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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자본, 소자본 정서, 시민이란 무엇입니까? 시민들은 새로운 계층이다.

안녕, 친구! 제가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소자금의 원래 의도는 소자본입니다. 소자산계급은 원래 마오할아버지가 1925 12 1 에 쓴' 중국 사회계급분석' 에 정의되어 있었다. 여기에는 자작농, 작은 상인, 수공소유주, 작은 지식인 등이 포함된다. 사회 변천과 역사적 발언권 때문에 소자산계급의 진화는 결국 중산층과 무산계급 사이의 지식인 계층을 가리킨다. 현재 소자산계급의 말은' 소지식인 계층' 으로 복원되어 서구 소자산계급의 말의 원형에 부합한다.

소자본계급은 일명 소자본계급이라고도 한다. 돈을 뺏는 잘못을 돈을 뺏는 것으로 쓰면 상인 계급이 가리키는' 자산계급' 이 되고, 소자산계급의 개념이 확장된다. 파리 라틴구의 세나 강 왼편은 전통적으로 소자산계급이 모이는 곳이지만, 지금은 낭만적인 파리가 곳곳에' 소자산계급' 으로 가득 차 있다.

역사상' 동방파리' 라는 칭호를 가진 상하이는 중국 소자산계급의 교두보가 되어 역사적 연속성이 있다. 상하이는 역사적으로 페르무의 영화 (예:' 소도시의 봄', 중국 영화사의 고전), 장애령의 소설 등 소자본 정신제품에 기여했다. 상해의 소자 향수도 럭셔리하고 퇴폐적인 옛 영광을 가리켰다.

중국은 현재 정확한 소자산계급 정의가 없다. 그 성분이 복잡하기 때문이다. 협의의 정의는' 소자산계급' 가운데 소지식인의 특징을 지닌 사람들을 가리킨다. 광의의 정의는 현재 대도시에 살고 있는 젊은이들을 의미하며, 주로 7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로 구성된다.

소자산계급 현상은 역사와 세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글은 중국 현 단계의 소자산계급 현상을 사회주의 차원으로 분석할 것이다.

소자금은 분류하기가 매우 어렵고, 각 부류마다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체계적인 관점에서 몇 가지 대표적인 특징을 분석하는 것이지, 모든 것을 다 갖추는 것이 아니다.

소자금은 개인화된 생활을 추구하고, 우아하고 한가한 생활은 그 변하지 않는 주제이다. 소자는 문화적 내포와 개성이 부족한 것에 반대한다. 초점어는' 농민처럼' 이다. 또는' 소자산계급' 에 반의어를 찾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소자금은 반전통적이다.

소자산계급 반전통의 가장 뚜렷한 특징은 개인주의 하에서 자발적으로 자유로운 관념이다. 중국 전통 사회 구조에 의해 형성된 집단주의 관념은 소자산계급의 개인주의에 의해 와해되고 있으며, 동시에 소자산계급도 자유사상의 자발적인 싹을 형성하고 있으며, 이는 중국의 유구한 역사에 대한 봉건주의의 파괴이기도 하다. 마오 할아버지, 덩 할아버지 깃발은 봉건사상을 뚜렷하게 반대하였다. 이런 의미에서 소자산계급의 출현은 역사적 진보이다. 마르크스는 모든 사람의 전면적인 발전이 개인의 전면적인 발전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나라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에서 반봉건 개인주의 자유 사상의 보편적 발아도 역사의 진보이다.

소자산계급에는 뚜렷한 결함이 있지만, 그 긍정적인 의미도 긍정적이다. 인간의 발전은 나선식 상승의 객관적인 법칙을 따르기 때문이다.

소자금은 전통문화의 내성성을 계승하고, 개인화된 생활의 정신적 핵심은 유교 전통 엘리트주의이다. 유가와는 달리 소자금은 완전히 내성적이어서 유가제세의 이상이 부족하다. 완전한 내성은 집단주의가 아닌 소자산계급 이기주의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통적인 엘리트주의를 계승하고 소자산계급의 포용성이 없는 특징을 결정한다. 소자금은 폐쇄적인 정신구조로 유교 정신의 확산이 결여되어 유교 정신의 새로운 발전이다.

청대 시인은 분노하여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고, 각자 수십 년을 고생한다" 고 썼다. 이는 수천 년 유교 전통에 대한 분노한 고소이기도 하다. 신유가 없는 소자산계급은 사회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이는 중국 역사 혁명의 운명에 대한 효과적인 중화이다.

소자금은 성당의 관대함과 포용이 없고, 항주를 변주의 종말 카니발 특징으로 만드는 것이 더 많다. 소자금의 이상적인 생활은 개인의 노력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이런 흥청거림은 그 내적인 특징으로 퇴폐적인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플럼의 사회심리학은 인간성, 정욕, 불안이 모두 문화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여기서 소자산계급의 퇴폐를 비판한다면, 우리는 함께 중국의 사회문화를 비판할 것이다. 병적인 사회 현상 뒤에는 항상 병적인 사회가 있다. 다행스럽게도, 심도 있는 연구 후에, 나는 더 이상 이런 일을 할 필요가 없다. "최후 심판의 카니발" 은 오판이다.

개인이 열심히 만든 흥청거림은 본질적으로 건강하다. 최후 심판의 흥청거림은 집단주의를 특징으로 하는데, 이것은 사회 심리 중의 집단 정체성이다. 개인주의에서 출발하면 집단주의 환상도 생길 수 있는데, 이는 사회가 개인주의에 대한 억압의 강약에 의해 결정된 것이다. 자제한 개인주의가 사회의 강한 억압을 받아도 확산되지 않는다. 종말의 흥청거림이 있더라도 개인의 선택이며 집단주의의 특징을 갖추지 못한다. 소자산계급의 다양성과 분할의 어려움은 소자산계급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답답함' 은 소자금의 입버릇이다. 젊은 충동과 자제의 억압은 인간성의 흥청거림을 낳는다. 청춘의 사치 소비든 피상적인 쾌락 맛이든 중국 봉건 문화의 인간성에 대한 독재적인 전통을 철저히 해체했다. 카니발은 인간성의 일종의 해방이며, 인류가 억누르는 일종의 반응과 석방이다. 이번 인간성의 해방은 자발적이고 현대소비주의이며 상품사회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의 법칙에 부합한다. 이런 흥청거림이 건강하지 않다면 상품 사회는 본질적으로 건강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전통적인 내성적 포용 외에도 완전히 내성적인 소자산계급의 사회적 억압에 대한 반항도 처음으로 포스트모던 특징을 지닌 말 해체를 보여준다. 푸코는' 광기와 문명' 에서 "세계는 심리학을 통해 광기를 평가하고 합리성을 감별하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기에 직면하여 자신의 합리성을 먼저 증명해야 한다. 발버둥과 고통으로 가득 찬 세계는 이런 결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고 썼다.

흥청망청 개인의 고통을 풀어 사회에 대한 파괴적인 반항의 가능성을 낮추고 심리적 스트레스를 풀면 소자금이 개인의 분투에 정력을 쏟는다. 흥청거림과 동시에 퇴폐가 생길 수 있지만, 사회가 소자산계급 개인의 노력의 공간을 주면 소자산계급은 퇴폐적인 스타일을 버리고 엘리트주의가 타인을 고립시키려는 호소가 주도할 것이다.

소자산계급의 완전 내향과 엘리트주의의 이원심리 구조는 소자산계급 다원화의 표상을 만들어 냈다.

타협과 개성 추구는 소자본계급 갈등의 다른 면을 구성한다. 전통의 전승과 개인력의 부족과 중산층을 쟁취하는 물질적 이상은 함께 소자산계급의 도덕적 최종선을 구축했다. 개인의 노력은 소자산계급이 자신의 존엄성을 수호하는 도덕방식이다. 전통의 전승은 소자산계급이 사회 도덕에 대한 준수이다. 실력이 부족한 타협은 소자산계급이 국가와 사회의 미래에 대한 냉정한 관찰이며, 미래를 책임질 준비를 하는 사회적 책임이다.

소자산계급 향수는 깊은 역사적 공통성을 가지고 있다. 마오 할아버지는' 중국 사회계급 분석' 에서 "이런 사람은 누구보다도 더 큰 정신적 고통을 느낀다. 과거와 현재의 대비가 있기 때문이다" 고 썼다. 소자금이 내성적인 타협으로 향수에 잠기기 시작했을 때, 소자금은 이 사회에서 정신적으로 가장 고통스러운 무리가 되었다. 이는 실직자보다 더 고통스럽다. 소자산계급의 주체집단은 1970 년대 태어난 사람들로 구성돼 인생의 상승단계에 있고, 비교할 수 있는 과거는 어린 시절과 학교생활뿐이다. 이런 정신적인 도피는 일종의 사회적 결함이다. 젊은이들의 선호는 향수가 아니라 흥청망청 청춘이다. 따라서 소자산계급의 구원은 자신에 대한 구원이며, 확산될 수 없다. 소자산계급이 이상적인 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선택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과 인정의 토양이다.

소자도 자유사상의 싹트기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의 선택과 역사에 대한 존중에서 비롯된다. 소자금의 다원화 선택은 전통 현대주의에 대한 계승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중국이 진정으로 성장한 참신한 힘이다.

소자산계급의 다원화 특징은 어느 정도 발전한 후에 현재의 소자산계급을 와해시켜 각기 특색 있는 사회력을 형성할 것이다. 소자금의 개념은 압축될 수 있고, 수량은 감소할 수 있지만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소자 정서 소자금은 패션의 대변인이고, 소자는 새로운 트렌드의 전범이다.

소자는 일정한 문화적 자질, 지식, 양호한 도덕수양, 독특한 견해, 예리한 통찰력, 관찰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모든 유행을 가장 먼저, 최전방으로 파악할 수 있고, 제때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에센스를 흡수하다 그것을 최적화하다. 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자신의 장점을 결합하여 그에 맞게 하기 때문에, 그는 항상 무뚝뚝한 행동이 아니라 패션의 최전방을 걷고, 그의 생활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소자들은 항상 유행하는 디테일, 유행하는 요소, 매력적이고 품위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다. 명품이 아니더라도 독특한 물건을 사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흔히 이런 점정필은 패션의 우아함이 된다. 따라서 패션에는 제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필요한 것은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독보적이고, 자신의 패션 이념을 형성하고,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것이다. 사람이 세상에서 왜 멋지게 살지 않는가? 소자들은 이 이치를 깊이 알고 있기 때문에 생활을 질서 정연하게 살 수 있다. 소자금의 생활은 왕왕 그들의 생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때문에 그들을 훌륭하게 살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소자금은 매우 독립된 사람이고, 경제가 독립적이며,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않는다. 그들은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돈을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그들만의 독특한 저축 방식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생활을 질서 정연하게 안배하여 제한된 경제 수준에서 최대의 물질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하다.

소자금은 물질적 생활을 즐기면서 동시에 정신적 양식도 중시한다. 독서는 소자가 지식을 얻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방법이다. 사물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고, 지식도 끊임없이 새로워진다. 지금의 소자는 명작을 보고 정서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항상 자신을 충실하게 하고, 실제 동향과 최신 정보를 파악해야만 시대의 수레바퀴에 쫓겨나지 않는다. 동시에, 그들은 또한 문자의 쾌감을 높이 평가한다. 오늘날 사회에서 외국어는 세상을 여는 열쇠이자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소자본으로서 시대의 발걸음을 바짝 따라가고, 하나 이상의 외국어 지식을 습득하고, 항상 지식으로 무장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패션 요소, 패션 트렌드입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외국어가 하나도 없으니, 너는 걸을 수 없다. 외국어를 모르면 어떻게 패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소자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 긴장된 업무에서 적당히 심신을 풀어주는 방법이다. 여가 시간에는 인터넷 서핑, 문장 쓰기, 웹사이트 보기, 최신 정보 찾아보기, 세계와 접목한다. 이따금 절친한 친구 몇 명을 약속하고, 커피를 마시고, 차를 마시고,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피로에서 벗어나고, 짐을 풀고, 정신을 차리고 앞으로 나아가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모든 사람은 소자금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갖고 싶어한다. 밋밋한 생활에 약간의 열정과 즐거움을 주고, 자기예민한 신경을 조절하고 개선하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소자는 대중이 갈망하는 것이 있어서, 사람들은 왕왕 심혈을 기울여 따라가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차이점은 소자금의 견지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풍격이 형성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소자산계급은 일반적으로 직장의 지도자이며,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여 지도자나 오른팔, 즉 회사의 중류 기둥이 된다. 소자금의 사고도 심오하고 다방면이다. 이것은 그것의 특징과 내포에 부합한다. 단순한 고려가 아니다. 사람의 경험은 사람의 사고 방식을 결정한다. 더 많은 경험을 통해, 그들은 그 속의 신비를 이해했다. 남다른 것은 그들이 사람들 앞에 보여준 패션으로 소자금의 개성을 반영하고 사람들이 추구하는 패션과 트렌디한 결합이다.

소자들은 패션을 좋아하고 감상하지만 추구하지는 않는다. 그 사람들처럼 미치지도 않고, 이성이 감성보다 크며, 병없이 신음하지 않는다. 소자들은 스타벅스 등 특색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맛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수다를 떨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생활의 신맛과 쓴맛을 체험하고 있다. 그들은 감히 패션과 트렌드를 시도한다. 소자들은 로맨틱한 가슴 아픈 느낌을 추구한다. 사랑에 대한 요구는 완벽할 뿐만 아니라' 질이 양보량보다 낫다' 는 원칙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소자금이 청고하다고 생각하는데, 마땅한 인선이 없다면 소자는 차라리 혼자 인생을 즐기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사회의 소자본인 패션, 트렌디한 것이다.

시민이란 무엇입니까? 기본 해석

[시민] 도시 거주자

시민들은 서로 다투어 건설채권을 구매한다.

상세히 설명하다

& lt/B& gt;; 도시 주민.

한훈악' 심검시일': "제민 절망, 진인 나쁜 것, 그것도; 마을 사람들은 순박하고 시민들은 장난치며 어디에나 있다. " 선화유사' 전정: "매년 겨울부터 하루가 지나면 불이 켜지고, 동화의 북쪽에서 오는 당신은 자기도 모르게 밤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민들로부터 거리에 가서 원나라 이후까지 자유롭게 술을 마실 수 있다. " 전명 이형' 유청일 삿포로 연구 마틴': "절강, 직예부 시민들은 그에게 돈을 내고 정역을 사달라고 재촉했다." 바킨사손: "(한 젊은이) 큰 소리로 말했다.' 셰요드 씨, 조약 중 어느 쪽이 외국 경찰이 상하이 조계에서 시민들을 학살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까?' ""

시민들은 새로운 계층이다. 새 시민들은 농민공, 도시 실직 노동자, 오프사이트 시간제 대학생의 집합이다.

새 시민들은 중국 도시 건설의 주력군이자 생력군이다. 그들은 우리 시의 현대화 건설을 위해 피땀을 흘렸고, 총명함에 기여하고,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으며, 도시 주민들의 존경과 동등한 권리와 대우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역사적인 이유로' 외지인' 과' 농민공' 이라는 모자를 쓰고 있어 평등하고 공정한 대우를 받기가 어렵다.

2006 년 2 월 15 부터12 만 농민공이 시민과 동등한 대우를 받고 사회적 지위를 높이기 위해 청도는 농민공을' 새 시민' 으로, 그들의 자녀를' 새 시민의 자녀' 로 개명했다. 잠시 체류증을 받은' 신시민' 은 보험, 주택 융자, 운전면허시험, 해외여행, 자녀 등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도는 전국에서 먼저 모범을 보이고 청도 건설 중의 모든 외래인과 외래노동자를 존중한다. 처음에는 호칭을 개혁했고, 동시에' 신시민' 을 시 시민통일관리에 포함시켜 보험, 주택 융자, 운전면허시험, 해외여행, 자녀 등교 등을 즐겼다. 전국의 모든 도시가 대외건설가들의 모든 차별을 없애고 도시와 농촌의 서로 다른 호적 제도를 폐지하고 공동건설자들이 동등한 권리와 대우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

새로운 계층, 이른바' 중산층' 또는' 화이트칼라 계층' 입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자본주의 국가들은 보편적으로 주식 사회화, 주식 분산화를 실시했다. 이런 조건 하에서 자본소유권과 경영권이 더 분리됨에 따라 전문경영지식을 가진 관리자는 기업의 일상적인 경영권을 장악하고 특별한 사회계층이 된다. 그들은 양적으로 이미 주로 육체노동에 종사하는' 블루칼라 계층' 을 넘어섰다. 그들은 모두 자본가에 고용되어 관리보수를 받고, 본질적으로 무산계급에 가깝지만, 그들의 생활상태와 가치정체성은 오히려 일반 노동자와 현저히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무산계급과 자산계급 사이에 있는, 상대적으로 독립하는 특수한 계층을' 중산층' 이라고 부른다.

"새로운 계층" 은 서구 사회의 사회 구조와 정치권력에 전방위적인 깊은 영향을 미쳤다. 내 대답이 너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