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도교와 불교에 충돌이 있습니까? 차이가 있습니까?

도교와 불교에 충돌이 있습니까? 차이가 있습니까?

송인종이 물었다: "도가 높습니까, 불대입니까?" -응?

지난 한 해 동안 송인종 황제는 초기 왕조를 세우고 민사와 군사류를 모아 그를 축하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석천에게 절에 가라고 명령하고 물었다. "만약 내가 도교와 불교에 귀의하고 싶다면, 나는 어느 종교가 가장 중요한지 모르겠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도법이 큰 자, 나는 도법에 귀의하고, 부처는 불문에 귀의한다. "

석천은 "도는 삼교의 일관된 원칙이지만 사람마다 몸이 다르므로 삼교로 나뉜다" 고 말했다. 예로부터 제왕과 성인은 두 가지 길이 없었는데, 왜 이렇게 다른가? "

Renzong 는 말했다: "크기가 다르지 않기 때문에, 나는 부처님에게 다시 물었다. 클릭합니다

그는 또한 불교 대사에게 절에 가서 물었다. "만약 내가 도교와 불교에 귀의한다면, 어느 종교가 가장 중요한지 모르겠다."

선사는 말했다: "나는 그것이 크고 문이 가장 작다고 생각한다."

석천은 듣고 대답했다. "그 크기에 대해 얘기하고 싶으니 주인이 되어 그것을 분명히 합시다. 내가 너에게 도교의 뿌리를 이야기해 줄게. 혼돈이 분리되지 않았기 때문에, 잘리지 않았을 때 허무와 약간의 고리가 원광을 형성했다. 무극의 주님께는 부처님의 시초, 영보, 도왕입니다. 이 세 가지가 노인에게 너무 높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 집 어르신은 기화, 삼청, 삼생, 사생 삼생이었다. 나의 조상, 위대한 노인, 81 세. 그는 현학 중기 제법의 주이자 역대 제왕의 스승이다. 일음과 일양은 도라고 불린다. 음일양이 부처라고 부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고금의 천도, 진정한 인도, 귀신도. 왜 천지는 불이고, 불귀신은 불인데, 불교도를 고치는 것이 있다고 말하지 않는가? 불교도가 불교와 불교를 방문한다는 뜻이다. 역사상 황삼은 세계를 지배하고 오제는 왕이다. 각국의 책에서도 스님의 해석이 없다. 당신의 불학은 어디서 시작되었고 어디에 있습니까?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세요. " 불교 선생님은 말없이 화가 나서 떠났다. 석천이 앞으로 나아갔다. "부처는 그 크기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사부님께 이르러, 마침 근원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공헌이 있습니까? 우리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우리는 왜 화를 내는가? " 나는 그 승승장구하는 사람들에 대해 간단히 말하겠다. 들어 봐:

보좌에 앉아 있던 노신사가 녹색 암소를 날아갔다.

헌원 대왕이 용에게 날아올랐다.

딩닝은 학이 날아오르고,

매미 () 를 날아가고,

Huainanzi refining Dan 약 복용 후 급등,

주선 () 이 용에서 비상하고,

금매미 소리가 청루안에 울려 퍼지고,

양무자 화룡이 비약합니다.

42 개의 문종이 폭등했습니다.

서경양은 방 32 개를 뽑아 똑바로 올라갔다.

나머지는 말하기 어렵다. 예로부터 제왕은 모두 경도를 스승으로 삼았지만 부처를 스승으로 삼지 않았다.

요왕은 넓은 스승을 모시고,

순왕은 적송을 스승으로 모시고,

왕우배 전쯔단 스승,

당왕은 은씨를 스승으로 모셨다.

문왕은 강자이를 스승으로 모셨다.

주왕은 원천황을 스승으로 모셨다.

한고조는 장량 선생님을 스승으로 모셨다.

광무는 등중화를 스승으로 모셨다.

유현덕은 공명을 스승으로 숭배한다.

당고조는 서모공을 그의 선생님으로 삼았다.

나는 송태조 대왕이 일찍이 묘 선생을 스승으로 모셨다.

당태종은 천추를 이희선생으로 경배하였다.

국가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주고 역사상 세계에 큰 공헌을 했다. 당신의 불학 공헌은 어디에 있습니까? 델리는 누구지? 그것은 언제 왔습니까? 왜 아무 말도 안 해? ""

석천은 또 "부처는 서역의 한 주인 43 세의 신사로 김인이 되어 호지의 천축왕국으로 헤엄쳐 갔다" 고 말했다. 그는 하늘에서 떨어져 알아보지 못했다. 부처가 이 나라를 계몽시켜 금식 염불을 시켰다고 하는데 불교가 건립되기 전에 남녀가 모두 좋다고 한다. 나중에, 한명제는 서양에서 한 금인이 오는 꿈을 꾸었다. 등에 활을 메고 두 개의 화살을 비스듬히 꽂았다. 날이 밝자 그는 사찰을 세워 부처님의 이름을 선포하고, 사람들은 서방에 부처가 있다고 말한다. 나의 주인은 큰 축복으로 왕위에 올랐다. 서양의 부처가 중국에 오는 것이 아닐까요, 길상님? 그래서 그는 불교를 선양하고, 불상을 만들고, 천하의 사찰은 모두 성공적으로 건설되어, 향을 지키며 불상에 경례하는 사람이 없었다. 황후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 주 용은 만세, 천하의 죄수들을 사면하고, 절에서 머리를 깎고, 승려로 개칭해 불향등을 지키고, 부처님의 탈출을 기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스님이라고 불린다. 황제는 인자하게 이 승려들을 사면하고 그들이 불교 제자라고 주장했다. 나중에 그는 양무제 () 에 가서 불교 교리를 따르고, 승려 직공 () 을 스승으로 모시고, 이 나라를 버렸다. 나중에 타이성에서 굶어 죽었다. 한 편의 시가 양황제가 그날 직공을 숭배하여 나라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

72 명의 도교 창시자가 72 종의 솜씨를 남겨 학생을 도왔다.

이 노인은 불, 물, 토양을 가지고 금목을 떠났고, 모든 것이 언제든지 사용되었다.

소양의 창시자는 남아서 금, 은, 구리, 철, 주석 등을 지었다.

헌원황제는 목화를 남겨 옷을 만들었다.

첸은 방적단을 떠났다.

황후 현녀가 남아서 짜다.

지보는 이 땅을 떠났다.

붉은 잣이 남아서 다리를 만들고 길을 닦다.

손사인은 남아서 병을 치료한다.

양무현 대사는 화가를 남겼다.

정씨는 진흙 한 조각을 남겼다.

오도자는 단청을 떠났다.

네모난 회전, 실존하는 사람, 배 한 척을 떠나 사람과 화물을 운반했다.

강서 씨는 남아서 집을 짓고 방앗간을 지었다.

동빈 스승은 남아서 황주를 만들었다.

창호 대사는 그의 필적을 남겼다.

광화노조는 방안을 하나 남겼다.

화타의 대가는 집수, 접골, 껍질을 벗긴 장인을 남겼다.

문백현 대사는 벽돌을 태우는 주전자를 남겼다.

서서는 지뢰와 대포를 남겼다.

공명좌화 공략.

서무공은 총, 칼, 화살을 남겼다.

루반은 두 명의 미장이를 남겨 집을 수리하고 지었다.

진노조는 조각사가 조각한 조각상을 남겼다.

뇌진자가 남아서 구멍을 뚫다.

논사인은 남아서 잉크를 만든다.

채륜현 대사는 남아서 종이를 만들었다.

던통 씨는 남아서 돈을 벌었다.

백피 스승은 가죽공을 떠나 가죽도구를 만들었다.

두강현 대사가 남아서 술을 빚었다.

거홍현 스님은 모종을 남기셨다.

문중자가 얼굴을 남겼다.

무한대의 선조들이 남아서 불을 켜라.

황석공은' 손자병법' 을 위해 음양 2 가와 3 책을 남겼다.

강자이는 병서 여섯 권을 남겼다.

왕선 노조가 남아서 파진하다.

손빈은 남아서 숯을 태우고 부츠와 양말을 만들었다.

진짜 정자는 장인을 뒤에 남겨 두었다.

노공은 제단 항아리를 남겨 불태웠다.

진짜 뇌공은 남아서 도자기 그릇과 등불을 태웠다.

경수진은 남아서 우산과 냄비를 만들었다.

유선 대사는 균형을 남겼다.

나실인은 남아서 까까머리를 깎았다.

메고의 두 선녀는 염색방을 떠나 연지색의 염색천을 만들었다.

오씨는 저울을 한 대 남겼다.

화이난자는 남아서 두부로 설탕을 끓인다.

직파의 아버지는 실크를 남겨 실크망을 만들었다.

서릉선자는 비단을 대한다. 석재를 살려 갑자를 대하다.

빌딩은 현자를 공경하고 땅을 다스리며, 정시를 한다.

위안 Tianyu 는 점쟁이를 남겼습니다.

마읍대가 남아서 점쟁이를 방문하다.

주공은 나침반을 남겼다.

정자는 체와 쓰레받기가 남았다. 이 관리는 주판을 남겼다.

신농이 약초를 남기다.

선녀 유가 전차를 떠났다.

나머지는 말하기 어렵다. 나는 나의 도학이 72 가지 솜씨로 사람을 부양하고, 세상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싶다. 너의 스님네 집은 사람과 사물을 축복하는 것을 남겼다 ... 너의 불가는 병고와 죽음의 고초를 남겼다. 나는 도가가 금목을 떠나 불, 물, 흙으로 한 무리의 학생들을 키웠는데, 천자부터 서민에 이르기까지 오행생이 아닌 각종 사람들이 있었다. 오행이 천지의 뿌리에 모여 만상을 포괄하고 사회성을 지녔으며, 모두 오행의 기운으로 천지 음양이 생겨났다는 시가 있다.

너의 불학 이론은 여전히 자기 문에서 나온 것이다.

태원시 천존 10 제자 입불 후 72 변을 남기고 입문한 남녀는 진리에 매료되지 않았다.

태상황 제자 현요는 필루프가 되었다.

둘째 제자는 불타는 부처가 되었다.

삼제자 태극 성미륵불.

네 제자인 정우는 약사 부처가 되었다.

육제자, 황헌, 신화아미타불,

칠제자, 보상, 화신문수보살,

여덟 제자, 자항, 신화관음보살.

구제자, 보현, 화신 보현보살,

10 제자 보옥이 보살을 현실 세계에 숨겼다.

원초에 부처의 제자 열 명이 불교를 건립하여 옥제 칙령에 의해 부처로 명명되었다. 원래 부처는 삼교로 나뉘었다. 세상은 아미타불이 어디서 왔는지 알지 못하지만, 부처가 서역에 있는 여섯 제자는 황헌, 그는 범티강 왕궁에서 모나 왕자로 태어났다. 갑오전쟁에서 태어나 4 월 초 8, 10 살에 궁으로 들어가 책을 읽다. 49 년 동안 그는 서역에서 온 부처가 되었다. 귀국 후, 진정한 불법은 전파되었다.

나의 조상 노군 할아버지는 중생이 몽매 속에 파묻힐까 봐 진리가 길을 잃어서야 중생을 음화시켜 정과를 이루게 할까 봐 걱정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석천의 말은 불문고승이 부끄러워서 대답할 말이 없어 두 손을 합친 채 물러났고, 문무박수는 존경이었다!

송인종 황제의 어필은 삼교 사이의 중용의 도가 존중받는다고 칭찬했다. 옛날에는 천지의 뿌리로 태어나 불후의, 태어나고, 태어나고, 현학이 세워져 풀려났다.

성운전은 궁전으로 돌아가고 문무반은 해산한다.

발췌 (쓰촨 관현 청성산 상청궁 동화당)

도리 4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