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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 성관 점쟁이 _ 이성 점쟁이

어떤 띠가 성벽의 토착 생장에 좋은가? 산의 생명녀의 불과 길가의 지구생명남에게 적합합니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성벽의 토명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성두의 토명과 길가의 토명이 일치하는지 물었다. 또 성벽의 지구 생명이 무슨 뜻인지 묻고 싶은 사람도 있다. 무슨 일인지 알아? 사실, 성두에 있는 큰 나무라는 남녀의 결혼은 어떤 것입니까? 산의 생명의 불이라는 여자와 길가의 페인트라는 남자에게 적합한지 봅시다. 여러분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성벽의 속은 무엇입니까? 하나, 일, 오행이 일치한다.

토끼와 생명의 불은 타고난 쌍이다. 화생토, 불은 토양에 도움이 되지만, 흙이 너무 강하면 불이 나고, 불이 너무 강하면 흙이 초토화된다. 하지만 불길이 강하면 지구도 줌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흙이 강하면 불이 꺼지기 쉬우니, 오행 균형에 주의해야 한다.

둘째, 은나 오행상생.

벽토: 벽에 기대어 흙을 쌓은 자는 들보로 문을 세우고, 폭한은 눈 보호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흙벽인데, 왜 평지에 의지하지 않는가? 지구는 많은 불을 좋아하지만, 태양불과 벼락불을 기억하지만, 죽을 운명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여자가 당신의 구도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성두토: 오음성두토는 등불을 보기에 적합하지 않고, 집무성벽토는 정묘로의 불, 산의 불, 하늘의 불을 즐겨 본다.

모래: 나는 태양불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산꼭대기, 산 아래, 난로 속, 등불 아래, 수명 귀족의 도움 없이, 그것은 사납다.

길가 흙: 벼락불 보는 걸 좋아해요. 천불과 난로불이 너무 건조해서 이 두 가지 불을 보지 않는다.

큰 그림: 태양불과 벼락불, 이를테면 물이 부축주를 만나 영령하는 것을 즐겨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구상의 나머지 불은 나무를 만나면 더욱 거세진다.

성벽의 토명은 무엇을 배합합니까? 성두의 지구 생명이 길가의 지구 생명과 일치합니까? 하나, 일, 오행이 일치한다.

토끼와 생명의 불은 타고난 쌍이다. 화생토, 불은 토양에 도움이 되지만, 흙이 너무 강하면 불이 나고, 불이 너무 강하면 흙이 초토화된다. 하지만 불길이 강하면 지구도 줌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흙이 강하면 불이 꺼지기 쉬우니, 오행 균형에 주의해야 한다.

둘째, 은나 오행상생.

벽토: 벽에 기대어 흙을 쌓은 자는 들보로 문을 세우고, 폭한은 눈 보호에는 서리가 내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흙벽인데, 왜 평지에 의지하지 않는가? 지구는 많은 불을 좋아하지만, 태양불과 벼락불을 기억하지만, 죽을 운명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여자가 당신의 구도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성두토: 오음성두토는 등불을 보기에 적합하지 않고, 집무성벽토는 정묘로의 불, 산의 불, 하늘의 불을 즐겨 본다.

남자와 여자의 결혼은 어떻습니까? 태양이 타는 것을 보니 기쁘다. 산꼭대기, 산 아래, 난로 속, 등불 아래, 수명 귀족의 도움 없이, 그것은 사납다.

길가 흙: 벼락불 보는 걸 좋아해요. 천불과 난로불이 너무 건조해서 이 두 가지 불을 보지 않는다.

큰 그림: 태양불과 벼락불, 이를테면 물이 부축주를 만나 영령하는 것을 즐겨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구상의 나머지 불은 나무를 만나면 더욱 거세진다.

성벽 토생장의 표지는 무엇입니까? 성벽의 지구 생명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환통 이론에서 유래한 것은 점쟁이의 일종이다.

도시 지도:

오음은 이미 성두토에 발을 들여놓았다. 성두토는 천경뢰우, 지리금성, 용반천리의 모양, 호랑이가 4 차원에 살고 있다. 이 토양의 성공에 관한 두 가지 이론이 있다. 길가에서 이미 완공된 흙을 만나면 불을 쓸 필요가 없다. 길이 없다면 반드시 불을 써야 한다. 수도의 흙은 모두 나무, 류, 계피여야 한다. 이것은 최고가 아니라 오파, 못생긴 산계계가 가장 좋고, 그다음은 임자가 되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도명언) Gengyin, Xin 마오 통치 경우, 도시 붕괴 는 어떻게 안전합니까? 네, 집게가 없는 나무를 보는 것 같아요. 고귀한 사람과 얘기하는 것 같아요. 물을 보고 산을 보는 것은 권세 있고, 갑신정추는 길상이고, 천하도 길상이지만, 바다를 깨는 것은 꺼리지 않는다. 통합과 전환은 모두 행운에 기반을 두고 있다. 토애로 방화, 대강은 산을 만나면 귀인관이 될 것이다. 보기만 해도 가난하면 외롭고, 오행은 흰 왁스만 본다. 나는 양자가 서로 방해될까 봐 금도 소용이 없다. 루마 귀족으로도 봐야 합니다.

3 도시 모국어 번역

성두에는 흙이 가득하고, 천경옥루, 지리금성, 천리의 모양, 호랑이는 4 차원이다. 이런 토양의 성패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이론이 있다. 길가에서 마주친 것은 모두 이미 형성된 토양이니 반드시 불을 쓸 필요는 없다. 길가가 없다면, 그것은 성형되지 않은 토양이며, 반드시 불을 써야 한다. 수도의 흙은 반드시 나무에 속하고, 유계피는 최고가 아니며, 오기는 금물이다. 산토는 추태를 최우선으로 하고, 인자는 그다음이다. Gengyin, Xin 마오 통치, 도시 붕괴, 평화 할 수 없습니다. 왜 안전합니까? 만약 네가 집게가 없는 나무를 본다면, 너는 고귀한 사람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다. 물을 보고 산을 보는 것은 권세 있고, 심가와 정추는 길상이며, 천하가 그들을 돕는 것도 길상이다. 그들은 천둥과 바다만 피하고 질투하지 않는 것은 모두 길상이다. 땅을 밀고 백성을 사랑하는 길가에서 방화하다. 대첩은 산을 만나면 반드시 높은 원관을 만들 것이다. 혼자 보면 가난하고 외로울 것이다. 오행은 금, 오직 흰 왁스를 보고, 손해를 두려워하며, 둘 다 방해가 되고, 나머지 금은 쓸모가 없으니 귀인으로 보아야 한다.

4 무음 성벽토

오음, 상처 입은 땅, 가장 힘이 없다. 왕성하고, 자공, 경인, 신묘를 피하고, 각종 색깔을 피해야 한다. 오행: 오행과 서병을 토론해야 한다. 이 두 사람은 대지의 덕을 이용했고, 하나는 불을 머금고, 하나는 야화를 머금고, 양링이 공격하고 있고, 성세의 날은 귀인이다. 참고: 첸 지 (Chen Chen) 는 가스를 모으는 금이며, 불을 정련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큰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불을 본다면, 그것은 너의 몸을 다치게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죽음의 불을 본다면, 이것은 큰 장애물이 아닐 것이다. 진가와 B 의 빛이 가장 맹렬해서 가난을 만나면 죽는다. 이 금은 나무를 깨뜨릴 수 없다. 왜냐하면 공기가 모이는 금이기 때문이다. 엄동초 는 말했다: 첸 지 금 은 단지 두꺼운 독일, 우연 과 스파 스 를 구축 했다. 가을과 겨울의 너는 아름답기 그지없고, 춘하 있는 너는 그 속에 숨어 있다. 구도에 들어가면 부귀영화를 누리고 생살대권을 누릴 수 있다.

5 바자회 도시 성벽 토양

자신의 발, 자신의 죽음의 땅, 극도로 자제하다. 정묘 (), 갑술 (), 을해 (), 미완성의 불 () 이 합동하여 복으로 삼다. 오행요론: 자신의 발, 자신의 죽음의 땅, 지진 유적지, 유행하는 천둥, 화합, 도덕적 자기부전, 그리고 행운, 다양한 변화에 적응하는 편안한 건강. 참고: 집무는 자기 죽음의 토양이다. 이 토양은 자기 억압적이고 생명이 없다. 정묘로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쉬쟈 이해의 산불,

하늘이 불이 없으면 복록수가 두껍다. 오행정요' 는 "나는 흙에서 죽었으며 지진 유적지, 뇌풍, 산재, 덕이 텅 비었다" 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구도에 녹아들면, 당신은 올바르게 행동하고, 변화에 적응하고, 자신의 양생의 덕을 가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귀들이 죽음과 결합한다면, 완고하고 패배할 것이다. 정추함은 행복의 물이다. 그는 김생을 가장 좋아하고, 웨싱의 길가 흙을 가장 싫어한다.

"벽의 더러움" 과 역사가 유구한 삼추봉기

삼추의 난' 은 당나라의 성쇠의 시작이다. 당나라 황제는 이 () 라는 성 때문에 그의 고대 조상이 국교라고 생각했다. 2000 년이 되자 말레이시아의 유명한 슈보는 그에게 무위로 치료하고 무위를 이념으로 삼으라고 말했다. 현종은 처음부터 믿지 않았다. 마수파는 경전을 인용하여 여러 가지 일을 하여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였다. 현종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전국을 동원해 현종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00 년부터 2005 년까지 약 3 개의 가을을' 삼추' 라고 불렀고,' 혼란' 은 마삼촌이 현종을 설득하기 위해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직위를 동원했기 때문에, 현종이 국호를 천보로 바꿔 본격적으로 무위로 통치하기 시작했다. 장안시에서 그는 당시' 문' 을 잘못 열었다. 춘추시대의 도가 아니라 농민군의 쌀 5 두도에서 발전하여 약간의 털과 오행만 장악했다. 문 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마숙은 현종을 속여 다른 문들을 닫으라고 명령했다. 원래 60 세인 갑자를 봉인매체로 사용했기 때문에, 다른 해에 태어난 사람들, 벽에 태어난 사람들을 포함한 여러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다른 액운을 가지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이후로 줄곧 강해서 당나라의 절정에 이르지 못했다. 모든 중국인의 행운이 도장으로 짜여져 있고 문은 잠겨 있기 때문이다. 이후 역대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봉인되어 행운을 박탈당해 대문을 잠그는 봉인을 강화했다. 이것이 당나라 때부터 중국인들은 믿지 않고, 계속해서 이망문인을 선동하여 행복을 빼앗아 액운을 피하기 시작한 이유이다.

생명녀불이 산두와 길가 토명남의 적합성에 관한 것으로, 성두토명과 길가 토명의 조화와 공유에 관한 것이다. "성벽의 지구생활에 무엇이 어울릴까" 를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