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년에 빨간 속옷을 입는 것은 전통 풍습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사실 생년월일의 개념은 마술사와 점쟁이가 추측한 것이다. 어느 수년이든 모두 같은 설인데, 바로 재난을 피할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다. 불행을 피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빨간색을 감상하는 것이다. 그래서 빨간 허리띠, 빨간 속옷, 빨간 가죽 가방, 빨간 작은 선물은 연말연시 대성할 것이다. 사실, 많은 종류의 민간 설법은 모두 약속된 것이다. 모두가 이렇기 때문에 피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여기서 내가 너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상관없다. 평상심으로 평범한 일을 하면 아무것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사실, 한 세트의 그림만 있으면 사계절 내내 빨간색을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른바' 본명년' 이란 12 년 중 음력을 만난 한 해다. 속칭 띠의 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원숭이 해에 태어난 사람은 2004 년이 그들의 본명년이다. 전통 풍습에서 동물의 해는 통상 불길한 해로 여겨진다. 본명은 태세, 태세, 무복은 반드시 화가 있다' 고 말하는 가요수집자들은 본명년 불길한 것을 가장 잘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라서 사람들은 흔히' 출생의 해' 를' 문턱의 해' 라고 부른다. 즉 출생의 해를 보내는 것은 문턱에 발을 들여놓은 것과 같다. 본명년마다 북방 한족 각지에서 어른과 어린이를 불문하고 붉은 띠를 매야 하는데, 흔히' 붉은 넥타이' 라고 불리며, 아이들은 빨간 조끼와 빨간 바지를 입어야 하는데, 이것이 재난을 피하는 법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풍습은 지금도 전국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설 기간에는 시장 곳곳에 빨간색과 노란색' 길상대' 와' 길상매듭' 리본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 운명의 해 사람들은 허리와 손목에 묶어서 재난을 없애고 악을 선으로 바꿀 수 있다. 고증에 따르면' 띠' 라는 단어는 서한 시대부터 이미 존재했으며 중국의 띠와' 숭홍' 마음가짐에서 유래한 것으로 밝혀졌다. 고대 중국에서는 천건과 지지의 조합 (예: A, B, C, D, 자추, 모인) 으로 출생년도를 기억했다. 기억과 계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은 쥐, 소 등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에 대응하고, 매년 그 중 하나를 1 년의 띠로 사용한다. 한족의 생년월일은 황도 12 궁의 주기에 따라 제기된 것으로 황도 12 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한 사람이 음력으로 태어났을 때, 이 띠의 매년은 이 사람의 생년월일이 될 것이다. 띠의 순환으로 2 년마다 사람들은 자신의 생년월일을 만나 차례로 소개한다. 인생의 생년월일은 2 세, 24 세, 36 세, 48 세, 60 세입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민족은 노인의 60 번째 생일을 중시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속칭' 화갑' 이라고 불린다. 환갑은 사람의 일생에서 여섯 번째 본명년이자 건지년의 환생이며, 장수, 건강, 상서로움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기 위해 잘 축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명의 핵심 기념비' 의 금기는 민간에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 남북의 민속속에서 모두 본명년에 붉은 빛을 걸고 재난을 피하는 전통이 있다. 그래서 모든 본년마다 사람들은 빨간색을 특히 좋아한다. 본명년에 빨간색을 중시하는 것은 우리 한족 전통문화에서 빨간색을 숭배하는 데서 비롯되어야 한다. 붉은색 악령, 붉은색 상서로운 관념은 원시 사회에서 생겨났다. 빨간색은 태양, 피, 불의 색이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이런 존홍 사상은 변하지 않았다. 설에는 홍련, 빨간 웨딩드레스, 빨간 머리, 빨간 양초, 한족 늙은 결혼식의 새 가족 레드 리스트 등을 붙였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은 붉은색으로 즐거움을 더해야 한다. 한족은 빨간색을 행복, 성공, 충성, 정의의 상징으로 여겼고, 특히 빨간색은 엑소시즘 역할을 했다. 그래서 섣달 그믐날에는 일찍 빨간 속옷을 입거나 빨간 허리띠와 빨간 실크로 묶인 액세서리들을 착용하여 그들의 본명을 맞이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야만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본명년에 사악한 붉은 것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이생은 붉은 것' 이다. 사람들은 또한 띠 해에' 생명의 핵심 비신' 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어 장수를 연장한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의 신의 관점은 도교에서 나온다. 도교는' 명핵비' 라는 통속적인 견해를 흡수하여' 명핵비성',' 본명년',' 본명년' 등의 학설을 제시했다. 60 세에 태어난 사람은 누구나 생명의 핵심 기념비라고 불린다. 진원은 본명년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의 본토 종교로서 도교는 천간지지와 십이지띠와 천연적인 친연관계가 있다. 생명의 신의 핵심 고적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명수준준',' 생명의 신 핵심 고적 진원' 이라 불리는 곳도 있다. 통칭하여 60 갑자의 신이라고 불린다. 60 년 이내의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은 갑자년을 비롯해 자신의 인생의 핵심비신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민족영웅 악비는 서기 1 103 년에 태어났고, 그의 일생의 핵심 비석은' 위인 장군, 아직 장년이 되지 않았다' 라고 명명되었다. 도교는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고, 본명년이나 평년에 생명의 핵심 비석에 진원을 모시면 재해를 없애고 복을 받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짐승의 해' 에 대한 설법은 한족만의 것이 아니다. 실제로 중국의 일부 소수민족에서도 비슷한 설이 있다. 티베트족 옛말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모두 재수 없는 날이 있고, 좋은 날을 보내는 날이 있는데, 이것은 출신으로 계산한 것이다. 사람들은 티베트력의 모든 지지가 끝났다고 생각하는데, 두 번째 지지는 모두' 꽃' 으로 시작한다. (즉, 좋지 않은 1 년) 그래서 모든 사람의 13 세, 25 세, 37 세 (등); 경을 많이 읽고 많이 베풀어야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거란 소수민족에게' 짐승의 해' 의 풍습은 원래 거란 사람들이 자신의 출생을 축하하는 풍습이었다. 요조에서는' 본명년' 을 축하하는 것을 재생식이나 재생일의식이라고도 한다. 요조에서는 12 띠의 해를 사용했기 때문에 띠는 12 회 순환한다. 그해 모든 사람의 출생띠에 속할 때, 그의 출생을 기념하고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하는 의식을 거행한다. 일반적으로, 이 본명년은 복이 화인지, 아니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이다. 이 본명년은 순풍에 순조로워서, 홍운이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아직 정론이 없다. 곳곳에 장벽이 있고, 곳곳에 문계단이 있고, 집에 도착하는 것은 모두 불운이라고 한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본명년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한 해는 과학적 근거가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하지만 본명년에는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을 많이 만나거나 터무니없는 일을 하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생명의 핵심 유적' 현상은 민속학 연구에서 여전히 공백이다. 그래서 본년을 자주 보내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올해 운세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어떤 방식으로 이 문턱을 넘느냐가 대다수 사람들의 본명년에 가장 큰 일이다. 더욱 아이러니하게도 새해가 다가오면 상인들은 길흉을 피하는 사람들의 심리적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고' 본명년' 상품 (예: 빨간 속옷, 빨간 팬티 등) 을 대대적으로 판매할 것이다. , 큰 돈을 벌 수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잡으십시오. 오늘의 본명년은 우리나라의 다른 전통 풍습과 마찬가지로 이미 고유의 의의를 잃고 일종의 상업 선전의 구실이 되었다. 우리 대부분은' 믿고 믿지 않는다' 는 태도로 이런 조류를 따라가거나, 새로운 패션일 때 빨간 옷을 입고 빨간 허리띠를 매는 것은 악령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미 유행하는 패션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사실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 ~ 입고 싶으면 입고, 싫으면 입지 않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