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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망상증이 있습니까? 누가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현대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가지고 있다. 사실 근본 원인은 그들이 심리학의 법칙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허베이 () 성 형수시 심리상담센터의 한 교사는 지난 10 년 동안 정신질환을 앓았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고, 다양한 자료를 보았습니다.

나는 심리학의 법칙을 깨달았다. 많은 사람들이 심리적 오해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런 심리법칙은 정상인의 심리에도 존재한다.

그것은 매우 교육적이어서 우리가 더 나은 생활과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현대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심리학도 하나의 것으로 연구되었다. 그러나 심리학은 일반적인 물리적 현상과는 다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심리학에 대해 묻습니다

제목은 오해, 기계적 심리적 문제로 들어갔다. 현실의 첫 번째 물질은 하나이고, 두 번째 물질은 두 가지이다. 이것은 매우 명확하고 기계적이지만, 심리는 다르다.

그것은 변화무쌍하다. 따라서 병원이 약물로 심리장애를 치료하는 것을 주요 수단으로 하는 것은 옳지 않다. 심리적 문제는 주로 심리적 원인이다.

마음가짐이 좋아지기만 하면 문제가 해결되고, 신체적 소질과는 큰 관계가 없다. 심리적 영향이 몸을 다치게 하지 않는 한, 물리 치료가 필요하다.

프로이트의 잠재의식 이론과 정신분석 이론은 과학적으로는 의미가 크지만 아직 완벽하지 못하다. 우리의 심리적 현실에서

응용에는 큰 작용이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이 차의 각 부분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지만 운전을 잘하지 못한다면, 당신도 차를 잘 몰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한 사람이 자동차의 모든 부품을 알지 못하지만, 그가 좋은 운전자라면, 그는 더 잘 운전할 수 있다. 심리도 마찬가지고, 우리의 심리도 마찬가지다.

운전 기술은 우리의 심리적 작업의 좋고 나쁨을 결정한다. 프로이트의 만년 연구는 그를 심리 치료뿐만 아니라 철저한 비관주의에 빠뜨렸다.

나는 완전히 비관적이고 심지어 전 인류에게 비관적이라고 생각한다. 프로이드 본인은 실제로 전형적인 심리적 장애를 치료하지 않았다.

환자, 프로이트 자신도 이것을 인정한다.

어떻게 우리의 심리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요? 예나 지금이나 이에 대해 여러 가지 토론이 있었다. 사실 우리는 고대의 노자, 장자, 부처로부터 배울 수 있다.

나는 선종으로부터 많은 유익한 계시를 받았다. 하지만 종교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미신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물론 귀신을 통해서죠.

앉아서 심리가 호전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분명 옳지 않다. 하지만 이 오래된 사상들 중에는 몇 가지 진정한 장점이 있다. 그것은 심리학에 관한 것이다.

어떤 지식과 방법도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선종은 깨달음을 주장한다. 사실, 이런 계몽은 심리적 법칙을 익히는 기교와 방법이지만, 지식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그것은 일종의 것이다.

이런 경험은 당신이 진정한 느낌과 실제적인 사용을 필요로 한다. 기분이 좋을 때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네가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 같아, 없어.

다른 사람이 그 맛을 어떻게 말하든 간에, 너는 여전히 그것의 진짜 맛을 알지 못할 것이다. 네가 직접 먹은 후에야 너는 곧 알게 될 것이다. 물론 우리도 모릅니다.

깨달음을 성불성선의 물건으로 여기면 그렇게 신이 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우리 자신의 심리에 대한 이해로 여긴다.

이게 무슨 방법이야? 사실, 너무 간단해서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우리 눈앞에서 빠져나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기쁨은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고, 우리의 본능은 단순한 일이 더 부정확하다고 생각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이것이 바로 선종에 훌륭한 음료가 있는 이유다. 바로 사부님이 스틱을 잡는 것이다.

제자에게 이해하도록 강요해야 한다. 즉, 이렇게 간단한 일은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 방법은 "수락" 입니다. 모든 느낌, 느낌, 생각, 행동, 고통, 두려움, 행복 등을 진심으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그게 다야?

너무 간단합니다.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아무리 고통스럽고, 얼마나 괴로우며, 얼마나 불합리하든, 받아들이면 된다. 주워라

동시에, 다른 사람을 보는 것처럼, 당신의 두뇌가 생각하는 것을 관찰하고, 당신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이것은 마치

불가어록, "조용히 지켜보다", "자각". 물론, 너는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지 생각하지 않고, 너도 받아들일 수 있다.

이 방법은 정상인과 심리적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도 똑같이 유용하다. 사실, 소위 정상인과 비정상인의 차이는 크지 않다.

한순간에도.

우리는 심리적 장애를 가진 사람을 예로 들 수 있는데, 이렇게 하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신 장애가 있는 사람은 매일 자기 전에 항상 해야 한다.

문이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령 그가 이미 문이 닫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해도, 그는 다시 한 번 닫아야 한다. 그는 가지 않으면 괴로워할 것이고, 거의 매번 문을 닫을 때마다 괴로워할 것이다.

모두 문을 닫았습니다. 그는 이것이 질병이라는 것을 깨닫고 고민했다. 만약 네가 받아들이는 방법을 사용한다면, 너는 이 생각과 노선을 받아들일 것이다.

네가 이로 인한 고민을 받아들이려고 한다. 그리고 너는 좋아질 것이다. 사실, 우리는 이상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우리는 이것을 가질 수 없습니까?

이런 사유는 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정상인가, 만약 우리가 이런 사유와 이런 사유가 없는 것을 모두 정상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활달할 것이다

더 광범위합니다. 예를 들어, Zhuangzi 가족의 죽음, 그는 전혀 슬퍼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악기를 연주한다. 남들이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하자 그에게 왜 슬퍼하지 않는지 물었다.

말해 봐, 죽어서 괴로워? 하늘과 땅과 함께 죽고 함께 자는 것이 기쁘지 않습니까?

늘 문을 닫은 남자는 이런 생각을 하는 것에 화가 나서 억누르려고 노력했지만 바로 이런 심리였다. 당신이 그것을 억누를수록,

그는 저항할수록 반항한다. 이렇게 대립하면 충돌이 점점 더 커질 것이다. 이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만약 그가 이 생각을 받아들이고, 이 행동을 받아들인다면,

천천히 좋아질 거예요. 물론 이것은 점진적이고 중요한 과정이다. 우리는 그것을 탈바꿈이라고 부를 수 있다. 어느새 우리는

괜찮을 거예요. 우리가 자고 있을 때 어느새 잠이 든 것처럼, 너는 우리가 언제 잠들었는지 영원히 알 수 없다. 물론, 이런 탈바꿈은

기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금방, 잠깐이면 되고, 어떤 사람들은 며칠 혹은 몇 십일이 필요하다.

받아들일 때, 우리의 심리는 점점 싸움을 멈추고, 그리고 나는 우리의 심리와 하나가 되어 마치' 나 없음' 과 같다. 코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부처님께 내가 왜 고민하는지 물었다. 부처가 그에게 설명하자 그는 즉시 깨달았다. 부처님은 아마 화가 난 것은 당신이고 당신이라는 뜻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계속 네 마음을 얽히게 하는데, 원래 너는 귀찮게 하지 않는데, 왜 귀찮게 하려고 하느냐, 즉, 너의 고민을 받아들이면 너는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암시도 있습니다. 심수는 "몸은 보리수다. 마음은 거울 플랫폼과 같다" 고 말했다. 자주 닦아야지, 먼지를 일으키지 마라. " 혜능은 말했다: "보리는 나무가 없다.

거울은 무대가 아니다.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어요. 그래서 혜능은 대사의 맨틀을 얻었다. 자주 깨끗이 닦는 것은 불필요한 고민이다.

그래서 불교는 종종 단편 이야기로 사람들을 계발한다.

문을 닫은 사람은 사실 그 생각이 더 짜증난다. 그가 받아들일 때, 그는 자주 문을 닫을 수 있고 심지어 좋아할 수도 있지만, 그는

문을 열어 놓고 문을 닫지 않고 불편함을 받아들일 수도 있다. 점차적으로, 그가 문을 닫지 않는 것은 그에게 중요하지 않다. 심리학은 별 문제가 없다

장애는 더 이상 장애물이 아니다. 이 과정은 사실 매우 미묘한 과정이다. 때로는 우리의 말을 분명하게 표현하기가 어렵지만, 경험하기만 하면 이해하기 쉽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반드시 그것을 경험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수용이 좋을 것이라고 믿어야 하고, 있을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주관적이지만, 이것이 바로 심리이다. 믿지 않으면 연결하다.

그것이 정확한지 확인할 기회가 없다. 우리는 이것을 객관적인 심리과학이라고 부를 수 있다. 선종의 계몽도 객관적인 심리과학이다.

또 다른 예로, 어떤 사람들은 불면증을 앓고 있습니다. 불면증에 대해서는 약물 치료가 소용이 없다. 완전히 심리적 역할입니다. 잠을 잘 수 없을 때, 네가 이렇게 생각하면, 나는 너를 내버려 둘 것이다

잠을 잘 수가 없어, 나는 정말 날이 밝다는 것을 받아들였다. 나도 이런 걱정과 걱정을 받아들인다. 물론, 당신은 눈을 감고 자신을 수면 상태로 만듭니다. 너는 원해.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괜찮을 것입니다, 천천히, 무의식적으로, 당신은 확실히 꿈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 과정도 미묘하다.

요컨대 각종 심리적 문제는 모두 비슷하다. 해결 방법이 비슷하다. 심리적 장애가 있다고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속담에 현기가 없다는 말이 있다.

깨달음이 있는 곳은 깨달음 없이는 신비가 없다.

사실 우리도 이번 경험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노장 같은' 무위 통치' 도 있다. 우리의 일은 바로 일이다. 만약 우리가

당신이 일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단지 놀고 있습니까? 우리가 일하지 않을 때, 우리 몸은 돌아가고, 우리의 입은 숨을 쉬고 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가 일하고 있다고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네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더라도 어떤 의미에서도 큰일을 이루는 것은 같은 것이다. 바로 사상이 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때때로 세속적인 생각은 한 덩어리가 된다.

얼굴. 그리고 노장사상의 연약함은 인성 등을 이길 수 있다. , 모두 일리가 있다.

우리가 자신을 받아들일 때, 우리는 더 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고, 때로는 혼자 앉아 있을 때에도 비할 데 없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또한 행복과 고통이 상대적이며, 파도와 파동이 우리의 사상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많은 경우, 당신의 생각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너는 경험만 하면 되고, 너는 받아들이고 싶지 않지만, 너는 받아들이고, 받아들이는 것이 더 좋다. 우리의 생각은 때때로 우리를 구속하고 우리를 뒤처지게 한다.

웃어라, 우리는 더욱 자유롭고 흥미진진해질 것이다. 우리의 마음은 매우 크며, 경험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우리의 세계는 매우 복잡하다.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가 너무 많다.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런지, 어떤 문제에 대해서는 왜 그런지 묻지 말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야오야, 막다른 골목으로 가지 마라, 네가 생각해도 이해할 수 없다. 한마디로 세상은 이렇다. 우리 뇌의 사고력은 정말 작다.

우리 세상도 모순적이다. 진리와 실수는 상대적이다. 진리는 어떤 의미에서 틀리고, 실수는 어떤 의미에서 옳을 수 있다.

네. 때때로 우리의 말은 많은 것을 표현하기가 어렵고, 말 표현에도 미비한 점이 많기 때문에 논쟁은 무의미하다. 네가 이길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기는 것이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며, 지는 것이 반드시 틀린 것은 아니다. 우리가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다면 충분하다.

기분이 좋으면 다른 사람이 이런 질문에 대답하도록 도와주세요.

인터뷰 대상: dasdddd- 학자 3 급12-1314:16.

질문자의 답변 평가:

감사합니다

기타 답변 *** 3

이봐, 별거 아니야! 사고는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적어도 너의 사유가 활발하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아직 쓸모가 없다. 그 대작가 대발명가들의 사유는 모두 이렇게 점프하는 것이다. 이것은 영감이라고 하는데, 네가 유용하고 쓸모없는 영감을 구별할 수 있는지 아닌지에 달려 있다. 점술과 도교는 모두 매우 심오한 물건이다. 사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사람을 속이는 것은 아니지만, 근대 이래 다른 속셈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왜곡되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네가 계속 공부하는 것을 지지한다! 네가 말한 현실 도피는 옳지 않다. 너 설마 스님은 아니지? 그리고 지금의 사원도 그렇게 깨끗하지 않고 모두 돈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기공을 배우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나는 너에게 묻고 싶다. 어떤 기공이 사실인지 알고 있니? 어떤 기공이 가짜입니까? 진정하고 생각해 봐! 한 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너와 같은 문제가 있다. 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다. 만약 네가 너를 괴롭히는 일을 찾을 수 없다면, 너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찾을 수 없다면, 그녀를 사랑할 여자를 찾아라. (당신 곁에서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사람을 찾아라.) 효과가 좋다, 정말!

응답자: 해적판 백과사전-초급12-10 09: 41.

또 다른 위대한 사상가가 곧 탄생할 것이다

응답자: 바람이 부는 세속인-리프트 412-1013: 57.

자신의 사고를 통제하다. 당신이 사고의 주인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저도 강박증 환자입니다. 하지만 저는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빠져나갈 길이 없다. 나는 아주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너는 가서 볼 수 있다. 너는 최고야. /jibing/index.asp 입니다.

응답자: 종강 1- 아동수준 12-23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