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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둥 신부는 결혼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

중국에서는 중매인이 공증 결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중국 풍속 습관은 소위' 하늘에는 구름이 없고, 땅에는 중매가 없다' 는 인연을 반복해서 강조한다. 남녀 모두 중매인을 거쳐야 결혼할 수 있다. 중매인은 주동적으로 남녀 쌍방을 위해 다리를 놓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의뢰를 받아 다른 사람에게 충성할 수도 있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성공적으로 결혼한 후 중매인은 돈을 좀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은 답례라고 한다. 이 돈은 보통 남자가 지불한다. 남자는 여자 집에 가서 여자 측에서 돈을 내고 결혼식 전날 닭오리 팔꿈치 신발과 양말 포필과 함께 중매인 집에 보냈다. 중매인은 다음날 신부를 마중하도록 지도해야 하는데, 이를 원매나 미디어, 배달이라고 한다. 답례식의 액수는 주인집의 경제상황에 따라 결정되며 반드시 빨간 종이로 봉해야 한다. 이를 빨간 봉투나 봉투라고 한다. 고대에는 독신 남녀를 불문하고 친할 기회가 거의 없었으며, 특히 여자들은 모두 규방에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소개팅이 끝나면 남자는 보통 한번 보러 가자고 합니다. 중매인의 지도하에 처음으로 여자 집에 방문한 이런 행사를 소개팅이라고 하는데, 속칭 친척을 만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개팅 날짜는 남자가 제기하고, 시간은 중매인이 결정하고 남녀 쌍방에게 통지한다. 쌍방은 모두 준비를 잘 해야 한다. 남자는 선물을 좀 가져와야 하고,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마음만 표현하고, 상대방의 부모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주인공으로서 남녀 모두 예쁘게 차려입어야 상대방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여자 측 부모가 남자를 대접하려 한다면, 그 남자는 여자 측 가족의 동의를 얻었다는 것이다. 식사가 지연되고 남자가 집을 나서게 하면 결혼이 곧 무산될 것이다. 전반적으로 중국은 미묘한 나라이다. 이런 일은 당연히 분명히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남자와 중매인에 달려 있다. 물론 여자도 남자 집을' 선심' 할 수 있는데, 어떤 곳에서는' 보기' 라고 부른다. 여자 부모가 환대를 받고 싶지 않다면, 떠나겠다고 고집하는 것은 결혼이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점에서 남자는 당연히 억지로 머물러서는 안 된다. 여자 측 부모는 남자 가정의 상황을 보고 흔쾌히 초청을 받아들이거나 봉한 향차를 다 마셨는데, 결말은 당연히 모두 기뻐했다. 소개팅이 끝나면 남녀가 일정한 결혼 절차를 이행할 수 있는 것이 이른바' 의식' 이다. 중매인은 결혼식에서 남자의 생일을 여자 측에, 여자 여자의 생일을 남자 측에 보낼 것이다. 이때 미신을 믿는 부모들은 대부분 점쟁이에게 남녀의 결합과 불화를 계산해 보라고 부탁한다. 친밀함, 결혼 계속; 만약 네가 동의하지 않는다면, 여기서 그만두어라. 결혼은 불가능하다. 게시물을 교환하고 팔자를 맞추면 중매인은 좋은 날을 선택해 남자를' 선물' 약혼 로 데려간다. 선물' 은 결혼식에서 큰 사건이다. 결혼식에서 주동적인 쪽은 상대방에게 풍성한 선물을 보내야 한다. 지방관습에 따라 선물이 다르다. 어떤 곳에서는 적어도 돼지 팔꿈치 하나, 술 두 병, 닭오리 한 마리, 상대의 부모에게 줄 옷 한 벌, 신발 한 켤레, 여자에게 줄 것을 요구한다. 봉투에는 얼마만큼의 돈을 봉하고, 처녀에게 약혼 주는 것은 보통 중매인이 미리 쌍방과 협의한 것이지, 남자가 줄 수 있는 만큼 주는 것이 아니다. 의식이 끝난 후 남녀 모두 결혼 날짜를 합의할 수 있다. 중국의 전통 관념에서 결혼 날짜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사람들은 결혼 기간의 선택이 남녀 쌍방의 미래 행복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길일을 선택하는 활동을' 날 선택' 또는' 길 선택' 이라고 한다. 날짜를 선택하는 임무는 일반적으로 점성사나 점쟁이가 수행하는데, 문화 수준이 높은 부모는 당연히 스스로' 황력' 을 보거나 스스로 추산할 수 있다. 결혼식 날짜가 확정되면 양가 부모들은 친지들을 결혼식에 초대하는 초대장을 보낼 수 있다. 결혼 증명서는 일반적으로 결혼 쌍방이나 그 부모가 친히 친척과 친구에게 건네준다. 친척과 친구들은 결혼 서류를 받은 뒤 사람이 갈 수 없더라도 선물을 주고 선물에 축사를 쓴다. 농촌에서는 여성에게 주는 선물이 대부분 실물이다. 예를 들면 상자, 장롱, 침대, 이불, 옷, 재료 등이다. 그리고 선물을 주는 사람도 청첩장이 배달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여자 부모는 선물을 주는 사람의 수에 따라 결혼식 술의 규모를 결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고대에는 결혼식 전날 여자가 사람을 남자 집에 보내 남자와 함께 집을 깔았다. 이 프로그램을' 집 깔기' 라고 부른다. 남자와 여자가 넣은 물건이 다르다. 사마광' 서의삼혼기' 는 "침대 추천석, 의자, 책상 등 남자가 있을 때, 여자는 펠트, 커튼 등" 이라고 말했다. 여자 측의 집을 깔고 나면 집을 눌러 비닐하우스를 준비해야 한다. 그는 또한 그가 신뢰하는 여자와 결혼한 여자의 하인과 함께 집을 지키며 외부인이 집에 들어와 신인을 기다리지 못하게 했다. 여자가 결혼하기 하루 이틀 전에 해야 할 과정, 얼굴을 여는 과정이라고도 한다. 그때 두 아이가 있는 여자는 두 줄로 서로 비틀어 결혼할 여자의 얼굴에 있는 머리카락을 뽑아 주세요. 일부 지역에서는 결혼 후 다시 당기는 것이 속칭' 얼굴 당김' 이라고 불린다. 절강과 항주에서 기혼 여성이 얼굴을 열 때, 옆에 두 대야를 놓고, 두 대야는 모두 붉은 종이로 싸서 길조를 구했다. 여자는 결혼할 때 머리에 벨벳 꽃 한 송이를 더 입는다. 플란넬은 한 아이를 기린에게 보내는 것과 같이 풀을 엮어 한 사람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플란넬과 영화동음 때문에 부귀영화를 뜻한다. 당나라 때 양귀비 관자놀이에 작은 점이 하나 있는데, 늘 꽃을 꽂아 가린다. 꽃이 쉽게 시들기 때문에 민간에서 만든 벨벳 꽃으로 대체되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잇달아 모방하여 일종의 풍습이 되었다. 신부가 시집갈 때 봉복과 봉관을 입는 예복 풍습. 봉관은 봉룡 도안과 컬러 액세서리가 수놓은 옷으로 행운과 부를 상징한다. 이것은 고대 귀족 특유의 것으로, 나중에 일반 여성에게 이용되어 등급을 가리지 않고 나중에 결혼식으로 전해졌는데, 단지 가산 때문에 증감되지 않았다. 현대에서는 도시 남녀가 결혼하면 신부가 베일을 잘 쓰고 치마가 한 자 길이나 된다. 걸을 때 두 아이가 뒤를 안고 있는 것은 유럽과 미국의 결혼식 풍습의 영향이다. 결혼식 당일 신부와 가마에 오르기 전에 남녀 모두 집에서 술자리를 마련해 후배 또는 동배들이 신랑 신부와 함께 먹는 것을 함께 식사라고 한다. 신부는 화목한 식사를 한 후 머리에 두건을 쓰고 손으로 부모와 친척에게 작별을 고했다. 그 후, 화면 과 촛불 사람들이 그녀를 인용 한 후, 그녀는 차에서 나왔다. 신랑은 밥을 다 먹은 후에 밖에 보지 말고 침대에 앉아야 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런 의식이 여자 결혼식 전날 밤으로 앞당겨져' 키스 안 함' 과' 송별회' 라고도 불린다. 장애가 있는 신부는 가마에 오르기 전에 빨간 스카프로 덮어야지 가마에서 떼어낼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장벽이며, 뚜껑이라고도 불린다. 남자가 동방에 들어간 후 신랑이나 남자 집의 여성 친족만 밝힐 수 있게 해 축하하는 사람에게 신부의 풍채를 보여 주는 것이 바로 뚜껑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여자가 시집갈 때, 보통 덕망이 높은 할머니를 청하고, 손에 쓰레받기로 쌀과 콩을 사방에 뿌렸고, 어떤 곳에서는 풀을 뿌렸다. 신부가 가마에 오르기 전에 가마의 안팎은 모두 방송해야 한다. 가마가 남자의 집 앞에 도착하자 신부도 씨를 뿌리고 가마를 내려야 했다. 이것은 옥수수콩을 뿌린다. 신부와 신랑이 신부실에 들어서자, 여자는 좌측, 남자는 새 침대에 오른다. 남자 집도 오곡콩과 동전을 다시 한 번 뿌릴 것이다. 이를 노점상이라고 한다. 하나는 곡물 콩이 악령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식물 씨앗으로 신부가 빨리 태어나기를 기원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이런 민속은 한대에 있었다. 땅콩과 붉은 대추를 뿌리는 곳도 있는데, 이는 아이를 일찍 낳는다는 뜻이고, 남자아이는 평생을 함께 보내야 한다는 뜻이다. 결혼할 때 남녀 모두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여 요리사, 들러리, 소지자 등 잡공을 초대할 준비를 해야 한다. 지원 후 이들은 결혼식 전날 정옥에서 일을 시작하여 결혼식을 준비해야 한다. 전통 혼례는 일반적으로 오전에 여자 집에서 결혼을 준비하고, 정오에 남자 집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다. 싫다면 정반대다. 모든 것이 준비되고, 집이 울리고, 한 남자가 대포로 음악을 연주하고, 가마를 보내 신부를 맞이했다. 중매인이 앞장서고, 이어 신랑, 들러리, 가마, 밴드, 선물함 팀이 뒤를 이었다. 신부집은 가마가 오기 전에 결혼식을 준비해야 한다. 처녀는 어머니나 누나가 머리를 빗고 실크로 얼굴의 솜털을 비틀어 화장을 하고' 얼굴 열기' 라고 한 다음, 붉은 천으로 머리를 가리고 신부의 가마를 기다려야 한다. 가마가 여자 집에 도착했을 때, 마중포성과 음악을 맞이했다. 결혼식 대오가 여당에 들어서자 가마가 땅에 떨어지자 신랑은 장인어른에게 무릎을 꿇고 아버지의 이름이 적힌 빨간 희첩을 한 장 올렸다. 그리고 여자 집에서 재미있는 파티를 했다. 밥을 먹을 때 중매인과 신랑은 모두 조심해야 한다. 중국 민간에는 불문 풍습이 있기 때문이다. 결혼식 후 3 일 동안, 친지들 중의 또래, 소년들은 교묘하게 코메디를 몇 개 엮어 중매인이나 신랑을 놀리며' 세매',' 빨강 걸기' 라고 하며, 흔히' 영객' 이라고 부른다. 중매인과 신랑은 즐거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이런 작은 장난극에 대해 너그럽게 대해야 하는데, 보복을 좀 해도 되겠지만, 정말 화를 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침 식사 후 신랑 신부는 중매인의 지도하에 신부의 조상과 어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 다음 신부 들러리가 신부를 부축해 가마에 올라갈 수 있게 한다. 승용차에 오르기 전에 신부는 보통 울면서 시집을 가서 부모 가족에 대한 애착을 나타냈다. 신부가 가마에 올라간 후, 음악을 연주하고 폭죽을 터뜨리며 가마에서 내려와 키스를 했다. 밴드는 앞에 있고 신랑은 뒤에 있고, 가능하다면 말을 타고, 그 다음에는 가마와 다른 사람들이 신부를 배웅하기를 원한다. 결혼은 다른 길로 가야 하기 때문에 때때로 우회해야 하는데, 흔히'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라고 한다. 절, 우물, 신사, 무덤, 큰 돌, 큰 나무 등을 만나면. 가는 길에, 너는 악귀를 피하기 위해 결혼식 가마를 덮어야 한다. 만약 또 다른 결혼식을 만난다면, 소지자는 가마를 부드럽게 올리려고 노력해야 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신랑과 신랑 모두 가슴꽃을 바꿔야 한다. 장례를 만났을 때, "오늘 상서로워, 너는 보물을 만났구나!" 라고 말해야 한다. " "결혼식 행렬이 신랑 집 앞에 다다르려고 할 때, 남자 집은 폭죽과 음악으로 맞이한다. 가마가 신랑집 정청 앞에 세워져 있다. 남자 집에서 초청한 들러리는 보통 젊고 예쁜 여성이다. 그들은 반드시 가마의 커튼을 열어 신부가 내릴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들러리가 앞으로 나가 경의를 표하다. 하객들은 신랑과 신부에게 꽃을 뿌렸는데, 보통 붉은색과 노란색 종이 조각으로 대체되어 결혼식을 절정에 이르게 한다. 남자는 신부와 결혼한 후 남자의 방에 신을 숭배하는 장소를 마련하기 시작했다. 가마가 대전 앞에 멈춰 섰을 때, 남자가 초대한 들러리가 가마 앞에 서서 의식이 시작되었다. 향안에 담배가 감돌고, 붉은 촛불은 고열 물러서지 않는다. 친지와 친구, 직능 인원이 제각기 제자리에 있다. 두 들러리가 각각' 짱' 와' 짱' 로 등장해 경의를 표하기 시작했다. 신랑 신부는 칭찬과 칭찬을 받고 신부에게 절을 하기 시작했다. 전통 의식은 다음과 같다: 찬양: 신랑이 가마 앞에 서 있다. 아동찬: 가마를 타고 일어나세요. 찬양: 신랑은 허리를 굽혀 신부를 초대했다. 찬양: 신부와 신랑이 화청 앞으로 걸어갑니다. 짱: 신랑 신부가 향안 앞에 있습니다. 음악을 틀고 포를 쏘다. 동찬: 신부와 신랑은 향을 신사와 조상 패에 넣는다. 짱: 무릎을 꿇고 향을 바칩니다. 촛불을 켜고, 분향, 분향, 저장, 깨우기, 재설정. 아동찬: 무릎을 꿇고, 절을 하고, 다시 절을 하고, 머리를 세 번. 그리고 전통적인 삼배-일배천지, 이배부모, 부부 상호예배, 마지막은 신부실 소개입니다. 의식은 여기서 끝난다. 이제 제사식에는 (1) 결혼식이 시작된다. (2) 신랑 신부와 내빈이 자리에 앉다. (3) 신부와 신랑에게 꽃을 바칩니다. (4) 총을 쏘아 음악을 틀다. (5) 증인들은 결혼 증명서를 낭독한다. (6) 주례인의 연설. (7) 소개자의 발언. (8) 게스트가 발언하다. (9) 신부와 신랑은 주례인, 증인, 소개인, 내빈에게 세 번 허리를 굽혀 인사한다. 신부와 신랑은 서로 절을했다. (1 1) 신부 신랑이 선물을 교환합니다. (12) 신랑 신부가 서로 사랑한다. (13) 신부 신랑 쇼. (14) 신부와 신랑이 신부실에 들어가다. (15) 게스트가 개석하다. 중국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새 집의 배치도 매우 신경을 쓴다. 본실 앞 (1) 한 쌍의 대련에 횡재를 가하다. (2) 대전의 한복판에 네모난 등롱이 걸려 있는데, 등롱 사방에는 각각' 부부 합창',' 관음송자',' 장원',' 가정환' 등의 도안이 그려져 있다. (3) 향안에 거대한 붉은 양초 한 쌍. (4) 얼굴을 맞대고 벽에 사진 한 장을 붙였다. (5) 새집의' 금벽휘황' 에는' 하늘과 땅, 친연, 스승직' 이라는 6 개의 큰 글자가 붙어 위에서 아래로 직접 쓰여 있다. 이 여섯 글자의 표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늘은 평평해야 합니다. 즉, "평평한" 글자의 두 수평선은 평평하게 써야지 왜곡해서는 안 됩니다. 땅은 넓어야 한다. 즉' 땅' 자는 좀 넓게 써야지, 너무 좁아서는 안 된다. 군은 말하지 않는다. 즉,' 군' 자의' 입' 자는 완전히 폐쇄해야지, 틈을 남겨서는 안 된다. 눈을 감지 않으면 번체자'' 를 쓰고, 오른쪽의'' 도 위의' 나무' 자 마지막 수평선을 모두 막을 수 없다. 새집 (1) 의 문틀에 대련과 횡포가 붙어 있어 일반적으로' 부부명' 이라고 적혀 있다. (2) 문에 새빨간 쌍희를 붙이다. (3) 새집 중간에 등롱을 달다. (4) 창문에 오려내기 대홍쌍희자를 붙이고, 사각스티커 오려내기 나비 도안을 붙였다. (5) 창문 양쪽에 대련을 붙이다. (6) 벽 주위에 서화를 걸다. 주방 정문에는 가로평련이 한 벌 있는데, 문에는' 희희' 라는 글자가 붙어 있다. 모든 방의 문에' 안녕' 이라는 글자를 붙이는 것과 같은 기타 세부 사항. 남녀 양측이 상례한 후 신부는 새집에서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 신랑은 새집에서 나와 손님을 맞이할 것이다. 예를 들어, 호텔과 호텔에서는 부부가 모두 나가서 손님을 맞이하고 그들에게 술을 권해야 한다. 결혼식의 좌석은 손님의 이력에 따라 마련해야 하는데, 이를' 한턱' 또는' 식객' 이라고 합니다. 좌석 배치의 원칙은 윗사람을 존중하고, 우존좌를 존중하는 것이다. 손님은 나이, 신분, 지위에 따라 높음부터 낮음까지 분류한다. 주석은 청당 위 중앙에 놓아야 하고,' 연장자 친족' (일명' 상친',' 윗사람 친족', 즉 신부의 삼촌, 아버지, 외삼촌) 은 오른쪽 머리에 앉아야 하고, 신랑의 아버지나 삼촌은 왼쪽 머리에 앉아야 하며, 나머지는 그에 따라 앉아야 한다. 정청 주석 외에도 새집은 두 번째 존귀한 자리를 마련해 신부의 어머니를 먼저 앉히고 신랑의 어머니나 이모를 모시도록 초청했다. 다른 좌석의 좌석도 선착순으로 배열해야 한다. 좌석이 준비되면 신랑은 추장에게 술과 술을 붓고 첫 요리를 시작한다. 모든 테이블과 음료는 똑같아야 한다.' 남자 친척' 과' 여자 친척' 이 있는 자리를 제외하고는 늘 돼지 팔꿈치 찜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신랑은 항상 식탁에서 시중을 들고, 술을 따르고, 밥을 들고, 뜨거운 수건을 보내는 등.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서. 결혼식이 끝난 후' 상근' 은 체크아웃하고 휴식을 취하고 간식을 좀 먹었고, 남자 어른들이 동행하여 인사말을 했다. 잡다한 사람이 자리를 옮겨 바닥을 쓸어 버렸으니 상근이 일어나 떠날 때가 되었다. 떠날 때 남자는 옷과 신발과 양말을' 보내야' 하고, 빨간 봉투에도 주의해야 한다. " 송별키스' 는 또 다른 시끌벅적한 장면이다. 집안의 모든 정파적인 사람들은 모두 문까지 배달하여 폭죽을 터뜨리며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 신랑과 그의 부모는 손님을 마을 입구로 보내야 한다. 희주를 하고, 잔에 술을 만드는 풍습은 주나라 왕조에서 시작된다. 예기 혼기' 에 따르면 부부는 감옥에서 함께 밥을 먹고 결혼하면 서로 안고 있다. 사실 호리병박 하나를 두 숟가락으로 썰어' 썰기' 라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릴 때 신랑 신부는 각각 술로 양치질을 하는데, 이를' 결혼 좋은 인연' 이라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결혼을 결혼의 대명사로 여긴다. 이 관습은 나중에 "술 한 잔" 으로 발전했습니다. 촛불의 밤은 고대에 결혼식에 사용된 촛불의 대부분이 용봉 도안으로 그려져 있었다. 후세 사람들은 꽃과 촛불을 결혼이라고 부른다. 하슨' 망볼랑 신혼시' 시는 "왜 스리 밤, 가벼운 팬 빨간 치마? "신혼의 밤, 신랑 신부가 밤새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을' 화촉을 지키라' 라고 한다. 꽃과 촛불을 보존하지 않는 사람들은 신입사원이 잠을 자고 난 후, 도우미와 들러리들이 계속 방에 들어가 꽃과 촛불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불길한 징조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신을 믿는 사람은 "왼쪽 촛불은 신랑을 먼저 죽게 하고 오른쪽 촛불은 신부를 먼저 죽게 한다" 는 말이 있어 한 촛불이 꺼지면 다른 촛불도 꺼진다. 이것은 결혼식의 클라이맥스라고 할 수 있다. 소란을 피우는 방은 웃기는 것 외에 또 다른 뜻이 있다. 동방에는 종종 여우귀신이 출몰하여 악귀의 그늘을 없애고 사람의 양기를 증강시킬 수 있다고 한다. 이에 따르면 구름이 있다: "사람은 귀신이 나지 않는다. 긍정적인 의미에서 여전히 활발한 분위기를 높이고 추위를 몰아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곳은' 따뜻한 집' 이라고도 불린다. 이전의 남녀의 결합은 대부분 소개를 통해 서로 익숙하지 않았다. 새집을 짓는 것은 그들이 낯설음에서 벗어나 신혼생활을 위한 좋은 출발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에 더해, 동굴은 친지들이 서로 친숙하게 할 수 있게 해 주며, 가족의 번영을 보여 주고 친지들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게 해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때가 되면 신랑은 신부를 이끌고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친분을 알아보" 게 된다. 남자 집안의 모든 어른들은 신랑 신부를 위해 하나씩 들어와서 신랑 신부를 위해 바람을 맞이하고 신부에게 상견례로 빨간 봉투를 주는 것을 이른바' 허리를 굽혀 절하는 봉투' 라고 한다. 동시에 노인은' 반의금' 을 내야 한다. 이 의식은 가정의 단결을 보여줄 수 있다. 소동실은 "3 일 동안 크기에 관계없이" 입니다. 신랑 신부의 부모, 심지어 신랑은 다른 사람, 심지어 후배들에게 놀림과 놀림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 놀림과 놀림을 당한 사람은 결혼식의 축제 분위기가 깨지지 않도록 화를 내지 마라. 물론, 동방을 소란을 피우는 사람도 너무 지나치지 마라. 너무 오래 소란을 피우면 신혼부부의 휴식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너무 무례하고 문명화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개업식 결혼식 3 일 후 신부가 포장을 풀자 옹아줌마 삼촌 친척 친구들은 모두 선물을 준비했고 형제 아들 조카 후배도 각각 선물을 보냈다. 제물은 대부분 비단, 옷, 신발 양말이다. 인구가 많은 부유하고 세력이 있는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결혼식 후 3 일, 7 일, 9 일 동안 신랑은 신부를 모시고 시댁에서 친정까지 갔다. 여자 집은 성대한' 회문주' 를 만들어야 한다. 연회장에서 신부는 신랑을 소개하여 집안의 친척과 친구들을 찾아뵙고, 가장 나이가 많고 존귀한 것부터 시작한다. 관중들은 고개를 끄덕이거나 일어서서 서로 도우거나 반례를 지불하고 신랑에게 빨간 봉투를 보냈다. 이로써 중국 전통 결혼식 민속은 온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