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첫째, 겨울 내내 관습.
닝보 사람들은 겨울을 축하하는 풍습: 노인이 절인 닭가루로 만두를 빚는 것을 나솥이라고 한다. 찹쌀가루 만두를 넣은 후 고구마 알갱이를 넣는 것을 고구마 탕과라고 합니다. 부뚜막 신에게 먼저 온 가족이 밥을 먹는다. 속칭 겨울의 지일, 신년 전야, 비속어 겨울의 지일은 1 년, 황제의 점원 마부셰년. 이 날, 어른들은 아이에게 울었는지 물었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파괴하거나 불행해서는 안 된다는 이유로 그들을 꾸짖어서는 안 된다. 한 씨는 사당의 문을 열고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다. 마틴 케이크 (키르기스스탄 케이크) 나 아시아 그릇에 따르면 여성은 포함되지 않는다. 한 부유한 가정의 조상 집은 겨울부터 일탕과 밥을 만든다. 모니터를 숭배하고, 빨간불을 끄고, 녹색 파란 빵 뚜껑을 찌르면 불을 끌 수 있다. 겨울부터 날짜까지 전야에, 겨울부터 날짜까지의 밤, 그의 딸은 결혼했고, 그녀의 남편은 돌아왔다. 속담은 "여름부터 일까지 놀고, 겨울에는 일까지 자고, 겨울부터 밤까지 가장 길고, 여름에는 밤낮까지 가장 짧다" 고 한다. 。 전날 밤 잠을 자기 전날 밤, 추운 날씨는 갈라지지 않았다. 그날 밤 나는 평소보다 일찍 자고 내 꿈을 위해 기도했다. 꿈속에서 노인중학교의' 홍루몽' 과' 겨울전야의 지일, 꿈의 요정' 도 겨울 아침 자계관도에서 날까지 (이 자성도관은 문혁에 의해 파괴됨) 몽상가를 찾았다. 겨울철부터 일시간까지 당근을 지붕 기와에 던져서 비와 태양 아래에서 말리고 모아서 벽에 걸어 두면, 흔히' 겨울부터 일무까지' 라고 불리며 이질을 치료할 수 있다. 이보다 더 커스터마이징한 것은 없지만, 여전히 공무원이 겨울부터 일보양절 이후의 보양제로 여겨진다.
다른 것을 붙이다. 오
절 숭배
민국시대의' 현동지사 지리지' 에는 "이 사원도 고대 정착지이며, 고대 사회의 사람들은 한 신과 사회로 끌려갈 것이다" 라고 실려 있다. 이 기간 동안 암촌의 사회개미 수는 간첩에게 적용될 것이며, 그 인구는 매우 높을 것이다. 현지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또한 그것이 코드에 열거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자연사 같은 것은 많지 않지만, 그들의 집과 마을은 모두 죽고, 절은 무너져 10 이 될 것이다. " 1 년 동안, 현도시와 농촌에는 사찰 5 17 개, 도시 (50 구) 총 159 개가 있었다. 이것은 신을 숭배하고 귀신을 믿으며 민속을 숭배하는 표현이다. 은현통지' 는' 묘회 일람표' 란에 이름, 주소, 경신, 묘회 동아리 조직, 건설 유지 보수 연한, 인종 내 각 사당 교차 사당 (묘발) 계정, 지도, 세로줄 가로줄, 어음 등이 기재되어 있다. 1000 여 개 도시 지역 사회에서 호구가 있는 절과 절 (사당 발) 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신수선묘, 복지진 정치 월아거리, 원릉, 후수선화를 모시다. 절, 한, 임강, 15 부르크 주변의 사회조직. 조복 시장 산문 영화' 송건'. 건륭황제는 2009 년에 재건되었고,' 춘비' 가 있다. 함풍은 11 년 동안 병멸하여, 중병을 통치하여 보호하였다. 사하 호적 1400 가구, 6 천여 명. 정월대보름날, 8 월 15 의 신절, 연기의 추모식, 이 모든 것을 멈춘다. 절, 아육왕룡의 여행박물관에 전달됨.
당군사는 경혼의 다리를 씻고, 제사 후 중국 당과 함께 제사를 지냈다. 절 조직의 인의례지신 오주. 재건은 당원옹정 1 1 년, 건륭 47 년 재건에 완료되었습니다. 재건축 4 년, 가경, 도광 18, 함풍 9 년 광서 27 년, 3 회 재건. 절은 265438 만 가구 이상을 차지한다. 음력 6 월 5 일, 연기 제천, 풍은 제사식을 거행한다. 절의 낡은 벽화.
떡갈나무 마을 떡갈나무 골목사, 장훈, 은묘. 건륭운하의 사회조직은 비구묘, 주맹교, 연화촌보 18 에서 일정한 간격으로 보루 회원의 9 분의 1 을 밀었다. 명청을 즈음하여 동배는 빈번한 수리를 주장했다. 절이 천가구의 가구를 차지하다. 음력 2 월 12, 신의 생일, 추모식, 연기, 8 월 16, 조각상이 모든 성으로 옮겨져 멈췄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행사의 신 마견은 가을에 이 캠프를 설계해 장훈중 이른바 유공자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중국에서는 절 음식으로 불린다.
좌립진교 (본명 이씨 묘교, 백마사) 강, 고시신이 실전되었지만, 거록우의 서열에 따라 서백마묘신 (송대 제사공) 과 관련이 있다. 절 조직과 떡갈나무 사원. 청대에 건립되어 포대는 왕학정에 따라 재건되었다. 바람이 공화국을 파괴하자 아제르바이잔 사람들은 석유를 무릅쓰고 웃통을 벗고 비행했고, 린콘은 수리 자금을 모금했다. 이세민의 절에는 떡갈나무 절의 천 가구가 있다. 음력 10 월 24 일째 되는 날, 사람들이 희생을 바치는 것은 변함이 없다. 이기자 행인의 절반이 쉬고 있다.
선덕사는 사주진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영전요를 모시고 있다. 절 지역사회 조직에는 북쪽, 남쪽, 동쪽, 서쪽에 네 개의 기둥이 있다. 원대덕운기부 사이트 설립 첫해, 루창, 청건룡은 같은 통치 재건, 유지 보수, 재건축 5 년, 보스는 3 년을 기부했다. 1386 5840 의 절 계좌에는 10 여 명이 있습니다. 돌만 채 안 된 추모식.
경기
구시가지와 농촌의 국민들은 서로 다른 이름과 크기의 우상을 모시고, 신의 가호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태평성세, 바람과 비바람이 순조롭습니다. 참가팀은 일반적으로 선두 쪽의 로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처음 네 장의 카드, 직사각형 베젤등, 한 동네를 믿고, 손을 내려 법을 집행하다. 가마는 평균 8 개, 테셀레이션이 정교하며 모든 방향이 정교하다. 차 안의 징에서 좌우 수비수' 용사' 8 시구를 하며 큰 소리로 외쳤다. 신도 예절 랑루프라방 전체 또는 반부, 인우산, 황단봉대 여행, 조용하고 유순한 거리 집사표, 속칭 딱딱한 발표 8. 자수 가마에는 신녀전과 부채 손바닥이라는 두 가지 면이 있다. 아가씨들 이전에는 책임자인 남녀가' 범인' 으로 가장했는데, 대부분 여신의' 욕망' 을 안고 중병에 걸려 옷, 수갑, 수갑, 채찍질, 또는 양손 반묶음, 칼자국, 심지어 손목에 구리 향로를 달아 활을 부러뜨렸다. 이 길. 총곰을 들고 시내로 곧장 가다. "앨리스는 극도로 위쪽과 아래쪽 산봉우리와 계곡이 눈에 띈다. 총을 쏘는 팀, 4 ~ 6 명의 총잡이와 행정총. 앞서 출발한 팀은 말과 그들의 머리에 플란넬이 장식되어 있다고 처음 보고했다. 그들은 먼저 모든 곳을 알고 있었다.
매 링크, 클럽 경기, 장군 말, 트럼펫 2 명이 즉시 호관 (바), 트럼펫을 연주했다. 알록달록한 말 한 마리, 말 안장에 가지각색의 실크 차양이 하나 있고, 한 젊은 여자가 혼자 앉아서 노래를 부른다. 궁정에 도착하면 약 10 피트 높이, 16 명이 들고 남녀노소 4 명당 연기,' 마고모헌수' 와' 소군범극 인물. 깃대, 부봉, 실크제, 약 10 피트 정도 되는 강력한 엔진에 의해 이끌려, 어린, 홀로 떠 있고, 국기를 들고 잘 달리고, 전후를 싣고, 북배를 태우고, 배에 드러머를 쌓고, 오른쪽에 과리를 올리고, 한 번 두드리며, 한 번 크게 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양쪽 관현악수, 관악기, 타악기가 끊이지 않는다. 죽마, 패위, 사자춤, 용춤, 춤, 많은 승려 등 민간 예술 형식 제작이 완료된 후, 각종 조명, 구광 교수대, 구방유리등, 등 안의 촛불은 한 사람이 불을 붙이고 무대 아래 파도가 일파보다 높다.
도시대회
2 월회는' 후등묘' 라고도 불리며 등롱으로 장식하고, 이야기를 하고, 공연을 한다. 강동 떡갈나무 사원 불사, 일명 아이돌 퍼레이드. Xi' an 에서는' 도토리사 부처님 독촉, 태포사 부처님 독촉' 이라고 불린다
4 월 반은 4 월 1 1 부터 6 월 13 까지, 사람들은 5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흔히' 4 월 반' 이라고 불린다. 각 업종의 이웃과 사찰 동아리, 남북 행위, 동, 서, 사죽, 서로, 남로협흥사 호서노표준사, 일년 내내 강샤영호 삼성사, 사운사와 존향농사, 승승사, 운사당가, 조명가산기, 오색찬란하고 화려하다. 대령기, 머리, 브랜드 하드발 태그, 십면징고, 엘리베이터원, 북루정, 사선, 주룡, 옥, 채마, 구광 1869 (동치) 2008 년 4 월, 공회 브라우저 플러그인의 경우, 뉴강교에 대해 영국인들은 여전히 1 인당 4 구리를 내야 한다. 그런 다음 이웃과 부자들은 밤늦게까지 재즈, 도심의 컬러 아치와 불꽃놀이를 제공하기 위해 경쟁했다. 1892 (광서 18) 는 군민 대학 경기로 인해 폐지되지 않았다.
9 월 상반월, 이웃이 신사를 숭배하는 성대시,' 두두동업' 은' 사화' 라고도 하며, 9 월 반이라고도 한다. 앞서가는 고대 왕조, 모든 교묘한 예의정. 공회 팀은 모두 자기 감금, 헝클어진 머리, 족쇄, 수갑, 케이블 묶기, 모두 한 가닥도 걸치지 않았다. ""
10 6 월 초 1 일, 건물 성황묘 외곽 조각상이 제단을 점프하고, 무균초교예북문, 동정영혼, 온전한 집을 제공한다. 약칭' 리' 의 달은 10 으로 6 월 아침이라고도 합니다.
시골 순회공연에서 거행하다.
일요일은 2 월에서 5 월까지입니다. 매년 윤년은 현남향강진진에서 열린다. 매 경기마다 서너 일로 나뉜다: 동서 양로, 이틀 동안 마을을 돌아다닌다. 읍내 야간 순찰, 맹목적인 숭배 분쟁은 종종 싸움으로 이어진다. 일요일, 완차이 용교진, 진해가 나강사 주순촌, 여강사 불상, 하반기 야시장을 주관하며' 배거리' 라고 부른다.
청묘는 이식한 후 푸르러진 4, 5 월에 열리며, 비바람이 순조롭게 무르익어 풍작을 기원한다. 진해룡교진 청년 재준대쿤촌은 사흘 동안 모여 낮에는 마을을 순찰하고 밤에는 차군교 거리를 순찰했다.
올벼계절 (6 월) 의 꽃회는 풍작을 기원하기 위해 열리며 고정된 신 기간은 없다. 현지 묘회는 신을 숭배하고, 의장을 돌리고, 머리채정을 붙이고, 목제비를 붙이고, 폭죽을 터뜨리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묘회는 장룡 뒤의 모든 사람들이 서향노인하교, 두도현, 옥전현, 동향, 남향모산추카이, 진해를 순찰한다. 쿤틴은 이런 풍습을 가지고 있다.
대만 내각은 북방 (베이츠진, 야오베이진) 에서 유명해질 것이며, 우상을 숭배하는 내각, 신신이 파수꾼인 대만 내각이 유명해질 것이다. 돈 많은 한경교와 떠우기. 자계현법원, 심석교역은 특히' 삼북고태만관' 이라고 불리며, 1932 회 대만성관에는 약 10, 100 이 있습니다
고교와 체코가 고교에 서 있는 것은 남송항금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사명구 대화방' 권 1 은 송보우 5 년, 왕사의 장훈, 염연의 초상화 ('개경재개') 가 고교 서신사에 있었다고 기록했다. 봄의' 굴기정집' 은' 변고교사, 이순신, 장군을 경배해서는 안 된다. 경배도 일흔여덟'' 유공자는 장군을 경배하지 않는다. 이른바 황하고 불행한 모종이 오늘 밤?' 이라고 적혀 있다. 민국시대의' 은현통지'? 지형사사' 에서 다카하시는 더 이상 절을 참관하지 않는다. 고교가 신을 풀어서 성전에서 나올지는 알 수 없다.
다카하시 클럽은 은서 12 향진 기슭에 위치하여 왕춘백월, 다카하시, 적석항과 마주하고 있다. 사사가 모욕을 당하기 5 년 전, 오주오사의 다카하시 확장사 생활, 집사항의 진동사, 서쪽 기슭 FY 사에서 면교 영풍사 (즉 태평사), 뮤신령이사. 1946 다시 출발하면 클럽 수가 8 개로 늘어나 총 13 이 됩니다. 3 ~ 4 일간의 경기, 만 위안의 타자, 몇 년 동안의 새 팀. 대열이 다카하시에서 출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일반적으로 선지 왕춘교 석묘 (경배 신신), 망경 브리징 봉호가 길을 건너서 도시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합격으로 간주될 것이다. "채식거리 청소, 거리 청소,' 초막 철거, 건조기, 깨끗한 속옷 밖, 법원 방 각종 채식주의자는 열 명마다 검사를 감독하고 고기를 먹으면 무효가 되면 벌금을 물게 된다. 영회의 3 일이나 4 일째 되는 날, 신인과 부처의 성교가 가능한지, 경건한 정성을 표하는 것은 신이 많은 회의를 가질 것이며, 3 천여 명이 거의 빈손으로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0 깃발 30 여 종, 북정, 모래채사선 20 여 척, 40 여 척, 등 9 회, 시소 밟기, 여성은 기꺼이 던진다. 요코하마무라 오씨 일가는 스스로' 야인' 을 만들어 야인 여섯 마리와 백원숭이 여섯 마리를 치고 걸으면서 야인과 원숭이의 동작과 자세를 연출하며 사자, 백상, 호랑이, 표범, 원숭이, 고릴라 등 동물로 분장했다. 경기 중 9 마리의 용이 있었다. 스물네 살의 용과 용륜이 변하여 양쪽의 신상을 지키다. "큰 할인 전체 100" 을 따릅니다. 가마를 뺏는 풍습, 현지 공동체에 차를 타거나' 풍수' 를 다른 마을에 주는 것은 이렇게 빈번하고, 검은 말, "싸우지 말고 현지인을 기대하지 마라." " 1946 이후 더 이상 다카하시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종이는 정월대보름이라고도 합니다. 현황고림, 행정향도, 정월 대보름날, 제지업이 시작되었다. 하한 황강항, 황공린묘, 사찰보 10 지역 사회, 사천향에 사천향으로 절을 차지하다. 정월, 야제 등롱, 회전불덩이, 채색 장면, 창, 장식의 무상에도 불구하고, 판사 소아 저글링. 많은 관중들이 강변에서 배를 타고 요트 경기를 보러 왔다. 멀리 사중옥가, 조안황고모옥, 일반적으로 낭묘라고 불리며, 황백신옥전을 모시고, 딸 조이전의 호적은 오육백이다. 음력 8 월 23 일, 마을 사람들은 신사우노사당을 맞이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저녁에는 후기 종이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절 매장
우리가 늙었을 때, 도시와 농촌의 큰 시장은 모두 다원 숭배의 경쟁과 연결되어 있다. Yinxian yianjiangqiao, 산사는 3 월, 6 월 6 일 65438+ 10 월 10 으로 일년에 세 번 개최됩니다. 3 월 3 일 묘회가 심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갈퀴, 괭이, 변기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다. 나는 닮아서 가만히 서 있다. 6 월 6 일 절에서 벼를 수확하기 전에 간판을 내건 화물은 죽바구니, 죽석, 빗자루, 물통, 낫이었다. 10 10 명절, 늦벼 풍작, 추운 날씨, 농민들이 겨울옷을 산처럼 구입하고 무역이 번창하다. 앞서 언급한 인강무산선에서 장서목 위의 작은 모래사장에는 배와 시냇물, 태산묘 기능, 거리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닝보의 현지 가게 주인이 몇 달 전에 입고되자, 도시의 상인들과 노점상들이 몰려들어 집을 빌리고, 노점을 빌리고, 텐트를 치고, 호적을 열고, 가게를 열고 잠시 휴업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시장에 가서 재미있는, 점쟁이, 여행 상담의사, "나는 통과하고 싶다" (무의사), 불통을 뽑는 사람, 고약을 파는 사람, 농간을 부리는 사람, 이를 뽑는 사람, 설탕을 부는 사람, 배고탕을 파는 사람보다 작은 열을 부르는 사람, "동보를 치는 것" (도박) 을 부른다 분쟁을 중재하는 상황에서 사찰사 헤드 사건의 우상 숭배는 성립되지 않은 후에도 여전히 열린다. 묘회상.
피채사 () 는 일명 피채사 () 라고도 한다.
섣달 그믐날 밥의 속어는' 빚이 설에 쓰든 아니든' 이다. 빚진 것은 올해 말에 결산해야 한다. 섣달 그믐 날, 의지가 확고하고 부유한 사람이 빚을 갚기 위해 파견되었다. 황혼부터 여명 까지 끝없는 길이 있다. 가난한 사람들은 빚을 청산할 책임이 없었고, 그들은 도시 묘지사와 진해시 제 2 성전에서 도피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절은 빚을 피하는 절이라 채권자는 강제 토론에 들어갈 수 없고, 속칭' 빚을 피하는 절' 이라고 불린다. 그날 밤, 정월 초하루, 빚 독촉, 긴급 구제를 잠시 유예했다.
절당 묘지,' 은현통지 옥제의 절당' 참고: "진원 3 가 끝, 신사사제루 장명당 묘지." 쪽지에는 "루의 묘지는 낮과 김방선생, 광장사 부근의 호수로, 그의 비서 장신을 포괄하며 종종 잠채사라고 불린다" 고 적혀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지주는 1 원 임대료로 진씨 여자의 생활에서 묘지 부근의 절을 치우도록 강요했다고 한다. 절에 들어간 후 절은 가난한 사람이 빚을 피해 하소연하는 곳이 되었다. 그날 밤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한데 모여, 남을 화나게 할까 봐 빚쟁이들은 절에 들어갈 수 없었다. 빚을 회피하는 굿나잇은 죽과 밥 요리를 제공한다. 이 다섯 개의 살아남은 절과 기타 용도.
문묘, 진해현 북쪽 기슭의 한 도시로, 관열 원시 숭배지로 향불이 한랭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섣달 그믐 날 밤, 빚진 사람은 신년을 피하기 위해 절에 피신했다. 발표든 약속이든 섣달 그믐날 절에 들어가 빚을 강요하고 장채를 습격하면 채권자가 절에 들어갈 수 없다. 앞으로는 익숙해졌다.
또한 자계시 주골목진과 오옥왕묘는 섣달 그믐날 빚을 피하는 것으로 전해지며' 빚사당' 이라고도 불린다.
건립 후 인민의 생활수준이 점차 향상되어' 빚사당' 이 과거가 되었다.
옥룡
공화' 음현지'? 문학 편년? 에티켓? 오랜 가뭄의 조건 하에서 농민들은 용을 미신하고, 이웃 마을의 용과 수탉은 모두 환경묘 용담에 빠져들고, 물뱀, 장어, 개구리, 물고기 등 동물들이 가끔 수면, 용, 주강치킨을 내놓아 도시의 요구 사항을 관철하고, 신을 경배하고, 동물을 존중하고, 값싼 연기를 최대한 빨리 비를 돌려보내달라고 기도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이, 옥룡, 닝보군은 대체로 같지만 약간 다르다. 음선이 다양체를 바라보는 곳에서 용왕묘의 용왕은 자정에 일찍 도착하여 마대 속에 갇힌 신을 현지 사찰로 옮겨 모시고, 이하' 도룡왕' 이라고 부른다. 며칠이 지나도 비가 오지 않았다. 조각상을 뜨거운 태양 아래 놓아' 용왕' 의 맛을 오랫동안 말리게 하여 태양에 내리쬐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다. 그러나 두려운 태양신은 이모의 옷을 입고,' 태양용왕' 은 "비가 오지 마라, 마치' 용' 용우처럼" 라고 말했다. 발송인에게 코팅 금지 (모래사장에서의 낚시 금지), 나열되지 않은 물고기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미리 통지했다. 모든 깨끗한 난로는 채식이고 신선한 고기는 벌을 받는다. 용담 4 호는 제임스 근처에 있었다고 하지만 당시 농민들은 용담, 삼암두, 진해에서 멀리 떨어진' 노룡' 이라고 생각했다. 자정에 출발하여 도착한 후 수조를 제공하고, 두 손을 합치고, 무릎을 꿇고,' 용왕경' 과 용귀신을 읽는다. 보수가 좋은 젊은이들이 연못 주변에서 낚시하는 자세를 취하고 물 속의 플랑크톤을 보고 동작이 민첩하여 즉시' 용왕', 축란, 성병에 들어간다. 그 후 족장은 며칠 동안 비가 오면 "셰론"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신의 전당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낮과 밤에는' 값진 성가 성두식 매일 삼향' 을 받쳐 이슬을 받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랜 가뭄에 비가 오지 않아 소나기에 적합하다.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룡' 의 막은 실을 올리는 종이인데, 결국 용담은 약간 다르다. 어떤 곳에서는' 용' 의 머리가 물웅덩이에 무릎을 꿇고 징과 북을 치고 호수에서 플랑크톤을 떠낸다. 어떤 곳에서는 사람들이 간판을 가지고 용팀에 가입하고, 햇볕을 쬐고, 밀짚모자를 쓰고, 짚신이나 샌들을 신어 경건함을 나타내고' 용왕' 을 감동시킨다.
위협받는 자신감
길조가 늙어서 까치 한 마리가 모두 불러서 희소식이라고 말했다. 관안, 오전 공식 재무안. 너의 어머니 (배달원이라고도 함) 를 비워 집으로 보내라. 내가 볼 수 있는' 신기루' 는 대길령이다. 민간에서는' 문 열기' 라고 부른다. 제비집 제비, 붉은 제비의 턱, 그것을 가지고 있다. 보통 등불과 촛불이 연결된 곳의 핵심은 흰 제비의 턱이다. 그는 "불을 켜라, 어젯밤에 우리 집에 온 오늘의 재산" 이라고 말했다. 아궁이 불 (땔감) 이 터지자 거미가 떨어졌고, 젓가락 새장 안의 젓가락을 들고 심지어 테이블 젓가락을 손님으로 삭제하고 빗이 땅에 떨어지자 손님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왼쪽 눈꺼풀이 아래로 뛰어내리고, 수조의 부가 다음 행복으로 뛰어내린다. "
불길한 노인, 까마귀의 불길한 검은 똥 확산 소리를 듣기 위해 외출할 때, 특히 머리에 뿌려질 때, 번거로움과 재난이 생겼고, 그들은 즉시 침을 뱉어 악몽을 해결해야 했다. 불리한 상황에서 붉은 모래가 차 속에서 태양을 가리자 캐서린은 이를 "붉은 모래 상황에서 외출하는 것도 집안의 오래된 하드 드라이브다" 고 불렀다. 세단 의자 사건은 그다지 좋지 않지만, 사교를 열어 빼앗아야 할 것이다. 한밤중에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는데, 예를 들면 울음소리나 아홉 마리의 새가 우는 것은 불길한 징조이다. 주요 승마 벽 학교; 집 안의 뱀 한 마리를 길가뱀 (뱀) 으로 보고, 차비빔밥을 뿌리며 "순순히 돌아오다" 고 읽었다. 닭이 지붕으로 날아가면 불이 난다. 만약 고양이가 옥상에서 5 월 (보름달) 까지 머물면, 그것은' 나쁜 병' 을 낳을 것이다. 너는 즉시 석두 한 조각을 주워 고양이에게 던져야 한다. 손톱에 흰 점, 이하' 장난꾸러기 별' 이라 불리면 화를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