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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의 점쟁이 _ 벌의 목숨은 점쟁이에서 말했다

점술용 문어문

1 .. 문어문 좀 번역해 주세요. 동전에 관한 점쟁이. 한 바퀴 또 한 바퀴 돌다. 택천과. 한 바퀴 또 한 바퀴: 동전을 여섯 번 던지고, 처음으로 뒷면을 던지고, 마지막 다섯 번 정면을 던지면 바로 육망성이다. 이 구괘는 택천괴괘라고 하는데, 구괘는 그물을 벗는 벌 같다. 좋은 것은 긍정적인 뜻이고, 막힘을 없애는 것이다. 그것은 장렬하고 화기애애하며, 마치 그물을 벗은 벌과 같다. 날아오는 벌 한 마리가 거미줄에 부딪힌 것처럼 감옥에 들어간 것처럼 날개가 끼었다. 다행히도, 큰 바람이 그것을 잡았다. 소요가 자유롭다. 깨진 벌: 날아오는 꿀벌이 거미줄에서 빠져나와 기쁨이 무궁무진하다. 행운을 빌고 재원이 넓어진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내외부는 모두 순순하다. (외재는 돈, 내재는 선근, 재운, 지혜, 인연), 부귀영화는 이전보다 좋아졌고, 소송은 끝났고, 병은 나았다. 재물을 구하면 얻을 수 있고, 일은 원만하다.

2. 고수를 구하여 귀곡점쟁이를 이해하고 문어문을 이해하다. 팔자는 무슨 뜻입니까: 강무신 오언 이무오행: 금불, 금불, 물불, 수목은나: 길가토, 백랍금, 유목, 금박, 금귀조 점쟁이:

하늘은 별과 달을 차가운 연못에 비춘다. 다행히도, 누군가가 그것을 관리 할 것입니다. 경귀 (짠) 는 이 생에서 외롭고 외롭다고 판단하고, 중요한 것은 퇴신이다. 그는 조상과는 별개로 터무니없는 즐거움을 누리며 파란에서 사업을 해야 한다. 팔자가 견고하기 때문에 기초가 흔들릴 수 없다. 영수예린고 집의 금은 사용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짧고 길다고 한다. 기러기는 노화해안을 혼자 날고, 배를 부딪치지 않고 물읍을 건너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빛이 약간 밝아서 초가집은 날이 길어서 군로흥망에게 석양을 한 곡 보내달라고 했다. 봉각, 용집, 제도를 판단하고, 몇 만 번 왔다갔다하며, 옥등금인을 밟아 먼 곳으로 갔는데, 강변이 영원히 그랬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형제 두 사람은 오악으로 나뉘는데, 하늘가의 명월은 밝고, 서당 깊은 곳에는 환희지처럼 금병을 다 마시고, 품평을 한 번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형제명언) 여장이 산산이 흩어지고, 가을빛이 서늘하고, 종종 강대국의 능력을 부여받았지만, 자화는 서둘러 사람을 떠나지 않아, 경차 간간이 땅에서 낡은 금메달을 교체하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숭아꽃은 항상 봄에, 원앙이 강가에 모여서, 밀계가 그림자를 분명히 하고, 꾀꼬리제비가 잇달아 최광을 가리킨다. 복숭아의 가지들은 푸르고 노랗고, 두 정원의 꽃이 늦게 피면 가장 향기롭다. 또 가지가 무성한 꽃 두 개가 연못가에 떨어졌다.

3. 점술은 중국 고대의 점술을 뜻하며 역사가 유구하며 이름이 다양하다. 호칭과 분류에 대해서도 많은 설이 있다. 지난 20 년 동안의 여가 시간에는 내가 보고 이해하는 기교를 총결하고, 이 방면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분류 총결산을 진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전반적으로, 이경 이후 (한대 이후라고 할 수 있음), 이경의 이론적 기초에 따라 각종 점쟁이 이론이 점차 등장하고 있다. 송대 원해자 평론이 출판된 후 점쟁이가 지금까지 정상에 도달했다고 할 수 있다.

제 관점에서 볼 때, 저는 고대 중국의 점쟁이 이론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첫 번째 범주: 텔레파시. 제비뽑기, 동전 흔들기, 현대학생들이 하는' 필로 쓰기' 를 통해, 또 어떤 마녀들은 신선이 빙의되어 미래를 예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기술의 이론적 근거는 우주에 초자연적인 신선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데, 사람은 수련을 통해 영매술에 도달하여 미래와 과거를 예지할 수 있다. 세상에서 사람은 주현절, 점진적인 깨달음, 불오로 나눌 수 있다. 깨달을 수 있는 것은 신선이 될 수 있고, 점진적으로 깨달을 수 있는 것은 성성이 될 수 있고, 깨닫지 못하는 것은 일반 속인이다. 링치징, 황금전략, 현대 6 석과 같은 많은 유명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번째 범주: 별을 보고 점을 치다. 별을 보고, 뼈를 파고, 점을 치고, 글자를 끊고, 풍수 등을 보는 것과 같다. 이런 수법의 이론적 근거는 세상 만물이 보편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모든 형식은 내용의 반영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고인 물을 보면 물속에 물고기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할 수 있고, 구름이 지나가는 것을 보면 비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인골의 모습도 자신의 모든 것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이 방면의 명작도 많다. 예를 들면 송대 진이가 쓴' 마일상' 과 별관, 풍수 방면의 책이 많다.

세 번째 범주: 피연산자의 계산. 예를 들어 팔자를 보면' 기문',' 태일',' 유인원' 등의 방법으로 운명과 길흉을 계산한다. 이런 수법은 주로 모든 것이 숫자와 위상으로 표현된다고 생각하는데, 세계에서 서로 다른 시공간의 위치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이 자신의 궤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밀 씨앗 한 알은 같은 시간에 다른 곳에 씨를 뿌리거나 약속된 시간에 다른 곳에 씨를 뿌리면 다른 성장 법칙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출생의 시기와 장소에 따라 자신의 성장 추세를 판단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책은 비교적 유명하다. 예를 들면' 삼연회',' 문자에 대한 명리',' 원해자의 검토',' 천이삭 방울' 등 현대의' 사도서' 가 있다.

점쟁이는 구체적인 용어가 많아서 일반적으로 모르는 사람은 이해하기 어렵다. 다음은 몇 가지 기본 용어인데 관심 있는 친구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 "팔자". 팔자란 천간지지 기록의 네 가지 숫자, 즉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2007 년 9 월 1 일 19: 30 에서 태어난 사람은 정해 (년), 무신 (월), 정유일 (일), 강욱이라는 팔자가 있다 팔자에는 네 조의 가지가 있기 때문에 속칭' 팔자' 라고 불린다.

2 음력 및 분기 연표. 음력은 건지연표를 기준으로' 천간' 즉 10 자를 의미한다. 지지지, 즉: 자추모인진사심유서해오시 12 자. 10 천건과 12 간디의 배열조합을 통해 60 개의 다른 줄기를 조합할 수 있어' 60 갑자' 라는 속담이 된다. 음력 연대법은 월, 일, 땅의 관계를 보여 주기 때문에 60 년대에는 동그란 3 차원 시공좌표망을 형성했다. 그래서' 팔자' 는 시공간의 점과 그 위치를 상징한다.

3 가십. 가십은' 주역' 이 말한 것을 가리킨다: 건조, 곤, 참, 훈훈, 리, 보기, 뿌리, 회. 8 가지 이미지로 표현하면 모든 것을 대표해 길흉을 계산하는 데 쓸 수 있다.

네 가지 요소. 오행은 금, 물, 나무, 불, 흙이다. 이들은 김생수, 수생목, 목화, 화생토와 같은 순이다. 금크목, 목크토, 토크수,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사회에서 널리 퍼지는 5 가지 점쟁이 방법. 고대의 점쟁이는 네 가지 방법, 즉 팔자 (팔자), 육상법 (즉 동전 흔들기), 절 추첨, 뼈 보기 등, 위자수, 철판 수, 도술마법, 태을, 유인과 같은 비교적 복잡한 계산법이 있었다. 이러한 형태의 점쟁이는 모두 이론과 조작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공통된 기본 이론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각자의 중점은 서로 다르다.

앞에는 점쟁이들의 소개가 있다.

구체적으로 "중국 고대 점쟁이" 를 참고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는다.

이것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