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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문신을 때린 송무는 그가 감히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무슨 말을 했습니까?

우리는' 수호전' 의 송무는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 그는 주먹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몬경을 때려죽이고 피를 흘리는 원앙루에 이르기까지 송무가 있는 곳에는 정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그러나 송무는' 수호전' 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로 14 위에 올랐다. 송무는 도보로 무적이지만 말을 타고 싸우지 않는 것이 그의 성적과 기록을 크게 떨어뜨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송무는 양산 보병의 수장이다. 그의 모든 성과도 보전과 관련이 있다. 비운포 전투에서 송무의 행군 능력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송무는 이렇게 강력한 도보작전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왜 말을 타고 싸우지 않는가? 어떤 사람들은 송무의 좋은 무기가 쌍칼이라고 하는데, 이런 칼은 비교적 짧아서 거리전에서 상대를 다치게 하기 어렵다고 한다. 하지만 사실, 진짜 이유는 송무가 장문신을 때렸을 때 한 마디에 있다.

당시 송무는 판금련과 서문경을 살해한 뒤 맹주에 찔려 쾌활림을 되찾기 위해 장문신을 찾았다. 당시 매우 재미있는 교단이 있었는데, 송무정은 쾌활림에 가서 장문신의 번거로움을 찾고 있었다. Mercy 는 "뒷구유에 말이 있으니 탈 준비를 잘 해야 한다" 고 제안했다. 연민의 뜻은 매우 간단하다. 나는 송무가 술에 취해 제대로 서 있지 못할까 봐 말을 타면 좀 더 빨리 체력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다.

송무는 차와 밥을 다 마시고 우아하게 말했다. "뒤의 구유에 말이 있으니 탈 수 있어요." 송무는 "나는 작지 않다. 내가 어떻게 그 말을 탈 수 있을까. "

결국 송무는 이 방안을 채택하지 않고 "나는 작지 않다. 어떻게 그 말을 탈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 내가 걸을 수 없는 것도 아니라는 뜻이다. 당신은 내가 말등에서 무엇을 하길 원합니까? 깊은 뜻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 나의 약점이라는 것이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렇게 큰 쇼를 하고 나서 내가 말을 타게 하면 결국 얼굴이 깨질 뿐이다. 바로 이 말이다. 송무는 장문신 역을 할 때 실수로 입을 놓쳐 그의 배경을 누설했다. 그리고 가는 길에 술을 마시며 쾌활림에 갔다. 바로: 호랑이를 때리면 칼을 쓰지 않고, 걸으면 말을 타지 않는다. 철완이 터프한 사람을 때리고, 칼을 베어 원수를 묻다.

책의 이렇게 많은 페이지에서도 나는 송무가 말을 타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양산의 기병 장군은 거의 모두 금군 장군이다. 임충은 교사, 양지는 무사, 루는 현이다. 모두 훈련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송무는 보행자, 민간 출신의 영웅으로 승마 작전을 잘하지 못한다. 고대에는 무장에게 말을 타지 못하는 것이 가장 부족한 일환이었다. 이 때문에 양산에서의 송무의 지위가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양산에 오르기 전, erlongshan 에서 순위는 육 양 오였다. 그것은 개인의 능력이 대체로 비슷한 상황에서 자연히 누가 먼저 산에 오르는 사람이 1 등이기 때문이다. 송무는 양루보다 늦었고, 능력도 두 사람보다 크게 높지 않아 자연스럽게 3 위를 차지했다.

상량산 이후 송무와 송강의 특별한 관계로 그에게 하나를 주었다.

한편 양지와 양산 어른들은 출산 프로그램 때문에 갈등이 생겼고 송강이 양지에게 겨자가 있다고 우려해 조금 억압했을 수도 있다.

송강이 특별히 감상하는데, 왜 루 앞에서 그를 언급하지 않았는가? 대답은 루가 이용산의 맏이라는 점이다. 이 명분은 특별히 존중해야 하고 둘째 셋째 순위는 같은 존중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요약하자면, 육양과의 순위 관계는 그의 개인적 능력 (무력 포함) 과 무관하다. Erlongshan 에서, 양은 아침저녁으로 산에 올라 발탁되었고, 양산에서는 양이 송강에 발탁되었다.

송무에서 이용산의 순위는 양지 이후 조만간 산에 오르기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양산에서는 송강을 제외하고는 무공이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보병 수령의 두 번째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마하트마 간디, 보병, 보병, 보병, 보병, 보병, 보병, 보병) 충분한 강경력이 없다면, 뒤의 유당, 석수, 레이항, 이규지는 모두 좋은 수염이 아니며, 성질도 쑨리 못지않아 불만을 품게 될 가능성이 높다. 양지와 송무의 순위 변화 사이의 관계는 존재할 수 있지만, 이 기록들은' 수호전' 에서 확실히 부족하다.

송무는 소설 후기에 왜 비교적 적게 나타났는지 설명할 수 있다. 수호전 후기는 전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양산의 보병 장군은 보병 선봉 jy 를 제외하고는 보욱, 이포에 한 연대의 병력이 있어 가끔 전쟁터에 작은 얼굴을 드러낼 수 있고, 나머지는 기회가 없다. 고대의 광활한 전장에서는 보병의 생존 능력에 문제가 있었다. 무슨 소리야?

리아 (), 왕경 (), 원정을 징발하는 중국 북방의 광활한 전장에서는 기병만이 위풍을 부릴 기회가 있었다. 사실, 산다 Zhu Jiazhuang 이 Liangshan 에 오르기 시작한 이래로 이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녹림 출신 지도자는 전반적으로 전쟁터에서 빛을 발하기가 어렵다.

이후 대교주 이충이 주통보다 많이 치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주통은 말을 탈 줄 알고, 큰 스님에게 맞고 나서도 등을 벗고 말을 타고 미끄러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방라가 평정하여 강남의 땅으로 전전하면 해진 재규어의 산지 보병과 장순 같은 수군이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기회만 있고, 송무도 기회가 있다. 양산 10 대 보병 수장은 마침내 대명부성 테러에서 집단적으로 모습을 드러낸 후 집단적으로 잠잠해졌다. 뚱뚱한 스님과 호랑이 면행자가 위풍당당하다.

그러나 양산 1 인방은 노준의다. 산에 오르기 전에 그는 박칼로 양산의 보병 대열 전체를 검열했지만, 보병 팀 전체가 기병이 공격하여 수군이 나타날 때까지 어쩔 수 없었다. 그는 패배했다.

송무의 이미지 분석이 반드시 작은 인물은 아니다. 많은 큰 인물들이 심지어 작은 인물보다 더 자랑스럽고, 게다가 우리는 보통 남자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창피한 것은 어떤 집단이 아니라 개인을 겨냥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송무는 겁쟁이라고 말한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해 주십시오. 숯불을 태울 때, 숯은 낯선 사람에게 발길질을 당했다. 누구나 화낼 것이다 (그것은 숯불), 인지상정, 자신이 우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반드시 용서를 택할 것이다.

아무도 송무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그래, 나는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지만, 무대가 송무와 송무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이런 마음가짐은 너무 좁다! 그는 송무의 친형이며 송무당 아버지를 키운 큰형이다! 너는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니? 오찬다는 송무가 자라면 신기한 힘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래서 그는 어릴 때부터 송무에 장기 투자를 시작했다. 이것이 송무의 우정에 대한 애착의 표현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는 용서를 빌도록 보내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를 비교했다. 만약 네가 혼자라면, 너는 자각력이 있다! 그때는 자신과 임충을 보호할 수 있었지만, 그의 인자함은 거의 불구가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내가 널 지켜줄까 봐 겁내지 마, 형제' 라고 말할 필요가 있어? 송무의 실력은 그가 자신을 헤아리지 않고 과거를 따라가면, 송무는 비운포에서 소란을 피울 때 어쩔 수 없이 짐을 챙겨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수호전이 전하는 것은 형제애다.

송무는 수호전에서 맨손으로 호랑이를 제압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는 호랑이를 제압한 첫 번째 사람이지, 호랑이를 죽인 사람이 아니라, 그는 제압당했다. 아마도 용에서 멀지 않은 것 같다. 송무의 초기 이력은 매우 신비롭다. 그는 몇 년 동안 갱단이 되어 사람을 죽였다. 나의 형은 길을 가기를 갈망한다. 노예약' 의 호랑이는 맨주먹으로 맞아 죽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보상을 주고, 약간의 명성을 벌었고,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었고, 현아 나리에게 선물을 주어 그를 베이징으로 돌려보냈다. 결국 큰형의 아버지 무대랑이 죽었다. 형수를 죽이고 형의 복수를 한 후, 그는 의기소침해졌다. 그는 병이 나서 장작대관에게 가서 신체적 정신적 상처를 치료하고 송강을 만났다. 장작진에 비하면 송강은 거리가 멀다.

송무완언이 송강을 거절한 후, 파도가 장두감을 찾아갔고, 장두감은 그에게 빵을 그려 희망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무는 그가 이미 삶의 의미를 찾았고 아내와 아이들과 안전한 생활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결과가 계산되었다. 화가 나서, 송무는 장두감의 문을 박멸하고, 살아남지 않고, 혈서를 쓰고, 계속 생계를 꾸려 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국 졌지만 졌다.

송무는 사실 벼슬을 하기에 좋은 징조이다. 그는 자신의 사장을 알고, 기꺼이 헌신하고, 안목이 날카롭고, 머리가 둔하다. 이 방면에서 그는 양지보다 좋고, 임충보다 강하다. 그와 송강은 완전히 한쪽에 서 있지만 문인들과는 시큰하지 않다. 송강이 문관의 예라면 송무는 무관의 예이다. 송무와 송강은 단번에 호흡을 맞췄고, 담화, 학식, 판단, 출발점에서 분명히 많은 융합이 있을 것이다. 그들이 다시 만났을 때, 송강은 과거의 두 사람의 말 환경을 이용하여 송무에게 왕래를 권유했다.

송무가 워커가 된 후, 온 사람이 변해 더 이상 추구하지 않고, 완전히 영역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송강과의 친분, 그리고 자신의 입장에서 볼 때 송강에 대한 구애에 반대하지 않는 것 같다. 적어도 공개석에서는 그렇게 직접적으로 드러나지 않을 것이다. 이 변경은 좀 지나쳤는데, 이것이 바로 창작의 문제이다. 우리는 이 책의 기록 시기와 저자를 연구할 때 이 문제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수호전" 을 읽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세 인물, 루, 린, 오, 성격은 판이하고, 경험은 다르지만, 결국은 모두 같은 길로 돌아간다. 관서진을 주먹으로 때린 후, 루다와 사람들은 술을 빼앗았고, 임충은 루후와 함께 술을 빼앗았고, 원앙루 피를 뿌린 뒤 사람들과 술을 빼앗았다. 겉으로는 이치에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겉으로는 외롭고 강인한 영웅이지만 뒤에는 큰 절망이 있다. 송무가 맹주시에서 탈출할 때 말했듯이, "양원은 좋지만, 긴 사랑의 귀착지는 아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명언). " 송은 더 이상 그들의 안식처가 아니며, 더 이상 그들이 안식처가 될 수 있는 집도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단호한 집행자가 되지 않았다. 그들은 매직 스타, 영웅, 송은 이런 인물을 뒤집을 수 있다-송강, 양지 같은 관광 미혹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대송은 기본적으로 구제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