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아버지 범증씨는 "늘 호기심을 품고 있다" 며 항량 항우에게 오절대를 바쳤다. 왜 모두 천둥 치는 거야?

아버지 범증씨는 "늘 호기심을 품고 있다" 며 항량 항우에게 오절대를 바쳤다. 왜 모두 천둥 치는 거야?

사서는 범부가' 상가의 호기심' 이라고 하고,' 한서' 는 범부가' 상가의 호기심' 이라고 말한다. 두 역사서 모두 범증이가' 선' 이 아니라' 선' 이라고 생각한다. 즉 범증이는' 좋은' 이상한 수법이 아니라' 희희' 이상한 수법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한 마디로 범증에는 장량, 한신, 진평이 그렇게 빈번하지 않다.

범증이는 단지' 취미' 일 뿐 계략' 전문가' 는 아니지만, 반진 반한 문제에서 범증에는 몇 가지 수법이 있다. 추 왕실이 설립된 후 민중의 뜻에 순응했다. 조조의'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든다' 와 장 (), 진유 () 가 진승에 대한' 6 국이 건립된 후, 당을 자신으로 세우고, 리진 () 의 적 ()' 을 세우는 것과 비슷하다.

유방 () 을 타도하려고 노력하여 후환을 피하다. 유방의 욕망과 능력은 항우의 통제하에 있지 않다. 유방이 너무 커지기 전에 제거하지 않으면 앞으로 기회가 없을 것이다.

항장무검의 뜻은 다른 데 있다. 홍문연에서 항우는 이미 항백이 유방을 누그러뜨리는 계획에 동의했고, 유방에 대한 손을 거부했다. 범증자는 항장무검이 유방을 암살하도록 선동했다.

유방을 바촉으로 몰아가서 삼진 () 으로 산시관 () 에 남겨 유방 () 을 저지하다. 시앙 유 (Xiang Yu) 와 팬 증자 (Fan Zen) 는 모두 그의 능력이 리우 (Liu) 아래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방식을 피하여 리우 (Liu) 에 대항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바촉도 산시 관중 지역' 을 핑계로 바촉에서 왕을 부르고, 산시 관중을 세 개로 나누고, 장한, 동민, 사마신 세 명의 진장을 파견하여 유방이 출국하는 것을 막았다.

유방의 제의를 거절하고,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며, 급히 영양으로 달려가, 영원히 후환을 피한다. 초한 투쟁에서 유방은 이를 미끼로 영양에서 항우의 군대를 매달고 한신 등 명장, 일남 일북 두 전선을 나누어 싸웠다. 시앙 유 (Xiang Yu) 와 팬 (Fan Zeng) 은 리우 (Liu) 의 생각을 통해 리우 (Liu) 를 계속 물고 리우 (Liu) 유방이 어찌할 도리가 없을 때 적극적으로 협력을 구하다. 항우는 승낙하고 싶어 범증이가 거절했다. 범증씨는 유방을 물리치는 것이 하나의 수단이라고 느꼈다.

범증의 5 대 기적은 기이하지만, 모두 큰 안전위험이 있다.

첫 번째 방안은 초회왕과 웅심의 미래 지위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안전의 위험을 묻는가이다. 두 번째 계획과 세 번째 계획은 성공하면 항우가 신용을 잃게 할 것이다. 유방이 죽으면 항우는 반드시 제후 장군으로 천하를 벗길 수 없다. 넷째, 한병의 투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유에게 천하를 얻는 핑계를 준다. 다섯 번째 계획은 항우가 유방에 의해 국군으로 존경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잃게 하는 것이다. 일단 유방이 껍질을 벗기면, 유방이 다시 시작할 때이다.

시간도 이 다섯 가지 계획 중 항우가 듣지 않는 두 가지를 그가 한 번도 가져본 적이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나 시앙 유 (Xiang Yu) 는 리우 (Liu Bang) 가 정한 "신하 신분" 으로 큰 이익을 얻었으며, 리우 (Liu) 의 "신하 신분" 을 가지고있어 시앙 유 (Xiang Yu) 가 자연스럽게 "왕자 장군 그렇지 않으면, 유방저항이 실패하면 제나라의 전영, 왕염 한광, 대군이 산시 관중에서 펑월저항 항우의 껍질을 물리칠 수 없다.

또한, 항군에서의 범증의 사회적 지위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다.

범증이는 한통속이냐, 아니면 한통속이냐?

범증등의' 야부' 부호는 항우의 존칭입니까, 아니면 범증의 시호입니까?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범증씨는 추 () 왕의 후예를 왕으로 여겼는데, 실제로는 항목에 구덩이를 파는 것이다.

항량조적 무성. 시앙 리앙 hueiji 현 음과 통 을 죽인 후, 즉시 반 진 커버 를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손에 은통의 인신을 들고 독립적으로 혜제 현 () 을 만들어 항우 () 를 편장군 () 으로 봉하여 진국도사 () 의 이름으로 다른 군현을 공격하여, 왕천 () 의 성지를 정돈하도록 부름을 받고 초나라의 주석국으로 경배하였다. 항량이야말로 군대를 이끌고 화이하를 건너서, 반진의 명목을 생각해냈다. 즉, 항량은 처음부터 진추 중간에 벽을 타려고 했는데, 초한의 유혹이 더 높을 때만 초나라로 전향하기로 했다.

허리를 굽혀 초왕을 한 후 초나라 대들보로 존경받는 공모가 항량은' 허리를 굽혀 역도를 하지 않는다' 는 이유로 허리를 쓰러뜨렸다. 후아 후아 우 사망 후, 시앙 리앙 첸 유아, 리우 팡,, 영국 천, 푸 및 기타 "특별 장군" 심의 를 소집. 토론의 내용은 모두 알고 있듯이 항량독립하여 초왕이 되는 것은 당연히 그의 일이다. 이때, 줄곧 집에 머물던 범증이가 주동적으로 나와 항량을 설득하고, 초위왕의 후손인 웅심을 왕으로 삼으라고 건의하여, 진승이 전철을 밟지 않도록 하였다.

그 후로는 재미있었다. 항량, 범증증, 유방등. 웅심을 왕으로 삼자 범증자는 사서에서 사라졌다. 구체적으로, 항량 () 은 항우 () 와 병사 () 와 함께 북상 () 으로 조 () 를 구한 대장을 모시고, 범증재 () 가' 사기 ()' 에서 다시 발생하도록 지시받았다. 북상구조의' 마지막 장군' 의 정체가 달라졌다. 송일 의심할 여 지 없이 chuhuaiwang 벨의 친구입니다. 범증회는 초일까? 항우는 유방과 함께 서쪽으로 가고 싶었지만 초위왕의 노신들에게 거절당했다. 범증씨는 초위왕의 옛 신하 중 한 명일 수 있습니까?

나중에 불륜을 저지르고 종, 범증등' 골신' 을 도발하여 패왕 항우와 관계를 맺었다. 범증반응이 매우 커서, 즉시 사직에 호소했고, 항우도 회복하지 못했다. 왜 항우는 유방이 쓰러졌다고 생각했던 범증회가 암장에서 유방과 결탁할 것이라고 굳게 믿었는가? 서양의 사상적 이성에는 이런 구절이 있다.

신도시 노인 동공은 한왕이 의제와 함께 죽었다고 말했다. 한 왕 은 끊임없이 울고, 들었다. 그래서 나는 의제를 위해 사흘을 보냈다. 사절은 제후국에 가서 말했다. "천하는 반드시 의제를 세우고, 북방의 일은 반드시 처리해야 한다. 오늘 항우가 강남에 의제를 놓아준 것은 위반할 방법이 없다. 나는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제후국은 모두 애도하고 있다. 내가 관외에서 군대를 보내고, 삼강을 받고, 남방 한양으로 떠내려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열후로부터 추살의제를 공격하고 싶다. \ "라고

진짜든 거짓이든, 유방은 초회왕과 웅심에 대한 복수를 생각해 낸 유일한 제후국이며, 유방도 항우를 수평으로 쓰러뜨리고 초회왕을 위해 복수한 유일한 제후국이다. 범증신이 시종일관 초왕실을 향해 초회왕과 웅심, 범증과 유방이 사적으로 결탁한다면 대답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한망성을 지지하고 보좌하는 장량 역시 유방의 미수를 이용해 항우의 생명을 구걸하는 것이 아닌가?

마지막으로 범증등 위의' 아버지' 표시를 말해 보세요. 내 의견으로는,' 야부' 는 항우의 범증에 대한 존칭이 아니라 별명일 수 있다.

왕과 항버는 동쪽에 앉아 있고, 야브는 남쪽에 앉아 있다. 아버지, 범증도.

범증도' 자식 아버지' 로 발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기서 범증이가 항우의' 자부' 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같은 사서에서 범증씨는 시초자인 사마천, 한왕 류방, 승상을' 시사' 라고 불렀다.

창작자: 야프는 항우에게 피공을 공격하라고 권했다. 그래서 항우는 의심받는 아버지입니다. 아버지는 항우에게 시기적절하게 영양을 떠나라고 권하셨는데, 의심과 노여움이 있는 것을 보고 .../우리 아버지는 옥두에 넣어 두셨고, 그의 칼은 깨졌습니다 .../부황은 항목 왕이 의심을 했다고 들었지만, 화가 나서 말했다. "천하의 큰일, 군은 자기를 위해 있다! 시신이 돌려주길 바랍니다! \ "라고

한왕: 특사를 만나 자세히 의아했어요.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아비의 특사가 항왕의 특사라고 생각한다. /왕위: "제 손에 백옥 한 쌍을 들고 있습니다. 한 쌍의 옥을 대왕에게 바치겠습니다. 만약 내가 아버지와 싸우고 싶다면, 나는 화가 나서 바칠 엄두가 나지 않을 것이다. 줘. \ "라고

첸 총리는 말했다. "...... 무슨 만만한 일이 있어, 그는 왕유골에 속한 대신이고, 그의 아버지 종리매, 용, 주윤이지만, 몇 명은 ..."

그래서 나는' 야복' 이 항우가 범증에 대한 존칭이 아니라 범증의 상징이라고 의심한다. 영포 바디 라벨과 비슷한' 문신 천' 은 닉네임에 불과하다.

만약' 야프' 가 별명이라면,' 야프' 라는 단어는 어떻게 설명해야 합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범증씨는 범증에서 70 여 년을 살았지만 여전히 재능이 있다. 그가 줄곧 집에 있으면서 일을 하러 나가지 않는 것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유방의 모사가 세운 현상은 범증과 다소 비슷하다. 시립은 60 대가 되어서야 산을 내려갔다. 그러나' 사기' 에는 시립이 60 대가 되어서야 하산했다는 해석이 있다. 시립은 학문이 있는 사람으로 키가 8 피트여서 늘 다른 사람을 경멸한다. 그는' 광신자' 라고 불리는데, 인연이 좋지 않아 커밍아웃을 거의 하지 않는다. 범전의' 채식주의자' 는 어떤 이유입니까? 대답은 정말로 "아버지" 라는 단어에 숨겨져 있습니다.

"야" 는 "다음으로" 뿐만 아니라 "못생긴" 을 의미합니다. 아버지' 는' 사기' 에서도' 노인'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역사서에서 여꿩에게 물을 달라고 한 노인과 항우를 왼쪽으로 속인 농부도' 조상'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여아빠' 가' 못생긴 노인' 일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