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점쟁이는 샘을 잃은 이야기가 탄생했다고 말했다. 무슨 뜻이에요?

점쟁이는 샘을 잃은 이야기가 탄생했다고 말했다. 무슨 뜻이에요?

샘의 생사 이야기의 영원한 수수께끼를 던지다.

전설에 의하면, 샘을 잃은 이야기는 이것으로 탄생했다.

3 년, 지역 복숭아 살구 꽃, 시들다; "자정 예배" 이야기

월중 창아는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보다 못하다.

황급히 구름 속으로 숨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에는 아름다운 인물이 있다.

정교한 귀걸이

걸어가면 바람이 휘청거린다.

조용하고 우아하다.

샘의 이야기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리다.

이것은 장관인 경치이다. 바로 이런 아름다움 때문이다.

패기 있는 동탁과 용맹하고 무모한 여포 반목을 원수로 만들다.

격동하는 여야를 평온하게 한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하녀로 나타났다.

고인의 가족과 함께 은퇴하다

삼국연의' 에서 나관중은 여포 백문루의 죽음만 열거했다. 그는' 처녀가 허도로 반송하다' 라는 문장으로 끝났다

그때부터

샘을 잃은 생사 이야기는 영원한 수수께끼가 되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어디서 태어났습니까?

임도에 대해 이야기하다

비제를 일설하다

신주를 말하다.

임견은' 삼국평어' 에서 유래했다고 말했다.

던심은 왕운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나의 성은 임이다.

행정현은 주홍에게 "이번에' 긴 털' 이 마을에 들어와서 관문이 나서기 불편하면 너에게 처리해 줄게" 라고 말했다. 광둥에서 10 년 동안 광둥어를 할 줄 알고' 긴 털' 과 교류하기 편하다. 하지만 당신은 링 브릿지의 주인이고 협상 중재에 능하며 설득력이 있습니다. "용은 여포 다.

Lintao 관우 이후 손실; 쌀지방이 옛말에 이르기를, 쌀지시어머니 수덕의 한 () 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던심의 이야기는 신주 목촌에서 나온 것으로, 분명히 더욱 설득력이 있다.

원나라 드라마 "진 윤탕의 비밀 시리즈"

던심의 이야기는 왕운에게 말했다. "당신의 아이는 또 여기에서 왔습니다.

신주 목이버섯 마을이에요.

임앙의 딸

소자 홍장

한나라 황제가 들러리를 닦았기 때문이다.

너의 아이를 데리고 궁으로 들어가라.

장 "마음을 잃고 온다" 는 이야기

그래서 티샘이라는 이야기입니다. "Xinzhou 민속 구름: Xinzhou 에는 좋은 소녀가 없습니다.

정향은 좋은 사람이 없다

신주에서 나온 신실한 이야기다.

딩 시앙 (ding Xiang) 이 여포 수업을 떠난 후,

현지의 풍수가 점거되었다. 이것들만 빼고요

지금까지 목촌의 노인이 말했다

마을 밖에는' 샘의 고향을 잃어버린 이야기' 라는 비석이 세워졌다.

마을에는 무덤과 절이 있다.

왕운이라는 이름을 딴 거리도 있다.

백문루 사건 이후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어떤 운명을 가질까요? 몇 가지 전설이 있다. 조조는 관우가 정자사에 샘을 잃은 이야기를 숨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비밀리에 사람을 보내 그를 체포했다.

조옥의 야심에 대한 샘의 이야기를 던지다.

칼을 던져 자살하다. 샘을 버리고 출가한 이야기를 꺼내다.

그동안 그는 익명의' 진운당 숨겨진 체인 계획' 을 썼다

삶의 끝에서; 조조는 순유의 계획을 채택했다.

이간하기 위해 채영년은 정적이 뛰어나 항주 순회로 승진하여 온 가족이 항주로 이주했다. 타오위안 삼형제

신서명 관우의 이야기를 잃어버렸습니다.

유비에 암담하다

마지막으로 조가 그립다

관우가 샘을 죽인 이야기; 또 다른 주장은

관우는 지심의 이야기를 목이버섯 마을 (지금의 목촌) 으로 돌려보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줄곧 결혼하지 않았다.

그래서 마을에는 가오리 묘와 기념관이 있습니다.

관공도 뒷청에 모시고 있다. 얼마 전에 나는 뉴스를 추가했다.

청두 북부 교외의 한 성씨의 노인이 비석을 주웠다.

머리글: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왕운 갈계업

동탁이 날뛴기 때문이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염제와 함께 촉에 들어가다.

화양현 북건항촌 황토파에 묻혀 이에 따라.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아마도 촉나라에 살면서 자신의 생명을 끝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천카이거 감독의 40 부작 드라마' 여포' 와' 티심 이야기' 가 한때 대박을 터뜨렸다.

불행히도,

극 중 샘을 잃은 이야기는 장각의 환생이 되었다.

교묘한 말로 색채가 좋은 무공을 만들다

그는 세계의 대가가 되었다. 그와 여포 간의 사랑 장거리 달리기도 필연적이다.

정말 시임 이야기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좋은 이미지에 손상을 입혔다.

지나친 농담은 종종 사실을 왜곡한다. 다행히 공연이 끝난 후 강제로 수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다시 방송할 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500 여만 자를 쓴' 중국 전설' 으로 유명한 채동판 씨는 지신 이야기의 존재를 긍정한 것이 아니다.

그리고 매우 높은 평가를 했다: "사제 왕윤이 노력했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주먹과 용기 없이 샘을 던지는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선율을 창으로 삼다.

그것은 범죄자의 죽음을 초래할 것이다.

분홍 영웅은 정말 핍박적이다. 그리고 말했다: "지식은 속임수입니다.

그럼 길은 바로 순결을 지키는 것이다.

한 나라를 위해

그러면 길이 바뀌고 있다.

천하의 충신 의인

용부, 맹장, 동탁을 나눌 수 없다.

그리고 샘을 잃은 사람의 이야기는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구금될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를 경멸하다.

가오리

가오리

내 사랑이 제일 중요해! ""

곰곰이 생각해 보니 또 한 가지 아쉬움이 생겼다.

가오리

원호문과 공손chujiu Xinzhou 에는 많은 문화 경관이 있다.

왜 결국 붉은 벽권에서 고독하게 늙어가는가?

관광객을 만나지 못하면 어떡하죠?

수천 년이 지났다.

이렇게 계속해

요염한 이야기가 샘에게 일생의 수수께끼를 남겼다.

역사를 한 토막 쓰다.

후세 사람들에게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가져왔다.

당신이 원하는 마음을 만난다면.

샘을 잃은 이야기는 아쉬움이 없을 것이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진짜 사람입니까?

점성서' 개원 자정' 한 권은 사서에 나오는' 가오리 매미' 를 인용한 적이 있다.

학자 Meng fanren 에 따르면 텍스트 연구: 잃어버린 신의 이야기

성임

소자 홍장

합주현 구원현 목이버섯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15 세에 궁궐에 뽑혔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의 크라운 (한대 시종관의 모자) 은 집권한 조신이 쓰고 있다.

이때부터'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로 개명되었다. 한말에 이르러 조정 정세가 부쩍 상승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궁궐에서 나와 스튜어트 왕운에 의해 양녀로 입양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동탁의 독점권.

왕윤이는 동화루의 음탕함을 이용했다.

그래서 디샘의 이야기는' 체인 계획' 을 부여받았다.

결국 여포 동탁을 죽이게 했다.

공을 세우다. 나중에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여포 첩이다. 백문루 여포 살해.

카오 카오 카오 (Cao Cao) 는 "타오 위엔 브라더스 (taoyuan brothers)" 에서 "반지계" 를 반복했다.

그는 그것을 관우에게 주었다. 던심의 이야기는 도원 형제를 해치지 않았다.

\ "목을 잘라.

관우에 의해 보호받고 도망쳤다.

수녀가 되다. 조조는 샘을 잃어버린 이야기를 알고 체포했다.

샘을 잃은 이야기는 의연하게 칼로 자결했다.

중국 삼국연의학회 이사, 중국 홍루몽 학회 이사, 쓰촨 행정학원 교수 후

일부 야사에서 신을 잃는 이야기는 관우의 첩이다.

그러나 사실이 그럴지 아닌지는 고증이 필요하다.

봉건 사회에서의 여성의 사회적 지위와 시엄을 첩으로 던지는 이야기는 정사를 상세히 기재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지심의 이야기는 역사 기록이 없다." 중국 인민대 역사학과 교수 손가주 교수는 먼저 역사의 결론을 객관적으로 진술했다. 그는 덧붙였다.

하지만 여포 전기에서는

확실히, 그것은 여포 동탁의 시녀와 염색한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였다. "탁은 항상 천을 중정을 지키게 한다." "

부화탁의 궁녀는 물들었다

들킬까 봐 두렵다

마음이 불안하다 "; 동탁노노 가시 여포 사실은' 여포 전기' 에서도 볼 수 있다.' 탁흥 강건함' 이다. ""

애써 생각하지 마라.

약간 우울한 맛

자루에 천을 던지다

주먹으로 피하다. \ "이것은 볼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라는 캐릭터는 지어낸 것이 아닐 수도 있다.

이것은 역사적 문제이다

그녀의 신분이 낮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녀' 가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또 다른 학자가 주중에 발견한 것은

당나라 개원년 동안 스타북' 개원 자정' 이 사서에 나오는' 가오리 매미' 를 인용한 적이 있다. "개원 자정" (이 책은 아직도 한 번 전해지고 있다. 장지동은 사사로이 송자현에 왔다. 그는 일찍이 송즈 현령이 청관이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직접 보고 싶었다. 나는 길에서 우연히 일주일 동안 사람을 만났고, 그 후에 나는 그를 전각으로 데리고 문 근처에 있는 곳으로 데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이가 조공물이 가득한 것을 보고 배가 꾸르륵꾸르륵 울었다. "엄마, 거기 먹을 거 있어요!" 나의 어린 시절 동창인 최통은 그가 관리는 아니지만 현지의 부자라고 말했다. 장지동의 옷이 남루한 것을 보니, 매우 의아해했다. 그는 말에서 뛰어내려 물었다. "샤오다 형제, 당신은 호광 총독이 되지 않았습니까? 너는 어떻게 이렇게 입었니? " 장지동은 대답하지 않고 이번에 강에 가 보라고 했다. 그는 눈을 뜨지 않고 놀라서 대답했다. "아가씨, 저를 강이라고 부르세요?" " 여자가 부드럽게 말했다: "바로 그렇습니다. 눈을 뜨지 마세요, 강씨, 그렇지 않으면 제 딸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겁니다. " 어디, 학우가 그에게 말했다. "최근 며칠 동안 송자현 정부가 공개적으로 사건을 심리하고 있어서, 나는 가서 떠들썩하게 하고 싶다." 장지동은 마음속의 소망을 듣고 말했다. "나도 떠들썩하게 하자." 그 학생은 고개를 끄덕이며 흔쾌히 동의했지만, 장지동은 또 말했다. "우리는 헛되이 갈 수 없다. 우리 소송을 해서, 이 현장이 어떻게 판결을 내리는지 보자, 알았지? " 이 동창은 장지동이 정장 개인 방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생성

최근 몇 년 동안 또 새로운 인장이 있었다) 볼륨 33: "여자는 분명 혼란스러울 것이다. 환불 일을 분명히 한 후, 장은 혼자 미남당에 앉아 고심했다. 그는 추 zhuangwang 때문에 사람들이 부상 을 피하기 위해, 터널을 파고 대포를 포기 하기로 결정, 그래서 한밤중에 도시를 폭파 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둑과 병사들이 성을 깨는 것을 막기 어렵다. 물론 제때에 수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한밤중에 날이 밝을 때까지 신선도 성벽을 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장 () 의 다밥 () 은 무미건조하여, 그는 고심하여 마침내 위험한 바둑을 생각해 냈다. 참고:' 한서':' 조조가 성공하지 못했다.

먼저 동탁을 유혹하다

가오리에 들어가 그 군을 미혹시키다. 아쉽게도' 한서사략' 은 오늘 존재하지 않는다.

목촌에는 길 건너 간판 건물, 로비, 뒷홀, 왕운가, 잃어버린 신극대, 가오리 묘가 있었다.

돌, 서호변으로 물러가다

늙어가다 왕소군은 요새를 떠났다.

좋은 이웃을 위해 죽다.

오늘날까지도 내몽골 초원에는 여전히' 녹색 무덤' 이 있다. 양귀비는 병사로 말미파에서 죽었다.

운명의 문제는 역사책에서 근거가 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제외하고는 세 명의 미녀가 모두 귀국했다.

중경은 여전히 존재한다.

오직 샘을 던지는 이야기만이 생인지 죽음인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향기로운 영혼 한 가닥이 어디에 속하는지 모른다. 고고학 방면에서 고찰하다.

역사적으로 지심의 존재 이야기의 어떤 흔적도 얻을 수 있을까?

학자 멩 fanren 는 말했다.

그는 고증을 통해 유심 고향의 이야기를 찾았다. 유심의 고향은 신주시에서 남동쪽으로 3km 떨어진 목축촌에 있다.

태원이나 신주에서 왕우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목촌에는 원래 검은 목이버섯이 많이 생산되었다.

구명목촌

나중에 마을의 회화나무 밑에서 영지 한 그루가 발견되었다.

그래서 목축촌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마을 전설

일찍이 티샘의 이야기가 탄생하기 3 년 전, 마을의 복숭아와 살구는 꽃이 피는 것을 멈췄다.

복숭아나무와 살구나무는 여전히 생존하기 어렵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꽃을 부끄럽게 한다는 뜻이다. 마을에는 간판 건물, 앞당, 뒷당, 왕운가, 잃어버린 신극대, 가오리 묘가 있다.

촌민의 전설

타오 위엔 세 형제가 권력을 잡은 후,

그는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고향으로 돌려보냈다.

늙어서 여기에 묻다. 그리고 샘을 버리고 검을 던지는 이야기도 있다.

관우는 시신을 고향으로 호송하여 안장하라는 통지를 받았다. 그래서 뒷전에 관우의 조각상이 생겼다.

절 앞에는 샘의 연기 이야기를 보여주는 무대가 있다.

관우의 거부와 호위에 보답하기 위해서다. 또한 정향현 동남부의 중화마을은 여포 고향이다.

호청천',' 지척적토끼',' 목덜미' 등 민간 전설이 있다.

모두 여포 얘기입니다. 그래서 민간에는' 신주에는 좋은 아가씨가 없다' 는 말이 있다. "

정향은 좋은 사람이 아니다. ""

디신과 여포 이야기 때문이라는 뜻이다.

이때부터 시작한다

신주는 더 이상 미녀를 낳을 수 없다.

정향은 영원히 잘생긴 남자를 낳을 수 없다.

68 세의 청두 북부 교외 주민들은 일찍이 시임 묘비를 잃어버린 이야기를 수집했다고 한다.

청두 시민들이 제공한 단서는 즉시 역사학자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청두 북부 교외에서 약 1 리 떨어진 곳에서 가오리 묘를 발견하고, 땅에서 쇠사슬을 발견하고, 쉽게 주워 열고, 안에는 은원보와 두툼한 붉은 장부가 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생각했다: 이것은 큰 녹색 말을 탄 사람이 잃어버린 것이 틀림없다. 나는 체인이 잃어버린 것을 발견했다. 내가 왜 이렇게 조급해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앞으로 꼭 여기에 와서 좋은 일을 할 것이다. 길가에 앉아 있는 석두 들이 기다리고 있다. 그가 담배를 피우고 있을 때, 그 굴욕적인 귀머거리가 돌아왔다. 왕 Qihua 를 보고, 그는 물었다: "이 형제는 사슬을 건설 하기 위하여 저를 연결 했는가?" " 왕 Qihua 는 체인을 가져다가 말했다: "이 사슬은 당신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 "조금 좋다, 조금 좋다! 형제, 정말 감사합니다. 이것은 우리 집의 생명의 뿌리이다. 이곳의 돈은 작은 일이지만, 관건은 큰 장부이다! " 그 사람은 매우 감격하여 왕 Qihua 를 집으로 데려왔다. 묻다.

단서 제공자는 청두 북교 모 문화역의 한 성이 착용한 간부이다. 그의 말에 따르면,

197 1 년

지역 철도 지선을 건설할 때,

큰 무덤을 파낸 적이 있다.

무덤에서 두 개의 큰 기념비를 파냈다.

예서 한 폭

전서. 비문에 근거하다.

이 무덤의 주인은 바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이다.

그는 회상했다

197 1 5 월 어느 날.

청두 철도국의 모 공사 팀 일팀이 이 일대에서 도로를 보수하고 있다.

작업 중에 불도저가 갑자기 길이가 약 8 미터, 너비가 약 6 미터, 깊이가 약 6 미터인 어린 소년에 추락했다. 그는 매우 기뻐서 만두를 떠서 먹고 싶었다. 그들은 살아 있는 것처럼 그의 입에 들어가 그의 뱃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4 미터 정도 되는 큰 구덩이가 하나 있다. 당시 엔지니어링 팀에는 20 여 명의 노동자가 왔다.

구덩이를 비탈길로 파냈다고 한다

불도저를 몰아내다. 파고 파다

구덩이 주위에는 각양각색의 벽화와 그림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호랑이 같은 이름없는 동물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묘비 두 개를 파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틀림없이 고분이라고 말한다. 시공대가 이 구덩이를 포위했다.

진지하게 다시 파다. 그의 말에 따르면,

먼저 남방의 묘를 파낸 것 같아요.

구덩이 안에는 붉은 사암 석문 두 개가 있다.

그것은 약 8cm 두께이다.

그들은 대문과 주요 입구이다. 문 뒤에 홀이 하나 있다.

나중에 또 구덩이에서 사람의 종아리뼈와 머리카락 한 가닥을 파냈다.

그의 아내는 또한 구덩이에서 길이가 33 센티미터이고 손가락 폭이 두 개인 "구리 조각" 을 발견했다.

물속에서 잠시 닦아내면 깨끗해진다.

매우 밝다. 결국 구덩이에서 더 이상 아무것도 파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무도 그것을 보호하겠다고 말하지 않았다.

무덤이 가득 찼을 때,

철도가 건설되었다. 두 개의 묘비가 파낸 후,

일찍이 흥발은 그가 그 예서를 집으로 밀었다고 말했다.

다음날 아침, 유씨의 장인어른은 은곡현의 역참에 가서 들었다. 그는 추장에게 큰 뚱뚱한 돼지를 끌어내어 머리에 큰 붉은 꽃 한 송이를 묶고 등에 빨간 카펫을 깔라고 명령했다. 그런 다음 리우웬과 그의 아내 조절을 타고 산양현으로 강등되었다. 휴가마다 조걸은 모두 웨이로 돌아가 그의 어머니를 보고 싶어한다. 그러나, 조비가 유에 대해 악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여동생 조절은 위문태후 변을 방문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유씨가 산양현에 온 이후로 조절은 줄곧 산양현에 가택 연금되어 있어, 웨이에 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시내를 나서도 틈이 되었다. 돼지 등, 사람이 돼지를 끌고 앞에 있고, 사람이 뒤를 쫓고, 대오가 호탕하게 역참에 걸어간다. 이 기념비는 약 80 센티미터의 정사각형이다.

약 6 센티미터 두께입니다

비석은 청회색이다.

그것의 무게는 50kg 이 넘는다.

전서는 나중에 마을의 인형에 의해 박살났다.

몇 년 후, 예서도 수거되었다.

쩡 싱발 (Zeng xingfa) 은 또한 기자를 그 해의 무덤 부지로 이끌었다. 청두 동역 화물장 밖

몇 개의 철도가 나란히 뻗어 있는 곳.

노인은 기자들에게 이것이 철도의 그룹 선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중 한 단락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곳이 바로 비석을 파는 곳이다.

지금은 지면에서 몇 미터 깊이밖에 안 된다. \ "쩡 xingfa 노인의 무덤 전에 말했다.

단지 몇 개의 철도 노선 중 하나일 뿐이다.

유기두가 수시로 왕복하다.

화물을 조를 나누다.

청두시 제 38 중학교 은퇴 역사 교사 임요경 () 에 따르면

그도 이 기념비를 직접 목격했다. 그는 "요정은 청산에 묻혔고 선인은 강 등에 서 있다" 고 생각했다. " 이 때문에 이 비석은 아마도 심장녀 이야기를 잃어버리는 비석일 것이다. 그는 비문에 묘지가' 화양현 집현향 영녕 황토포' 라고 적혀 있는 것을 기억한다. 비문에는' 부인은 지심의 이야기다' 라고 적혀 있다. 예전에는 닝보 * * * 다릿목에 신사가 하나 있었다. 절에는 보살이 있다: 현령은 중간에 앉고, 남양객은 왼쪽에 앉고, 구두장이는 오른쪽에 앉는다. 전설에 의하면 이 다리는 절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장녀도.

부인과 함께 촉에 들어간다 "고 왕은 설명했다." 너는 이 땅에 술 10 근을 심어야 한다고 하지 않았니? 이 냄비와 바가지 대야를 보면 술 10 근을 담을 수 있다. 클릭합니다 돈 꼬치꼬치 소리를 듣자 화가 나서 땅에 주저앉았다. 가오리

왕은 예기였다.

동탁이 날뛴기 때문이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염제와 함께 촉에 들어가다. 임요경의 소개에 따르면,

고대 비석이 출토되었을 때

기무단의 많은 노동자들도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그는 또한 현장에 있던 수십 명에게 비문을 낭독했다. 나중에 이 비석은 증흥발 노인들에 의해 집으로 가져가서 소장하였다.

그것은 확실히 발생했다.

티심 묘비 이야기를 목격하고 수집한 시민들은' 티심 허구의 이야기' 라는 이론을 믿지 않는다.

청두가 심묘를 잃어버린 이야기' 라는 소식이 나왔다.

관련 연구전문가의 주의를 즉시 끌었다.

중국 삼국연의학회 이사, 중국 홍루몽 학회 이사, 쓰촨 행정학원 후 교수는 이 소식을' 처음' 이라고 불렀다. 그는 말했다

고고학적 관점에서 보면

물증이야말로 표준이다.

하지만 사회학과 민속학의 관점에서 보면

인증도 일종의 증거이다. 샘묘비를 던지는 이야기가 청두에 나타났다.

분명히 날조한 것이 아니다. 그는 티샘의 이야기가 역사에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샘의 이야기를 잃기 위해 노년에 쓰촨 진출을 했다.

아니면 사후에 촉속에 묻힐까

후 교수는

두 가지 가능성이 모두 존재한다. 일부 야사에서 신을 잃는 이야기는 관우의 첩이다.

만약 그렇다면.

관우와 함께 촉나라에 갈 수 있습니다.

쓰촨 문사관 연구원,' 문사' 잡지 편집장 이전원은 디샘의 이야기를 언급하면서 "디샘의 이야기는 역사적인 인물로 존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사료는 북송 시대에 경성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영안진이라는 작은 마을에 장예 () 라는 사람이 살고 있었다. 장예 들은 어려서부터 부유했다. 자라서 그는 양안의 딸과 결혼했는데, 그녀는 도시의 교사였다. 양은 어려서부터 부모님의 좋은 교육과 훈도를 받았다. 그는 현명할 뿐만 아니라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한다. 그는 가정을 경영하는 좋은 사격법과 재테크를 하는 좋은 방법이 있다. 집안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말을 듣고, 그녀의 이웃도 그녀를 매우 존경하고 존중한다. 기록에 따르면 중매인과 양고모는 어울리지 않고 양고모는 은 12 냥의 가격으로 도색에 팔렸다.

쓰촨 생활도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녀가 여포 아내라면,

여포 살해 후

그녀는 더 이상 중원에 있을 수 없다.

가장 가능성있는 것은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이름을 숨기는 것입니다.

그때의 쓰촨 수업은 아마도 가장 이상적인 곳이었을 것이다. ""

"새로운 라이프 위크"? 신비를 탐구하다

삶과 죽음: 잃어버린 신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