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송령
첫째, 사업과 변두리는 언제 파괴됩니까?
서향문 제 1 의 민들레령에서 태어나 집안에서 4 위를 차지했다. 유학이 만청 시대에 명말 청초에 사상 해방의 바람이 불었다. 새로운 사상이 전통 유가사상과 충돌했을 때, 민들송령의 머릿속에 약간의 단서가 나타났는데, 그의' 라마단' 은 바로 당시의 산물이었다.
사람, 귀신, 신, 악마, 악마, 귀신이 사방으로 출격하고, 민들레가 어떻게 교묘하게 붓을 휘두르는지 보고, 곤을 돌린다.
명말에 민들레가 세상을 떠나 주로 청나라에 살고 있다. 만명 사상문화는 청나라에 의해 완전히 파괴되었지만, 그 계승성과 계승성의 특징 때문에 사상이?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잘라도? 。 사고와 관념은 잠시 동안 완전히 단절될 수 없다. 감정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많은 논쟁이 있었다. 중국 고대 문학 비평의 관점에서 볼 때, 진 () 진 () 진 () 진 () 만명 () 은 감정 이론의 내포 변천의 두드러진 노드이다. 여기서 우리는 명나라 중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주 감정론? 。
진 전? 뭘 원하는거야? 감정주의의 문을 열고 제안했는가? 시언지? 견해, 하지만 여기서, 이때? 풀? 하지만 감정이 아니라 개인의 야망과 포부입니다. 위진? 사랑 이론? 고대 감정 이론의 두 번째로 큰 수출이 된 것은? 태강의 영어? 서진시단 대표 인물 중 한 명? 육기 밍따오:? 시는 사랑 때문에 아름답다. -응? 위진 () 으로 유명한 중국 남조 문학 비평가? 중천 중천? 나중에 종룽 (zhong Rong) 은 "시 서문" 에서 말했다:? 시는? 성에 관한 성가? 。 -응? 지금 중요한 것은 무대에 있고, 태주학파 대가 이비가 무대에 있다. 주 감정론? 이 점을 가장 먼저 밝혀낸 것은 이비의 문학 비평이다.
이비의 인물 이미지
둘째,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게 무슨 일이야?
언제? 주 감정론? 분노가 솟아오르고 발버둥칠 때, 인간성은 자연히 깨어난다. 세속적인 욕망, 일반인의 이른바 호신무기는 명말에 평론계에서 남자로 여겨졌나요? 진심이에요? 그리고는요. 자연? 진실한 느낌.
진실한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출인데, 또 뭐가 나쁜가?
인간성을 속박하는 그물이 찢어지자, 사랑은 즉각 선기를 차지했다. 그 결과, 수많은 재재재가인 소설이 우후죽순처럼 전국에 퍼져 있는데, 이런 사회적 배경은 푸송령의 일생의 진실한 묘사이다.
화력이 다 켜졌나? 이학은 청대에 널리 알려졌지만, 이학의 진면목은 차근차근 드러났다.
다정한 사람, 귀신과 교류할 수 있고, 꽃은 귀신과 함께 가고, 사람은 혼과 함께 보내고, 비인정은 깊다. 네가 두 번 죽으면 충성이 아니라 사랑을 위해 죽는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상우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시앙 유 "책
사랑의 만가는 낭만의식을 나타내고, 사랑의 주된 선율은 노래이며, 감정의 성연이며, 시대의 사조이다.
노산 태청궁 아래의 흰 모란이 유명하다. 민들레는 모란, 선비, 백모란으로 구상된 이야기로 모든 사람을 감동시켰지만 또 다른 감정의 프리 핸드 그림이기도 했다.
노산 태청궁 장면
귀신은 모두 사람의 영이고, 만물의 영을 가진 고등 동물입니까? 인간은 귀신의 매력으로서 이미 이성을 가지고 있고, 자연형태에서 벗어나 환골탈태하고, 감정이 자연스럽게 생겨났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니소간, 임사모, 도시의 이야기, 치정이 이슬로 변하고 낭만적으로 하늘을 가리는 사랑, 사랑의 용기는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이며, 모든 것이 사랑의 성연에 포용되어 자연일체의 사랑 사회를 형성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니쇼 건스틸사진
셋째, 나는 여전히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공교롭게도 책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민들송령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사랑 작품은 3 분의 1 을 차지하며, 스타일이 다양하다. 당신이 찾고 있는 어느 편인지, 유형도 다르다. 천천히 내 말을 들어라.
라마단 선생의 천지를 뒤덮은 연애는 책 속의 인물을 붙잡아 우리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