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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털의 소개와 디테일

소설은 당대 생활의 한 작은 직원이 지극히 평범하고 자질구레한 생활 상태를 묘사하였다. 주인공 고바야시는 망설임으로 가득 찬 대학생으로, 마음이 남보다 높고 품위가 높다. 그는 국가 부처에 배정되어 사회 환경에 의해 단련되었다.

샤오린은 두부를 사기 위해 셔틀버스를 그르쳤고, 또 버스를 타고 냉장고에 두부를 넣는 것을 잊어서 두부가 시큰시큰해졌다. 그래서 그는 아내 샤오리와 싸우기 시작했다. 다툼이 곧 확대될 무렵, 물시계를 조사한 절름발이 노인이 와서 그들에게 밤에 물을 훔쳤다고 경고했다. 샤오린과 아내는 문앞에 인도인처럼 생겼다고 주장하는 여자를 즉시 생각했다. 샤오리는 저녁에 최근의 업무 전근을 생각했다. 샤오린은 이미 의뢰인을 위탁했지만, 참을성이 없어 인사부 책임자는 전근이 보류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고바야시의 고향은 농촌에 있고, 고향 사람들은 북경에 와서 모두 고바야시의 집에 왔다. 시간이 길어서 샤오리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샤오린의 아이가 감기에 걸렸다. 샤오리는 회사에서 처방한 약을 다 먹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돈을 절약했다. 그래서 이 가족은 매우 기뻤다. 저녁에는 9 월 아이가 입탁한 뒤 보모를 그만두는 것에 대해서도 상의했다. 9 월에 샤오리의 회사는 셔틀버스를 몰았다. 샤오리는 원래 회사를 옮길 필요가 없었는데, 시누이가 이사를 해서 이 셔틀버스를 추가했기 때문에 마음이 좀 불편했지만, 일을 조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니 기뻤다. 하지만 아이들은 유치원에 들어가기가 어려워 좋은 유치원에 갈 수 없다. 이때 보모가 또 사직하여 집안이 온통 혼란스러웠다. 하지만 바로 이때, 맞은편 인도 여자의 남편은 그들에게 좋은 유치원의 정원을 주었다. 나중에야 알았다. 나는 아이가 나와 함께 있기를 원했다. 샤오린은 채소 시장에서 오리를 파는 대학 동창인 샤오이백을 알게 되었다. 리틀 이백은 샤오린에게 열흘 동안 오리를 팔도록 도와달라고 했다. 매일 20 위안에 고바야시는 조금 걱정하기 시작했지만 하루에 200 위안을 꼬집을 수 있어 기분이 훨씬 좋아졌다. 동창이 돌아왔는데도 그는 여전히 떠나기 아쉬워한다. 설날 이후 어린 스승에게 선물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딸은 시끌벅적하며 가려고 하지 않았다. 그래서 고바야시는 온 도시를 돌아다니며 딸이 지정한 숯불을 고가로 샀다. 밤에 샤오린은 닭털 더미 밑에서 자는 꿈을 꾸었다.

캐릭터 소개 고바야시

고바야시는 올해 스물아홉 살입니다. 1984 대학을 졸업하고 회사에 배정했습니다. 벌써 4 년이 되었다. 그는 이 4 년 동안 직장에서 배운 것이 대학의 마지막 4 년보다 더 많다고 느꼈다. 그는 처음 회사에 왔을 때 대학생이었는데 아이처럼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지금은 그렇게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당신은 집에서 살 수 있습니까? 집을 원한다면 승진을 해야 한다. 승진을 하려면 직장에서 잘 지내야 한다. 너는 입당을 열심히 해야 한다. 너는 제때에 출근해야 한다. 너는 자발적으로 물을 열고 바닥을 쓸어야 한다. 너는 진지해야 한다. 너는 정기적으로 당 지도자에게 너의 생각을 보고해야 한다. 고바야시 사무실의 당 팀장은 늙은 조, 54 세의 여자로 고약한 여우냄새가 난다. 요즘 자궁에 문제가 좀 있어서 성질도 별로 좋지 않다. 하지만 입당을 위해 고바야시는 여우냄새를 참으며 노조와 친밀한 대화를 나누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또 5 월 1 일 아동유 주문서의 돈으로 과일포를 사서 어머니가 보내신 참기름을 가지고 노조를 방문해야 한다.

고바야시의 아내

샤오린의 아내는 샤오리입니다. 결혼하기 전에 그녀는 조용한 소녀로 예쁜 눈을 가졌다. 키가 작다고 보지 마라, 깜찍해 보이고, 작은 눈은 집중해 보이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사랑을 하게 한다. 그때 그녀는 말이 많지 않았고, 입어도 유행이 아니었지만, 깨끗하고 긴 머리를 하고 있었다. 동창의 소개를 통해 샤오린은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녀는 조금 수줍어하고, 혼자 그녀와 함께 있어서, 매우 편안하고, 조용하고, 심지어 시적이기도 하다. 이때 샤오린조차도 용어와 위생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몇 년 후, 이 조용하고 시적인 소녀가 잔소리를 하고 머리를 빗지 않고 밤에도 물을 훔치는 법을 배우는 가정주부가 될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사람은 모두 대학생이고, 두 사람 모두 헌신 정신이 없는 것은 아니다. 모두가 분투하고, 노력하고, 밤새워 공부했고, 웅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었다. 직장의 주임이나 사회적으로 크고 작은 기관들은 모두 눈에 띄지 않는다. 몇 년 후, 그들은 다른 사람들처럼 곧 어두컴컴한 군중 속에 잠길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시계를 검사하는 절름발이 노인.

물시계를 검사한 그 노인은 절름발이였다. 그는 한 달에 한 번 물시계를 검사하러 온다. 이 노인은 절름발이여서 계단을 오르는 것이 불편하다. 여러 사람의 집에 도착하니 피곤해서 온 얼굴이 땀투성이다. 그는 먼저 숨을 한 번 들이쉬고 나서 물시계를 점검했다. 그러나 노인은 일에 대한 열정이 높아서 때로는 물시계를 조사해서는 안 된다. 유량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봅시다. 그러나 노인은 남의 집에 앉자마자 자신이 젊었을 때만 말했다. 그는 젊었을 때 죽은 지도자에게 말을 먹였다고 말했다. 고바야시는 처음으로 그의 말을 들었지만 여전히 관심이 많다. 그에게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물으니, 그가 절름발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젊었을 때 심지어 대지도자와 접촉한 적이 있다. 그러나 많이 들으면 짜증이 난다. 그러나 그가 물시계를 조사했기 때문에, 너는 아직 그를 불쾌하게 할 수 없다. 그가 행복하지 않을 때, 그는 감히 문 전체에 물을 줄 것입니다. 노인은 손에 스패너를 들고 수문을 통제하고 있다. 그의 손에 있는 스패너를 보면, 그가 말에게 먹이를 주는 일을 들어야 한다.

장 (성씨)

샤오린이 있는 부서의 부주임 장씨는 샤오린의 동창이다. 샤오린은 장씨를 도와 이사를 해서 힘들었다. 장씨는 샤오린에게 호감이 간다. 장씨는 노조와 작풍 문제가 생긴 이후로 줄곧 꼬리를 끼고 사람이 되었다. 그는 특히 아래의 동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을 돕고 싶어한다. 그가 그에게 물어볼 일이 있는 한, 그는 모두 진지하게 그를 도울 것이다.

여노교

고바야시 사무실의 당 팀장은 늙은 조, 54 세의 여자로 고약한 여우냄새가 난다. 요즘 자궁에 문제가 좀 있어서 성질도 별로 좋지 않다. 하지만 입당을 위해 고바야시는 여우냄새를 참으며 할머니 조와 친밀한 대화를 나누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월 1 일, 그는 어린이 우유 주문서의 돈으로 과일포를 하나 사서 어머니의 고향에서 참기름을 가지고 노부인 조를 방문해야 했다. 다행히도, 노력은 헛되지 않았고, 노부인 조는 이미 그가 입당하도록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창작배경 개혁개방 이후 시장경제의 발전은 물질생활에서 정신생활까지 포괄적이고 심오한 변화를 가져왔다. 이 시기의 지식인들은' 포위 공격' 과 비슷한 처지에 처해 있다. 그들은 물질적 생활을 부러워하지만 정신세계에 대한 추구를 포기할 수는 없다. 그들은 생활 속에서 발버둥치며 세속적인 세계에 잠겼다. 그들은 책임감과 우환 의식을 포기하고, 절망적으로 국민에게 녹아들어 세속적인 일반 시민이 되었다. 이런 전반적인 구도를 배경으로 생겨난 새로운 사실주의 소설은 국민의 생존 상태와 삶의 가치 추구, 특히 지식인들이 현실에서 발버둥치고 침몰하는 것을 반영한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작품은 유진운의' 일지닭' 이다. -응? 일지닭털' 을 썼을 때 작가는 겨우 20 대, 순정청년이었기 때문에 작가는 그가 본 모든 것을 기록하고 인체의 관점에서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충실히 기록했다. -응? 유진운의 글쓰기는 비판과 비판 속에서 성장했다. 한 곳에서 닭털을 쓸 때, 많은 선배들이 저자에게 "소설에는 이야기가 있고 줄거리가 있는데, 어떻게 이렇게 쓸 수 있니?" 라고 가르쳤다. -응?

작품 감상의 주제는 인간 생존의 딜레마다.

작가는 주로' 썩은 두부' 와' 지닭털' 이라는 두 가지 이미지를 통해 인류의 생존 곤경의 주제를 드러낸다. 소설의 시작은' 고바야시 댁의 두부 한 근이 고장났다' 는 것이다. 두부는 평범하고 분리할 수 없는 일상적인 음식이다. 작가는 그것을 악화시켜 저속한, 음울한, 숨을 쉴 수 없는 번거로운 서막을 열었다. 샤오린은 출근 지각의 불쾌함, 유모가 책임을 떠넘기는 반박, 샤오리의 비난과 잔소리, 감정의 불안과 불안을 통제할 수 없는 원한을 불러일으켰고, 개인이 짊어진 무거운 부담은 타인에 대한 가혹한 혐오감으로 바뀌었다. 원한을 가라앉히는 것은 인물 자체의 자성과 중재가 아니라, 그 사람-차 노인의 개입이다. 집전쟁의 해결은 물을 훔치는 외적 문제의 은폐 때문이다. 샤오린의 자기위안은 노인에 대한 고마움이다.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취두부' 는 가족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는 도화선이다. 한순간도 버리지 않으면 샤오린은 불안정해진다. 밤에 잠을 잘 때까지 샤오린은 시한폭탄처럼 불안하다고 생각했다. 유형적인' 썩은 두부' 가 사라지더라도 무형의' 썩은 두부' 가 연이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아내의 직장에서의 노력, 아이의 아픈 불안, 배추를 말리는 상실, 가정부와 교제하는 심리적 상실은 모두 당초' 썩은 두부' 의도의 연속이었다. 매일 아침 두부를 사는 것은 샤오린 프로그래밍 생활의 시작이다. 이곳의' 두부' 는 인간의 생존에 없어서는 안 될 음식 차원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잡일도 가리킨다. 샤오린의 하루는' 두부 구입' 부터 시작해 내일 일찍 자는 게 걱정돼 끝났다. 이런 변하지 않는 무미건조한 생활은 바로 샤오린의 존재이다. 두부의 변질은 세속적인 자질구레한 일로 모든 것을 압도하는 불안감과 무력감, 그리고 사람들 사이의 긴장과 갈등의 관계를 반영해 현대인의 비천하고 고독한 생존 현황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인' 일지닭털' 은 추하고 비천한 혐오감을 준다. 소설의 제목은' 일지닭털' 이지만 위에는 클로즈업이 없다. 문장 끝날 때까지' 일지닭' 이라는 이미지가 나타나지 않았다. "한밤중에 꿈을 꿨어요. 자고 있는 꿈을 꿨어요. 닭털로 덮여 있고, 몸에 많은 사람들의 비듬이 덮여 있고, 부드럽고, 편해요."

고바야시는 꿈에서' 닭털' 의 표지를 통해 인생의 복잡한 모순에 대한 이해를 표현했다. 즉, 사람은 이렇거나 그런 끝없는 고민을 겪으면서도 생활 자체가 주는 완화된 위로를 누리고 있다. 물론, "긴 것은 쓴맛이고, 짧은 것은 생명이다." 사람은 비천한 소망을 품고 곤경에서 어쩔 수 없고 자조하는 심리적 만족을 찾을 수밖에 없다. 일지닭털' 의 이미지가 한 번만 나타났지만 전체 작품은 닭털처럼 어지럽고 불쾌한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다. 닭털의 특성은 뒤죽박죽이며, 어처구니없이 불안하고, 장애령천재몽의 벼룩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인생은 화려하고 벼룩이 가득한 두루마기' 다. 그들의 작고 풀리지 않는 공통점은 삶이 세속적 통제 하에 있는 고민과 억울함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인식을 전달한다. 이와는 달리 장애령은' 벼룩' 을 통해 현실생활이 완벽하지 못한 서늘함을 표현했고, 유진운은 세속적으로 파괴된 사람의 자존심과 교만을 강조하며 저속한 비천감을 강조하였다. 국가 정책이 불분명하고 계획경제의 감금 등 정치적 요인이 고바야시 생활의 난감함을 초래한 요소 중 하나이지만 근본 원인은 생존 자체의 갈등이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붐비는 줄서서 두부를 사지 않아도' 썩은 두부' 로 인한 부부 싸움이 있을 수 있다. 가정부의 거듭된 실직이 없더라도 고바야시 부부가 그녀에 대한 각종 불만을 품게 될 것이다. 배추를 말리는 심리적 손실이 없더라도 작은 것을 탐내는 행위가 있을 수 있다. 연탄을 끄는 중임이 없더라도 공을 볼 수 없는 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다. 강대한 현실 앞에서 샤오린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적응하여 인격과 숭고한 소화를 잃는 대가로 생존의 칩을 바꾸었다. 결국 이로 인한 인간성의 존귀함과 추악함은 현대인의 회색과 참담한 존재를 증가시켰다.

위의' 썩은 두부' 와' 지닭털' 의 두 가지 주요 이미지에 대한 해석을 통해 현대인의 잔혹한 객관적 환경에서 수동적이고 무력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런 상황에서 개인의 주체성과 자유 상실에 대한 작가의 관심은 서구 실존주의가' 사람' 을 중시하는 사상과 일맥상통하며 사트를 대표하는 실존주의 철학도 일컫는다 그는 자유가 개인의 존재의 기초이고, 자유는 모든 것이며, 인간의 본질적인 속성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의 자유를 부정하는 것은 인간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이다. 이런 자유는 활동의 임의성, 가소성, 무한성, 주동성, 상상력으로 표현된다. 현실 세계에서' 자유롭지 않다' 의 고통과' 다른 사람, 즉 지옥' 의 사람들 사이의 끊임없는 충돌은 세속 생활의 황당무계함과 억압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작가는 현대인의 어색한 처지를 보여줌으로써 개인의 생존 상태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명하고 인간성의 자유에 대한 가능한 경로를 탐구했다. 자유인과 냉혹하고 무정한 현실 세계의 거대한 대비는 자신의 생명에 대한 불확실한 비극적인 색채에 대한 불확실성을 가중시키고, 비참한 속세에 대한 절망감을 느끼게 하지만, 가장 절망적인 것은 주체에 대한 내키지 않는 것과 반항할 수 없는 완전한 수용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고바야시는 자신의 냉혹함, 야박하고 이기심, 시옥에 대한 자책감과 자책감에 대해 작품에서 언급했지만, 이 순간 인간성의 귀환은 거대한 세속 폭풍에 삼키고, 고바야시는 정연한 동화의 홍수로 바뀌었다. 모로가 말했듯이, "자신을 우롱하는 것이 아니라 인민에 대한 우롱에 대한 인정과 포용이다." 이런 주체에 대한 심리적 수용과 인정은 자유의 마지막 사치를 파괴하고 생존의 가망과 허무함을 느끼게 한다. 신실작가 원생태의 냉막 기조를 통해 독자들은' 제로 감정' 의 개입으로 깊은' 비판의식' 을 느낄 수 있을까?

예술은 비꼬고, 구조는 비꼬다

닭털의 제목만 해도 유머러스하다. 처음에는 고바야시의 두부 한 근이 시큰시큰해져서 고바야시와 아내의 가족 다툼을 불러일으켜 독자들을 위해 일련의 사소한 일, 마찰, 분쟁을 벌였다. 신실소설의 중요한 대표작가로서 유진운은 사람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불행을 사람의 영혼에 꿰뚫었다. 닭털 하나' 는 심오한 현실생활의 예술적 매력뿐만 아니라 감동적인 독특한 서사를 가지고 있다. 유진운은 비꼬는 수법으로 직원 생활의 밋밋한 세부 사항을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끊임없이 발생하는 문제가 의외로 해결되었다. 보르헤스가 말했듯이, "진정한 예술가는 세계를 전방위적으로 관찰하고, 분위기와 인터넷인과 일을 묘사하고, 인과 관계와 개성에 의지하여 소설 이야기를 묘사하는 모델을 깨야 한다." 일지닭털' 에서 유진운은 실생활에서 발버둥치는 작은 지식인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는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대한 서술을 통해 실제 생활이 공식 권력과 물질의 이중 압력 하에서 결코 대립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유진운은 비꼬는 수법으로 현실과 인간성을 깊이 파고들었다. "아이러니는 말하는 것과 가리키는 것과 대립하는 언어현상으로, 문맥의 압력으로 인한 의미가 뒤바뀌면서 형성된 것이다."

정경 풍자

일지닭' 속 인물의 심리활동에서는' 자유간접인용어' 즉' 3 인칭 시각으로 인물의 언어, 감정, 사상을 묘사하는 말 방식' 을 사용했다. 그것은 서술자의 묘사로 표현되는 객관적인 서술의 형식이지만, 독자의 머리 속에는 인물의 목소리, 동작, 정서를 불러일으킨다. "유진운은 냉정하고 객관적인 서사 태도로 직접적인 주체 개입을 하지 않고 사건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보여 독자들이 그 속의 현기를 이해할 수 있게 했다. 닭털에는 많은 전형적인 사회현상이 있는데,' 선물'' 뒷문' 은 의뢰인이 일을 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절차가 되었다. 중국은 오랜' 관본위' 역사를 가진 나라로, 2000 년 봉건독재가 권력을 가장 높은 위치로 밀었다. 1980 년대에 중국은 개혁 개방 단계에 있었다. 시장경제를 중심으로 한 사회변화는 필연적으로 사람들의 정신문화, 가치관, 사회문화의 변화로 이어질 것이며, 이는 문학관념과 문학 창작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일지닭털' 의 노인, 가정부, 어린 스승은 모두 각자의 비극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생활 속에 피와 살이 있는 사람들이며, 모두 사람들이 처한 사회의 낙인을 가지고 있다. 이' 소인물' 들은 권력의 저속화 의식을 전혀 저항하지 않고, 심지어 무의식적으로 권력의 세속적 공범자 역할을 하기도 한다. 권력의 운행은 전혀 저항할 수 없고, 모든 개인의 생활의 모든 지점에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권력을 인정하는데, 심리적일 뿐만 아니라 권력에 굴복한다. 일단 그들이 권력을 장악하면, 그들은 의식적으로 권력을 이용하여 권력을 도모할 것이다. 이 몇 인물의 삽입은 무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작가의 깊은 뜻을 숨기고 있다. 유진운은 독자들에게 생활의 진상을 알리고, 소박한 필치로 하찮은 인물이 넘어져 생활의 희로애락을 드러내며 사회의 각종 추악한 얼굴을 그려냈다.

성격이 풍자하다

유진운은 사회의 폐단과 저속함을 폭로할 때 시대영웅을 주인공으로 선택하지 않고 사회 밑바닥의 작은 인물에게 눈길을 돌렸다. 정부기관에 배정된 대학생, 10 대 때 아르바이트를 나간 유모, 관청에 사는 손씨 노인도 있다. 유진운은 아이러니한 서사 수법으로' 작은' 으로' 큰' 을 쓰고, 작은 인물의 작은 생활로 큰 시대, 큰 배경을 썼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이런 평범하거나 간단한 비극은 마치 소리 없는 글과 같다. 시인이 그 형상을 그리지 않으면 쉽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고 언급했다. 하지만 영웅의 특별한 비극에서 멸망하는 사람은 드물고, 평범함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많거나,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간단한 사람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유진운은' 거의 할 일이 없는 작은 인물' 의 슬픔을 통해 사회의 영혼을 찔렀다. 그것은 물질과 권력의 작용으로 나약하고 허영심, 역행하는 민족열근성을 드러내며' 반저속함' 이라는 비판을 실현했고, 고바야시는 더 이상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다. 그가 유일하게 갈망하는 것은' 내 아내가 전자레인지로 닭 반 마리를 구워 맥주 한 병을 마셨다' 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 는 것이다. " 보잘것없어 보이는 몇 획은 현실에 안주하고' 혼합시대' 를 인생태도로 하는 지식인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가의 고명한 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은밀하고 드러나지 않는다. 비꼬는 예술 수법을 파악하기만 하면 작가가 숨긴 깊은 풍자와 비판을 쉽게 볼 수 있다. 고바야시 등 보잘것없는 인물과 체제투쟁이 굴복할 때까지 결국 체제의 일부가 되는 것이 중국의 비극이라면' 관본위' 입장은 개인의 권리를 함부로 짓밟는 것과 권력에 대한 숭배와 두려움의 복잡한 결합의 산물이다. -응?

평실한 서사' 일지닭' 은 고바야시의 성격 변화 과정에 대한 성실한 기록으로 볼 수 있다. 유진운은 이런 자질구레한 생활사건을 묘사할 때 항상 차분하고 객관적인 어조로 고바야시가 만난 자질구레한 일을 묘사하는데, 마치 실제 생활 자체인 기름지고, 사소하고, 밋밋하고, 재미없는 것 같다. 일상생활의 진실된 논리에 따라 크고 작은 사건들이 차례로 드러난다. 집 장단, 바느질뇌의 서술에는 주관적인 논평이 거의 없고, 주체감정에 대한 교류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약화됐다. 저자가 묘사한 내용은 완전히 일반인의 실생활 경험에서 나온 것이다. 샤오린은 1980 년대 중국 사회생활에서 가장 흔한 사건들을 겪었고, 거의 모든 일반 가정이 만난 적이 있다. 이 사건들은 독자의 삶에서 재연되거나 다른 형태로 나타날 것이다. 유진운은 이렇게 모두가 인정하고 어쩔 수 없는 사회생활 현상을 썼다.

이것은 사소한 현실 생활을 통해 객관적이고 진실한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닭털의 미적 가치이다. 동시에, 저자가 0 에 가까운 글쓰기 태도로 삶을 쓰고 독자를 위해 창조한 독특한 독서와 심미 체험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품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작가의 현실에 대한 이해와 사고, 객관적이고 냉정한 창작 스타일과 분리될 수 없다. 유진운은 새로운 사실주의 소설의 중요한 작가 중 한 명이다. 현실 생활에 직면하여 그는 이해, 동정, 친근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생활의 밑바닥에 잠입하여 전통 현실주의보다 더 넓은 시각과 더 이성적인 인식으로 현실 생활 환경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일반인을 살펴보고 표현했다. 심지어 현실 생활의 저속함과 추함, 그리고 인간성에서 악마에 속해야 하는 현상까지 그의 관심의 초점이 될 것이다. 그러나 작가는 성실하게 이야기를 하는 책임만 짊어지고, 원생태 속의 생명현상에 대해서는 전혀 논평하지 않는다. 생활이 어떤 모습인지 그것의 모습에 따라 묘사된다. 작가는 더욱 냉혹하고 객관적이며 진실된' 영도' 서사 태도를 취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일상 생활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나는 생활의 세부 사항, 이를테면 자질구레한 일, 부모의 결점은 냉막, 무표정한 내레이터가 객관적이고 섬세하며 정확하게 묘사한다. 이런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이성적인' 영도' 서사 태도는 새로운 현실주의 소설에 더 많은 현실주의 예술적 매력과 독특한 미적 품격을 부여한다. 고바야시 부부의 소박함, 자질구레함, 시시콜콜 따위는 추악함과 혐오감을 느끼게 하지만, 보잘것없어 보이는 삶의 원생적 생태계에서 저자가 인간성의 추악함에 대한 엄숙하고 무정한 비판태도와 일반인의 일상비극에 대한 동정태도를 체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한 땅의 닭털은 정말 평범하고 자질구레하며, 인물 관계는 매우 간단하지만, 또 정말 철이 들어서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범한 작은 사람들, 어떤 생활에서는 평범하고 심지어 어떤 인상도 남기지 못하는 작은 일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은 인물의 작은 일 뒤에는 큰 도리가 없지만 작가는 독특한 수법과 스타일로 사람들에게 큰 상상력의 공간을 남겼다. 이것은 닭털의 밋밋하고 자질구레한 아름다움이다. -응?

유진운소설' 일지닭털' 을 평가해 생활절편의 형태로 주인공 고바야시의 어렵고 자질구레한 생활 장면을 여러 차원에서 보여 당대 사회의 하층 민중 회색의 원생태 생활을 재현했다. 이런 생활 면모는 현대 사회의 보잘것없는 인물의 생활 모습을 반영한다. 창작은 작가가 현실 생활에 대한 시의 어쩔 수 없는 추구와 깊은 기대를 표현했다. -Jiaozuo teachers college 중문과 강사 Liu bin?

유진운은' 일지닭털' 의 고바야시를 이런 곤경의 상징으로 만들 계획이다. 그는 자질구레한 일상으로 한때' 수양성, 제가평천하' 를 가졌던 유가 사상을 위권말 아래 약세에 젖어 있던 사람을 묘사했다. 엄밀히 말하면 소설의 주인공 고바야시와 그의 행동은 이미 이런 비난적인 말의 상징이 되었다. 유진운 작품 속 인물은' 자아' 의 상징일 뿐 권위에 대한 비판은 이야기보다 더 중요하다. -쑤 shangrao 전자 산업 학교 교사?

저자소개 유진운, 1958 년 5 월 하남 신향연 김현, 저명한 작가, 중국 인민대학교 문학원 교수. 병역은 1973 부터 1978 까지입니다. 1978 부터 1982 까지 북경대학교 중문과에 재학했습니다. 1982 졸업하여 농민일보에 가서 일하다. 1988- 199 1, 베이징 사범대학, 노신문학원 대학원생. 현재 중국작가협회 전국위원회 위원, 베이징시 청년연합회 위원, 1 급 작가. 20 1 1 년 8 월 20 일 작품' 한 마디로 만 구' 가 제 8 회 마오 방패 문학상을 수상했다. 10 월 20 1 1 65438+21일' 제 6 회 중국 작가 부자 목록 20/kloc-0 유진운은 20 16 65438+ 10 월 29 일 이집트 문화명예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