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 76 건강한 사람의 놀이
우선, 우리는 피속성과 장비를 가득 채운다.
위의 속성들이 당신이 빈속으로 인터넷을 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속성은 히터 4 세트+미트볼 (히터 5 세트) 과 친구 팀을 동시에 먹은 결과다. 이런 효과를 장기간 유지하려면 냉장고 전체를 원자점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갑옷은 실제로 개척자, 도움 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카우트가 인종차별을 제기하는 것이 사실 더 좋다. 그리고' 도움' 이라는 글자는 죽지도 못해 소용없다.
그래서 전 정비사+변종 네머시스+시신 네머시스+구충제+보호막 /4 철위+1 격막 감상 특근, 두 번째 항목은 지구력+1/ 독항항 /AP 답변을 추천합니다
제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중포게이머입니다. 소총은 극단적인 은신과 극단적인 수출을 추천한다. 나는 야채를 놀 수 없다.
건강한 총게이머, 매일 육신 쇼핑을 해도 동력 장갑의 안정된 perk 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매일 반속 .50 이나 격노가 터진다 .50 이 더 편하다.
역속도 .50 모두들 잘 이해하고, 여운이 터져 나왔다. 50 은 더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다. 제가 이렇게 설명하겠습니다.
사실, 매일 작은 괴괴를 정리할 때, 우리의 상처는 넘쳐나고, 전문가들은 50+ 5 급의 작은 괴괴를 풀기에 충분하다. 이때 우리는 이런 분노의 진입이 필요하지 않다. 늪게 여왕과 같은 젖은 짐승 여왕과 같은 보스 앞에서 .50 의 탄력 용량, 사격 속도, 조준 상태가 비교적 안정된 특징을 이용하여 분노의 가산을 빠르게 채울 수 있다 (boss 에게 묻기에는 게으르다, 분노의 가산은 45%). 이때 우리의 수출은 독충보다 훨씬 낮지는 않지만, 잠시 안정적으로 갑옷을 먹을 수 있으니, 점의 수는 절대적으로 충분하다.
이것은 우리가 선택한 무기이다. 물론, 우리는 다양한 대포를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공개 행사가 끝났어요.
이것은 나의 가산점입니다. 참고와 건의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짧은 키에서 대장을 뽑는다면, 결정적인 순간에 일부 출력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우리는 일시적으로 피를 눌러서 못을 박도록 선택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독성 점액과 아드레날린 혈청은 이때 매우 유용하다.
이것은 방금 50% 의 피 아래로 눌린 무기 패널입니다. 우리의 기초혈량이 비교적 충분하기 때문에, 설령 피를 눌러도 사실 매우 착실하다. 이때 동력 장갑의 일부 결함을 보완할 수 있다 (철제 보호, 석면 개조, 항 perk 없음).
즉, 갑옷이 피로 가득 찬 상황에서 우리는 철위를 밟아 교활하게 불점프탄과 각종 항성 perk 를 막았다. 고기 방패로서 우리는 거의 모든 괴물과 맞설 수 있다. 대문은 한 발로 10 포인트 피를 찰 수 없고, 가짜 양은 손바닥으로 20-30 시, 공략은 레이저로 피부를 긁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출력을 해야 할 때, 일시적으로 보호갑에 혈압을 올리고 아드레날린에 의존하여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혈액의 50% 를 누르면 약 30% 의 상해를 가할 수 있음). 그리고 우리의 가죽이 두껍기 때문에 생존력은 여전히 200 피를 누르는 유리포보다 더 믿을 만하다.
그리고 이런 고기 쌓기 게임도 현재 상행임무에서도 향긋하고, 내가 위에서 추천한 세 가지 항목인 갑옷 사철위+'격막 감상' 이다.
흡입공간 근전 무기를 뽑을 때, 우리는 세 장의 점프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흡혈무기로 perk 를 트리거할 때 피를 빨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 때의 진정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길목이나 문 앞에 서서 근전 무기를 꺼내고 연속 격거를 시작하자. 손으로 무기를 들어 마지막으로 내려놓을 때까지 우리 모두 격막을 먹고 피해를 줄였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때, 나는 우리가 몸에 얼마나 많은 층을 입었는지 계산하지 않고 상처를 줄였다. -1-2-1- 마찬가지로, 다음 시즌에 벌레를 때리면 전설의 독항도 자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 혈량이 사실 강경하게 항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레전드 카드, 기능 카드를 추천합니다. 다른 카드는 속성 카드, 힘+지능+지구력+민첩함+행운 (탄약 공장) 입니다. 이 탄약 공장은 작은 캐릭터에 맡기거나 아예 총알을 닦을 수 있다. 만약 대형 플라즈마 총을 가지고 있다면, 이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탄약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방사선 지역이나 정택민카로 바꿔서 독상에 대항할 수도 있고, 생존대사나 근전대사로 바꿔서 약을 생산할 수도 있다.
참, 근전을 하려면 점을 넣어도 돼요. 호갑은 불굴의 기병/격격 감상, 피무적, 상처와 생존력도 좋다.
그리고 나는 최근에' 의놈' 이라는 새로운 게임을 하고 있다. 전설의 카드가 꽉 차면 (위 그림은 아직 조금 모자란다), 우리는 기초적인 12 민첩함+12 행운을 쌓을 수 있다. 행운은 1 급 행운의 4 엽초를 가지고 있다. 민첩성은 화제를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황야에서 생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가나 보이지 않는 키드 카드를 가지고 발붙일 수도 있다. 매번 폭행을 하면 팀의 모든 사람에게 약 1 10 의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다. 이런 회복은 1 초 안에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단기 세그먼트 회복이다. 이때 팀원이 맞으면 계속 회복할 수 있다. 나는 나 같은 게으른 개 잡종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현재 4 개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2 단 가우스 주무기입니다. 가우스벨트와 두 개의 폭탄도 안정적이어서 직접 0.50 의 마개를 먹었습니다. 한 쌍의 테슬라 괴괴는 부하가 부족하지 않으면 자동 두리안을 가져올 수 있다. 의료용 레이저 소총 하드 믹스; 공간을 빨아들이는 송육망치 (전고는 너무 작아서 보기 좋지 않다) 가 매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먹고 마시는 것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이다: 건패티+순수한 물+독성 점액. 바늘은 슈퍼 바늘일 뿐 항생제만 병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그래서 다이어트 걱정은 하지 마세요.
좋은 사람을 데리고 갈 필요가 있다면 매력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다. 15 매력은 전갑을 공유하는데, 나는 그것을 최강이라고 부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