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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부 문 앞에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

과부 문 앞에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홀아비의 지붕에 연기가 매우 적다는 것이다. 여자가 없는 남자는 담배를 거의 피우지 않고 밥을 짓지만, 후자의 말은 이미 구어구가 되었다는 뜻이다. 고대에는 여자들이 정신을 차리고 자유가 없었기 때문에, 일단 남편을 잃으면 고통스러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아무도 감히 배우자를 잃은 여자에게 접근하지 못했다. 그녀의 문 앞에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 고대 여자는 해방하지 않고 운명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남녀평등이 더 이상 옳고 그름의 구분이 없다. 여자는 매우 행복해서 가정과 사회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다른 시대의 여성을위한 가족 자물쇠입니다. 오늘은 과거와 다르다. 남녀 불평등의 시대는 이미 역사가 되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과부 왜 그래? 또 이 속담과 비슷한 뜻이 있는데, 비바람이 과부의 문에 들어가지 않는가? 과부는 쉽게 문제를 일으킨다. 그렇다면 과부의 올바른 개방 방식은 무엇일까? 언제부터 과부가 생겼어요? 이런 말? 전고의 출처가 있습니까? 나는 정말 모르겠다, 나는 매우 놀랐다.

과부? 이 단어의 유래도 시경 속의 과부와 관련이 있습니까? 이 단어가 언제 처음 사용되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시경' 에는 처음으로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그때는 서주였고 수확의 계절이었다. 한 연로한 농부 아저씨가 농부들이 수확한 밭을 시찰하면서 "당신들은 어떻게 일합니까?" 라고 비판했습니다. 저쪽에서 곡식 이삭 한 묶음을 잃어버렸고, 이쪽에서 밭의 이삭을 잃어버렸다. 그 외로운 늙은 여자들에게 이득이 되지 않나요? 얘들아, 너희들은 이렇게 일할 수 없어!

마침 시골에 내려가 바람을 캐는 문화 종사자가 밭을 지나가면서, 재빨리 노농의 말을 기록하였다. 돌아온 후, 그는 약간의 가공과 연마를 하여 한 편의 시의 한 구절이 되었다. 유유, 정체, 과부의 이익이었다. -응?

나중에 공자가' 시경' 을 편찬할 때, 이 시를' 대전' 이라고 명명했습니까? , xiaoya 로 분류? 중간에 있습니다.

과부의 종류도 많고, 과부이기도 하고, 대우도 크게 다르다. 중국어에 있는 많은 단어의 고금의 의미는 모두 크게 변했지만, 과부는? 그러나 그 의미는 상대적으로 고정적이다. 일반적으로 남편이 없는 여자를 가리키고, 나중에는 국민 중 남편이 죽은 여자를 가리킨다.

고대 윤리에는 남녀가 수여했지만 서로 키스하지 않았나요? 세상에 과부가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은 것이지만, 이것은 고대 학자들이 과부에 대한 연구를 방해하지 않는다. 그리고 고대 문인들은 과부의 연구에 특히 열중하여 연구 성과가 상당히 풍부하다. 가장 큰 업적은 과부가 7 가지 유형으로 나뉘어지는 것이다.

첫 번째는 사람이 적다는 것이다. 나는 확실히 친척을 지정했지만, 나의 약혼자는 내가 들어오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예교가 특히 엄격한 원명청 시대에 이런 과부는 아직 황화녀이지만 과부의 칭호를 짊어져야 하는데 재혼할 때 적어도 전남편이 한 명 필요하단 말인가? 부모의 허가.

두 번째는 우산 아래 과부이다. 결혼 후 아이를 낳기 전에 남편이 돌아가자 아내는 우산 아래 과인이 되었다. 과부가 우산 밑에서 재혼할 때 약간의 압력이 있을 것이다. 우선, 그녀는 신부로 분장할 수 없고, 한밤중에 몰래 외출해야 한다. 그 사람은 한 여인을 파견하여 몇 명의 장한의 동반으로 마을 입구에서 그를 맞이했다. 과부가 우산 밑에 왔을 때, 남자 영친 대열의 장한은 하늘을 한 대 때렸는데, 이는 우산 아래 배우자를 잃은 전남편의 귀신을 때려서 그가 새 남편을 찾아 결판을 내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세 번째는 외로운 연인입니다. 원앙과 과부는 과부 중에서 가장 큰 부류이다. 그들의 남편은 아이를 낳고 세상을 떠났다. 원양과부는 재혼을 비교적 중시한다. 우산 과부처럼 한밤중에 외출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허리에 낫을 달고 모자를 쓰고 짧은 치마를 입고 새 남편 마을의 광야로 가서 그곳에서 기다리는 새 남편을 맞이해야 했다. 그들은 심지어 그곳에서 36 일을 묵어야만 정식으로 남편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

네 번째는 부러진 다리입니다. 남편이 비정상적으로 죽으면 아내는 과부다. 부러진 다리 재혼과 우산 원앙 재혼은 비슷하다. 한밤중에 외출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외출한 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다섯 번째는 꽃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40 ~ 50 살 때 남편이 돌아가셔서 나는 과부가 되었다. 옛사람들은 일찍 결혼하여 40 ~ 50 세가 되었는데, 대부분 자손이 생겼다. 그래서 과부는 재혼하지 않고 집에서 자녀와 손자가 가득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과부는 재혼을 하려고 새 시댁에 이르러 식초 제단을 쳤다. 사실 그녀는 쟁기 한 자루를 태우고 식초 한 숟가락을 뿌렸고, 과부는 흰 안개를 가지고 쟁기를 건넜다. 이것은 식초 제단입니다. 。

여섯째, 과부를 버리다. 남편은 여러 해 동안 돌아오지 않아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생사인지 죽음인지 분간할 수 없다. 집에 남아 있는 아내가 기다리지 않고 재혼을 요구하면 과부라고 한다. 시부모의 요구 사항 중 일부를 만족시키고 전체 가격을 지불하는 한 시부모님은 일반적으로 재혼에 동의합니다.

일곱 번째는 이혼 과부입니다. 시댁에 이혼당하거나 남편과 이혼한 여자는 이혼이다. 이혼과 재혼의 규칙은 미망인 원앙과 미망인의 결합과 맞먹는다. 너는 한밤중에 외출해야 한다. 야외에서 한동안 살아야 새 남편의 집에 들어갈 수 있고, 문 앞에 들어가려면 질투와 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규칙들은 원대 남송 후기에 나타났는데, 당시 예교는 매우 엄격했지만 북송 () 과 이전에는 별로 개의치 않았다.

중국 역사상 첫 과부는 단지 유명할 뿐만이 아니다. 그녀는 일찍이 진시황의 접견을 받았고 귀빈으로 취급되었다. 엄격한 현대에는 과부에 대한 불공정이 많았지만 고대에도 큰 성과를 거둔 과부들이 많았다.

예를 들어 진시황 때 바군 (오늘 충칭) 에 청이라는 이름이 있었나요? 이 과부는 사적이 뛰어나 사기에 실렸기 때문에 역사상 처음으로 역사책에 기재된 과부가 되었다.

청청은 억만장자이다. 진시황이 만리장성을 건설할 때, 그녀는 거액의 도움을 기부했다. 진시황이 능을 건설할 때, 그녀는 100000 근 이상의 수은을 기증했다.

진시황은 크게 감동했다. 청나라 말년에 그는 그녀를 함양으로 데리고 가서 궁중에서 그녀를 만나 처녀로 만들었습니까? , 또한 그녀를 칭찬하기 위해 baxian 에 여성 huaiqing 플랫폼을 건설해야합니다. 앞으로 2000 년 동안 황제의 추모 영예를 받는 여성은 거의 없다.

그렇다면 청조의 주요 사적은 무엇일까?

원래 그녀의 시댁은 대대로 주사장사를 했다. 남편이 죽은 후 그녀는 가족 기업을 관리하는 중책을 맡았다. 그녀의 경제적 두뇌, 예리한 상업적 후각, 기술 혁신에 대한 특별한 중시로 그녀의 가족기업은 곧 주사와 물은행의 지도자가 되었으며 진시황단약 제련소의 유일한 원료 공급자가 되었다.

업계 독점에 힘입어, 청청은 금방 만발한 돈을 벌었고, 가족재산/Kloc-0 1000000000 으로 현재의 20000000 ~ 3000000000 원, 타당한 여성 최고 부자에 해당한다.

부유해지면 청청은 스포츠카나 요트를 사거나 다른 방면에서 자신을 즐기고 싶지 않지만 국가에 기여할 계획이다. 당시 조정은 만리장성을 수리하고 있었고, 예산이 빡빡해서, 그녀는 내가 5000000 을 기부했다고 말했다. 진시황수릉은 대량의 수은이 필요하다. 그녀는 내가 100000 근의 수은을 기부한다고 말했다.

한 여자, 과부, 이렇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아직 아니다. 그녀는 조정의 사무를 위해 그렇게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진시황은 자연히 크게 감동했다. 진제국은 하나의 모델이 필요한데, 대청이 가장 좋은 모델이다. 또 누가 모델이 될 자격이 있습니까? 그래서 진시황 대짱 대청.

사마천도 청조의 사적에 깊은 감동을 받아' 사기 화식열전' 에 그녀를 기록했다.

북송 전후는 과부가 아니다. 오히려 과부가 인기가 많아 많은 왕들이 좋아한다. 그래서 일부 유명한 황후는 입궁하기 전에 과부인데, 후세 사람들이 과부 앞에 일이 많다고 하지만? 그러나 북송과 이전의 상황은 그렇지 않다. 만약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짝사랑한다면, 그녀가 과부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일부 법원 관리들은 심지어 황제까지 과부를 특히 좋아했는데, 조조는 바로 유명한 과부였다. 한경제, 송태조, 송신종 등. , 너무 부자가 아닙니다.

황제의 좋은 맛 때문에 역사상 많은 과부들이 후비, 심지어 황후가 되었다. 유명한 황후의 미망인은 한경제의 황후왕, 황후 유화의 황후조였다.

한경제의 황후 왕의는 한무제의 어머니로, 그녀의 일생은 꽤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그녀는 일찍 결혼해서 남편 김왕손씨와 딸 김소를 낳았다. 가족 세 명이 소박한 농민 생활을 하고 있다.

만약 일반인이라면, 그들은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다면, 분명히 아무것도 던지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하필이면 왕호의 어머니가 딸아이가 이렇게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예쁜 외모에 미안해서 점쟁이에게 딸에게 점쟁이를 청했다. 점쟁이는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입니까, 아니면 정말로 미래를 예지할 수 있습니까? 그는 zang 아이들의 두 딸, 왕 yi 와 왕 두 선거, 모두 부자이거나 비싸다고 말했다.

짱 격이 고집이 세서 그는 결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내 딸 왕익이 돈이 많고 비싸기 때문에, 그녀는 어떻게 김왕손씨와 함께 농작물을 계속 심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녀는 사위 김왕손의 태도에도 불구하고 왕호를 강제로 데려갔다. 그런 다음, 그의 두 딸을 장안으로 보내고, 그들을 유옥신치의 궁전으로 보내려고 시도했다.

두 자매 왕호는 궁궐에 들어가 궁녀가 되었지만 미모로 유계의 주의를 빠르게 끌었다. 그들은 자연히 유계의 총애를 받아 가려로 봉쇄되었다.

그 이후로, 왕 웨이 자매의 생활은 마치 끊은 것 같다. 왕호는 연이어 한고조 유기에게 아들 한 명과 딸 세 명을 낳았는데, 그의 아들은 바로 나중에 한고조 유처였다. 왕 이선은 유계에게 네 아들을 낳았다. 다만 왕 erxuan 은 젊은 나이에 죽었고, 언니가 황후가 된 후의 풍경을 보지 못했다.

과부의 분류에 따르면 왕호는 이혼한 것이다. 물론 김왕손은 그녀와 이혼하지도 않았고 이혼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엄숙히 말하면, 그녀가 김왕손씨와 이혼했다고 생각해야 한다.

송신종 조항황후 유아의 경험은 더욱 전설이다.

유아는 나중에 명문족이라고 자칭했고, 할아버지는 진말 한말의 장군이었고, 아버지는 시기의 지방관이었지만, 사실 어려서부터 힘든 생활을 하고 있었다. 13 세에 시집가서 생존을 위해 일년 내내 거리에서 기예를 팔아야 했다.

유아는 토박이 쓰촨 사람이고, 남편도 쓰촨 사람이고, 공매라고 하며, 은장식을 하는 장인이다. 당시 장인의 지위가 농민보다 낮았기 때문에 유이가 젊었을 때의 가족 지위도 상당히 낮았음을 알 수 있다. 만약 그녀의 가족의 사회적 지위가 좀 더 높았다면, 문제 관념을 강조하는 북송 () 에서 그녀는 적어도 몇 무 () 의 불모지 () 를 가진 농민과 결혼할 것이며, 결코 지위가 낮은 가난한 장인에게 시집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유아가 명문족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녀가 자신의 기대치를 높이기 위해 꾸며낸 것 같다. 가문을 매우 중시하는 북송 () 에서, 만약 모두가 그녀가 빈한한 출신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 황후로서 어떤 느낌이 들었을까!

결혼 후 유아는 남편과 함께 외출하여 생계를 꾸렸다. 15 세 때 북송 도성 도쿄 (오늘 개봉) 에 도착했습니다. 남매는 계속해서 은세공 가게를 열었고, 유아는 거리에서 계속 기예를 팔았다.

유아는 한 손으로 파도를 잘 헤치고, 목소리는 완곡하고 감동적이었다. 그녀는 곧 북경에서 유명해졌고, 큰 파도 팬들도 사귀었다. 송태종의 아들 조원칸 (나중에 송신종 조항인) 도 이 거리에서 기예를 파는 사람들에 대해 듣고 궁금했다. 몇 명의 수행원을 데리고 거리에 평상복을 입고 유아의 공연을 보러 갔다.

언뜻 보면 괜찮아요. 조원담은 즉시 재간이 넘치고 매력적인 유추에게 반했다. 그는 그녀를 정부에 데려갈 작정이다.

유아와 공매는 원래 가난을 두려워하여 하늘에서 내려왔다는 소식을 듣고 자연스럽게 반가워했다. 그들은 조 yuankan 리우 e 는 유부녀 를 알고 두려워, 그녀를 첩으로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 일부 합계 후, 그들은 리우 e 가 조 yuankan 의 집에 원활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사촌 이라고 거짓말.

유정과 조원담은 곧 혼자 좋아졌다. 그리고 그들이 같은 해에 태어났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절대적으로 하늘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자오 yuankan 는 가난한 여자 와 사랑에 빠졌다, 그의 유모 는 처음에 거부, 완곡 어법 은 그에게 리우 e 와 헤어질 것을 권고했다, 조 yuankan 은 어디에서 들을 것인가? 유모는 어쩔 수 없어서 송태종을 직접 고소했다. 송태종은 격노하여 즉시 유새를 경성에서 추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Zhao yuankan 은 Liu Wen 이 베이징을 떠날 수 있도록 기꺼이 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황제의 명령은 어길 수 없다. 유아를 궁전에 남겨 두는 것도 어쩔 수 없을 것 같다. 조용히 그녀를 궁내 지휘장의 집으로 보내 숨게 했다. 조원담과 유아는 공명정대하게 함께 있을 수는 없지만 감정이 점점 짙어지고 있다.

유새는 장 35438+05 년 장지앤의 집에 머물렀다. 15 년 동안 그녀는 한가한 것이 아니라 많은 책을 읽고, 중학교에서 박사생까지 배운 모든 과정을 마치고 박학다문이 되어 박채천지의 능력을 갖추었다. 서른 살 때 그녀는 이미 등극하여 조항으로 개명된 조원담에게 왕궁으로 끌려갔다. 그녀는 잘생기고 재능이 있어서 곧 그의 특별한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황후 곽이 죽은 후, 그는 유아를 후계자로 삼으려 했다. 하필 유아의 배가 분발하지 않아 줄곧 임신하지 못했다. 이후 신하들은 일제히 반대했다. 나중에, 유정 옆에 있는 여종 리가 유정 대신 임신하여 아이를 낳은 후, 마침내 모든 대신의 입을 막았고, 유새는 순조롭게 등극했다.

그녀가 황후가 된 후, 유새는 국가 사무를 처리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보여 주며 조항이의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송인종이 즉위 후 유새는 정청 10 년 동안 그녀의 비범한 치국 재능을 과시했다. 인종 시대 경제문화의 전무후무한 번영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류추에 대한 평가가 높았고, 사서는 그녀에 대한 평가가' 여무의 재능, 무여무의 악' 이라고 평가했다. 。 여무는 한나라의 여후와 당대의 무측천을 가리킨다.

유추와 왕일입궁 전후의 경험을 비교해 보면, 유추에 비해 왕일의 경험은 순조로운 항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왕일, 왕일, 왕일, 왕일, 왕일, 왕일) 하지만 두 사람은 모두 과부이고 모두 이혼한 적이 있다는 공통점도 있다. 하지만 유아는 화목하고 다른 사람이다. 그녀는 줄곧 전남편에게 눈썹을 잘해서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왕이 어딨어? 만약 그녀의 아들 유처가 황제가 되지 않았더라면, 이복여동생이 김소라는 것을 발견하고 민간에 떠돌아다니며 그녀를 궁궐로 데려갔을 때, 왕호는 자신의 딸도 알아보지 못할까 봐, 버림받은 전남편 김왕손은 말할 것도 없었다.

황후 조씨의 경우, 그녀는 실제로 북송 초년 명장 조빈의 손녀이다. 그녀가 궁궐에 들어가기 전에 그녀는 한 번 결혼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조신들이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하들은 인종 황제에게 자신의 후계자가 되라고 만장일치로 건의했다. 당시의 사회 분위기는 매우 너그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송나라의 유명한 현혜황후로서 조석도 자신의 생명으로 대신들의 건의가 확실히 옳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언제부터 과부가 생겼어요? 이런 말? 전고의 출처가 있습니까? 이 문장의 전반부는 무엇입니까? 과부 앞에서 시비가 많습니까? 말 그대로 과부 문에서 말썽을 일으키기 쉬우며, 남자에게 과부 문에 쉽게 오르지 말라고 일깨워 준다.

그럼 이 말은 언제 나왔나요? 명확한 전고의 출처가 있습니까?

북송 () 과 이전 () 에는 이학이 주 () 에 의해 발양되지 않았고, 유가의 주도 학파가 되지 않았고, 예교도도 그렇게 엄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과부의 재혼은 민간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달관귀인, 심지어 황실이 과부와 결혼하는 것도 흔히 볼 수 있다. 위의 묘사에서 우리는 한 점을 볼 수 있다.

그래서 과부 집 앞에 일이 많습니까? 이 속담은 북송 () 이나 그 이전에 있을 수 없다.

남송 중기 대리국학자 주우 1 182 년' 사서집주' 를 출간했고' 사서집주' 가 출판된 이후' 사서집주' 를 고심하며 개정한' 사서집주' 를 고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과부 문 앞에는 시비가 많습니까? 이 요소가 처음 등장했을 때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된다.

과부 왜 그래? 비슷한 뜻을 가진 또 다른 속담은 비바람이 과부의 문에 들어오지 않는가? 명확한 출처가 있다. 원대 왕실보 잡극' 여몽정설재해 가마' 에 실린 가사:? 비바람을 건너지 않고 과부의 문에 들어가지 않는가? , 폭풍이지, 과부의 문에 들어가는 게 아니야? 최초의 서면 기록. 그러므로 이 속담의 출현은 남송 후기보다 원대에 있어야 한다.

과부 문 앞의 시비에 관해서는? 명확한 전고의 출처를 찾지 못했지만, 폭풍과 함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과부의 문에 들어가지 않았습니까? 이 속담은 동시에 나타난다. 앞의 분석과 결합해서 과부 문 앞에 물건이 많습니까? 가장 이른 시간은 1 182 보다 이전일 수 없습니다.

과부 문 앞의 시비에 관해서는? 마지막 문장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모두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홀 아비의 집 지붕 연기가 적습니다? 。

홀아비는 아내가 죽은 후에 그녀에게 재혼하지 말라고 지시한 남자이다. 학사에 관해서는, 그는 홀아비 목록에 없다. 홀아비 지붕의 연기가 적습니까? 홀아비의 집에서 아무도 그에게 밥을 해 주지 않는 것도 홀아비의 생활이 따뜻함이 부족하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하지만 배우자를 사별한 남자는 가정 경제 상황이 특별히 나쁘지 않은 한 재혼도 어렵지 않다. 그래서 과부가 된 남자는 많지 않다. 이로 인해 홀아비의 지붕 연기가 줄어들었나요? 이 속담은 광범위한 사회 기반이 부족하기 때문에 점점 언급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