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팔자 중의 희신을 어떻게 보고, 팔자 중의 희신과 기신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팔자 중의 희신을 어떻게 보고, 팔자 중의 희신과 기신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희용신은 사주팔자 예측의 전문 용어로 희신, 기신, 송신, 신, 미움, 구원신을 포함한다. 핵심은 음양오행 자제 형벌 등 원칙에도 있다

운명에는' 부족' 이나' 과다' 등의 상황이 있는데, 이를' 병' 이라고 하고,' 신' 은 단지 다른' 병' 을 겨냥한 약일 뿐이다. 그렇다면 팔자 중의 용신과 기신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팔자 속의 용신과 금기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1, 신을 좋아하고 오행 균형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전통적인 추측에서 태양주와 천간을 위주로 오행을 동류 (상호생) 와 이류 (상호) 로 나누어 오행이 균형을 이루는지 확인한다.

여기서 오행-수목 금화토의 무게 계산도 주가지와 관련이 있다. 만약 그것이 물목금화토와 같다면, 그것의 힘은 달의 계절에 따라 상응하는 나뭇가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이로부터 오행을 보충해야 할 것은 팔자점국 중 가장 좋아하는 신으로 인생의 운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좋아하는 신은 오행 균형과 음양의 조화에 가장 큰 역할을 한다.

2. 생일 축하신과 금기신을 어떻게 보십니까?

팔자희악, 사실 당신의 생신이 금기하는 오행이며, 일주를 중심으로 합니다.

이 금목들의 불, 물, 흙은 음양 속성을 구분하고, 서로 저항하는 효과 관계, 혹은 형벌의 결합이다. 이 오행은 많든 적든 강하든 약하든, 그들의 강약 상태는 팔자 태양주에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생일에 태양은 중심이다. 생진에는 여러 가지 오행이 있지만 모두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태양에 유리한 오행과' 기쁨' 의 오행,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신' 이다.

다른 하나는 태양에 파괴적인 작용을 하는 오행, 즉 금기의 오행, 즉 금기이다. 그래서 가장 간단한 것은 자신에게 유리한 다섯 가지 행동과 자신에게 불리한 다섯 가지 행동이다.

3, 먼저 팔자 오행 희악을 판단한다.

우선 구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약하다면, 우리는 도움이 필요하다. 스스로 도울 수 있는 자는 오행을 즐겨 쓴다.

그러나, 그 자체의 왕고는 억압되어야 한다. 자신을 억제할 수 있는 것은 오행을 즐겨 쓰는 것이다. 강하면 순세에 따라 행동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강할수록 좋다. 스스로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은 사용하기를 좋아한다.

약한 격자에서 보면 추세이기도 하고, 약할수록 좋다. 자신을 억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즐겨 쓰는 것이다. 복종은 복종을 의미하며, 지지가 아니다.

몇 가지 뚜렷한 팔자 외에도, 많은 팔자가 책의 일부 가르침 외에 점리학자의 경험도 관련되어 있는데, 이러한 판단법은 일일이 열거되지 않는다.

하나는 수량이 너무 많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수준이 부족해서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렵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기 쉽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친구가 충분한 명리지식과 전문 선생님의 지도가 없다면, 다른 사람과 함께 자신의 명리를 쉽게 판단하거나 해석하지 마라. 일단 벗어나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팔자희신의 원칙을 판단하다

1, 팔자 좋고 나쁨은 무엇입니까

팔자 좋고 나쁨은 태양주의 좋고 나쁨이다.

그리고 주님은 자신을 표현하셨기 때문에, 주님은 호불호, 즉 그의 호불호를 표현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어떤 사람들은 나무를 좋아하고 불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불토를 좋아하고, 금수를 피한다. 어떤 사람은 토양을 좋아하고 금을 좋아하여, 물나무를 피한다. 어떤 사람들은 김희수를 좋아하고, 불나무를 피한다.

성쇠는 구도를 결정하는 전제조건이다.

팔자 (1) 는 다섯 줄의 가스전이 다르다.

이 가스전들 중 일부는 일본 업주에게 지지 작용을 하고, 어떤 것은 결손작용이 있다. 예를 들어, 일본의 약한 주님은 수생 나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 갑을 쌍방이 건강하면 금, 흙, 불이 필요하다.

일본인이 최적의 발전 상태에 놓일 수 있는 5 대 요소는 내가 가장 필요로 하는 5 대 요소이다. 반대로 일본인을 최악의 불리한 상태로 몰아넣는 오행은 내가 가장 꺼리는 오행이다.

다음은 몇 가지 기본 원칙입니다.

(1) 비어 있는지 봅시다.

Birthdates 가 배출되면 비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월표가 비어 있으면 연간 지출로 대체된다.

매 10 일마다 10 개의 건지가 있는데, 각각 갑, 을, 정,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을 공사는 일주에 의해 조사되었다. 예를 들면 갑자 10 중, 빈 바다 10 중, 쉬쟈 10 중, 심유공.

(2) 달이 뜨고 지는 것을 볼 때마다.

사주팔자 중 월령은 일본 사무에 50% 의 영향을 미치는 개요이다. 달의 성쇠를 보는 것은 바로 한 달 동안의 태양의 성쇠를 보는 것이다. 월령이 날을 지탱하기 위해서라면 월령이라고 하고, 날은 50% 왕성하다. 월령이 폐일이라면, 날은 일을 할 수 없고, 약 50% 이다.

(3) 태양을 둘러보다.

이른바 일광구역이란 일광구역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월광구, 일광구역, 시광구역의 세 방향을 말한다. 일상 업무가 이미 월령으로 지탱되고 있다는 전제하에 이 세 방향 중 하나가 더 있으면 일상 업무가 건강해질 것이다. 만약 이 세 방향 중 한 방향이 낮건조를 억제한다면, 낮건조는 약해진다.

(4) 전반적인 모멘텀을 검토하십시오.

때로는 처음 몇 가지만 보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때가 있다. 때로는 일상적인 일이 한 달령을 주는 경우도 있고, 월령, 일령, 우령에 의해 지지되고, 국내에는 제약이 없거나, 제약이 있지만 위협이 되지는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 시점에서 일상 업무는 매우 번창하고 왕성하다. 반면에, 일상 업무에 월령이 없고, 월령, 일지, 시간의 지지가 없다면, 국은 지쳐서 도움이 되지 않거나, 도움이 되기는 하지만,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때 일상적인 일은 비정상적으로 무기력하고 무력해질 것이다.

4. 팔자 패턴의 유형

팔자 구도라는 것이 바로 일상의 건태다. 태양은 자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강함, 약함, 강함, 약함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네 가지 기본 모드입니다. 또 갈화라는 것도 있는데, 거의 만나지 않기 때문에 잠시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5. 팔자 구조가 신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강력한 억제", "강력한 지지", "강자에게 복종하다", "약자에게 복종하다" 라는 몇 가지 원칙이 있다.

(1) 건조한 몸은 자제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관사, 재재, 식상은 팔자가 필요로 하는 오행이다. 반대로, 팔자 금기의 오행은 일본인들이 도장과 강도를 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2) 만약 당신이 낮에 매우 허약하다면, 당신은 생명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럼, 일간인강도를 돕는 데 필요한 오행은 팔자다. 반대로, 관사, 재재, 식상을 억제하는 것은 팔자 금기의 오행이다.

(3) 태양이 강하면, 추세를 따라 행동해야 한다.

약안과 마찬가지로 팔자 오행은 인효와 일간지의 약탈이다. 한편 이날 관살과 재재를 자제하는 것은 팔자 금기의 오행이다. 하지만 강건한 경우에는 먹는 것도 상서로운 일이기 때문에 먹는 것도 좋아하는 오행이다.

(4) 일내 약세, 약세는 순세에 따라 해야 한다.

몸 왕고와 마찬가지로 관살, 재물기, 식상을 억제하는 것이 이 캐릭터에 필요한 5 대 요소이다. 반대로, 팔자 금기의 오행은 일본인들이 도장과 강도를 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6, 다른 두 가지 모드

(1) 초정규화 및 조정 판정.

위의 방법을 따를 필요가 없고, 그것의 특징에 따라 각각 해야 한다. 춥고 습한 건습이라면, 날씨를 조절하기 위해 반대 오행이 필요하다.

(2) 팔자 구조가 당신의 운세에 영향을 주거나 좌우한다.

팔자 구도를 정확하게 확정하고 신을 피하는 법을 안다면, 표적으로 조정하거나 개조하여 길기피흉의 목적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신을 좋아하면 길조가 되고, 싫어하면 흉악해야 한다. 최종 효과가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실제 상황과 결합해야 하지만, 일을 판단하는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