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Bu 연산자 yongmei 의 의미

Bu 연산자 yongmei 의 의미

1: 통신업체? 매화송

육유

기둥 밖에서 다리가 부러지고,

주인 없는 외로움과 개방.

황혼 무렵, 나는 혼자였다.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많이 온다. ②

무심코 봄을 다투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하다. ③

진흙으로 흩어지고, 갈아서 재로 만들고, ④

향기만 여전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단어는 이름의 법칙이' 점쟁이' 에게 넘어간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2 같음: 값, 만남. 3 임기: 완전히 순종. (4) 연삭: 롤링.

간략 분석

육유는 매화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직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그의 시' 낙매' 는 이렇게 말한다. "눈이 차가울수록 꽃 속의 무결성이 강해진다. 시기적절하지 않아, 나는 점점 멀어졌고, 치욕은 더 동군에 대한 연민이었다. " 매화꽃이 필 때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떨어질 때는 봄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공명정대하게 왔다. 바로 매화의 이런 고상한 품격으로 육유가 마음을 아프게 했다. 그는 심지어' 어떻게 천억, 한 쌍의 매화가 열리는가' ('매화절문') 를 꿈꾸며 매화와 평생을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사실,' 영매' 라는 단어는 매화의 특성에 근거하여 온 것이다. 지난 영화의 경험. \ "포스트 외부 \" 그 문장 매화 이동, 다운 그레이드, 오프 사이트 및 거주 했다; 이미 그렇다' 라는 말은 매화가 비바람에 시달려 불행이 두드러진다는 말이다. 다음 영화' 영매' 는 온갖 고난을 겪으며 향기를 남겼다. 작가의 생활경력과 성격의 투사를 쉽게 볼 수 있다. 육유는 초창기에 애국언론으로 진회 위반으로 총애를 잃었고, 이후 또' 변장군 작전' 으로 해직되었다. 남송이 평화를 훔치는 환경에서 그는 늘 질투를 품고 있지만, 그의 애국 투지는 결코 약해지지 않았다. 설령 그가 늙어도 변함이 없다. 이 단어는 아마도 그가 만년에 쓴 것으로, 영매가 시종일관 변함없는 애국적 입장과 정치적 기절을 표현했을 것이다. 필연적으로 자기 연민의 부정적인 요소가 존재하지만, 주된 정신은 긍정적이다. 주변 환경에 대한 그의 높은 경멸, 그의 시 속의' 불량배' 의 비열한 행위, 그 자신이 당한 박해도 감탄할 만하다. 낭송물의 가치는' 분리할 수 없다' 와' 붙일 수 없다' 에 있다. 물건을 전달할 수 있게 하고, 물건은 나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단어는 매화의 모양을 조각하지 않고, 운에 중점을 두어 자신을 묘사하는데, 영매의 가작이다.

둘째: 육상 투어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작가는 이 시' 부산자' 에' 영매' 를 주입했지만,' 연꽃만 좋아하고 흙만 물들지 않는' 연시 씨 (주돈이) 가 연꽃을 비유하고, 작가는 매화를 비유한다.

육유는 매화 "눈이 서늘할수록 꽃 속의 정체성이 강해진다" ("낙매") 를 칭찬했다. 매화는 이렇게 아름답고 독특하여 모든 꽃 위에 군림하고 있지만 지금은 시골의 역참외, 무너진' 부러진 다리' 에 가깝다. 자연은 쓸쓸하고, 외롭고, 냉막, 푸대접을 받는다. 이 말에서 우리는 관청의 매도 아니고 명원의 매도 아니라 외진 교외에서 자란' 야매'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응당한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아무도 그것을 감상하지 않는다. 사계절의 신진대사에 따라 묵묵히 개방하고 묵묵히 시들어 버린다. 모든 것이 외롭고 망연자실하게 주위를 둘러보는데-누가 신경쓰겠어요? 이것은 주인이 없는 자두이다.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이라는 문구에서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경물에 쏟았다. 첫 번째 문장은 경물 언어다. 이미 사랑의 언어다.

석양 황혼, 황혼이 어렴풋한데, 이 쓸쓸한 매화는 어떻게 이 서늘함을 견딜 수 있을까? 그것은 단지' 번뇌' 일 뿐, 그리고' 혼자 고민하는 것' 이다. 이 몇 마디 말은 이전 문장의 "외로움" 을 호응했다. 그리고 하필 이때에 또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경작자' 라는 글자도 똑같이 강력하여 매화의 어려운 처지를 묘사한다. 그러나, 환경이 춥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개방적" 이다! 그것은 "만수한 무색, 남지독화" (도원) 입니다. 그것은 "감히 향설해에 쓰고, 한 그루의 나무가 천하의 봄을 인도한다" (양위정). 결론적으로, 위의 네 마디로 볼 때, 매화에 대한 이런 압력은 사방팔방에서 어디에나 있고, 하늘 아래는 있지만, 결국 이 모든 것이 깨졌다. 왜냐하면 아직 켜져 있기 때문이다! 승자는 누구입니까? 매화라고 해야지!

상곤은 매화의 어려운 처지를 집중적으로 논술했는데, 그것은 확실히' 고민' 을 가지고 있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작가는 근심을 쓸 때 시인과 시인의 통상적인 비유로 그런 근심을 쓰지 않고 환경, 시간, 자연현상으로 부각한다. 쿠앙 저우 이순신은 말했다: "텍스트는 비어 있고, 풍경 만 묘사하고, 신은 자신을 위해 말한다. 이것은 주인이다." 즉, 시인은 매화의' 신의 영감' 을 얻기 위해 그렇게 많은' 풍경' 을 묘사한다. "연애자, 풍경을 잘 쓴다" (전동이의' 서포사'). 마지막 네 문장은' 장면 쌍화' 라고 할 수 있다

템플에서 메시지 한 통이 왔다.

매화, 그것은 가장 일찍 열렸다. "모든 나무가 꽁꽁 얼어붙어 접을 준비를 하고, 외로운 뿌리가 따뜻하고 외롭다" (척적); "최근 스프레이가 먼저 시작되었는지 모르겠다. 겨울눈 이후 사라지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 (장웨이). 바로 그것이 봄을 맞이한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봄을 다투지 않을 것" 입니다. " 봄에는 백화가 만발하고, 기발하고 화려하며, 매화는' 봄을 다투지 않는다' 는 것이 아니다. 한령이 먼저 시작한 것은 봄을 맞이하기 위한 성의였다. "쓴" 사람은 절망하고, 절망하며, 최선을 다한다. 측면에서 방군을 풍자하다. 매화는 봄을 다투는 뜻이 없다. 만약' 방군' 이 질투한다면, 그것은 그들 자신의 일이다. 잠시 질투합시다. 여기서 글쓰기와 글쓰기는 완전히 얽혀 있다. 꽃과 나무의 무정함은 자연현상이고,' 봄 다툼' 은 비유라고 한다. 질투는 초목이 소유한 것이 아니다. 이 두 문장은 노위가 교만하고 횡포하며, 결코 총애하는 사람, 총애하는 사람, 아첨하는 사람과 교제하는 성격, 비방, 충성스럽고 자제하는 오만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지막 몇 글자. 매화의 "독고" 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변하지 않는다." 앞의 문장은 외로움, 석양, 비바람 등의 처참한 처지를 물려받았다. 이 일곱 글자는 네 번이나 좌절되었다:' 가을', 갑작스러운 비바람에 의해 파괴될 수 없어 매화가 잇달아 떨어졌다. 이것은 1 층입니다. 2 층입니다. 흙탕물이 섞여 있어서 어느 것이 꽃이고 어느 것이 진흙인지 분간할 수 없습니다. 맷돌' 이라는 글자로 볼 때, 가해자의 냉혹함과 가해자의 엄청난 압력을 표현한 것은 3 층이다. 결국 매화는 짓밟혀 먼지로 변했다. 여기는 4 층입니다. 봐라, 매화의 운명이 얼마나 비참한지, 읽으면 거의 참을 수가 없다. 그러나 작가의 목적은 매화의 비참한 처지를 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동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작문 수법으로 볼 때, 여전히 깔개를 깔고, 다음 문장의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기세를 부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매화는 이미 시들고 흙으로 밟혀 먼지로 뭉쳐져 있지만, "향만 변하지 않는다" 는 것을 보아라. 그러나 그것의 "절대운" 향은 영원히 변하지 않고 조금도 변하지 않는다.

마지막 문장은 큰 힘을 가지고 문장 전체를 깨우고, 앞의 매화의 불행한 처지, 비바람이 몰아치고, 시들어 떨어지고, 먼지로 변한 쓸쓸함, 쇠퇴, 슬픈 처지를 단번에 하늘 밖으로 내던졌다. "마지막 문장은 끝을 봐야 한다" (탁임용 "어통") 입니다. 이' 명절' 이' 상상' 된 것은 바로 이 단어가 비유 수법의 운용에 매우 성공적이어서 우리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영매의 대표작이 되었기 때문이다.

저자 소개:

인물 전기

육유 (1125-1210), 월주 은산 (오늘 저장사오싱시) 사람. 남송애국 시인. 아버지 노자이는 애국적인 사상을 가진 지식인이다. 가정교육은 육유로 하여금 어려서부터 국우민의 사상과 적을 죽이고 보국하려는 포부를 세웠다. 그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공부하여 열두 살 때 시를 쓸 수 있게 되었다. 그는 또한 검과 병법을 배웠다. 스물다섯 살쯤 되었을 때, 그는 애국적인 사상을 가진 시인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그는 많은 유익을 얻었다. 이때부터 그의 시가 창작의 애국 기조를 확정했다.

사오싱은 23 년 (1 153) 임안에 가서 수재로 일했지만,' 광복행복론' 으로 진회 질투를 받아 재시험 때 제명되었다. 진회가 죽은 지 3 년 (1 158) 이 되어서야 푸저우 닝더시 군주책이 되었다. 송효종이 즉위하기 시작했을 때, 즉 소환되어 진사 배경을 주었다. 진강 () 여주 판관 () 을 역임하여 왕언 () 범성대막부 () 에 참여하여 푸젠 상평 () 강남서로 차염 () 사업을 추진하여 여주 () 지사권을 얻었다. Guangzong, 법원 의의사, 의례 의사 를 제외하고. 해체된 후 그는 자신의 고향인 은산으로 돌아갔다. 그는' 노농과 하나가 되었다' 며 농민에게 약을 선물하고 농민과 깊은 우정을 맺었다. 가정 2 년 (12 10), 85 세의 시인은' 생전에 중원을 볼 수 없다는 아쉬움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민족 갈등이 첨예하고 국가 정세가 위급한 시대에 태어났다. 그는' 철마가 호랑이를 삼키다' 는 영웅적인 기개와' 망국의 원수를 갚다' 는 희생정신으로' 먼지를 치우다',' 국난을 가라앉히기로 결심했다' 고 결심했다. 그러나 정쟁에서 그는 제국 투항파의 따돌림과 타격을 거듭했다. 그러나 그는 시종 자신의 이상을 고수했다.

그는 일생 동안 대량의 작품을 창작했다. 지금은 이미 만 수에 가까운 곡이 있는데, 제재가 광범위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그리고 130 자, 대량의 수필. 그중 시의 성과가 가장 두드러진다. 초기에는 애국시가 많았고, 기세가 웅장하고 호방했다. 후기에는 대부분 산수전원시로, 풍격이 청려하고 밋밋하다. 그의 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강한 애국주의이다. 그의 말은 대부분 우아하고 완곡한 작품이지만, 비장한 애국 열정으로 가득 찬 격앙된 작품도 적지 않다. 김모' 방옹시 발록' 은 "양영수 (신) 가 말했다.' 방옹시는 화이하이 (진관) 의 아름다움처럼 동파처럼 아름답다. "슈퍼 쿨이라고 부르는 것은 가헌의 귀와 더 비슷하다." 그의 산문 성취도 높아서 선배에 의해 남송종사로 진급되었다. 쓴 정론, 사기, 여행기, 서문, 대부분의 언어는 정련되고 구조는 질서 정연하다.

육유는 애국시파의 걸출한 대표이다. 그의 작품은 강한 애국주의 정신과 걸출한 예술적 업적을 가지고 있어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고전시에서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접어서 당시와 후세 문단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위남문선',' 검남시고','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습니다. 이 글은 그의 11 편의 시를 선정했다.' 유산계촌',' 검문로가 가랑비를 만나다',' 병을 앓고 책을 읽다',' 관산월',' 밤숙수촌',' 서노',' 임안봄비의 첫 번째 미명',' 가을밤에 울타리를 나서다. 그의 다섯 가사는' 부산자' (역외 다리 옆),' 야유궁' (설청시),' 사랑 고백' (만리봉후를 찾을 때),' 까치교선' (처마정시),' 노빌 봉봉' 이다 그의 문장 중 한 편:' 소고산으로 여행을 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