개적으로 반박한다. 이것은 정말 두 번째로 부처를 파괴하는 악마인데, 또 탁세에 나타났다. 우리는 Shifangsha 지구에 사는 부처님이 협상이 화해하지 않으면 반드시 인간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깨달아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모든 술과 담배가 악마의 보우의 악물이라고 입언한다면, 이것은 사실이지만,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악마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심각한 잘못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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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연: 호박덩굴은 말리고 * 한두 개, 적당량의 흑당으로 통가 한 그릇을 한 번 튀기고, 하루에 두 번, 7 일 후에는 더 이상 피우고 싶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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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는 말레이아 산에서 상서로운 비법사 금강라파니가 다섯 가지 성씨 가족에게 비법을 전수할 때, 장차 이런 비법이 티베트 눈밭에서 흥성할 때 본존은 악마와 동시에 존재할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가 이 점을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관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마술상이 있다면 법음조차 나오지 않는다. 스승을 보지 못한 제자는 마업이고, 스승을 보지 못한 제자도 마업이다. 일반적으로 실제 영상은 관찰하기가 매우 어렵고, 대조적으로, 판타지 영상은 약간 쉽다. 예를 들어, 상급자는 천 명의 중생을 죽이고, 가짜 불법법으로 그들을 속이고, 여자를 받고, 여자를 즐기며, 그가 요염한지 분간할 수 없다. 제자도 마찬가지다. 도살자, 매춘부, 어부, 사냥꾼 등 종교와 완전히 상충되는 사람들조차도 그가 요괴인지 아닌지를 확신할 수 없다. 따라서 실제 이미지를 관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들 중에도 중생을 무작위로 조정하는 부처님이 많다. 한 사람으로서 법의 끝에서 관찰하기가 특히 어렵다.

마법상: 악연은 아홉 형제의 피로 형성된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심경에 의존해도 붕새처럼 공중에서 날고 물고기처럼 물속을 헤엄쳐 다니며 방해받지 않고 바위 사이를 헤치고, 모르는 신기한 힘도 있어 이것이 마법의 표현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담배명언) 사람들은 특히 망령을 초월할 수 있는 구루를 기대한다. 만약 그가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신다면, 그것은 고의로 망령을 지옥으로 끌어들이는 길잡이일 것이다. 따라서 이것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면서 비법과 대중선수, 심지어 본존, 주문을 관찰하고, 대추만 담배와 술을 허용하는 곳에서 수행을 하면 물이 바삭한 기름을 짜낼 수 없는 것처럼 1% 의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담배명언) 우리는 미래에 이 물건 (담배와 술) 이 불교의 기초를 파괴하는 유일한 악마가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밀종 금강비전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담배와 술을 피우고 술과 담배를 퍼뜨리는 모든 사람들은 모두 아홉 마리의 마왕의 화신이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악마의 화신이 어디에 나타나든, 그곳의 남녀노소 모두 입을 가리고 그를 한 번도 보지 않고 즉시 도망쳐야 한다.

선종이는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것을 정말 허락하지 않지만 많은 밀종은종이 이렇게 이익을 얻는 존재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과거 인도에는 살로하, 요가 엄마 네 명과 같은 80 명의 위대한 성취자들이 있었다. 이 눈밭에는 오진법의 왕련 선생님과 그의 애인 25 명, 에바의 80 명의 대작자, 수백 명의 은세고수, 수천 명의 은세고수, 그들은 하늘의 별처럼 불가사의하지만, 그들의 전기에는 담배와 알코올을 축복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역사를 전파하지 않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디협 덕망이 높은 스승을 위주로 한 닝마파, 가당파, 마바미레바 사도를 위주로 한 가거거파, 사가파, 근친도우바 사도를 위주로 한 각낭파, 석파파, 부돈자사제, 종카바 위주의 그루파는 끊임없는 금산처럼 티베트에 나타났다. 악마 보순과 그의 가족은 분명히 이미 너의 마음에 들어갔다. 너와 인연을 맺은 사람은 누구나 지옥으로 인도될 것이다. 이것은 신기한 약속이다. 악마 보순을 위해 일하는 것 외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샤갈은 주존에게 이렇게 소원을 빌었다. "악함 (흡연과 술) 에 탐닉하는 여러분, 죽은 후에 지옥으로 환생하고, 여러분과 함께 계곡의 물을 마신 모든 사람들도 신성을 모독하여 지옥으로 끌려갑니다. 이것은 금강지 등이 발표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이치를 알고, 여전히 서원 계율을 지키지 않고, 술과 담배를 제멋대로 한다면, 당신은 금강이 가지고 있는 언어가 허황된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사실이지만 쓸데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자신의 경지가 이미 금강을 훨씬 능가했다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자신이 무심한 사람이 되었다고 생각합니까? 어차피 이것밖에 없어요. 만약 당신이 지옥에 가고 싶다면, 제발, 같은 계곡에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을 모두 지옥으로 데려오지 말고, 그들을 내버려 두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옥명언) 전체 지역을 파괴하지 마십시오. 클릭합니다 이것은 흡연자와 음주자의 다른 사악한 방법뿐만 아니라 그들과 함께 계곡물을 마시는 사람도 지옥으로 끌려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요괴는 어디에 나타나든 바람이 부는 곳조차도 피해야 하고, 서로 하소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와 함께 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사람은 어디를 가든지 그가 떠난 후에 사람들이 여기에 먼지를 던져야 한다. 축복과 술과 담배에 대한 신기한 지식을 영원히 보거나 듣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 네가 이런 소망을 반복해서 허락한다면, 너는 빼앗은 음식을 성공적으로 세어낼 수 있을 것이다.

구름처럼 "제불, 제불, 제보살, 말한 적이 없고, 나도 속론에서 들어본 적이 없다. 생리 담배가 중생에게 파급되어 불교의 기초를 파괴하는 것은 정말 슬프다! 담배도 구형제마업이 원하는 업적의 복보가 될 수 있다면, 왜 삼계의 죄인들이 가지 않는가, 사부님, 당신은 이전에 복을 빌었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담배가 대중에게 혜택을 주는 단계를 전파할 때, 제 3 의 부처는 악마 보순의 화신이라는 재현을 기록하여 인연을 맺은 모든 사람들이 지옥으로 끌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럼, 너희들, 앞에서 말했듯이, 여덟 보살조차도 검은 밧줄 지옥을 한 번 돌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우리 일반인이 나병 환자의 고기처럼 담배를 버리지 않는다면, 평생 여러 가지 불행을 당하게 될 것이며, 앞으로도 18 층 지옥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금강의 말이니, 우리는 반드시 믿어야 한다.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즉시 끊을 것을 맹세하고, 담배를 끊고 술을 끊는 공덕이 무궁무진하다. 1 억 관음 주문을 외우면 술과 술의 죄를 참회할 수 없다는 말이 있지만, 참회를 가지고 술과 담배를 끊으면 과거의 모든 죄를 깨끗이 씻을 수 있다. 그래서 이 공덕을 생각해 보면 담배를 끊고 술을 끊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를 끊고 술을 끊으면 불법을 위반한 수행에서 벗어날 수 있고, 호법은 최선을 다해 당신을 도울 것이며, 이 세상에서 당신의 모든 소망은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적어도 후세는 불법을 고집하는 그 사람을 얻어 완전한 불과를 얻을 것이다.

진정한 불교가 세상에 존재한다고 해도

삼보에 귀의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은

독과 악마에 대한 지식을 퍼뜨리고,

당분간은 보거나 들을 수 없다.

부처의 신선은 모두 결점이 있다.

수천 명의 성공자들이 알코올과 담배를 비난했습니다.

냄새를 맡으면 알 수 있다, 살 곳이 없다.

하물며 직접 즐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3. 야생 동물 사냥 범죄

최고급 선물 마하 제리 로터스 땅콩 마스터!

본박교의' 염경' 에 따르면, 고대에는 본박교의 일부 반역자들이 신의 무덤을 짓고 사슴, 야수 등 야생 동물 등을 도살하여 본박교의 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당시 적송덕찬 왕은 혈육공양을 선법으로 여기는 어리석은 종교의 견본을 보고 연땅콩 대사에게 물었다. "사랑하는 인포체 스승, 보니주의의 목적은 죄와 완전히 혼동되었다. 그들은 동물을 도살하여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 인생과 후손들에게 어떤 악업이 있을 것인지 말해 주세요. " 심지어 대사는 슬프게 말했다. "폐하, 보니주의의 정신 무덤을 짓는 것은 잔인한 사람을 위한 양궁 플랫폼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이전에 죽인 이 사람들은 틀림없이 죄의 극악무도한 도살자 카스트 출신이었을 것이며, 평생 야생 동물 사냥을 좋아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죽은 직후에 금강지옥에 떨어져 벗어날 수 없다. " 왕은 다시 물었다. "이 생에 야생 동물 학살자들은 어떤 보응을 받게 될 것이며, 후세 사람들은 어떤 기과를 느낄 것인가?" " 간단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善 erye 는 미워하며 말했다: "정말 불쌍해! 이 사람들은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애석하게도 이 생에 각종 질병을 앓고 있어서 후세 사람들은 악익에서 벗어날 수 없다. 아아! 폐하, 요약하자면, 백수는 모두 하늘, 요괴, 용, 마법, 일각나찰, 인간, 비인간입니다. 그 중 사자 코끼리 용삼은 천인의 성동물이다. 그들을 죽이면 천인을 불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신령은 사람의 숨결을 파괴하고, 건망증, 장기 상실, 기억 상실, 숨결, 입 질식, 급사로 이어질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500 번의 생명을 갚고 울부짖는 지옥으로 환생해야 한다. 이 세상 12 억년은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마웅, 늑대, 승냥이는 모두 악마의 동물이다. 그들을 사냥하면 마귀가 격노하고, 마귀는 사람들의 마음을 상하게 할 것이다. 킬러들의 7 대 자손들은 모두 악마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치료할 수 없는 광기로 죽고, 일부는 뇌일혈로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슬픔으로 자살했습니다. 다른 사람은 혈육의 몸이라 피비린내 나는 학살로 죽었다. 그들은 앞으로 500 개의 생명의 대가를 치러야 하고, 결국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 17 억년은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눈사슴, 스라소니, 암양은 모두 요정의 동물이기 때문에, 그들을 죽이는 사람은 반드시 요정에게 주시당할 것이다. 악마는 임산부와 어린이의 생명을 위협하는 데 집중한다. 그들 중 일부는 자식이 없는 고통을 느꼈고, 여자는 자손이 없었다. 어떤 사람들은 태아에게서 빼앗겼습니다. 어떤 태아는 출산을 할 수 없고, 그 결과 어머니와 아들이 함께 죽는다. 그들 중 일부는 태어났지만 치료할 수 없는 실명, 청각 장애, 잔인함, 곧 죽었다. 세계 1 억 년 동안 해방되지 않았다.

물고기, 독사, 뱀은 용의 가축이며, 그들을 죽이는 사람은 용의 목표가 된다. 용은 피부와 피를 손상시켜 피부 사이의 물집이 수시로 확산되어 오랫동안 병마에 시달려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혈관에 독충이 움직이고, 몸이 뒤틀리고, 입이 노발대발하여 죽는다. 어떤 사람들은 눈썹을 다 떨어뜨렸는데, 살아있을 때 하나가 부러졌다. 나병에 걸린 후, 그들은 군중에서 추방되어 고통스럽게 죽었다. 후세 사람들이 우트팔로 같은 균열된 지옥에 추락하려면 16 억년, 500 명의 생명이 필요하다. 반드시 지옥에 가기 전에 빚을 갚거나 지옥에 가서 빚을 갚는 것은 아니다.

호랑이, 승냥이, 사슴은 별이 빛나는 가축이다. 그들을 죽이면 스타 옵시디언을 위반할 것이다. 흑요석은 그들의 혈맥을 손상시켜, 이 연결고리의 기혈 장애를 일으켜 움직일 수 없게 하고, 결국 눈이 두개골에 떨어져 죽게 한다. 그들 중 일부는 오른쪽 상반신이 왜곡되고 사지가 뻣뻣하여 실명과 벙어리통으로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흑홍악마에게 빙의되어 갑자기 중독되어 쓰러져 죽었다. 500 개의 생명빚을 청산한 후 후세 사람들은 시체 똥 지옥에 환생할 것이며, 인간 19 억년은 해방될 수 없다.

여우, 원숭이, 노루는 외뿔나찰의 가축이다. 그들을 죽이면 단각로찰을 화나게 할 것이다. 이 사람들은 단각로찰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를 것이다. 나찰 안팎의 상해, 이간, 혼란을 일으켜 동포들이 서로 만나 서로를 죽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사람의 아내는 귀신에 홀려 아침부터 저녁까지 끊임없이 싸우고, 부부는 반목하여 원수가 되고, 결국 자살한다. 어떤 사람들은 무죄이지만, 왕법에 복종하지 않아 모함을 받아 고통으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사람들은 자녀를 교육하려고 애를 썼지만 고집스럽게 듣지 않아 결국 법을 어겼고, 그들의 아버지, 아들, 친지들은 함께 감옥에서 죽었다. 후세는 검은 밧줄 지옥으로 환생할 것이며, 세계 15 억년은 해방될 수 없고, 500 명의 인명은 갚아야 한다.

영양, 동곰, 산토끼는 귀신왕의 가축이다. 그들을 죽이면 비인간적인 귀신왕을 격분시키고 4 대 문란을 퍼뜨릴 것이다. 비천계 귀신왕은 사람의 가축과 용도를 위태롭게 하여 집 불, 지진, 밭, 집이 함몰되었다. 산사태가 났을 때 가축, 밭, 집이 눌려 결국 그 사람들은 굶어 죽었다. 어떤 사람들은 도둑, 적, 폭풍 홍수의 위협을 받아 가슴이 아팠다. 어떤 농경지는 녹병, 서리, 우박을 당했고, 가축은 기침, 소 역병, 홀씨병에 걸려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구걸을 해야 했고, 구걸하는 음식은 막다른 골목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후세 사람들은 500 번의 빚을 갚고 문과 철집이 없는 지옥으로 환생했고, 세계는 10 억 년 동안 벗어날 수 없었다.

말, 소, 양은 인간의 가축이다. 티베트 눈밭에서 인간과 자연이 같은 맹세를 지켰기 때문에, 이 동물들을 죽이면 신령을 격분시키고 귀신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귀신은 사람의 장기에 손상을 주어 신체의 4 대 불균형, 소화불량, 밤낮으로 구토, 군침 증후군, 설사, 패혈증 등을 일으킨다. 어떤 흑백의 목청을 거스르고, 목이 마비되고, 갈증이 나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소장은 휘젓고, 상처가 재발하고, 결국 치료할 수 없고, 내장이 침식되어 죽는다. 500 개의 생명빚을 청산한 후 후세 사람들은 극열 지옥에 빠져 세계 12 억년은 벗어날 수 없다.

발톱으로 새를 죽이든 동물을 죽이든 똑같이 자신의 인생 빚을 갚고 기이한 열매를 느꼈다. 이것도 주요 방면이다. 여러 가지 불확실한 결과가 있어서 중생의 직업감은 불가사의하다. 요컨대, 살육은 보상이다: 이 생에 질병의 악세력에 의해 박해받는 고통; 죽은 후에는 지옥의 고통과 장수를 견뎌야 한다. 이 세상에는 불행이 없다. 극락세계처럼 행복한 살인자는 죽은 후 바로 끝없는 지옥에 빠지며 벗어날 시간이 없다.

또한 악업에서 살생의 결과와 고통, 이를테면 총 10 개의 악업, 단 5 개의 무고한 죄는 상상도 할 수 없다. 이 인생과 다음 생에는 어디서 태어났든 무한한 고통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필연적인 인과 법칙이다. 그래서 인과가 바르지 않고, 자비심이 없고, 살인죄를 자행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런 기이한 결과를 느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연땅콩에서 얻은 제안이다. ""

국왕은 들으면서 울었다. 그는 듣고 나서 슬프게 말했다. "스승님, 이건 정말 비극적입니다. 그렇다면 스승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살생악업으로 인한 모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후세 사람들은 어떻게 이런 참을 수 없는 악리와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 무금련 대사는 침통하게 말했다. "미래의 마지막 날에 사람들은 살인범죄를 매우 좋아해서 참회할 시간이 없다. 살육을 멈추고, 살육을 멈추게 하는 것만큼 효과적이고 공덕이 있는 것은 없다. (존 F. 케네디, 살인명언) 설령 네가 어떤 중생을 죽이지 않겠다고 맹세한다 해도, 그 사람은 불행, 고통, 상처를 당하지 않을 것이다. 살생을 완전히 멈출 수 있다면, 과거의 악업 외에는 고통과 불행이 없을 것이며, 천룡 8 부도 망명을 가할 것이며, 우리 연사들도 그들을 계속 보살피고 그들의 모든 두려움을 해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후대에 들어선 죄악이 극악무도한 사람이 지옥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사람을 해방시키고 절망에 처한 중생을 구하는 것이다. 제불은 이보다 더 깊은 말을 한 적이 없다. 이 세상에서 야생 동물 100 마리를 죽인 기이한 열매는 18 개의 생명을 풀어 정화할 수 있다. 일곱 명의 죽어가는 생명을 구하면 지옥에서 벗어나 해방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것은 나의 연꽃 선생님이 말하는 불변금강어이다. 폐하, 모든 범죄에서, Sanbao 와 그 살인 사건의 괴과를 비방하는 것보다 더 심각한 것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사람을 죽이고, 목숨을 구하고, 부상자를 구하고, 생명을 구하고, 부상자를 살리는 것보다 더 큰 좋은 결과를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여러분 신하들, 부지런하고, 죽이고, 풀어주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폐하, 본박파 죄악의 학살을 계속 믿을 것인지, 아니면 즉시 살육을 멈추고 자유를 얻을 것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중생을 해치지 않는 교리는 불교에만 있고, 다른 종교는 없다. 기억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습니다. 이것들은 제 3 세계 제불의 가르침이다. 나는 네가 나의 맹세를 어기지 않기를 바란다. 폐하, 이 가르침은 산예중전의 남쪽에 숨겨져 있습니다. 앞으로 아자가바의 화신, 깨달음자 메철랑바는 그것을 은신처에서 끌어내어 대중을 위한 사업이 매우 넓어질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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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후, 연꽃 스님과 부처님은 유도자갈로 돌아갔다. 대사조차도 보니교의 7 품 삼매를 보고 호법장마동의 수호자에게 맡겼다. 자카자, 수달!

이런 식으로 땅콩 스승의 친필편지조차도 살생한 사람의 생생의 과보를 분명히 밝혀냈고, 내세에는 보응을 받을 수 있는 상황과 금살공덕을 분명히 밝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 이상 보충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에 강조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1.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동물은 하늘의 동물, 귀신의 동물, 사람의 동물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이 동물들을 죽인다면, 자신을 위해 복수를 하고 살인자에게 각종 불행을 가져다 줄 것이다.

둘째, 모든 동물은 부모와 자손에 의해 환생되기 때문에 죽이는 것이 이렇게 심각하다. 금강샤갈바 상사는 "부모님이 짐승으로 태어나신 것은 고향을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자기 가족을 탐닉하여 가축으로 환생하다. 자신의 인종을 사랑하기 때문에 천성적으로 진드기와 전갈로 태어난 사람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네가 마음이 있다면, 그들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 클릭합니다 부모님이 그곳에 태어나신 것은 고향에 대한 탐욕으로 자신의 후손, 친족, 친구를 만날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자신의 후손이 자신을 사냥하고 고기를 먹고 피를 마시는 사냥꾼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좀 아쉬운가요? 아니면, 그들의 후손들이 고향에 대한 탐욕 때문에 그곳으로 환생하여 살아 있는 늙은 아버지가 그들을 죽이러 갔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현상은 셀 수 없이 많다. 한때 존자 칸다야는 이렇게 말했다. "아버지의 살을 먹고 어머니를 때리고, 살신의 한을 품고, 아내의 식부의 뼈, 환생의 법은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의미도 이런 현상의 진정한 묘사이다. 그녀는 피살동물의 혈육을 먹으면서 석두 옆에 있는 암캐를 때렸고, 그해 자신을 죽인 원수는 자신의 아이로 환생했고, 부모와 남편은 낯선 사람이 되었다. 다시 말해서, 우리 고향의 야생 동물, 우리 집 앞의 가축은 분명 탐욕으로 태어난 것이 틀림없다. 따라서 야생 동물 및 가축의 학살은 대부분 부모와 자녀를 죽이는 것입니다. 이런 상상할 수 없는 경험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러므로 살생보다 더 심각한 일도 없고 살생보다 더 좋은 죄도 없다.

부처님 자신은 경서에서 살생은 지옥에서 빼앗아야 한다고 말했다. 세계 수억여 년의 약탈에 해당한다. 그래서 죽이고 놓아주는 것은 세상에서 보기 드문 광대한 의식이다.

그런 다음 살생의 공덕을 선포해야 한다.

엠마가 불이야! 그리고 모베노자나! 최고 예포는 환생 성상을 제거한다!

한 가지 공개 사례가 있다: 오래전에 인도에는 철건이라는 이교도 왕이 있었다. 따뜻한 혈육음식에 대한 그의 열정 때문에 그는 수천 명의 무고한 생명을 학살했다. 결국 그는 18 층 지옥을 통해 금강지옥에 떨어져 고통을 느꼈고, 100 번의 죽음, 100 번의 부활은 모두 이 지옥에 떨어졌다. 아난, 불결한 중생의 고통을 목격한 후, 부처의 원인을 물어봐도 될까요? 부처는 이렇게 경고했다. "이 사람은 피와 살이 있는 음식처럼 느껴져 살생의 결과이다." 나중에 아난은 지체 없이 염라법왕에게' 이 사람이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고 물었다 프랑스 염라대왕은 정중히 말했다.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을 사악한 이익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당신은 그를 세상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난은 즉시 그 사람을 석방했고, 결국 그는 금강지옥에서 벗어났다.

공덕: "석방과 스님은 공덕을 끊는다. 양 한 마리를 놓아주면 나쁘고 재미있는 죄를 씻을 수 있다. 염소 한 마리를 넣으면 일곱 가지 악행을 정리할 수 있다. 천하 백명 천마를 죽인 죄라 해도 열한 명을 놓아도 정화할 수 있다. 13 명의 인명을 놓아주면 강도죄를 깨끗이 씻을 수 있다. 놓아도 장수할 수 있다. 이미 일생을 마치고 3 일 후에 죽을 사람에게 13 개의 생명을 석방하면 반드시 그들의 수명을 3 년 연장시킬 것이다. 살인은 목숨으로 갚는다. 죄는 100 명을 죽이는 것과 같다. 이런 무량한 죄는 부처가 경전에서 선포한 것이다. 좋아! "

석방의 공과는 석가모니버 자신이 말한 것이니 솔직해야 한다. 사람의 일생에서 가능한 모든 중생을 구하고 중생을 해방시키는 사업에 투신해야 한다. 특히 야생 동물 학살자는 자신의 주의력으로 생명을 중생에게 떠넘기고 참을 수 없는 후회와 근면으로 범죄를 끊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모든 범죄를 정리하고 싶다면, 생명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물고기, 미꾸라지, 곤충의 생명도 가능한 한 구해야 한다. 우열 구분이 없다. 중생의 몸 크기는 다르지만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차이가 없다. 특히 공덕에 10 만 원을 곱한 길일 (예: 4 월 8 불절) 에는 더욱 부지런히 석방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고, 야생 동물 때려죽이면, 너는 끝장이다.

자유와 살해가 없는 모든 생물은 ,

통증이 참을 수 없다면,

이 중생들의 고난을 생각하면,

생활 속에 거짓된 슬픔이 없기를 기원하며 축복을 빌다.

이생과 내세의 술과 담배를 망가뜨렸고,

야생 동물 사냥하고, 지옥에 떨어지고,

독이 근면을 포기하고 선을 행하면,

보보리의 법을 지키고자 합니다.

진경 기록에 의하면,

중생의 청정한 마음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이 좋은 뿌리를 가지고, 나는 끝없는 사람을 위해 기도한다.

보리의 과위를 빨리 알 수 있다.

이 글은 청포광명상운낙원의 반하가집이나 차동화오가촌이 포토키처럼 쓴 것으로, 강도에서 계속 이득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우리는 열심히 이 본문을 빛나게 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공덕은 10 만 자를 외우는 것과 같다.

2002 년 7 월 18 일

난로 호도망사로 번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