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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 찻집' 이 표현한 사상의 내포는 무엇입니까?

삼막극' 찻집' 에서 * * * 70 여 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그 중 50 개는 이름이나 별명이 있다. 이 인물들의 신분 차이는 매우 크다. 그들 중 일부는 의원으로, 헌병대 사령부 주임으로, 청나라 옛사람, 지방 악세력의 두목, 이야기꾼, 점쟁이, 농민부로 일한 적이 있다.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하나의 완전한' 사회' 를 구성한다

찻집' 은 어대 찻집을 통해 제인에서 신간, 제인으로의 변화를 통해 각 특정 역사시대 찻집의 시대적 특징과 문화를 보여준다. 당초 차를 마시는 사람은 새, 차, 벌레를 가지고 놀았는데, 고풍스러운 향기가 좀 있었지만, 모두' 탐정' 의 출현과'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있어서 조용해졌다.

제 2 막' 어대' 의 생존, 찻집 시설의 개조, 장면의 수축은 이 갈등이 날로 심해지는 사회에서 찻집의 발버둥을 암시한다. 찻집의' 양미' 와 장월이 쓴'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커질수록 더 큰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제 3 막에는'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를 큰 숫자로 썼을 뿐만 아니라 옆에' 차값을 먼저 지불하라' 는 쪽지가 한 장 더 적혀 있었다. 이것은 찻집이 이미 수입이 부족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차비를 선불하다 ...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것은 분명히 인과관계를 반영한 것이다. 노사는 찻집을 전달체로 하고, 작은 것을 보고 큰 것을 보고, 사회 변천을 반영한다.

확장 데이터

찻집' 은 라오스가 1956 년에 완성한 작품으로 베이징 인민예술극장이 1958 년에 처음으로 개편했다. 이 연극은 찻집을 사회의 축소판으로 삼아 세계 반세기의 변천을 통해 70 여 개의 캐릭터가 사회 각계 인사들의 생활 면모를 연출했다. 중국이 외국에서 경기를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간의 정신 위기는 시대 문화 위기의 일부이다. "찻집" 의 구사회 사람들의 정신위기에 대한 묘사는 주로 세 가지 주요 인물인 왕리발, 진, 상대사의 도움을 받아 이뤄졌다. "찻집" 의 성공적인 창작은 라오서 선생의 예술 추구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1, 왕리발

이것은 전극을 관통하는 인물이다. 그는 어대 찻집의 수장이다. 제 1 막에서 그는 한창 장년이다. 그는 단지 아버지가 찻집을 경영하는 사업을 물려받았을 뿐, 아버지의 인생철학도 물려받았다. 좋은 말을 많이 하고 허리를 굽혀 절을 많이 하는 것이다.

그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신중하고 사려 깊고, 사교에 능하며, 사람마다 다른 접대 방식을 취한다. 2 막, 우리는 그의 능숙한 협박 순경을 바라보았고, 그는 참을성 있게 그의 아파트 세입자 최구봉에 귀를 기울였다. 비록 반드시 알아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때때로 아첨하는 말을 한다. 상인으로서 왕리발은 겁이 많고 이기적이다.

예를 들어, 그는 비록 동정의 고난, 강한의 처지, 난민의 외침을 동정하지만, 이런 동정은 매우 제한적이다. 낡은 중국의 어두운 현실에 직면하여 자신의 노동생활에 의존하는 왕리발은 관리를 잘하며 개량에 능하지만 각종 반동세력의 억압에 반항할 힘이 없다.

그도 이에 대해 강한 불만을 가지고 있지만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예를 들어 당철입이 "한 해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을 때, 그는 "올해는 감사할 만하다!" 라고 말했다.

이 말은 그의 슬픔과 원한을 담고 있다. 일을 잘하는 이런 작은 상인인데, 결국 파산의 운명을 피하지 못했다. 찻집이 점령된 후 그는 목매달아 자살했다. 왕리발의 비극은 구 중국의 일반 대중생활과 운명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 이미지의 의미는 낡은 제도의 식인 현상을 폭로하고 구시대의 부조리를 반영한다는 것이다.

2, 자주 사할아버지

상할아버지는 기수여서 청나라에서 관전관식을 먹을 수 있다. 그러나 그는 부패한 청정부에 불만을 품고 제국주의에 대해 더욱 증오했다. 제 1 막, 그는' 대청이 끝날 것 같다' 고 해서 체포되어 1 년 동안 옥살이를 했다. 출소 후 그는 의화단에 가입하여 채소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그는 정직하고, 고집이 세고, 적극적이고, 정의감이 풍부하고, 남을 잘 돕는다.

그는 그를 체포한 간첩에 대해 조금도 손이 약해지지 않았다. 왕리발은 성문을 닫고 음식을 사지 않을까봐 피클과 닭고기를 보내왔다. 제 3 막, 그는 송 선생의 자선을 위해 관 한 모금을 샀다.

하지만 결국 나는 초라했고, 다른 사람이 남긴 종이돈을 주워 미래의 기념으로 삼았다. 그는 절망적으로 소리쳤다. "나는 우리 중국을 사랑하지만, 누가 나를 사랑하느냐?" 이 이미지는 사회의 어둠과 사람들의 반발을 반영한다.

3. 송대사님

그는 기수여서 겁이 많고 게으르다. 청나라가 멸망하기 전에 나는 빈둥빈둥 살며 하루 종일 차를 마시고 새를 잡는다. 민국시대에' 하드코어 작물' 의 대우는 없어졌지만, 그들은 자립하고 싶지 않았다. 그들은 여전히 과거의 생활을 견지하고, 차라리 굶어 죽을지언정, 새에게 먹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결국 굶어 죽었다. 이것은 기수가 생계를 꾸릴 능력이 없는 전형적인 예이며, 중국 봉건 사회의 부패를 반영한다.

4. 유마자

중매로 인신매매하여 돈을 버는 건달 건달. 제 1 막, 그는 열두 냥의 은으로 강을 사고, 다시 이백 냥의 은으로 방태관에게 팔았다. 제 2 막 그는 탈영병 두 명과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성적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탈영병으로 총살당했다. 이 인물의 이미지는 당시 사회의 병태와 기형을 표현했다.

5. 진

그는 민족 자산계급의 대표이다. 그는 부유하고 허세 부리는 사람이다. 그는 가난한 사람을 동정하지 않는다. 그는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공업을 통해 나라를 구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청나라에 대한 그의 통치는 계급 본능의 반대를 받았다. 방태감과의 대화에서 부드러움은 새로운 계급의 도전과 정신을 보여 자산계급의 본질적 특징을 실감나게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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