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장령
찬비가 밤으로 들어와 오씨,
평명 푸젠 초고산.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물어보면
얼음 한 조각이 옥주전자 안에 있다.
[주석]
1 .. 부용탑: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의 탑. 신현: 작가의 친구.
2. 한우강: 윤주는 장강에 있습니다. 저녁에 장강변에 찬비가 내리고 있다. 오: 춘추시대.
오 () 는 장강 하류에 있기 때문에 오 () 라고 부른다.
평명: 안녕하세요. 초산: 춘추시대에는 초국이 장강 중하류에 위치하여 초산이라고 불린다.
낙양: 오늘 하남 낙양, 신이 점차 가는 곳입니다.
5. 빙심: 마음의 순결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옥주전자: 얼음은 옥주전자에 있으며, 사람의 성실함을 더욱 상징한다.
[설명]
밤새 찬비가 내린 후 시인은 부용루에서 친구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때 아침 빛만 먼 산을 비추고 있다.
그는 친구들에게 먼 친척과 친구들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들에게 나의 진실한 마음을 전해 달라고 말했다.
[감상]
이 시는 일반적인 송별시와 달리 친구에 대한 깊은 애착을 표현하려 하지만 자신의 순정과 숭고한 지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시 시인의 친구 신이 점차 양주를 거쳐 북상하여 낙양으로 가려던 참이었다. 강녕 (오늘 장쑤 난징) 에서 일하고 있는 시인은 친히 그를 윤주로 보내 서북층 ('부용루') 에서 송별하며 이 시를 썼다. "한우야가 오 () 에 들어가고, 소청 () 이 손님을 보내고, 초산 () 만 남긴다.", 한야비, 도도한 강물, 몽롱한 먼 산조차도 외로워 시인에게 친구를 보내는 심정을 부각시켰다. 그러나 시의 중점은 마지막 두 문장에 있다. 친구 서행의 목적지는 낙양이다. 거기도 시인의 친지들이 많다. 시인은 낙양에 있는 그의 친지들을 깊이 그리워하며 그들도 자신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고 상상했다. 그가 신메에게 묻자 친척과 친구들이 물으면 내 마음은 여전히 순수하고 흠잡을 데 없고 얼음처럼 맑고 옥처럼 밝다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에서는 순수하고 완벽한 인물을 교묘한 비유로 묘사하여 높은 언어 기교를 보여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칠보시
[삼국? 조위지
콩을 끓여 국물로 마시다.
그냥 주스라고 생각하세요.
가마솥 아래에서 매쉬가 타 오르고,
콩이 주전자에서 울고 있다.
원래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고,
뭐가 급해요?
[주석]
1. 주전자 (f ྾): 고대 주전자.
튀김: 고통, 은유 적 박해. [간략한 분석]
《세설 신어》에 따르면? 문헌 기록: 조식의 형 조비 () 는 조식 () 이 황제를 칭송한 후 그를 박해하고 싶어 조식 () 에게 7 보 간 후 짧은 시간 안에 시 한 수를 쓰라고 명령했다. 결국 조식은 이' 칠보시' 를 불렀다. 시인은 콩을 볶는 비유로 조비의 자신과 다른 형제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고소했다.
전설에 의하면 조식의 형 위문제는 그에게 칠보시를 쓰라고 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의 머리를 죽일 것이다. 조식은 화가 나서 이 시를 썼다. 콩과 콩줄기는 같다.
뿌리 부장에서 나온 물건은 형제자매와 같다. 콩줄기가 솥에서 콩을 삶다.
울다. 형이 동생을 강요하는 비유는 적절하고 감동적이다.
[칠보시 간석]
7 보시의 작가에 대해 사령운은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건은 8 두를 독점한다" 고 평가했다. 나는 싸워야 하고, 세상은 일전으로 나뉜다. " 즉, 만약 천하의 인재가 보따리 (석두) 라면, 조식은 팔두를 차지하고, 팔두는 보따리라는 것이다. ("돌") 리우웬의 "문심 조각용"? "재자" 도 "자검이 영리하고 재주가 있어, 그 시가 청아하고 찰랑찰랑하다" 고 말했다. 명대 왕사추' 예원' 도 "자건 천재 미염은 천고의 미명이 있지만 실제로는 부친을 피해 형을 피한다" 고 말했다. 왜요 너무 높고 너무 화려해요. " 전임자들은 이미 조식의 재능이 출중하고 천부적인 특징을 지적했고, 그 재능의 가장 좋은 예는 바로 이' 칠보시'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세보시에 대한 전설이 많은데,' 세설신어' 에 따르면? 문헌에 따르면 조비가 황제를 칭송한 후, 줄곧 자신의 재능이 넘치는 동생 조식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다. 한 번, 그는 할 수 없다면, Dafa (처형) 사형에 처해질 7 단계 이내에 시를 쓰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말소리가 채 떨어지지 않아 조식이 여섯 편의 시를 외쳤는데, 바로 위에서 가장 회자된 곡이다. 7 단계로 제한돼 후세 사람들에게' 7 보시' 라고 불린다. 조비가 듣고' 깊은 부끄러움을 느낀다' 는 것은 조식이 시를 읊는 데 비범한 재능을 보여 주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시에서 형제가 형제라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의심해서는 안 되고 원한을 품으면 당연히 황제를 부끄럽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칠보시' 는 순전히 비유 수법으로 쓰여졌다. 그 언어는 간단하고, 의미가 명확하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몇 가지 단어와 표현에 조금만 소통만 하면 뜻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두 번째 문장에서' 콩콩' 은 걸러내고 삶아 드레싱으로 만든 콩고랑을 가리킨다. "분" 은 콩줄기를 가리키며 말린 후 땔감으로 사용한다. 가루는 같은 뿌리에서 나는 콩을 삶았다. 형제가 너무 빡빡하고 자포자기하여 천도에 어긋나면 당연히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시인의 교묘한 비유와 교묘한 언어가 순식간에 불쑥 튀어나온 것은 정말 놀랍다. 수천 년 동안,' 동근생, 왜 고생을 하느냐' 라는 단어가 형제들에게 서로 죽이지 말라고 권고하는 상용어가 되어 이 시가 민간에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7 보시 앞의 두 문장은' 두부볶음, 콩이 부중 울다' 로' 두부' 와' 콩' 의 첨예한 갈등, 두부가 콩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굽기' 와' 울음' 으로 적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동근생, 왜 서로 볶을 필요가 있니! 클릭합니다 화룡점정을 그려 시 주제를 제시하다. "동근" 이라는 단어는 쌍관어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찹쌀' 과' 콩' 이 같은 뿌리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그들은 조비와 같은 부모가 태어났다는 뜻으로, 조비에게 왜 이렇게 동생에 대해 조급해하는지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칠보시의 비유는 매우 적절하고 간단하며 생동감이 있다. 이 시 자체가 정말 조식이 쓴 것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지만, 조위 통치그룹의 내부 갈등을 생생한 이미지로 반영한 것은 확실히 좋은 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시가 해독
사람의 마음이 조용해지면, 봄계화가 가지에서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봄산은 조용한 밤에 텅 비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명월이 산골짜기에서 솟아올라 산새를 놀라게 하고, 때로는 산골짜기에서 노래를 부른다.
단어 해석
비어 있음: 비어 있습니다.
편종: 이따금 울다.
시와 산문 감상
이 시는 달이 지고 새소리가 나는 역동적인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춘곡에서 일종의 생기를 만들어 냈는데, 이 역동적인 장면들은 또 조용한 경지를 부각시켜, 움직임에는 정적이고 정취가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
두보
황사 친정 화단,
수천수만의 꽃들이 나뭇가지를 구부렸다.
나비는 계속 춤을 추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울음새가 편안하게 울다.
[주석]
1. 혼자 걷기: 걷거나 혼자 걷기.
2. 경로 (xρ): 경로.
애교: 귀여워요.
정확히: 우연히 만났습니다. 새 울음소리에 대해 이야기하다.
5. 남다: 나는 떠나기 아쉬워한다. 이 시는 나비가 꽃밭에서 날아다니며 아쉬워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육련' 은' 접속사' 이다. 대관사를 구성하는 두 단어는 단지 이 단어의 발음을 기록했을 뿐, 의미와는 무관하기 때문에, 하나의 대관어에는' 얽히고설키다',' 얽히고설키다' 와 같은 여러 가지 다른 표기법이 있을 수 있는데, 이 단어의 의미는 여전히 같다.
[번역]
황사 친정 오솔길에는 꽃이 만발했고, 수천 개의 꽃이 가지에 걸려 있었다.
시끌벅적한 나비가 끊임없이 날고, 매혹적인 꾀꼬리가 딱 알맞게 노래한다.
석회석 성가
우겸
망치로 깊은 산을 파다.
불이 나기 시작하자 곧 한가해졌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주석]
한가하다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간략한 분석]
이것은 물건을 공중에 들어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는 시이다. 작가는 석회를 비유로 국가에 충성하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상한 정서를 고수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영물시로서, 사물에 대한 기계적 기록일 뿐 작가의 깊은 의미는 없다면, 그것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이 시의 가치는 비유가 곳곳에 석회로 가득 차 있고, 석회를 읊는 것은 한 사람의 넓은 마음과 숭고한 인격을 찬양하기 위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인' 천망치로 산을 다듬다' 는 것은 석회암 채굴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이 타 오르면 한가하다. 클릭합니다 "불" 은 물론 석회석을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빈둥빈둥 놀다'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석회석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아무리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더라도 여유롭게 빈둥빈둥 노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조각조각' 은 석회석이 석회가루로 타서' 조금도 두렵지 않다' 는 단어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마지막' 인간 결백을 유지하라' 는 말은 작가가 순수하고 무고한 사람이 되는 진지한 감정과 결심이다.
우겸은 관청정 () 으로, 억울한 옥옥을 평반하고, 기근을 구제하고, 백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명영종 때 왈라가 침입하여 영종이 포로가 되었다. 우겸은 경제 건립을 제안하고 직접 군대를 이끌고 베이징을 지키며 왈라를 물리치고 몽골 귀족의 잔혹한 통치에서 백성을 다시 구출했다. 그러나 영종이 회복된 후, 이 민족 영웅은' 반역죄' 로 무고하게 살해되었다. 이' 라임의 시' 는 겸손한 삶과 인격의 진실한 묘사라고 할 수 있다.
주시 정협
청산을 지키며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 속에 있었다.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견고하다.
풍향은 동 서 남 북이다.
고대시 작가의 배경
정섭 (1693- 1765), 청대 화가, 시인. 단어 kerou, 번호 Banqiao, 청간 긴 년 학자, Xinghua (현재 장쑤 Xinghua) 사람들. 시풍은 소박하고 억척스럽고 화단에서도 독보적이어서' 양주 팔괴' 중 하나로 불린다.
고시 주석 해석
뿌리: 뿌리, 뿌리.
원문: 원래.
깨진 바위: 깨진 바위 균열.
맷돌: 고문, 좌절.
파업: 파업.
끈기: 강인함, 강인함.
임: 마음대로 하세요.
조엘: 너.
고시의 현대 번역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이미 바위 속에 깊이 박혀 있다고 단언한다. 천추백련을 거쳐 더욱 강인하고, 동서남북의 강풍에도 불구하고.
고시의 명문에 대한 감상 분석.
이 시는 대나무의 끈질긴 집념의 품질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엄주화를 찬양하는 시이자 영물시이다. 처음에는' 견지' 라는 글자로 연대나무를 의인화하여 그 매력을 전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연주의 성격을 더 묘사했다. 무수한 시련을 겪으면서 그녀는 이미 동쪽에서 서쪽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강풍을 두려워하지 않는 매우 곧은 자태로 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섭은 죽시의 아름다움을 찬양할 뿐만 아니라 죽도 묘하게 그렸다. 그의 말로 말하면, 그가 대나무를 그린 것은 세계의 노동자들을 위로하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이 시는 겉으로는 대나무로 쓰여져 있지만, 실은 사람을 쓰고, 저자 자신의 정직하고 고집이 센 성격을 쓴 것으로, 그는 어떤 악세력에도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이 시는 우리 생활의 감동을 줄 수 있다. 우여곡절이 열악한 환경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을 직시하며 연죽처럼 강하고 용감하다. (초등학교 국어교안)
황하 양안은 제국군에 의해 수복되었다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주석]
1. 하남 허베이: 당나라 안사의 혼란 당시 봉기군 근거지. 서기 763 년에 충신에게 수복되었다.
2. 검문 밖: 검문 밖, 이것은 쓰촨. 두보는 그때 쓰촨 때 살았다. 하북성 북부: 오늘 하북성 북부
지구는 반군의 소굴이다.
3. 하지만 보세요: 뒤돌아 보세요. 아내: 아내와 아이.
4. 말림: 마음대로 말린다.
5. 낮: 낮. 탐닉: 음주에 빠지다.
6. 청춘: 녹색의 봄. 동반: 봄은 나와 함께 할 수 있다.
댐 아래: Jialing 강 상류에있을 때. 무협: 장강 삼협 중 하나로, 쓰촨 () 와 호북 () 의 경계에 있다.
8. 양양: 이것은 호북에 속한다. 낙양: 지금은 하남에 속한다.
[설명]
안사의 혼란은 국가와 국민에게 큰 재난을 가져왔고, 두보는 일찌감치 안사의 혼란이 빨리 진정되기를 바랐다.
이 날이 마침내 도착했을 때, 그는 흥분해서 기뻐서 울었다. 처음 네 문장은' 돌전' 에서' 조전' 까지
냄새',' 보기',' 구르기' 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연속적인 동작이 놀라움의 심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후 ...
상상을 통해' 광희' 의 흥분을 묘사해 보십시오. 그는 노래도 부르고 술도 마시고 싶고 싫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나는 아름다운 봄에 곧 고향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것은 그가 단숨에 열거한 네 개의 지명에서 알 수 있다.
이미 이 노선을 따라 날아갔다!
청궁 자진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②
나는 신이 다시 일어날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고 인재를 얕잡아 보지 마라.
저자
1792- 184 1, 자임, 개명 공좌, 이름 정안, 여중심점 (좌응왕옆), 산민. 도광진사, 관례사 책임자. 정안 전집' 이 있습니다. 하자진은 근대 학술사상의 계몽학자로, 그녀의 시는 혁신의 경지를 열 수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색채가 웅장하여 만청시단 혁명파와 남사 시인에게 영향을 미쳤다. 동광교주 신지 역시 그를' 귀재' 라고 부르며,' 사찰을 세우는 재능' 이 수백 년 만에 비로소 있다고 생각한다. "
주다주석을 달다
① 기해: 도광 19 년 (1839). 올해 작가는 48 세이다. 청나라 관직의 어둠에 불만을 품고 그는 사직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항주로 돌아갔다. 나중에 집 때문에 또 왔다 갔다 했다. 올해 경항길을 오가며, * * * 315 편의 사언시를 썼는데, 모두 기해잡시라고 불린다. 여기서 선택한 노래는 원래 125 곡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작가는 "진강에서 나온 후 옥제, 풍신, 뇌신, 사묘가 무수히 많았고, 도사가 청자를 구걸했다" 고 말했다. (2) 만마지와: 수시의' 삼마 짱': "말의 진장, 제마지와." 이봐: 벙어리. 자신을 격려하십시오: 자신을 응원하고 응원하십시오.
판사
자진의' 길해잡시' 는 송말 왕원량 뒤에 쓰여진 자서전 대형 조시이다.
송체의 새로운 발전. 성진봉은 "선이 선명하고 침을 뱉는 것이 아름답다" 며 "목소리가 무겁고 힘이 있어 만옥이 신음하는 것 같다" 고 평가했다. " 청조의' 은기' 와는 달리 아편전쟁 중 동영전에 초점을 맞추고 황준헌의 이후' 길해잡사' 와는 다르다. 이 시는 자진' 제해잡시' 중 가장 걸출한 곡으로 작가의 정신과 시대의 요구를 가장 잘 반영한다. 작가는 눈앞의 옥제 이미지를 구상하여 교묘하게' 천도' 와' 풍뢰' 와 연계해 청나라 통치 아래 인민 사상이 매우 우울하고 사회가 고요한 현실을 표현했다. 이 현실은' 슬픈' 것이다. 작가는 사회 대변화의 도래를 호소하며 생기발랄한 새로운 국면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국면은 자동으로 나타날 수 없다. 그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낡은 세상을 파괴하고 신세계를 창조해야 한다. 그러나 인재는 다원적이어야 하며, 한 틀에 박혀서는 안 된다. 이 시의 전반부는' 기' 문제를 중점적으로 제기하고, 후반부는 인재의'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는 문제를 제기했다. 이것은 새로운 문제이며, 작가는 사람들에게 다시 생각해 보고, 세상을 개조하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기운을 북돋아 줄 것을 요구한다. 이것이 바로 이 시의 계발의 의미이다. 물론, 두 구절의 시는 독특하다.
슬픔으로 가득 차서, 나는 서쪽에서 태양을 떨어뜨리고, 채찍을 동쪽으로 휘두르며, 세계 각지에서 어슬렁거렸다.
낙화는 여전히 정이 있어 봄진흙으로 변해 새로운 꽃을 재배한다.
청천사는 유수에 둘러싸여 있다. 절은 란계에 인접해 있고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 아래, 개울에는 블루투스가 짧고, 송간사로는 그윽하고 진흙이 없다. 황혼에 비가 내렸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운영자 1
보호연을 절동으로 보내다 (2)
송? 왕관
물은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③
산은 눈썹이 모이는 곳이다. ④
보행자에게 그곳에 가라고 물어보고 싶다면,
산천이 만나는 곳에 가다. ⑤
봄이 막 집에 배달되었습니다.
다시 집까지 바래다 드리겠습니다.
강남에 가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영원히 봄과 함께 살지 마라.
번역:
물은 눈을 반짝이고, 산은 눈썹을 모으고 있다. 행인에게 어디로 가고 어디로 가느냐고 묻다.
봄이 막 너를 데려다 주고 집에 데려다 주었다. 강남에서 봄을 따라잡는다면, 너는 반드시 봄과 함께 살아야 한다.
어려운 노트: ① 왕관은 여고 (오늘 장쑤) 에서 태어났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조정의 진사로, 연이어 대리사 승과 강도지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종신이 벼슬을 할 때 한림으로 학사를 하러 갔는데,' 청평악' 이라는 네 글자가 태후에게 분노하여 해직되었다. 관신집' 이 있는데, 이미 실전됐고, 16 곳이 모조품이다. 어휘' 는 이름이' 점쟁이를 파는 사람' 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② 바오 호란: 인생은 알려지지 않았다. 절강 동부: 이 절강 남동부. 송대 때는 저장동도에 속해서, 줄여서 저장동이라고 부른다. ③ 눈시울이 교차한다: 눈의 깜박임을 묘사하며 물결처럼 보인다. 4 미봉이 모이다: 미간이 꽉 끼는 것을 묘사하여 두 산봉우리처럼 보인다. ⑤ 눈썹: 산천이 수려한 곳을 가리킨다. 영영: 외형이 예뻐요.
감상과 영감:
이 단어는 입의가 교묘하고 풍격이 담백하여 송별작품에서 독보적이다. 처음엔' 물은 눈을 보양하는 것' 이라는 말이 독특하다. 선인들은' 눈썹이 봄산처럼',' 눈은 가을물처럼' 등의 비유로 여자의 얼굴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익숙해져 있었지만, 작가는 여기서 오히려 물을 보양하고, 산은 함께 모이는 눈썹이라고 말했다. 그 아름다움은 진신을 내놓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쓰는 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행인에게 묻고 싶다' 는 말은 역시' 미눈' 을 낳고, 필치가 교묘하고, 단어가 참신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눈살을 찌푸리는 곳' 은 친구 고향의 아름다운 풍경뿐만 아니라 처첩이 바램에 기대고 있을 때 증오를 퍼뜨려 눈썹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리킨다. 말 장난, 캐스팅 쉽지 않다. 영화 후' 봄회만 기다린다' 라는 단어는 아름다운 심정과 느낌을 표현했다. 아까' 봄을 되찾다' 는 것에 실망했다. 오늘까지' 왕 보내기' 는 더욱 실망스러웠다. 한순간, 양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작가는 일부러 경어를 써서 함축하고 드러내지 않았다. 강남에 가면' 이라는 말은 또 기상천외하다. 친구들에게 강남의 봄빛을 따라잡을 수 있다면 꼭 함께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석춘의 정이 언표에 넘치고, 친구에 대한 축복의 뜻도 문장에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