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왜 풀어요? 동물을 풀어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1) 석방은 일종의 주는 행위이다. 법포시, 두려움 없는 포시, 세 가지 모두 주는 것, 공덕이 무량하여 세상을 감동시킬 수 있다.
(2) 부는 주는 것이고, 지혜는 주는 것이다. 힘과 에너지는 두려움없는 헌신이다.
3) 석방은 우리의 자애심을 키울 수 있고, 자주 석방하는 것은 우리가 수해를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Q: 특히 누구를 석방해야합니까?
불교도, 중장년층, 노약자, 효도하는 사람. 요리사, 요리사, 외과의사, 낙태 의사, 매장공이공, 살충청소기, 양계장, 양돈장 도살장, 형사, 법의학, 해부학자 등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도 있다. 항상 그들을 풀어주고 피난해야지, 당연히 기회를 찾아 일자리를 바꾸는 것이 가장 좋다.
Q: 언제 발표 할 수 있습니까?
일 년 사계절 모두 놓을 수 있으니 맑은 날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햇빛이 가장 충분하고 효과가 가장 좋다. 가능한 밤에 놓아주는 것을 피하고, 비가 오는 날에도 놓아줄 수 있다. 생일날, 섣달 그믐 날, 혹은 정월 대보름날, 부처승일, 방사 효과가 특히 좋다. 또 시험 전 입원 전, 수술 전, 중병이 막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석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Q: 어떤 동물을 놓아야합니까?
생선을 살려주는 목적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다. 그래서 누구나 먹고 싶고, 죽이고 싶고, 생명의 위협을 받고 싶으면 풀어줄 수 있다. 그중 방어는 비교적 흔하고, 물고기는 너무 작지 않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손바닥보다 크다.
Q: 어디에서 출시 할 수 있습니까?
유류 장소 선택에서 유류 생명의 생존 (즉, 유류 수역에 대한 유류 어종의 적응성, 유류 장소에 대규모 어획이 있는지 여부 등) 을 최대한 보장한다. ).
채식이 아주 좋아요. 아래에 이해해 주세요. 채식이 아주 좋아요. 채식 건강, 채식 환경 보호, 채식 자비. 채식을 먹는 사람의 몸과 피는 알칼리성이다. 고기와 생선을 자주 먹는 사람은 산성이고 암에 걸린 사람은 모두 산성이다. 채식 건강, 채식 환경 보호, 채식 자비.
채식 일을 당신과 나누겠습니다. 비록 우리가 육안으로 우리 몸의 변화를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기구는 그것들을 볼 수 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이번에 우리 가게에 미세순환 탐지기가 들어왔습니다. 우리 동료들이 모두 검사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미경을 통해 우리는 그들 몸에 중금속과 독소가 있고, 피가 끈적하고, 혈관이 막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검사할 때 나는 체질이 하얗고 약하지만 체내에는 중금속이 없고 독소도 적다고 말했다. 선생님은 채식주의자냐고 물으셨다. 채식주의자의 피가 비교적 깨끗하기 때문이다. 이런 대비는 매우 다르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는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채식은 확실히 우리의 건강에 좋다. 그래서 채식주의자가 아닌 형제들이여 많이 먹으면 몸이 점점 좋아질 거예요.
채식도 조건적이므로 채소두부와 같은 채소만 먹으면 안 된다. 보살은 우리에게 몸을 보호하라고 부르고, 우리가 인간사이에서 수행하게 하는 것은, 네가 살생하지 않고 채식을 하지 않고 몸을 먹게 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래서 보살은 자비를 베풀어 계란, 우유, 유제품을 먹을 수 있게 해준다. 많은 계란은 병아리를 부화시킬 수 없고, 안에 영양분이 많이 들어 있어 몸이 점점 균형을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백질과 콩 레시틴을 포함한 콩제품을 많이 먹는 것이다. 예를 들면 수계, 콩, 땅콩 ... 많은 사람들이 매일 채소와 무, 기름, 물만 긁어낸다. 대만성과 같은 채식주의관에 가서 소햄 소오리를 사서 직접 양념 슬라이스를 하고 야채와 함께 끓일 수 있습니다. 요리도 중요하다. 요리, 구이, 볶기, 춘권 만들기 등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다. 채식주의자는 끊임없이 무늬를 생각해 내서 먹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단일해서 장기적으로 건강이 심각하게 붕괴될 수 있다. 승니는 목어를 두드리고 경을 읽고 바닥을 쓸고 일을 하지 않으면 두부요리를 먹어도 상관없다. 우리는 반드시 일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일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매일 땅콩, 오곡 잡곡, 콩류, 호두, 밤을 먹어야 하는데 영양이 풍부하다.
채식주의-동정심을 키우십시오.
주임은 오늘 계속 너에게 말하는데, 우리 부처가 왜 채식을 해야 하는지, 왜 동물을 죽이지 않는가? 사실 보살은 일찍이 우리에게 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다고 말했다. 중생이란 무엇인가? 생명이 있는 모든 중생은 불성이 있다. 예를 들어, 우리의 조상이나 우리의 젊은 세대가 죄를 지었다면, 그들은 죽은 후에 야수로 환생하게 될 것입니다. 그때, 만약 그가 개였다면, 만약 네가 너의 집 개를 죽였다면, 사실 너는 중생을 죽였을 것이다. 그리고 보살은 모든 중생이 불성이 있으니 부처로 여겨야 한다고 말했다. 모두를 부처로 삼는다는 게 뭐야? 모든 것을 보살로 삼는 것이다. 부처님은 중생을 부처로 여기기 때문이다. 우리는 부처가 모든 중생이고, 모든 중생이 부처라고 말한다. 그래서 우리는 성불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과거에 부처였을 수도 있고, 앞으로도 부처가 될 수도 있다. 저는 부처입니다. 당신은 부처가 아닙니다. 만약 네가 이 점을 믿을 수 있다면, 너는 충분한 계율이 있을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이미 불일 수도 있고, 한때는 불일 수도 있고, 너는 미래의 불일 수도 있다. 우리가 지금 많은 사람을' 작은 보살' 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만약 네가 이 점을 믿을 수 있다면, 모두들 우리가 반드시 부처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너의 계율은 충분하다. 만약 당신이 모든 중생을 존중하고 모든 중생을 부처로 삼을 수 있다면, 당신의 품질은 충분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미 자신이 미완성인 부처라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므로 우리는 살육을 포기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을 대적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람을 죽여야 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야생 동물, 동물을 죽여야 하기 때문이다. 살인의 건강을 위해, 우리는 그것을 이용해서 나를 기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사람을 죽이고, 스스로 먹고, 간장 식초를 넣고, 맛있다고 느낍니다. 사실, 이것은 얼마나 잔인한가. 광둥에는 원숭이를 먹는 가게가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사람처럼 원숭이는 작은 우리에 갇혀 있다. 그 작은 원숭이들이 한 사람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을 때, 모두가 손으로 눈을 가렸다. 포획이 곧 시작되자, 그들이 작은 새장을 물에 담그자 새끼 원숭이가 죽었다. 이 작은 원숭이들이 동료들이 이렇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눈을 가릴 수밖에 없었다. 과거 일본인이 중국인을 살해한 것처럼, 우리는 그들이 우리의 동포를 살해한 것을 보았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살인은 극악무도하고 용서할 수 없는 범죄이며, 사람을 죽이는 사람은 지옥에 가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살육에 익숙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람을 죽이고 있는지 아세요? 매일 얼마나 많은 닭과 오리가 죽임을 받는지 아세요? 홍콩의 이 작은 곳에서만 매일 1000 만 마리의 닭이 도살된다. 생각해 보세요, 살인은 이런 죄입니다. 이제 우리는 닭, 오리, 개, 토끼를 마음대로 죽입니다. 이것은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는 여전히 밥을 먹어야 한다. 우리 어떻게 먹을까?
우리는 많은 것에 익숙해졌고, 욕하는 것처럼 살인에 익숙해졌으니 사람을 죽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친분을 키우고, 손님을 대접하고, 무육의 의식을 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모두 과거의 생각이다. 나는 이 선물은 고기로만 만들 수 있을 뿐 고기가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십시오. 손님을 모시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모든 것이 고기와 사람의 생명을 당신의 공양으로 바꾸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비참한 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남의 고기를 죽여 성심성효를 보이고, 부모는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가문의 영성을 말살하여 자신을 효도하다. 많은 사람들이 죽인 후에, 그는 감정을 떠날 것이고, 그의 생활은 점점 더 비참해질 것이다. 돼지를 죽이는 것처럼, 그의 가족은 평생 부유하지 않을 것이고, 생활은 매우 비참할 것이며, 감정운도 갈수록 나빠질 것이다. 생각해 보면, 어떤 중생들은 강도부터 여섯 번이나 환생했는데, 아마도 우리 부모, 형제, 아내, 가족들일 것이다. 생각해 보세요. 너는 예전에 너의 친척이었다. 만약 그들이 동물의 길을 환생한다면, 너는 여전히 보복과 살육을 하고 있다. 보살은 일찍이 경전에서 우리에게 살생을 끊으라고 권했다. 살생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비심이 있어야 하고, 자비심을 길러야 살생하지 않을 수 있고, 믿는 사람이 적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부처님의 큰 슬픔을 배워야 하고, 다른 사람의 몸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키우고 자신을 키워서는 안 된다. 이것은 악합니다.
여러분, 부처님의 큰 슬픔은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존재에게도, 살생을 피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조개, 조개, 돼지 이빨, 소 배, 간 등 작은 생물을 죽일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먹는 것이 동물에서 인간으로 바뀌기 때문에 먹는 것은 불안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예를 들어 나는 예전에 좋은 사람이었다. 내 생각이 불량배 강도의 이론으로 가득 찼을 때, 나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다. 너는 마치 불량배와 강도 같다. 너의 이론은 너로 하여금 자신이 혼자라는 것을 잊게 한다. 그래서, 우리가 모르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그것은 과거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해했고, 이해했고, 우리는 깨달았다. 우리는 더 이상 살생할 수 없고, 동물을 죽여서 먹을 수도 없다. 당신이 동물을 죽일 때, 그것은 또한 다칠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그것은 느낌이 있지만 말을 할 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나에게 음식을 준다고 말한다. 너 오빠가 벙어리잖아, 너도 그를 죽여야 하지 않겠니? 먹어봤어? 이것들은 모두 터무니없는 이론이다. 감독은 모든 사람에게 우리가 아무것도 죽일 수 없다고 말했다. 인간과 동물은 형태가 다르고 영혼 의식이 다르지만 통증이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모두 생물이다. 철이 없는 아이와 철이 든 어른처럼 그들도 인간이다. 너는 그것들을 이물질로 취급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인간과 같은 고급 동물을 포함한 모든 동물은 정신적인 민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정신 대상은 지능이 있고 이해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우리는 오륜팔덕을 중시하는데, 사람을 죽이게 하지 않고, 도둑질을 하고, 마음껏 내색을 하는 것이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자신을 해치게 하지 않는 것이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진심으로 함께 지내는 것이고, 동물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고기를 죽여라. 즉, 네가 동물을 죽인 후에, 스스로 그 동물들의 고기를 먹으면,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생각해 보세요. 중국 역사상 많은 사람들이 살인으로 상을 받았다. 역사상 많은 사람들이 사람을 죽였지만 결국에는 좋은 결과가 없었다. 리비아 대통령 무아마일 카다피를 생각해 보세요. 그는 수많은 사람을 죽였고, 마지막 결과는 죽임을 당했다. 그는 어떤 좋은 결과가 있습니까? 예로부터 살인범은 모두 목을 매었다.
우리는 성인의 관점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이용하거나 동물로 자신의 몸을 지탱할 수 없다. 사람을 해치는 자들은 반드시 평범하고 멸종된 것이 분명하다. 즉, 조상이 덕을 쌓지 않으면 반드시 그의 다음 세대를 해칠 것이다. 조상이 덕이 없다면, 반드시 그의 차세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감독은 관중이 있다. 그의 조상은 사람을 죽였고, 그의 아이들은 모두 정신병이 있다. 그래서' 여경의 생존자들이 희생자의 잔여를 축하하고 있다' 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즉, 당신은 지금 약간의 재난과 약간의 행복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네가 전생에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일을 많이 했기 때문이다. 선을 쌓은 사람은 이미 내세를 받아 우리가 아직 모르는 사람보다 훨씬 낫다. 그러므로 부모로서 아이를 위해 생각해야 한다. 부자연스러운 일을 많이 할 수는 없습니다. 부자연스러운 일을 하면 다음 세대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호주에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관심이 없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할 때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결국 장애가 있는 아이를 낳는다. 설마 그들의 어머니, 아이들이 지구에 와서 고생하지 않았단 말인가? 한 아이가 이 세상에 와서 이렇게 많은 고생을 해서 학교에서 다른 사람에게 업신여김을 당했다. 그가 공부할 때, 다른 사람은 배울 수 있지만, 그는 할 수 없다. 그는 반 크고 반 작아 보인다. 말만 하면 뇌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너의 아이에게 일생의 고통을 가져왔다. 이것이 바로 네가 한 일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우리가 잠시 쉬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입에 있는 것을 먹으면 행복하다고 느끼지만, 그는 그가 영원히 큰 재난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그는 영원히 이런 큰 재난을 견디고 그의 후손에게 물려줄 것이다. 청취자 여러분, 의학은 이제 채식주의자가 평화롭고 화초처럼 아름다우며 벼이삭처럼 길수록 높아지지만 머리는 늘어질수록 낮아질수록 겸손하고 신중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생각해 봅시다. 육식동물은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육식동물이 아니다. 우리의 창자는 매우 길다. 지식을 조금 배우면 알 수 있다. 사람의 장은 매우 길어서 소화에 좋지만, 육식동물의 장은 호랑이나 사자와 같이 매우 짧다. 그래서 육식동물, 고기가 들어가면 금방 배설되고, 사람이 먹으면 장을 우회합니다. 고기가 냉장고에 들어가지 않으면 몇 시간 후에 악취가 난다. 비록 우리가 그것을 먹기 전에 열심히 요리할 것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고기이다. 너의 뱃속에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여전히 뒤집을 수 없어 흡수할 수 없다. 시간이 길어졌는데 창자 안에 왜 물건이 안 자라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창자, 창자, 창자, 창자) 그래서 우리는 고기도 먹을 수 없고 생고기도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의사는 이미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채식을 할 것을 건의했다. 채식은 우리의 건강에 좋다.
오늘 무대 아래 친구들에게 이렇게 많이 말했으니 모두 동정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의 사람들의 동정심은 어디에 있습니까? 광둥 불산 () 의 두 살밖에 안 된 어린 소녀가 차 한 대에 치여 지나갔다. 변두리에 있는 10 여명 중 아무도 구조하러 가지 않았다. 쓰레기를 주운 이모 한 명만이 그녀를 구하러 가서 그녀에게 24,000 위안을 기부했다. 지금의 사람들은 모두 뒤바뀌잖아? 부자들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돈, 이름, 이익을 위해 하루 종일 부자연스러운 일을 하고, 하루 종일 남을 괴롭히고, 하루 종일 이기적이다. 돈을 벌기 위해 남의 이익을 해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리고 그 청소부들, 노모들, 그들의 양심은 여전히 존재한다. 이것이 바로 전생에 수리한 사람, 평생 복보가 있고, 평생 복보가 있는 사람은 평생 고치지 않고, 다음 생에는 복보가 없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고생하는 사람은 마음을 다잡을 것이다. 고생을 한 사람은 행복을 소중히 여길 줄 안다. 그는 고통 없이는 행복할 수 없다.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처럼, 돈은 그에게는 단지 디지털 개념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이 아이가 돈을 아낄까요? 가난한 집 아이들은 왜 일찍 집을 지을 수 있는가, 왜냐하면 그는 돈이 쉽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