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나는 불교와 접촉하고 도교를 믿는 여자이다.

나는 불교와 접촉하고 도교를 믿는 여자이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교에 대해 신비하고 숭배하는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신불상이 패션이며 자신의 신분과 고상한 정신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불교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단지 큰 비통한 천민인을 암송하고 관음보살을 모시는 것이지만,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매우 적다. 내가 대학에 다닐 때 기숙사에는 다섯 명이 있었다. 그들 네 명은 불교도라고 자칭했는데, 그 중 한 명은 가끔 경을 읽고 간식을 먹고, 다른 사람들은 불교를 자신의 칭호로 삼았다. 그들의 정신 경지가 이 칭호에 따라 고상하게 변한 것 같다.

졸업 후 2 년 만에 익숙한 도시로 돌아와 일자리를 찾기 시작했다. 나는 대형 백화점 면접에 소개되었지만 사장이 준 월급이 너무 터무니없어 소녀를 속이는 혐의가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집에 돌아가 설을 쇠고, 연후 일을 계획할 계획이다. 한 좋은 친구가 마침 도교협회 일을 하고 있는데, 나에게 도교에 대한 지식을 간단히 말해 주었다. 나는 단번에 중국에서 물려받은 문화에 매료되었다. 그것은 만상을 포괄하고, 넓고 심오하며, 우리의 성장과 함께, 우리 주변의 거의 모든 것이 도교에서 연원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도교와 접촉하기 시작했고, 도교 지식을 배우기 시작했고, "도도, 범도, 이름, 범명, 알 수 없는 세상의 시작, 만물의 어머니" 라는 것을 진정으로 접하기 시작했다.

-응? 나는 아직도 도가 지식을 좀 깊이 배우고 있는데, 어떻게 화려한 단어로 형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진실한 언어만 믿으면 된다. 날조하지 않으면 진실한 느낌이 들 것이다.

-응? 여기서 오랫동안 일하다가 매우 풍자적인 현상을 발견했다. 많은 승려들이 수도사로 가장하여 도사를 신청하는데, 이는 도경과 도술을 훔쳐 그들의 불교도가 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어떤 스님들은 주지가 되기 위해 늙은 스님을 병원으로 돌진했다. 더욱 어이가 없는 것은 스님들이 도관에 와서 스님들에게 자신을 위해 축복의식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한 것이다. 그들의 기도는 모두 기만적이고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이전에는 부처를 믿지 않았지만, 이 신비로운 종교에 대해서도 약간의 경의를 표했다. 하지만 지금은 정말 종교에 발을 들여놓았고, 외국 불교의 중국 부식이 이렇게 심각하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응? 왜 중국의 수천 년 동안 중국 문명 문화가 현대인들에게 이렇게 경멸을 받아 이미 버림받을 지경에 이르렀는가? 도교에는' 악취도사',' 점쟁이',' 연금단',' 장생불로령' 과 같은 하나의 생각밖에 없는 것 같지만,' 도덕경',' 손자병법', <역경>, 도교가 진정으로 제창하고 발양하는 일부 정치, 의학 고전에는 관심이 없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양교를 믿지 마라, 아니면 정말로 자신의 신앙을 알고 있는가? 깊이 연구해도 자신을 설득할 수 없다.

-응? 나는 도교의 관성제 (관공) 를 신봉하는데, 어릴 때부터 접촉한 문학 작품으로 인해 그에게 큰 존경을 받았다. 나는 설날에 직접 문신과 위지공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직접 그것들을 문에 붙이는 그런 기쁨과 장엄함을 좋아한다. 나는 외삼촌 댁이 모시는 실물자항 (불교는 관음보살) 을 좋아해서 그녀가 상냥하고 친절하다고 생각한다. 드라마' 마주' 보는 것을 좋아해서 특히 해민을 구할 수 있는 여주인공이 되고 싶다. 만화 이미지를 디자인할 때 토지 아버지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어수룩한 이미지가 귀엽다고 생각한다. 등교할 때 가족들은 모두 문창제를 숭배하러 갔는데, 내가 장원이 되기를 기원하고, 등교할 때 국어 수업은 문어문을 자주 배우며, 노인의 이야기는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응? 원래 도가 문화는 이미 골수에 깊이 들어갔지만, 단지 우리가 몰랐을 뿐이다.

-응? 내가 다른 사람과 도교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나는 그들의 불신과 막막함에 공감한다. 왜냐하면 내 친구가 나에게 말했을 때 나도 그렇게 충격을 받았지만, 나는 항상 운명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나는 어려서부터 불교를 접하고, 좋은 교육을 받았고, 귀신을 믿지 않았다. 도교를 처음 접했을 때 깊이 끌렸다. 나는 절에 있는 큰 불상을 보는 것이 두려웠지만, 나는 궁전에서 선량하고 키가 큰 선녀 조각상을 보는 것에 익숙해졌다. 저는 귀신론자가 아닙니다. 이것이 제가 도교를 좋아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그것은 효를 우선으로 하고, 진도관은 성을 바꾸지 않고 뿌리를 잊지 않는다. (불교도는 성을 바꾸고, 출가하여 조상을 잊는다.), 이생에만 보고 잘 지낸다고 주장한다. (불교는 전생에만 보고, 이생은 다음 생에만 좋다.), "네가 나를 발로 차면 내가 너를 쓰러뜨리고, 네가 나를 괴롭히지 못하게 하겠다." (불교

-응? 도사는 대부분 양생을 중시하는데, 스님과는 달리 모두 진실이다. 그들은' 골동품' 으로, 기분이 좋지 않을 때 표현해 실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 건강하며, 60 대 머리의 검은 도사는 흔하다 (50 대 마비된 도사도 흔하다).

-응? 어쩌면 너는 나의 관점에 동의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걱정하지 마라. 너는 먼저 "도" 가 무엇인지, "불" 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네가 다 알고 난 후에도 내가 헛소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나는 겸허하게 받아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