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김홍교 포춘 _ 김홍교 호텔 추천

김홍교 포춘 _ 김홍교 호텔 추천

청명 상하도의 유래

청명 상하도' 는 북송 화가 장택단의 유일한 대표작으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장택단은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 구경에서 공부했고, 후학회화를 배웠고, 송휘종 조제 통치 기간 (1101-11 중국화는 궁전 계단식 논집 등의 주제, 특히 화선, 차, 상점, 다리, 거리, 흉벽 등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획과 자를 그리는 기법이다. "서호 경매도", "청명 상하도" 가 있습니다. 그의 그림은 독특하고 독특하다. 장택단의 그림은 대부분 비교적 흩어져 있어,' 청명 상하도' 만이 잘 보존되어 있다. 이 그림은 높이가 25.5cm 이고 길이가 525cm 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구경의 번화함을 묘사하며, 구경의 그해 번화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알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청명 상하도' 는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북송 시대에는 베이징이 매우 번영하여 네 개의 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지나가고 네 개의 육로가 지나갔다. 전국 수륙교통센터로 상업발전이 전국 1 위를 차지했는데 당시 인구가 1 만 명을 넘어섰다. 경성에는 시끌벅적한 장터, 각종 점포, 심지어 야시장까지 있다. 설이나 명절이 되면 경성은 더욱 시끌벅적하다. 장택단은 베이징의 번화함을 표현하기 위해 청명이라는 중요한 명절 장면을 선택해 59 회 공연을 진행했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 도성의 수륙교통과 바쁜 시장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청명 상하도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교두보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면 혼잡하고 혼란스럽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한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있다. 차를 파는 사람도 있고 점쟁이도 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의 난간에 기대거나 손가락을 가리키거나 강을 오가는 배를 보고 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인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인파가 있다. 차를 타는 사람, 말을 타는 사람, 짐을 나르는 사람, 당나귀를 쫓는 사람,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 외발자전거를 밀는 사람 ... 다리의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 큰 우산을 쓰고 있는 장사꾼들이 많다. 거리는 동쪽으로 서쪽으로 뻗어 성외의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 있지만, 거리에는 여전히 행인이 있다. 화물을 나르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끌고 가는 사람도 있고, 강을 멈추고 경치를 보는 사람도 있다. 강에 오가는 배가 많아서 천돛의 경주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한다. 일부 큰 배는 과부하되어 선주가 많은 추적자를 고용하여 끌어당겼다.

배가 행진하고 있다. 화물을 실은 큰 배 한 척이 이미 다리 밑을 지나갔고,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매우 바쁘다. 어떤 사람들은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내려놓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 옆에서 힘껏 장대를 지탱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배가 물과 함께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다리동의 천장을 긴 막대로 받치고 있다. 이 긴장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주의를 끌었고, 그들은 옆에 서서 환호했다. 청명 상하도' 는 강가의 바쁘고 긴장된 교통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이 그림에 더 많은 생기를 더했다.

장택단예술의 개괄도가 높아' 청명 상하도' 가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청명 상하도' 는 내용이 풍부하고, 인물이 많고, 규모가 크고, 전례가 없다. 청명 상하도' 화면은 밀집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용한 교외에서 번화한 도시 거리까지 곳곳에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북송 이전에 중국 인물화는 종교와 귀족 생활을 위주로 했다. 장택단은 한림화원에서 일하지만 작품은 모두' 원체화' 또는' 원화' 라고 불리지만, 그는 붓을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로 뻗어 도시와 농촌의 생활을 묘사한 사회풍속화를 창작했다. 청명 상하도' 는 다양한 인물을 많이 그렸다. 그리고 장택단의 각 캐릭터의 동작과 표정은 모두 생동감이 있다. 이것은 장택단의 생활이 매우 풍부하고 창작 기교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천고의 명편 《청명 상하도》

청명 상하도' 는 북송선화와 내부에 소장된 적이 있다. 높이가 24.8cm 이고 길이가 528.7cm 인 연한 색의 실크 복제품입니다. 원작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청명상하도' 는 도쿄몽루화, 성적부, 변두부의 가장 좋은 예증으로 높은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우리나라가 오랫동안 전해져 온 고대 풍속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북송 초기 역사 풍속화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그것은 정교하고 섬세한 필법으로 북송 말년의 도성 총종 시기를 기록했다.

돈' 탁권 8' 통계에 따르면 청명상하도는 모두 1, 643 명, 동물 208 마리 (만) 로 삼국연의 (1, 654,38) 보다 높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청명 상하도》

청명 상하도' 는 독특한 예술적 가치와 역사적 가치로 후세의 관심을 끌었다. 청나라 말기 황제 애신각로 부의는 퇴위 후' 청방 우대' 에 의해 1 1 년을 비호했다. 그는 여전히 베이징 고궁에서 고독하게 늙어, 스스로 도적질하여, 기회를 틈타 궁중에서 여러 해 동안 소중히 간직해 온 희세 문물을 수천 개나 훔쳤다. 12 세 때 도난당한 국보 부의는 장훈의 사주로 태화전 왕좌로 돌아왔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물러나' 소조정' 에 있었다. 이때 부의는 다음 단계에 착수했다: 유학을 가다. 그들이 유학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자금을 준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가장 값나가는 서화와 고서를 황궁에서 데리고 나와 천진영조계의 집에 보관했다. 서화와 고서는 걸출한 보물이다. 그중 손권자화는 약 1000 점, 축 그림책은 200 여 종, 송판서는 약 200 종이다. 그중에는 송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가 있다. "방 청소를 위한 특혜 조건" 이 뒷받침되더라도 부의는 공공연히 궁중 보물을 훔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는 동생에게 상을 준다는 이름으로 문화재를 훔쳤다. 1922 정도, 북경의 정세가 격동하여 아버지 대부의가 천진영조계 13 길에서 건물 한 채를 샀다. 1922 부터 궁전에서 소장하고 있는 역대 유명인들의 고서적, 서화 등 유물을 선물로 몰래 선물했다.

의 이름으로 나누어 왕궁에서 도적되었다. 부의는 1922 와 이른바' 선통 14 년 7 월 13 일' 부터 본격적으로 동생들에게 상을 주었다. 부의는 매일 아침 두 남동생이 부의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귀중한 문화재를 봉지에 싸서 방과 후 매일 동생들이 고궁을 운반한다. "감상" 부터 두 달 이상, 때로는 1922 8 월 14 ~ 26 과 같은 하루 "감상" 을 시작합니다.

하루도 중단되지 않았다. 이 궁중 유물들은 70 ~ 80 개의 나무상자에 쌓여 천진영조계로 운반된 건물에 보관되었다. 그는 10 월 5 일 1924, 165438 까지 국보를 다른 나라로 가지고 갔다. 당시 베이징 수비대 총사령관 육과 경찰총장이 이끄는 장건 20 명의 짧은 총잡이가 갑자기 고궁에 뛰어들어 부의를 몰아내고' 소조정' 을 흩어 부의가 궁내 모든 문화재를 훔치는 계획을 방해했다.

1924165438+10 월 5 일 부의는 아버지의' 술주정뱅이 궁전' 으로 돌아왔다. 165438+ 10 월 29 일 부의는 일본군 병영으로 도피해' 피난' 을 요구하며 공공대사관으로 공공연히 이주해 일본 군국주의 알의 날개 아래' 작은 조정' 을 회복했다. 1925 년 2 월 23 일 부의는 일본 경찰의 호송으로 천진으로 도피해 일조계 표지의 사택' 장원' 에 정착했다. 그러나 당시 재력은 그의 많은 지출을 만족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궁중의 중국 보물을 팔기로 결심했다. 국보가 위궁으로 도피하다. 일본 스파이 후지와라 겐오의 음모와 천진일본군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부의는 일본 군인으로 위장했다. 음력 10 월 초 1 일 193 1, 작은 증기선을 타고 백하로 잠입해 대구구를 거쳐 일본 상선' 담로환' 호에 올라 영구에 잠입해 안산탕초소에서 머물다가 여순순에 일본 식민지로 들어갔다. 1932 년 4 월 부의는 장춘 위만왕궁에 들어가 위만주국 황제의 왕좌에 올랐다.

부의는 천진에서 도망쳐 국군이 주둔하는 지역을 지나야 하기 때문에, 경척할 수밖에 없고, 대량의 중국 보물은 천진에 보관되어 있다.

1932 부터 1934 까지 약 70 상자의 명가 서화, 송원선본, 보석옥옥 등이 있습니다. 천진정원에서는 장춘 위황궁으로 운반되고, 서화를 담은 나무상자는 위황궁 동원 도서관 건물 동실, 즉' 작은 백루' 에 보관된다. 골동품과 보석이 든 금고를 내원 계서루의 거실에 보관하다. 도주한 국보와 함께 붙잡히다

1945 년, 항일전쟁 승리를 앞두고 만주국 매국간들은 간담이 서늘하여 각자의 길을 달렸다. 당시 일본 관동군이 지켜온 장춘 위만황궁은 위만주국군 수비로 바뀌었다. 괴뢰황제 부의는 대세가 이미 가는 것을 보고 온종일 흉흉하다. 가장 걱정스러운 것은 위만황궁에 보관되어 있는 모든 국보를 가져갈 수 없다는 점이다. 진, 당, 송, 원대의 서예 명화를 선별적으로 가져갈 수밖에 없다는 점이다. 더 많은 국보를 가져올 수 있도록, 그는' 보호법' 제목에서 그린 난목 상자, 꽃자루, 수피를 모두 버리고 이 국보를 큰 나무상자에 쑤셔 넣었다.

8 월 1945 일, 10, 일본 관동군 사령관 미다캉프가 유사 만주국이 장춘에서 통화화로 이동했다고 발표했다. 같은 해 8 월 13 일 부의는 장춘에서 통화대 밤골로 도피했다. 8 월 17, 부의가 히치하이크를 타다.

소형 군용기 한 대가 일본으로 도피하려고 시도했다. 비행기가 심양을 지나갈 때 부의는 중국 인민 해방군과 소련 홍군에 포로가 되었다. 부의가 소지하고 있는 유명한 서화와 보석옥기들은 중국 인민해방군에 의해 압수되어 동북인민은행에 맡겨져 보관된다.

전문가들은' 청명 상하도' 를 밝혀냈다

7 월 7 일 1949, 동북박물관 (현 랴오닝성 박물관) 이 심양에 설립되어 개관해 신중국 최초의 개방박물관이 되었다. 동북박물관에 있는 대부분의 전시품은 동북인민은행이 넘겨준 귀중한 서화, 보석, 옥장식으로, 중국 인민해방군이 부의로부터 압수한 것이다. 보물에 대해 독특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

인민감상가 양씨는 부의가 들고 도망친 서예 명화에서 독특한 안목으로' 청명 상하도' 를 발견했다.

예나 지금이나 장택단이라는 이름으로 전해 내려오는' 청명상하도' 가 적지 않다. 양씨는 이미 10 여점을 훑어보았다. 1950 년 가을, 동북인민은행이 이양한' 목목' 서화들은 아직 정리되지 않고, 양지가 고르지 않아 옥을 가리지 않았다. 당시 양씨는 동북박물관 임시창고에서 서화작품을 정리했을 때,' 청명 상하도' 라는 세 폭의 작품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 씨는 당시 이것들이 모두 과거에 흔히 볼 수 있었던' 쑤저우 그림' 같은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안에 나타날 줄은 전혀 몰랐다. 그러나 양 선생을 놀라게 한 것은 수백 년 동안 루머에 묻혀 있던 송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진적이 우연한 시간과 장소에서 의외로 발견될 수 있다는 점이다. 양 선생은 갑자기 감격하여 여산의 진면목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런 흥분은 말로 넘쳐난다. " 양당시의 흥분은 근거가 있었다. 그전에 전문가들은 장택단의' 청명상하도' 가 어떤 모습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들은' 청명상하도' 가 그들이 자주 접하는 소주화와 비슷하다고 추측할 수 밖에 없다.' 청명상하도' 의 원작은 기본적으로 소주가 그린 원작이라고 생각한다. 청명 상하도' 의 진면목은 수백 년 동안 수수께끼였다. 양 선생이 송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원작을 보고' 천인을 놀라게 한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로써 양 선생은 쑤저우 그림의 저자가' 청명상하도' 원작을 전혀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았다. 단지 역사 문자기재 배치 구도를 참고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청명 상하도' 중동 물 앞의 홍교는 나무로 만들어졌고, 쑤저우의 그림은 석두 로 만들어졌다. 사람의 옷, 방, 점포도 쑤저우 그림과 크게 다르다. 특히 배의 사실화법이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워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장택단은 북송 도성 개봉의 복잡한 광경을 묘사할 수 있어 맹연의' 도쿄몽기' 보다 더 개괄적이고 생동적이다. 어쩐지' 청명 상하도' 는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원수영의' 청명상하도' 세 권에서 원작을 찾았으니, 다른 두 권은 당연히 위조품이다. 그러나 또 다른 기적은 양씨 앞에 나타났다. 두 작품 중 한 폭의 작품이' 청명 상하도' 라는 작품으로 서명됐다. 이 작품은 장택단' 청명상하도' 의 구도 형식을 참고했지만 쑤저우 사회생활의 현실 내용을 묘사했다. 이때부터' 쑤저우 지도' 의 베일을 벗었다. 명대 쑤저우가 그린' 청명 상하도' 는 원래 원수영의 이 그림에서 나온 것이다. 청명상하도' 의 모든 위조품은' 청명상하도' 를 모사하는 것을 청사진으로 하기 때문에, 원수영 모사는' 청명상하도' 의 진위를 측정하는 조건이 되었다. 1949 년 7 월 7 일 동북박물관 (현 랴오닝성 박물관) 개관 후 장택단인' 청명상하도' 가 심양에서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1955 년 국가 관련 부서에 의해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넘겨졌다. 49 년이 지났는데, 청명 상하도는 정말 훌륭하다. 우리는 하루빨리 집에서 청명 상하도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리포터 처홍/문호 사진)

청명 상하도' 는 북송 풍속화로, 작가는 장택단이다. 섬세한 공필로 혜종시대 도성 변경 교외와 성내 강 양안의 건물과 민생을 기록하며 청명절인 북송 () 과 강 () 의 번화한 광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했다. 이 장권은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복잡하고 복잡한 경관을 통일되고 변화무쌍한 화면으로 끌어들였다. 그림 속 인물 500 여 명, 옷차림, 표정이 각기 다르고, 각종 활동을 산재, 극성을 중시하고 있다. 구도가 치밀하고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치중하여 필법이 매우 교묘하다.

전체 화면은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 bianjing guochun. 드문드문 숲 안개 속에는 초가집, 초교, 흐르는 물, 늙은 나무, 작은 배 몇 칸이 숨어 있다. 이삿짐꾼 두 명이 숯을 실은 당나귀 다섯 마리를 쫓아가서, 그들은 시내로 들어갈 것이다. 유림 한 조각, 가지 끝에 은은한 녹색이 드리워져 있어 봄추위가 가파르지만 이미 봄이 대지에 돌아왔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가의 가마에서 한 여자가 안에 앉아 있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장식되어 있고, 가마의 뒤에는 베이징 교외에서 돌아와 성묘를 하는 기수와 가마꾼이 뒤따랐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묘사는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기와 풍습을 밝히고 그림 전체를 위해 막을 올렸다.

중간, 바쁜 bianhe 부두. 인구가 밀집되어 식량선이 운집하다. 어떤 사람들은 찻집에서 쉬고, 어떤 사람들은 점을 치고, 어떤 사람들은 식당에서 밥을 먹는다. 성묘 제물을 파는' 왕씨 종이마점' 이 있다. 강물의 배들은 앞뒤가 연결되거나, 섬세한 남편에 의해 끌려가거나, 뱃사공에게 노를 젓거나, 화물을 가득 싣고, 역류하고, 부두에 정박하고, 긴장하게 짐을 내리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강을 가로지르는 것은 대형 목조 아치 다리로, 구조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고, 따라서 홍교라고 불린다. 큰 배 한 척이 다리를 건너기를 기다리고 있다. 뱃사공들은 대나무 장대로 다리를 지탱하거나, 긴 대나무 갈고리 다리로 배를 잡아당기거나, 돛대를 내려놓고 다리 아치를 순조롭게 통과했다. 이웃 배도 무언가를 가리키는데, 마치 큰 소리로 외치는 것 같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머리를 내밀어 긴장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배가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뒤편에 바쁜 도심 거리. 높은 탑을 중심으로 양쪽은 일렬로 늘어선 집이다. 찻집, 호텔, 신발 가게, 정육점, 절, 공공홀 ... 이 상점들은 실크, 보석, 향신료, 향, 종이말, 의료클리닉, 자동차 수리, 점쟁이, 성형을 전문으로 합니다 ... 모든 업종이 다 있다. 대형 상점은 문 앞에' 채루희임문' 을 붙여 현수막을 걸어 장사를 끌어모았다. 시장에 행인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끊이지 않는다. 장사하는 상인, 거리 풍경을 보는 신사들, 말을 탄 관원, 장사꾼, 가마를 탄 가족, 바구니를 메고 걷는 스님, 길을 묻는 외지 관광객, 책을 들은 거리와 골목 끝에 있는 아이,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자 아이들, 도시 변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 ... 남자, 여자, 아이, 지식인 가마와 낙타, 소달구지, 인력거, 평화차, 스쿠터. 여러 가지 물건. 이 5 미터 길이의 그림책에는 550 여 명의 인물이 그려져 있다. 소, 말, 노새, 당나귀 등 가축 50 ~ 60 마리, 승용차, 가마 20 여 대; 크고 작은 배 20 여 척; 집, 다리, 탑 등. 각각 특색이 있어 송대 건축의 특징을 반영하였다.

청명 상하도' 장면은 풍부하지만 사소한 것도 아니다. 화가의 거시적인 장면에 대한 파악 능력과 현실에서 미세한 그림의 경지를 보는 것은 그의 섬세한 관찰력과 생동감 있는 표현력에 감탄하게 한다.

이 그림은 청명 상하도 모사이다. 청명상하도' (청원판) 는 진미, 손호, 김우, 다이홍, 정도 등 청궁화원 화가 5 명이 건륭원년 (1736) 에 지은 것이다. 각 왕조의 문안을 기초로 각 감독의 작품을 모아 명청시대의 특수한 풍속을 더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서구화 스타일의 영향으로 길가의 집들은 원근법에 따라 그려지며 서양식 건물도 그 안에 열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본 권은 색채가 밝고 필법이 정교하고 섬세하며 다리, 집, 인물의 계화가 섬세하고 치밀하여 원중의 가작이다.

다재다난한 청명 상하도를 겪다.

북송 () 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 () 이 그린 불후의 명작' 청명 상하도' 는 중국 회화사에서 값진 보물이다. 현실주의 수법으로 창작한 장권 풍속화로 시정생활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북송 () 구경 () 성평 () 시대의 번영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이 그림의 첫 수집가는 송휘종이다. 그는 가는 김으로' 청명 상하도' 라는 글자를 썼다. 동서고금에 널리 알려진 이 걸작은 출간 후 800 여 년 동안 수많은 수집가와 감상가들이 감상하는 것이 후세 제왕과 고관 귀인의 목표이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가서 많은 전쟁과 고난을 겪었다 ...' 먼지 정착-중국 진귀한 문화재 조난 다큐멘터리' (산둥 화보 출판사) 라는 책은' 청명 상하도' 의 경험을 묘사한다. 다음은 이 책의 발췌이다.

간신 연의 노래 강탈 그림, 억울한 사건을 양조하다.

엄송은 명나라의 대한간 중의 하나이다. 그들의 권력에 힘입어 그와 그의 아들 엄세번은 대량의 그림, 서예, 골동품을 약탈했다.

명대 이일화 \ "위수헌일기 \" 에 따르면 노틀이 죽은 후 그의 아내는 \ "청명 상하도 \" 를 베개에 꿰매고, 한 발짝도 떠나지 않고 자신의 목숨으로 여기며 친아들도 볼 수 없었다. 루 부인은 시집가지 않은 조카가 있는데, 이름은 왕이고, 말이 영리하여, 그녀가 좋아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한다. 왕은 그림을 잘 그리고 유명인 서화를 선호한다. 나는 아내에게 청명 상하도를 빌려 달라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거듭 간청해서야 부인은 겨우 승낙했지만, 그가 붓을 가지고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는 숙녀의 다락방에서만 즐길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없다. 왕은 흔쾌히 2 ~ 3 개월 동안 내려와 십여 번 보고, 실제로 비슷한 그림을 모사했다. 당시 위압적이었던 엄송은 사방에서 청명 상하도를 찾고 있었다. 단독 검열 왕윤이 알게 된 후, 800 냥의 은으로 왕에게 모조품을 사서 엄송에게 주었다. 연송' 의 화가인 탕신은 이 그림이 위조품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왕보옥 40 냥의 은을 협박했지만 왕수우는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당나라 첸 화가 나서 화를 냈다. 그는 엄송에서 연회를 열어 축하할 때 물로 그림의 낡은 색을 씻었다. 연의 노래 는 군중 앞에서 크게 당황 하고, 그는 왕 윤 을 죽일 수있는 방법을 발견했다. 그림 속의 왕도 연루되어 체포되었다

감옥에서 굶어 죽다. 명대의 또 다른 심덕복은' 야생품' 을 위해 보충한 적이 있지만, 그는 엄송의 당우, 화이승상과 절강염정, 후종헌의 총재 오화악의 군무, 모두 엄송을 위해 명화를 수집했다는 견해를 바꾸었다. 그들이 \ "청명 상하도 \" 가 고 내각 수보진망의 집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은 가서 요구했지만 왕가부는 돈에 흔들리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두 사람은 엄송궁의 기경인 탕신을 찾아 상의했다. 수프와 왕 shouyu 의 아들 왕 shouyu 긴 기원, 그리고 Shizhen, 돌 창 증오, 그래서 왕 shouyu 그림을 구입 하도록 권장 하지만, 왕 shouyu 도 살 수 없습니다. 당나라 첸 baijian 그래서 디자인 왕 유유 노래 에 \ "소주 사람들 \" 한 권을 샀다. 연의 노래 행복, 그는 진실을 말했다. 연의 노래 어색하고 화가 나서 왕유옥을 죽였다. 청대 하청기현에도 태창왕옥옥옥의 장서에는' 청명 상하도' 가 기재되어 있다. 연의 노래 의 아들 연의 시 팬 이 문제를 알고, 그는 그에게 가서 강제로, 왕 yuyu 는 그에게 사본을 주었다. 당시 탕신은 마침 근처에 있었다. 옛날에 왕윤이는 절강 총재에게 파견되어 당이 가난하고 가난한 것을 보고 그를 추천했다. 탕신은 은혜를 갚고 싶지 않고, 부귀를 위해 왕우를 모함하려고 연운에게 말했다. 그는 왕우의 집에서 이 그림을 본 적이 있고, 왕우우가 보낸 것은 위조품이다. 믿지 않으면 벽 모퉁이에 있는 새가 한 발에 2 와트인지 확인만 하면 됩니다. 연의 시 팬 그가 말했듯이, 그는 왕옥을 깊이 미워했다. 이 시점에서, 안다부 침공 중앙 평야, 왕 유 지 리아 주지사 로 임명 되었다, 연의 노래 아버지와 아들 은 그것을 죽일 수있는 기회를 했다. 이후 후세 사람들은 눈의 전설을 썼지만 청명상하도를 눈의 백옥잔으로 바꿨다. 왕옥옥은 또 모회고로 바꿨다.

상술한 진술은 제각기 고집을 부리지만 모두 사실과 다소 다르다. 사실, 루 가 죽은 후, 그의 아들은 급하게 돈을 쓰고, \ "청명 상하도 \" 를 곤산에 있는 집에 팔았고, 연의 노래 부자의 강요였다. 이에 앞서 엄송은 왕보옥에게' 명화' 한 장을 사게 했고, 왕수우도 소주인 왕표 () 의 그림을 선물로 사다가 나중에 알게 되었다. 다만 남방인은' 왕' 과' 황' 이고, 황표는 왕표여야 한다. 융경에서 엄송 부자는 추응룡에게 탄핵을 당했고, 관직은 결국 실세했다. 연의 시 팬 참수, 얀 푸 복사, \ "청명 강 지도 \" 는 다시 소득 궁전 에 있었다.

최선을 다해 파도를 빼앗고, 마침내 집에 도착했다

청명 상하도' 는 청대 후기에 육지 (안후이 샹향인) 가 최초로 지은 것이다. 루비옹은 건륭 시대의 학자이다. 그는 그림을 받은 후에도 그 위에 제사를 찍었다. 만원에 샀어요. 이원 (1730-1797), 진양 (오늘 장쑤 태창) 사람, 건륭 25 년 (1760) 진사. 필원의 일생은 금석 서예를 좋아해서, 집안의 장서가 상당히 풍부하다. 청명 상하도' 가 얻은 후 형 필룡 (청대 소장 감상가) 과 함께 감찰하여, 현재 두 사람의 인장이 그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칭밍,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피연은 관중에서 일할 때 현지 문화재를 복구하고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이것들은 그의' 죄상' 이 되었다. Bi yuan 이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호광민 봉기는 반청했다. 청정은 비원이 호광 총독으로 재임하는 동안' 도적 초태만과 군비 남발' 이 가비의 직위를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모든 가족을 죽였을 뿐만 아니라 재물도 몰래 궁궐에 들어갔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청정은' 청명 상하도' 를 궁궐에 입궁한 후 고궁에 두고 봄각을 맞이했다. 가경제는 그것을 두 배로 소중히 여기고, 수입을' 석수로 보디 3 판' 이라는 책으로 명령했다. 그 이후로 청명 상하도는 청궁에 보존되어 왔다. 영국 프랑스 연합군은 1860 년에 두 차례 베이징을 침공했고, 8 개국 연합군은 1900 년에 두 차례 베이징을 침략했지만, 모두 재난을 피해 피해를 입지 않았다. 191/Kloc-0 1932 년 부의는 일본인의 지지를 받아 위만주국을 설립했고, 이 명화는 장춘으로 옮겨져 위만황궁 동원의 도서관 건물에 보관되었다.

1945 년 8 월, 제 2 차 세계대전이 막을 내리고 일본군을 침략하는 종말이 왔다. 부의와 그의 일본 주인은 일이 심상치 않은 것을 보고 비행기를 타고 큰 밤골로 도망갔는데, 황궁이 불타서 난장판이 되었다. 혼란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틈타 궁궐에 들어가' 양어를 낚아채다' 고 했고, 위선궁의 많은 귀중한 물건들이 이 혼란 속에서 민간에 흩어져 있었고,' 청명 상하도' 도 그 안에 있었다.

1946 년 중국 인민해방군이 장춘을 해방시켰다. 해방군 간부 장크웨이 동지는 지방 간부를 통해 위만황궁에 흩어져 있는 진귀한 서화 10 여 권을 수집했는데, 그중에는' 청명 상강도' 도 포함되어 있다. 65438 년부터 0947 년까지 장크웨이 동지는 동북행정위원회로 전근되었다. 떠나기 전에 그는 10 여 권의 두루마리를 당시 동북혁명 근거지를 개척한 주요 지도자 중 한 명인 임봉 동지에게 건네주었다.

청명 상하도' 는 임풍에서 동북박물관에 입성한 뒤 베이징 고궁박물원 소장품으로 옮겨졌다. 그때부터 그것은 그것의 최종 목적지가 되었다. 문혁 기간 임표 4 대 주장 중 한 명인 이작붕은 직권을 이용하여 고궁박물원에서' 청명 상하도' 를 빌려서 자기 소유로 삼았다. 그는 추 오 등과 함께 다른 많은 진귀한 문물을 소유하고 있다. 임표가 무너진 후,' 청명 상하도' 는 하늘을 다시 보았고, 지금까지도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