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의 얼굴이 주는 첫인상이 중요하다. 얼굴을 보면 한 사람의 성격, 재물운, 복숭아꽃 등을 볼 수 있다. 그럼, 어떻게 한 사람의 얼굴을 보고 그를 알 수 있을까? 어떻게 얼굴을 보고 점을 치는가? 점쟁이를 보는 것은 복잡한 과정이다. 이제 점쟁이를 어떻게 보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관상의 점쟁이를 어떻게 읽는가?
이목구비를 어떻게 보는가
이목구비란 귀, 눈썹, 눈, 코, 입과 같은 사람의 다섯 장기를 가리킨다. 게다가, 면상학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은 명사를 부여받았다.
(1) 어:' 청관' 이라고 불러요.
(2) 눈썹:' 장수관' 이라고 부른다.
(3) 눈:' 특파원' 으로 불린다.
(4) 코:' 판사' 라고 합니다.
(5) 입:' 출납원' 이라고 부른다.
이목구비' 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한 사람의 상호 학습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을 해 한 사람의 운세를 판단할 수 있다. 보통' 눈썹' 은 건강과 지위와 관련이 있다. 눈은 한 사람의 의지력과 선량함과 관련이 있다. 코는 한 사람의 부귀와 건강과 관련이 있다. 입' 은 한 사람의 행복, 음식 부, 고귀한 운과 관련이 있다. 귀는 한 사람의 수명과 관련이 있다.
얼굴 보고 세 번 멈추는 법
(1) 아래로 중지: 코에서 턱까지 소리를 지르며 멈춥니다. 만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5 1 년 후의 운세를 관장하다. 기본적으로' 상정지' 가 높고, 길고, 왕성하고, 방대하면, 주사회적 지위가 높아진다. 중간에 멈추다' 는 오래되고, 고기가 있으면, 주님은 부귀와 장수를 하신다. 만약' 다음 정거장' 이 완전하고 정확하며 무겁다면, 너는 평생 복이 있을 것이다. 또' 귀 부분' 은 15 세 이전의 청년운세를 관장하기 때문에 귀가 좋아 청년 운동에 도움이 된다.
(2) 중음: 눈썹에서 코까지의 위치를' 중음' 이라고 합니다. 중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3 1 50 대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3) 윗점: 이마 헤어라인부터 눈썹까지 가는 위치를' 윗점' 이라고 합니다. 청춘운세를 관장하고 15 세에서 30 세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주역의 상면점술도
주역 관상은 관상에서 운명을 보고 좋고 나쁨을 보고, 얼굴은 한 사람을 구별하는 첫 번째 수단이며, 세상에는 절대적으로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관상도 우리의 운명을 진실하게 반영한다. 먼저 주역의 점쟁이 방법을 간단히 말해 보자.
얼굴은 세 법정으로 나눌 수 있다. 법정은 눈썹 위에 있고, 아트리움은 눈썹에서 코로, 하정은 코 아래에 있다. 삼정 얼굴은 평평해야 한다. 이마, 눈썹, 눈과 코, 입과 턱의 비율이 균일해야 하며 얼굴 전체가 대범하고 개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마가 약간 높고, 넓고, 포만한다면, 소년은 운이 좋지만 이마는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너무 높으면 청소년에게 좋지 않다. 물론 조혼은 불가능하다. 주역의 상면점술도
주역은 관상점도를 보고 이목구비 후 조디악으로 세분화한다. 이 12 궁은 관상의 모든 특징과 길흉을 포함하고 있다.
제 1 궁: 생명의 궁전, 욕망의 궁전. 마이는 미간, 산근 위에 사는 당인이라고 말했다.
제 2 궁: 채파궁은 천창, 지하 금고, 반짝이는 갑옷, 우물난로를 포함한 도수에 위치해 있다. 부를 관장하다.
제 3 궁: 형제궁, 일명 우의궁. 마의는 말했다: 두 눈썹. 주요 친구는 운이 좋다.
제 4 궁: 천택궁, 천택궁, 두 눈과 윗눈꺼풀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요 가족 기업
다섯 번째 궁전: 남녀 궁전, 여성과 어린이 궁전이라고도합니다. Ma yi 는 말했다: 그것은 눈 아래에 있으며 눈물의 홀이라고도합니다. 아이들의 운을 봐라.
제 6 궁: 노예의 집, 마읍은 그것이 지하 궤에 위치해 수은과 다시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관리를 보다.
일곱 번째 궁전: 아내 궁전, 일명 부부 궁전, 눈 끝에.
제 8 궁: 희아궁, 산근의 위치, 연명위, 콧대를 통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아홉 번째 궁전: 궁전 이전, 마이 그 레이 션, 눈썹 구석에. 고대의 반선들은 이궁의 위치에서 음양방의 상황을 보았다.
제 10 궁: 관록궁, 관록을 중심으로 상반부와 궁이 분리되어 있다. 사람의 운명과 관운을 반영하다.
제 11 궁: 복덕궁, 복자, 천창, 제각에 연루되어 있다. 복록의 운세를 보다.
열두 번째 궁전: 부모 궁전은 태양과 달과 이마입니다. 주께서 부모의 복화를 보시다.
주역 점쟁이는 관상을 보고, 체모, 정신성, 의태를 동시에 관찰할 수 있다. 연인, 연인, 커플, 동료, 친구, 감정은 항상 변한다. 상호 신뢰와 존경도 얼굴에서 볼 수 있다.
이마와 눈썹 사이에는 수직선이 하나밖에 없다. 이런 얼굴형은 면상학적으로 천축무늬라고 한다. 이 얼굴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완강하다.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절대 그만두지 않을 것이고, 이익을 나는 분명히 공유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자신에게 불리한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사람은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는 것이 아니다. 동시에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도 엄격하다. 하지만 이런 얼굴을 가진 사람은 또 다른 특징이 있다. 바로 좋다. 이 세로줄은 평소에 나타나지 않는다. 이런 주름은 그가 심신이 피곤할 때만 나타난다.
코 윗부분에 가로줄이 몇 개 있다면. 이런 특징을 가진 사람은 사물에 대해 충만한 열정을 나타낼 것이다. 심지어 * * * 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을 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나서다. 평상심으로 사람을 대하고 처신하다. 또 농담할 때 이런 주름이 있는 사람이라면. 전반적으로 사람은 부드럽다. 단점은 남의 일을 더 쉽게 관리한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종종 문제를 일으킨다.
주역 점쟁이에 따라 남자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눈빛은 물과 같다: 곳곳에서 숙녀를 위주로 항상 상대방을 직시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눈 가득한 물, 조금씩 반짝이고, 작은 미소, 이런' 새 좋은 남자' 는 누구나 마음을 움직인다. 애석하게도 너는 이 애인을 혼자 가질 수 없다. 그의 유순함이 그를' 강요당하게' 했기 때문이다. 감상과 추앙을 표하는 여자들이 많이 있었다. 품에 안기든 진심을 고백하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항상 사랑으로 가득 차서, 영원히 네가 원하는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엇갈린 꼬리무늬: 꼬리무늬가 엇갈리거나 뾰족한 문 (눈꼬리와 이마 가장자리 사이의 영역) 이 문란하고' 고추',' 싸움' 처럼 보이면 편식하지 않고 거절하고 싶지 않은 연인이다. 옥스퍼드 배경을 개방한 신사가 왜 하버드의 뉴스권 명원과 연애할 수 있는지 의심할 필요가 없다. 또한 먼지투성이인 낯선 여자아이와의 러브레터가 끊이지 않고, 애정이 끊이지 않는 이유를 의심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구아바의 가장 큰 특징은' 아무도 오지 않는다' 와' 등정' 이다.
코가 처지다: 코가 처지는 사람도 쾌감에 빠져드는 것에 관심이 많은데, 아마도 자신이 쓰는 무궁무진한 체력을 터뜨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퇴근 후, 그들은 호텔, 등산, 소풍, 그리고 어떤 놀이 기회도 신고할 것이다! 열광적인 쾌락주의자라고 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호색하고, 한편으로는 재미있고, 명성은 항상 좋지 않다. 나는 이런 종류의' 활룡' 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충고한다!
늑대는 걸어서 호랑이에게 키스한다: 늑대가 걷는 것은 걸으면서 뒤돌아 볼 때 어깨는 움직이지 않고 두목만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랑이 키스는 일이 있을 때 이를 물어뜯는 것이다. 언뜻 보면, 너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점잖고 예의 바르다. 자세히 보면 노여워하지 않는 표정, 가짜 웃음, 알 수 없는 냉소와 진심이 없는 말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사람은 사납고 무정해서 그와 교제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감정 배양에도 적합하지 않다.
인과적 때문에 전생에 만들어졌으며, 이 인생의 면모를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과적, 인과적, 인과적, 인과적, 인과적) 변화의 생각으로 마주한 운명을 생각하는 것은 주역의 점쟁이이며, 자신의 영리함과 노력에 의지하여 생활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얼굴과 점쟁이를 어떻게 보는가
우선, 얼굴을 보세요-얼굴
얼굴' 이란 한 사람의' 이목구비' 를 관찰함으로써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문이다. 모두들' 서로가 마음으로부터 태어났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이 말은 주로 사람의 성격, 마음, 사람됨이 모두 그의 얼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성격이 좋은 사람은 보통 상냥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악독한 사람은 보통 더 악독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얼굴 선심악' 이라는 말이 있다. 즉' 면선' 처럼 보이지만 마음이 악하다는 뜻이다. 징그럽고 착함' 이라는 말이 또 있는데, 얼굴이' 악' 해 보인다는 뜻인데 사실은 착해요. 요컨대 얼굴 판단은 전공이 필요하고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다. 일부 민감한 사람들은 얼굴 분석을 통해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직감으로 얼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없고, 여전히 전문적인 명리 분석이 필요하다.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라는 말은 일방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근거가 있다. 너의 얼굴형, 이목구비, 칠공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모두 너의 성격과 운명을 드러내고 있다. 내 성격이 잘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그녀는 당신의 가장 좋은 동반자입니까? 다음과 같은 멋진' 대면 점술' 을 통해 당신과 애인의 조화의 정도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만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얼굴마다 다른 사람의 성격과 사업에 대한 태도를 나타낸다.
삼자형을 거꾸로 하다. 현명하고, 뇌로 일하기에 적합하고, 카리스마가 있다. 그러나 체질이 약하고 신경질이 약간 있으니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라운드。 천성은 명랑하지만,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감정화하기 쉽지만, 성격이 온화하여 또래들에게 쉽게 환영받기 때문에 즐거운 직업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정사각형. 생명력이 강하고 성격이 활발하여 시작하기만 하면 견지할 것이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행복한 그림이다.
삼각형. 성격이 내성적이고, 생기가 없고, 체력이 부족하여 같은 회사에서 일하기에 적합하다. 운동을 많이 하고 정력을 높일 것을 건의합니다.
긴 얼굴 모양. 성격이 얌전하고 예술가적인 기질이 있지만 사랑에 열중하지 않고, 더더욱 * * * 하지 않는다.
둘째, 얼굴을 봐-입
입술색 성홍은 보통 식사량이 풍부한 사람이다.
입술이 칙칙한 여성은 식성이 침체되기 쉬우며 남편과 헤어질 수도 있다.
입술이 창백한 사람은 보통 허약하고 병이 난다.
입술이 검푸른 닭간 같은 사람은 대부분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외롭거나, 아이가 없거나,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입술이 어두운 사람은 굶어 죽을 것이다.
입은 한 사람의 감정, 사랑, 의지를 표현할 수 있다. 입이 코보다 훨씬 넓어서 입을 크게 벌린다. 코보다 작은 것은 모두 작은 입이다. 입의 크기와 입술의 모양도 한 사람의 부유도를 반영할 수 있다.
위아래 골고루 입술. 총명하고 의지력이 강하며 학업이 성공적이고 사업이 성공적이며 마음이 넓어 늘 다른 사람의 시각에 서서 문제를 생각한다. 사랑 생활에서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 평생 행운을 빕니다.
입가를 위로 올리다. 속칭 기린이라 매우 고귀하다. 성격이 온화하고 관찰력과 리더십이 있어 독서와 일을 잘한다. 그리고 사랑 재물운도 좋다. 행복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것이다.
얇은 윗입술과 두꺼운 아랫입술. 아랫입술이 두껍고, 유머러스하고, 다른 사람의 호감을 얻기 쉽고, 사랑에 빠져, 자기 중심적이고, 상당히 유물적이다. 윗입술이 얇고 뾰족한 사람은 말이 날카롭다.
입꼬리가 처지다. 진지해 보이고, 여주가 마르고, 의심이 많고, 불평이 가득하고, 현실에 불만을 품고, 성격이 괴팍하고, 고집스럽고, 운이 나쁘고, 생활이 우여곡절되는 것 같다. 미소를 많이 짓고 입가를 올리는 연습을 한다.
윗두툼한 아랫입술. 윗입술이 두꺼운 사람은 냉정하고 이성적일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정력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고, 성격이 유순하고, 생활을 사랑한다. 일단 사랑에 빠지면, 그들은 강한 질투 심리를 갖게 된다.
가시가 많은 두꺼운 입술. 자존심이 강해서, 그는 큰소리를 치고, 만년에는 외로워진다. 줄무늬가 많은 사람도 생산성이 있다. 아랫입술에 문신을 한 사람은 말이 많지만, 친구를 사귀는 것은 대범하다.
셋째, 얼굴을 보세요-눈
눈빛이 다른 사람은 형제관계가 없고, 궤변이며, 부모도 화목하지 않다고 한다. 또 다른 관점은 이런 사람이 발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왼쪽 눈이 큰 남성은 장남이다. 눈의 크기를 맞추려면 복등 운동을 통해 좌우신경을 조율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말을 할 때 눈을 감은 사람은 보통 음탕하거나 수줍어하거나 불충실하다. 교만하면 계속 눈을 깜박거리는 사람은 모두 조심스럽지만 허장성세를 좋아해서 늘 자신을 현실 위로 과장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교만, 교만, 교만, 교만, 교만, 자신감명언) 눈이 멍한 여자는 복숭아꽃 약탈을 당할 것이다. 남녀를 불문하고 까마귀발이 많을수록 음탕하다. 아랫눈꺼풀에 부종이 있어 임신의 상징이다. 아내가 임신하면 남편의 아래 눈꺼풀도 붓는다. 파란 눈의 여자는 히스테리의 상징이다. 백구가 충혈될 때 병의 상징이자 발버둥치는 전조다. 눈을 가늘게 뜨고 사람을 보는 사람은 사악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말을 할 때 고개를 숙인 사람은 마음속에 비밀이 있거나 두 가지 마음이 있다. 이런 사람이 충성스러워 보여도 너는 방비할 수 없다.
마음의 창' 이라고 불리는 눈은 얼굴의 관점에서 보면 정말 중요하다. 우리는 눈의 모양과 살가죽의 두께로 한 사람의 성격의 운명을 판단할 수 있다.
동그란 눈. 공격적이고 이해심이 많지만 단점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눈이 꼬리를 향해 처지다. 감성적이고, 다른 사람을 탄복하기 쉽고, 마찬가지로 쉽게 탄복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가늘고 긴 눈. 인내력이 강하다. 젊었을 때는 열심히 노력했지만 만년에는 행복했고 결혼도 원만했다.
세 눈으로 나를 바라보다. 이런 사람들은 비교적 자기 중심적이고 물욕이 강하여 다른 사람에게 고립되기 쉽다. 결혼 상대의 성격은 부드러워야 한다.
눈이 크고 정신이 충만하다. 성격이 강해서 어려움이 많더라도 최선을 다해 해결하겠습니다. 이런 사람은 약간의 재물운이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눈이 위를 향하다. 자존심은 강하지만 다른 사람과 타협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직장에서 다른 사람과 마찰이 생기기 쉽다.
예쁜 눈. 가정부형 여성으로 세심하고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교제권이 크지 않다.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나와 나의 배우자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나의 사업은 상당히 성공적이고 나도 매우 부유하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비밀을 지키고 싶다.
넷째, 얼굴을 봐-코
콧구멍이 작은 사람이 물건을 너무 소중히 여기는 것은 구두쇠이다. 반면 콧구멍이 큰 사람은 인내력이 크다. 큰 코를 가진 사람이 인색한 행동을 하면, 그는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잠시 작은 지출을 제한한다.
코가 얇은 사람은 매우 허약해서 장수하기 어렵다. 병세가 가중되고 코가 마르면 죽음에서 멀지 않다. 코가 크고 입이 작은 사람은 아이와 상관없다.
큰 코가 마른 사람은 배우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희박하다.
코가 크고 입이 작은 사람은 아이와 상관없다. 큰 코가 마른 사람은 배우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희박하다. 코가 작은 사람은 새 옷도 없고 아이의 운명도 없다.
코는 작지만 코가 부자인 사람은 새 옷을 사는 것을 좋아하고, 돈을 아끼는 마음도 있고 활력이 넘친다. 코가 뒤틀린 사람은 극도로 개방적이어서 비밀을 지킬 수 없다. 반대로 코가 아래로 향하는 사람. 네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쉽게 드러나지 않는 것이다.
코는 재물궁으로 한 사람의 인생 부와 사업을 대표한다. 성공과 실패도 이 부분에서 알 수 있다. 여성 남편의 운세와 출산력은 코의 성장 상황에 따라 밝혀질 수 있다.
눈밑이 산뿌리보다 낮다. 천성적으로 투지가 없고 기억력이 좋지 않아 발전의 기회를 많이 놓치기 쉽다.
콧등에 주름이 있다. 나는 지능이 높고 머리도 예민하지만, 아쉽게도 고집이 세고 질투심이 강해서 만년에 돈이 없어 죽었다.
산뿌리와 콧대가 직각을 이루다. 이런 코는' 신사코' 라고도 불리며 재테크와 투자뿐만 아니라 정의감도 있어 이상적인 이성 대상이다.
돼지 담즙코. 이것은 돈을 절약하는 코다. 물질에 대한 강한 추구 때문에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벌 수 있다. 반면에, 지나치게 자기 중심적인 성격은 종종 당신의 배우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코가 튀어나오다. 예리한 관찰력으로 그는 사업 발전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고, 심지어 한 세대의 부자가 될 수도 있었지만, 성공하자 그는 오만하고 이기적이며 부하들이 불쌍해졌다.
콧대가 휘어져서 그는 성질이 급하고 인내심이 없어 다른 사람의 비평을 받아들이기를 꺼렸기 때문에 인맥이 나쁘고 운세가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그러나 만약 그가 자신의 나쁜 성질을 개선할 수 있다면, 그의 운세는 개선될 것이다.
다섯째, 얼굴을 봐-귀
귀 윤곽이 매우 정확한 사람은 반드시 매우 총명하고, 어떤 일을 하든 질서 정연하고, 온전하다.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말고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마라. 이런 사람은 보통 운이 좋다.
귓불이 크고 처지는 사람은 가난에 살지 않는다.
귀가 크고 굵고 긴 사람은 장수의 상징이다.
귀에 긴 머리는 장수의 상징이다.
귀에 기미가 긴 사람은 둘 다 복이 있을 것이다.
귀는 부와 성력뿐만 아니라 일생의 행복도 나타낼 수 있다.
굵은 귀에 처진 구슬이 있다. 이런 사람은 의지력이 강해서 남에게 의지하기 쉽다. 만약 그들이 더 열심히 일한다면, 부는 굴러올 것이다. 만약 한 여자의 구슬이 크고 두드러진다면, 그녀의 남편은 행운이 있을 것이다.
귀가 가늘다. 면상학에서 귀가 가는 사람은' 가난한 얼굴' 이라고도 불린다. 이 사람들은 충동적이고, 조화성이 부족하고, 흥청망청 낭비하며, 평생 돈을 빚졌다.
귀랑이 두껍다.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조심스럽다. 너무 많은 생각을 하면 일에 큰 돌파구가 없기 때문에, 많은 노력이 있어야 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상감 귀. 똑똑하고, 부드럽고, 어디서든 인기가 있어 애인과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다.
드라이브하러 가다. 본인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진보하는데, 성격이 고집이 세고, 인간관계가 나빠서 소인을 잘못 믿기 쉬우며, 실패로 이어진다.
귀가 들쭉날쭉하다. 감정으로 일을 하고, 재테크를 모르고, 늘 수입을 지출하지 못하고, 충동적으로 피땀을 다 써버리고, 만년에는 부유한 생활을 하기 어렵다.
여섯째, 얼굴을 봐-총리
늘 남의 말을 듣는다, 아이고, 이 기미는 여기가 정말 못생겼다. 시간을 내서 예쁜 얼굴로 돌려주세요.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정말 주의해야 한다. 기미는 너의 아름다움을 방해할 수 있지만, 어떤 기미는 반점이다.
아니, 너는 그 점을 떨어뜨렸다. 어쩌면 너의 운도 도망갔을지도 모른다. 어떤 점이 발견되지 않는지 봅시다.
1, 사원
관자놀이에 점이 있다면, 이 부위의 기미는' 이궁' 이라고 하는데, 이는 먼 길을 가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뜻이다.
2, 미미
눈썹에 점이 하나 있다면' 노을' 라고 부르는데, 한 사람이 똑똑하다는 뜻입니다. 좋은 기미라면, 웃을 수 있고, 인간관계도 좋다. 나쁜 기미라면, 너를 불행하게 만들 것이다.
3. 턱
턱에 점이 하나 있는데, 이는 네가 생활 취향이 매우 높은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너는 평생 먹고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부자다.
4, 광대뼈
광대뼈에 점이 있다는 것은 당신이 사회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매우 존중할 것입니다.
일곱, 얼굴을 봐-귀
귀가 딱딱하고 가루가 많은 사람은 매우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귀가 얼굴보다 더 하얀 사람은 유명해질 것이다.
귀의 윤곽이 뚜렷하고 귓불이 풍부한 사람은 모두 인자하고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정면에서 귀가 잘 안 보이는 사람이 유명하다.
무료로 얼굴을 맞대고 점을 치다
거위 계란 얼굴, 광대뼈 없음, 명리 더블 소득. 거위 얼굴은 살이 있는 거위 얼굴을 가리키며 뚱뚱하고 붓는 얼굴은 아니다. 거위 얼굴 여자는 광대뼈가 노골적이지 않고 이목구비가 단정하면 복이 있어 남편의 명리를 겸비한 열매를 즐길 수 있다.
코가 곧고, 포만하며, 빛이 충분하다. 이 방면은 주로 코에 나타난다. 코의 모양과 크기는 재물운의 흐름과 관련이 있다. 코는 원래 재물궁이라 재물운에 이롭다. 일반적으로, 코를 무너뜨리고 작은 코의 부는 비교적 나쁠 것이다. 코가 비교적 곧고 콧대가 아직 왕성하지 않다면 코의 충만도와 색깔과 관련이 있다. 옴니 라이트와 밝은 색의 부가 좋을 것 같다.
이마가 짧거나 꽉 차지 않으면 이런 사람들은 초창기에는 재물신의 보살핌을 거의 받지 못하지만 코나 턱이 좋으면 중장년층이 되면 전기가 생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사람은 행운을 누린다.
광대뼈가 높고 콧대가 곧다. 높고 곧은 코는 보통 그녀의 남편이 전문가가 될 것이며 약간의 재산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는 코가 길고 광대뼈가 높아서 고기가 있다. 그의 남편은 손이 대범하고, 돈이 있으면 네가 쓸 수 있고, 평생 돈이 있다.
둥근 턱은 행복한 생활을 즐긴다. 통통한 턱은 즐기는 방면이다. 남편의 모든 축복을 누릴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정상적인 결혼 (남자가 이혼한 적이 없다는 의미, 나이 차이가 멀지 않다는 의미 등) 과 결혼해야 한다. ) 이 혜택을 누리십시오. 얼굴의 턱은 노년을 나타낸다. 얼굴의 밑창과 장롱이 풍만하고 살이 많고 색깔이 윤택하면 만년에 재물신의 보살핌을 받게 된다. 만약 네가 좋은 코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40 세부터 부자가 될 수 있는 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한 여자의 관상이 점쟁이다
첫째, 코 준 * * *, 코는 재물운을 보지 않고, 여자는 남편의 운세를 본다. 코와 코 날개에 고기가 있어야 한다. 코는 한 사람의 돈버는 능력을 나타내고, 코가 굵다는 것은 재물을 모으는 능력을 나타낸다. 코 모양이 좋으니 이목구비와 잘 맞아야 한다. 코끝이 넓지 않게 매끄럽고 날카롭고 정직하며 콧대가 함몰되지 않도록 사업 좌절을 당하기 쉽다.
코가 완벽한 여배우는 운이 좋을 뿐만 아니라 앞날이 좋고 돈을 벌 수 있는 남자를 끌어들일 수 있고, 당연히 좋은 남편과 결혼할 수 있다. 코가 빳빳하고, 뿌리가 풍성하고, 코가 포만한데, 이런 여자는 비싸서 숙녀가 될 수 있다. 자신감과 능력으로, 너는 사업에서 성취할 것이다. 윤복조부, 큰 코 미녀가 할 일이다. 부자집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사람을 아내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둘째, 턱이 둥글고 두껍다. 하늘에 방원 가득하다는 속담이 있는데, 한 사람의 얼굴이 얼마나 예쁜지 묘사한다. 여자의 음기가 무겁기 때문에, 몸은 천성적으로 둥글고 부드럽기 때문에, 가장 좋은 턱은 방원 풍만하고 성실하며 부귀해야 한다. 이런 얼굴형을 가진 여성은 만년에는 보통 조용하고 안일하며 운이 좋아서 자신을 부양할 수 있다. 여자의 얼굴은 많이 빛날 수 있지만 턱이 너무 뾰족하면 음기가 부족하고 운이 나쁘고 결혼생활과 만년 생활이 모두 좋지 않다. 타고난 입이 뾰족한 원숭이 얼굴이라면 여자들 사이에서는 더욱 불친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진집에는 "턱이 풍부하고, 부왕은 창창" 이라는 말이 있다. 통통한 턱과 이중 턱의 외모가 남편을 돕는 데 도움이 된다는 얘기다. 이런 여자와 결혼하여 남편이 되는 것은 매우 행복하다. 그들은 표준 아내가 될 것이며, 온 가족에게 사려 깊고, 밝고, 대범하고, 부드럽고, 성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이다. 턱이 둥근 여자는 기질이 좋고 착하다. 그녀가 시집간 남편은 조상의 재산뿐만 아니라 시아버지도 그녀를 사랑할 것이다. 이런 여배우도 호문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셋째, 이마가 열립니다. 한 사람의 운세는 주로 이마에서 추론된 것으로 여겨진다. 이마가 읍민의 얼굴형 위치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의 재물운과 사업을 결정한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유명인, 상인, 달관 귀인이 기본적으로 행복한 만천당과 광활한 방원 같다는 것을 자주 발견한다. 그들의 이마는 윤기가 나고 기미와 흉터가 없을 뿐만 아니라 모양이 매우 아름답다.
이마는 이마의 헤어라인부터 눈 위까지 한 사람의 조상 전승, 지능 표현, 재운, 도화운을 투석할 수 있다. 미인의 첨단이란 보통 예술적 재능과 자기감상력이 있다. 이마가 꽉 찬 여자에게 그녀의 남편은 왕왕 부유한 가정에서 와서 즐겁게 지낸다. 조상의 총애를 쉽게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편의 사업도 순풍순수여서 봄바람이 득의양양한 남편이다.
넷째, 남편은 맨손으로 시작했다. 귀가 작아서 구슬이 없는 사람은 짜증이 난다. 귀는 돈을 나타냅니다. 진주가 있는 사람은 보통 부모가 재산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그들이 없어도 그녀의 남편은 처음부터 시작할 것이다. 귓불이 커서,' 인생은 맷집으로 운반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타입임에 틀림없다! 귓불이 두꺼운 사람은 재물운과 친구 운이 모두 좋다. 귓불이 크고 부드러운 여자는 사람에게 대범하고, 특히 남편 아이들에게는 따뜻하고 자상하고 자상하며, 복이 있고, 환영을 받는다. 이런 여자는 모두에게 축복과 사랑을 받는다.
다섯째, 입이 맑고, 입이 크고, 주먹이 비싸고, 남편의 집이 크고, 이해심이 좋다. 입이 뾰족하고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는 한 여성은 삶의 질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말을 하지 않을 때도 미소를 짓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서 사랑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그녀가 선택한 남편은 종종 그녀에게 좋은 삶의 질을 주기 때문에, 그녀는 종종 상당히 괜찮은 집을 갖게 된다. 입은 한 사람의 정직과 식사량을 대표하며, 입모양이 좋아 안색이 좋고 등에 풍족하고 먹을 것이 많다.
6. 눈, 눈썹, 얼굴은 눈썹을 통해 한 사람의 재능을 추론하고, 그의 인생운, 인간관계, 친구, 심지어 결혼감정까지 볼 수 있다. 중간 눈썹의 여자는 매우 공격적이다. 눈썹은 눈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마세요. 눈썹이 눈에 눌려 짜증이 나서 법적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 눈썹이 짧고 가벼우면 머리끝이 없고 무정하고 무의미하다. 눈썹은 길고, 성격은 착하고, 감정적이며, 늘 감정적이다. 눈은 마음의 창이므로 반드시 신이 있어야 하고 흑백이 분명해야 한다. 큰 눈은 감정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작은 눈은 나약해서 대량의 부동산을 소유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눈에는 복숭아꽃이 가득하고, 주정은 이성이 있지만, 이런 관상은 남의 험담을 받기 쉬우며, 호문에 시집가는 데 불리하다. 아래 안대의 위치는 매우 중요하며 휴식과 정력을 대표한다. 한 사람의 외모는 아름답게 꾸밀 수 있지만 눈은 바꿀 수 없다. 성질이 좋은 눈은 한 사람의 일상적인 수양과 직결되어 숨길 수 없다. 좋은 눈은 진정한 사치다.
일곱, 광대뼈와 코 일치, 코 기반, 광대뼈 종, 높은 종 노력. 얼굴에 모든 것이 고기가 있어야 하고 광대뼈는 돈을 아껴야 한다. 코가 높으면 광대뼈도 높을 수 있다. 광대뼈가 너무 높으면 주인을 괴롭힐 수 있지만 광대뼈를 빼놓을 수 없고 얼굴이 평평해지면 힘이 없다. 여성의 광대뼈가 높고 자신의 개인적 이익에서 출발하기를 좋아한다면 시댁, 특히 시부모와 교제하기가 어렵다. 광대뼈가 너무 얇은 여자는 소극적이고 비관적이며 용기가 부족하여 남편의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옛사람들은 이런 사람이 남편의 운세에 도움이 부족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둘 다 좋은 여자에 속하지 않았고, 돈과 세력이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얕다고 말했다.
여덟째, 법령 문양이 있는 사람과 여자, 또렷하고 깊은 사람이 있다면 신장이 강력하고 우수한 유전자를 자녀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도 효도하기 쉽고, 총명하고 복이 있으며, 장차 성취가 높다. 인간의 아름다움도 장수의 상징이기 때문에 민간에도' 장생전' 의 비유가 있다. 총명하고 장수하는 것이 좋은 생활이다. 여성의 웃음은 코 날개 양쪽의 법령무늬가 길어질 때 특히 예뻐, 그들이 이미 어느 정도 사회적 기반을 다졌음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청녀의 법령은 부모와 관계가 얇아 가정이 이미 체면이 깎이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