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문어문어는 화로 복을 받는다

문어문어는 화로 복을 받는다

[s 嗳 I w 嗳 ng shm 嗳?

옛 개척자들은 그의 말을 잃었다-새옹지마가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새옹지마, 비복이 성어라는 것을 어찌 알 수 있겠는가. 잠시 손해를 봤지만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는 뜻이다. 나쁜 일이 일정 조건 하에서 좋은 일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홍렬의' 화남자해' 중의 한 가지 전고는 성어' 새옹지마, 어떻게 비복을 알 수 있는가' 에서 유래한 것이다.

홍렬은 화남 유안 서한의 화남왕에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쓴 것이다.

오리지널 스토리

근보자 (1) 기예 (2), 말이 이유 없이 죽다 (3), 후진한다. 모두가 (4) 에 걸려 있는데, 그의 아버지는 "왜 이 (5) 가 축복이 아닌가?" 하고 말했다 생활 (6) 개월 후, 그의 말은 (7) 후마준으로 돌아갈 것이다. 모두가 그를 축하했고, 그의 아버지는 "왜 이것이 (8) 재앙이 될 수 없는가?" 라고 말했다. 자부 (9) 는 좋은 말이고 아들은 잘 탄다 (10). 그는 넘어졌고 (1 1), 콧수염 (12) 을 떨어뜨렸다. 모두들 걸려 있는데, 그의 아버지가 말했다. "이건 왜 복이 아니야?" " 1 년을 살다가 호대 (13) 가 요새에 들어가 정장현 (14) 이 출전했다. 요새 부근의 사람 (15) 은 19 년 (16) 에 죽었다. 유일한 이유는 절름발이 (17), 부자간 보호 (18) 입니다. 그러므로 복은 화이고 화는 복이다. 변경할 수 없음 (19) 깊이 예측할 수 없음 (20).

해명

번역

투기에 능하고 수법을 장악하는 사람은 변두리 부근에 산다. 한번은 그의 말이 이유 없이 야만인의 숙소로 뛰어갔다. 사람들은 이를 위해 그를 위로한다. 노인이 말했다: "이것은 왜 복이 아닙니까? 클릭합니다 몇 달 후, 잃어버린 말은 많은 호인의 좋은 말을 가지고 돌아왔다. 사람들이 와서 그를 축하했다. 노인은 또 말했다: "이것은 왜 재앙이 아닙니까? 클릭합니다 점쟁이의 집에는 좋은 말이 많다. 그의 아들은 승마를 좋아해서 결국 말에서 떨어져 다리가 부러졌다. 사람들은 그를 동정하기 시작했다. 노인은 말했다: "왜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닌가? 클릭합니다 1 년 후, 야만인이 대거 국경 요새를 침공하여 장정이 모두 전쟁을 하러 갔다. 많은 사람들이 국경 근처에서 죽었다. 새옹의 아들만이 절름발이로 전투에서 구해졌고, 부자와 부자는 함께 목숨을 건졌다. -응? [1-2]?

기본 해석

플러그: 국경 위험; 웽: 영감님. 비유는 잠시 손해를 봤지만 이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나쁜 일이 일정 조건 하에서 좋은 일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상세히 설명하다

1. 설명: 플러그: 국경 위험; 웽: 영감님. 비유는 잠시 손해를 봤지만 이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나쁜 일이 일정 조건 하에서 좋은 일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2. 에서: "화이난자 인간훈련": "근보하는 자는 기예가 좋고, 말은 이유 없이 후진으로 죽었다. 모두 끊다. 그의 아버지는 "왜 이것이 축복이 아닌가? 클릭합니다 몇 달 동안 살다가 그의 말은 후 곁으로 돌아갔다. 모두 축하해 주세요. 그래서 복은 화고, 화는 복이고, 깊이는 헤아릴 수 없고, 깊이는 헤아릴 수 없다. ""

3. 예문:  아쉽게도 처사의 야망은 허사가 되었지만, "차라리 옥깨지겠다,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다." ◎ 리 qingruzhen "거울 꽃 가장자리" 제 7 회

문법: 주제 술어; 목적어와 절로 삼다. 위로어로 쓰나요? [3]?

단어

(1) 만리장성 지역. 플러그, 프론티어 플러그? [4]? 。

(2) 배우: 수구에 능통한 사람. 좋아요: 좋아요. 기술, 기술 수, 점쟁이, 점술, 점쟁이 등 인원의 길흉을 추정하는 마술.

(3) 후: 호인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3) 이유: 이유. 죽음: 도피.

(4) 목매달기: 자신의 불행에 위로를 표한다.

(5) 호계 (j): 왜, 반문인가.

(6) 집: 나 지나갔어. 시간을 나타내는 단어 앞에 경과한 시간을 가리킨다.

(7) 의지: 지도자.

(8) 네.

(9) 돈: 많다.

(10)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1 1) 하락: 하락.

(12) 콧수염 (b √): 대퇴골.

(13) 큼: 큼.

(14) 타격 (xián): 무기를 들어라.

(15) 경기 근처: 만리장성 국경 근처.

(16) 19: 10 분의 9; 절대다수를 가리킨다.

(17) 이름: 다리가 좋지 않아 걷는 것이 균형을 잃고 절뚝거리는 명사입니다. 엉터리.

(18) 보안: 저장

(19) 변환: 변경

(20) 극단적 인: 소진

성어 이야기

국경 근처에 사는 사람들 중 한 명은 계략에 정통하다. 그들의 말은 이유 없이 야만인의 숙소로 달려갔다. 사람들은 그를 동정하기 시작했다. 노인은 말했다: "어떻게 이것이 좋은 일이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몇 달 후, 말은 야만인의 좋은 말을 가지고 돌아왔다. 사람들이 와서 그들의 가족을 축하한다. 노인이 말했다: "어떻게 이것이 나쁜 일이 아닐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의 집에는 좋은 말이 많다. 그의 아들은 승마를 좋아해서 말에서 떨어져 허벅지가 부러졌다. 사람들이 와서 그들의 가족을 위로하다. 노인은 말했다: "어떻게 이것이 좋은 일이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1 년 후, 야만인이 대거 국경 지역을 침공하자 장년 남자들은 모두 활과 화살을 들고 싸웠다. 국경 근처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었다. 이 사람만 절름발이로 전쟁을 면했고, 그의 아버지와 아들은 목숨을 보전할 수 있었다.

이야기를 감상하다

새옹지마, 어찌 비복인지' 는 극적인 이야기를 통해 불행과 행복의 대립통일을 설명하고' 불행은 행복이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는 이치를 밝혔다.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이 우화는 사람들이 발전의 눈으로 변증적으로 문제를 바라보도록 시사한다. 역경 속에서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전도가 양양하다' 는 낙관적인 신념을 세워야 한다. 번화할 때 취하지 않고' 낙사' 라는 긴박감을 유지하다. -응? [5]?

일정한 조건 하에서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서로 바뀔 수 있고, 나쁜 일은 좋은 일이 될 수 있고, 좋은 일도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는 이야기가 민간에서 수천 년 동안 전해졌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가짐을 잘 조정하고 시공간을 초월하여 발생할 수 있는 극단적인 변화를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