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대면 이해 전집 (2)
38. 귓바퀴 좀 봐
운세를 볼 때 상대방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가수는 유명해지고, 한 학생은 칭화를 시험하고, 한 관리는 승진하고, 명리를 좋아하는지, 명리를 좋아하는지, 명리가 맞는지 물어본다. 만약 이 사람의 윗귀가 높고, 눈썹이 평평하거나, 눈썹보다 높다면, 그가 이름을 구하는 것은 문제없다는 것을 대담하게 확신할 수 있다. 그가 이름을 구하는 것은 절대 틀리지 않다. 상부 귓바퀴가 너무 낮아서 눈과 평평할 수 없고 눈썹과 평평할 수도 없고, 단지 눈과 평평할 수도 없다면, 그로 하여금 이름을 구하게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이 사람이 투자하고 돈을 벌겠다고 하면, 그가 귓불이 있는지, 귓불이 입에 닿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귓불이 그의 입가에 닿으면 대담하게 장사를 하게 해라. 그는 눈을 감고 투자해도 돈을 벌 수 있다. 귓불이 입가에 드리워지지 않고 코 자리에만 닿는다면, 그는 결코 돈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분명히 희망이 없을 것이라고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앞의 일을 성실하게 잘 하면 충분하다. 그래서 "귀로 듣는 것은 눈썹이 아니다. 명리를 묻지 말고 부귀를 묻지 마라." 라고 말했다.
39, 귀
만약 한 사람의 귀가 매우 떠난다면, 그는 소란을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와 친구를 사귀는 사람은 그와 함께 일하는 사람은 누구나 연루되면 망가진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렇게 떠드는 사람과 함께 일하면 자신뿐만 아니라 사업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정면에서 그를 본다면, 그의 얼굴만 볼 수 있고, 들을 수 없다. 무슨 큰 재난을 당해도 위험을 무릅쓰고 귀인을 만날 수 있다.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얼굴을 봐야지 귀를 보지 마라. 만약 한 사람의 귀가 비교적 민첩하고 귀에 큰 점이 있다면, 따로 따져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귀에 큰 점이 하나 있는데, 작은 귀가 히치하이크를 타도 운이 좋다.
40. 남자와 여자는 모두 털이 있다
왜 그는 남자인데 여자처럼 생겼습니까? 그의 마음속 음양의 균형 때문에, 음유의 힘도 발휘되었다. 만약 남자가 남성적으로 보인다면, 그는 단지 50% 의 힘만 발휘했다는 것이다. 즉, 남성의 힘만 발휘했고, 50% 의 부정적 힘도 있었다. 즉, 여성의 힘은 동원되지 않고, 깨어나고, 발휘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남자가 여자 반 명, 여자 남자 반 명 찍으면 이런 사람이 제일 좋아요. 이 남자의 남성 역량과 남성 유전자의 50% 가 동원되고 이용되고 있으며, 여성 유전자의 50% 도 작용한다. 그의 내면의 힘은 균형이 맞는다. 두 힘이 모두 동원되고 이용되기 때문에 가장 강력하다. 여자의 수행이 군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여자가 남성의 다른 반쪽의 힘을 일깨워야 도사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여자 수행은 노인처럼 하고, 늙은 스님은 노부인처럼 해야 한다. 내면의 음양이 균형을 이루어야만 그녀는 도사가 될 수 있다.
4 1, 대환환
임표의 머리는 뒤로 180 도 돌릴 수 있고, 사자에게 몸을 돌려 그의 등을 보게 할 수 있다. 우리의 머리는 최대 90 도까지 돌 수 있다. 임표는 어렸을 때 장난이 심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하는데, 절대 방탕아이다. 현지 풍수 선생과 점쟁이도 안된다고 했다. 임표는 그때 열두세 살이었는데, 매우 장난이 심했다. 점쟁이가 그가 좋지 않다고 들었어요. 어느 날 날이 밝기도 전에, 그는 점쟁이가 매일 노점을 늘어놓는 곳으로 달려가 똥을 쌌다. 89 시에 점쟁이가 노점을 차리러 갔다.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아이고, 용이 거기에 있었다. 점쟁이는 한번 보고 재빨리 향을 피웠다. 주변 사람들은 그에게 왜 똥 한 무더기를 위해 향을 피워야 하는지 물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여기는 이곳의 용반요리인데, 이 사람은 장차 황위에 오를 수 있는데, 바로 황위에 오르는 것이다. 임표는 점쟁이에게 누가 당겼는지 알고 있냐고 물었고, 점쟁이가 물었다. 네가 당겼니? 린 Biao 는 말했다, 당신은 내가 쓸모 없는 말, 그 게 내가 당기는 거 야. 이 선생은 즉시 임표 () 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이 사람은 반드시 황제의 생명이며 삼군을 지휘할 수 있다고 말했다.
42. 코 모양 보기
코가 특이해서 비교적 곧다. 상대적으로 그의 이목구비를 보면 첫인상은 코다. 그의 코가 비교적 좋으니, 그의 폐활량이 매우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또한 그가 매우 단호하고, 망설이지 않고, 깨지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만약 그가 한다면, 그는 그것을 할 것이다. 만약 그가 없었다면, 그는 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가 쓸모 없다고 느낀다면, 아무리 권고해도 소용이 없다. 만약 그가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아무리 방해해도 소용이 없다. 그는 말을 곧이곧대로 하고, 걸핏하면 화를 내고, 빨리 가고, 결단력이 있다.
43, 코 좀 봐
코 양쪽에는 코날개와 콧구멍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콧날개와 콧구멍은 연결되어 있다. 콧구멍이 크고, 콧날개가 벌어진 사람은 용기 있고, 박력 있고, 대기가 있다. 코와 콧구멍이 작다면 이런 사람은 인색하다. 왜 콧구멍의 크기는 분위기의 비열함과 관련이 있습니까? 콧구멍이 크다는 것은 폐활량이 많고 폐활량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며, 박력 있고 기세가 있어야 하며, 물론 대기도 있어야 한다. 콧구멍이 작은 사람은 폐활량이 적고 담력이 작다. 이런 사람은 돈을 주는 것도 인색하고, 100 원짜리 빨간 봉투를 싸는데, 콧구멍이 큰 사람과는 다르거나, 포장하지 않거나, 포장하면 큰 수이다. 큰 콧날개도 큰 이상과 큰 포부를 나타낸다.
44. 독수리 코를 보세요
만약 코가 약간 굽었다면, 독수리처럼 구부렸다면, 서구의 매부리코가 아니라 코끝이 약간 휘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이런 사람은 상당히 총명하고, 예술감이 있고, 심미가 있다. 예를 들어, 현대 정토종 대덕법사는 코다. 그가 수많은 사람을 이룬 것은 큰 성공이다. 코가 크지만 기세가 없다면 소똥 더미처럼 얼굴에 달라붙어 대머리가 되어 똑바로 서지 못한다. 이것은 깨진 코다. 크긴 하지만 평생 가난하다는 뜻이다.
(45), 주사위 코
코에 구멍이 많은 것 같아요. 귤껍질 같아요. 술찌꺼기라면 아무리 크고 커도 가난하고 부패한 단계다. 코는 둥글고, 햇빛도 없고, 곰도 없어야 한다. 벌집코와 술찌꺼기 코가 좋지 않아 신장폐와 관련이 있다. 신장수가 부족하면 폐열이 나고 콧구멍이 빨개진다. 사회에 한 사람이 있는데, 지나치게 방탕하고 신장에 폐를 다치게 하는 원기가 있어 쉽게 허화를 내고 코가 빨갛게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46. 입술을 보세요
사진 속 입은 배라고 하고 아랫입술은 밑부분과 뱃전, 윗입술은 배 안의 부를 나타낸다. 윗입술이 얇고 아랫입술이 두꺼우면 배는 좋지만 비어 있다는 뜻입니다. 윗입술이 두껍고 아랫입술이 얇으면 배에 물건이 많지만 바닥이 얇아서 비바람을 견디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윗입술이 얇은 사람은 말을 잘한다. 두꺼운 입술을 가진 사람은 무뚝뚝하고 조용하며 은밀하다. 모두 두껍고 윗입술이 두꺼우면 위아래다. 입을 배로 하여 저장물을 표시하다.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두껍다면 배가 가득 찼다는 뜻이다.
47. 입가 좀 봐
입꼬리가 처지는 것을 전복선이라고 한다. 전복이라면 윗입술이 아무리 두꺼워도 의미가 없다. 입꼬리가 평평하고 배를 뒤집지 않는다면 입술의 두께를 봐야 한다. 윗입술이 얇으면 빈 배, 즉 가난한 사람입니다. 입꼬리가 올라가고 윗입술이 두꺼우면 부귀의 표시다. 배가 가득 찼다는 의미다. 평생 어디를 가든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윗입술이 두꺼운 것도 남의 입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고, 남의 시비는 말하지 않는다. 윗입술이 얇고 바깥이 뒤집히면 구리 입이라고 합니다. 이런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옳고 그름을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둘째, 자신이 얼마나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으면 그것을 먹고, 폭파하고, 망가뜨리는 것이다.
48. 너의 언사에 주의해라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안쪽으로 잠그고 안쪽으로 뻗으면, 이런 사람은 반드시 충실하고 신용을 지키며 다른 사람의 비밀을 지킬 수 있을 것이다.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바깥으로 뒤집히면, 입불기라고도 한다. 이런 사람은 너는 그에게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마치 작은 방송처럼, 그는 곧 전파될 것이다. 이런 사람은 소란을 피우고, 시비를 퍼뜨리는 것을 좋아하고, 일이 없으면 시비를 좀 벌어야 한다. 만약 네가 그의 입으로 무언가를 퍼뜨리고 싶다면 다행이다. 왜 이런 사람의 입술은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이빨도 바깥쪽으로 뒤집습니까? 그가 젊었을 때 말하기를 좋아했고, 화가 났을 때 이가 외무장관에게, 입술이 바깥쪽으로 뒤집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49. 너의 언사에 주의해라
어릴 때부터 말을 잘 하지 않고 성격이 내성적이라면 입술은 꼭 팽팽하게 조여야 하고, 이빨은 꼭 채워야 하고, 입술은 꼭 채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말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숨을 내쉬지 않고, 뱃속에 삼키고, 뱃속에 가라앉아, 뱃속의 쓴 물을 모두 삼켰다. 이런 사람은 커서 믿을 만하고 옳고 그름을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진실을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차라리 말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
50. 뺨 좀 봐
볼은 노예 궁전이라고도 불린다. 힘이 있는지 없는지는 너의 볼이 꽉 찼는지, 근육이 발달했는지에 달려 있다. 볼이 평평하다면, 지도자가 권력을 가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고, 볼이 부풀어 오르면 권력을 잡을 수 있고, 언변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5 1, 좋은 선
코 양쪽에서 법령문입니다. 합법적인 사람은 권력이 있지만, 그가 노예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노예가 그를 위해 일하기를 원한다. 합법적인 선이 있어서 이 사람이 손목을 가지고 있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중국 도교" 위챗 공개 플랫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권력이 있고 그를 위해 봉사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들이 권력과 손목으로 포로가 되었는지, 아니면 기꺼이 노예가 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그래야 그가 권력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두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 그래서 황제의 수하 장군이나 삼군을 지휘하는 사람을 보면, 하나는 법행이 있고, 다른 하나는 노예궁이 있는데, 바로 볼북이 두 개 있는데, 이는 이 사람이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하에는 한 무리의 죽은 충형제와 결사대가 있고, 그의 말 앞에서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따르려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52, 입선 좀 봐
입가에서 나오는 법령문도 있습니다. 두 개의 법령무늬가 코날개 양쪽에서 나와 팔자를 형성하고, 또 두 개의 법령무늬가 입가의 양쪽에서 나와 팔자를 형성한다. 쌍팔자, 즉 힘을 가중시켜 늙어가고 힘을 얻는다는 뜻이다. 중앙상임위를 보면 그들의 입술과 얼굴에는 두 글자가 있다. 그들이 늙었을 때, 그들은 승진했고, 그들의 권력도 무게가 있었다. 보통, 그들은 여러 세대의 실천을 가지고 있다.
53. 턱 좀 봐
한 사람의 턱 사이에 구멍이 있다. 이런 사람은 만년에 몸이 좋지 않아 지형이 파괴돼 만년에 몸과 사업이 크게 쇠퇴한다. 턱 중간에 이런 틈이 없다면 건강 사업 등은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늙었을 때, 그것은 원래의 정도를 유지할 것이다. 죽어도 이 정도까지 죽는다. 그래야 사업이 먼저 쇠퇴하지 않고 인재가 죽는다. 그리고 한 사람이 죽어도 그의 사업은 쇠퇴하지 않을 것이다.
54, 보조개 참조
보조개 하나, 왼쪽, 가스장이 꽉 차 있습니다. 오른쪽은 혈발이다. 왼쪽과 오른쪽이 각각 기혈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한쪽 이목구비는 크고, 다른 쪽은 낮으며, 이는 기발과 혈발의 차이로 인한 것이다. 사실, 그것은 또한 일상 생활 습관에 의해 형성됩니다.
55. 어깨 좀 봐
어떤 사람들은 왼쪽 어깨가 높고 왼쪽 이목구비가 발달했다. 오른쪽 어깨는 더 낮고, 이곳의 이목구비는 상대적으로 낮고 작다. 카리스마가 있는 사람은 비교적 용감하고 담력도 좀 크지만 쉽게 충동적이다. 반대로 오른쪽이 높고 크면 기혈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혈기가 왕성한 사람은 좋은 함양과 성질을 가지고 있어 환영받을 수 있고, 충동적이지 않고, 매우 이성적이다.
56. 어깨형 보기
어떤 사람들은 종규 같은 어깨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해제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어깨가 아래로 무너져 글리프를 띠고 있다. 어깨가 무너진다-어깨를 축 처진 사람은 절대 그들과 함께 일하지 마라. 이런 사람은 무책임하다. 아무리 무거운 짐이라도 팔을 흔들면 그도 버릴 것이다. 그가 살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그는 없고, 원하지 않고, 무책임하다. 어깨가 평평하다면, 당신은 책임감 있는 사람입니다. 너는 생명을 그에게 맡길 수 있다. 어깨를 으쓱하면 목을 움츠리는 것과 같다. 이것은 긴장을 푸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짧을 것이다. 어깨가 너무 많이 처져서 정신이 가라앉았다. 이런 사람은 확실히 장수할 수 있지만, 평생 한 가지 일을 고를 수는 없다. 무엇을 하든 머리는 끝이 없고, 3 분간의 열기가 있다. 늙은 스님은 허운의 어깨가 모두 무너져 120 세가 되었다. 그가 60 세가 되기 전에, 그는 분명히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57. 미간을 보세요
미골이 높아서 이런 사람은 매우 폭력적이다. 그는 전쟁 중에 군사 지휘관이 될 수도 있다. 이런 사람은 주먹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만, 생각을 잘하지 못한다. 눈썹이 없는 사람은 계산에 능하지만 손발과 손발을 함께 쓰지 않는다. 눈썹이 없는 남자' 형님' 이라고 아무리 불러도 그는 속지 않고 쓸모가 없다. 그가 진짜인 경우에만 그가 너를 도울 것이다. 만약 네가 미골이 있다면, 너는 그에게 솔직할 필요가 없다. 그에게 허영심만 있다면, 그에게 "형님" 이라고 많이 부르고, 기회가 있을 때 그를 태워 주면, 그는 할 것이다.
58. 기미의 위치를 보세요
점이 법선에서 자라지 않고 아랫입술 아래에서 자라면 부귀한 상이다. 기미는 법선에서 권력에는 못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권력이 있어도 발휘할 수 없고, 어떤 사람들은 구속을 받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고대인들은 남자를 재키 찬, 여자를 봉황에 비유했다. 등뒤에 못을 하나 박아 마치 산호랑이를 오르는 것 같다. 아무리 고개를 저어도 도망갈 수 없다. 남녀를 불문하고 등에 점이 생기면 힘들고 힘이 든다. 기미가 등골에 자라면, 아무리 재능이 있고, 아무리 총명하고, 아무리 유능해도 성공할 수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남을 돕고, 누구를 돕고, 성공은 승복하지 않는다. 깃발을 세우고, 맏이가 되고, 황제가 되고 싶다면 불가능하다.' 용' 은 못 박혀서 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런 사람이 다른 사람이 성공하도록 도울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가슴에 점이 하나 있는데 뭐라고 하죠? 가슴에 점이 하나 있다. 이런 사람은 비교적 총명하고, 이상주의적이고, 인복이 좋아서, 누군가 그를 돕는다.
(59), 눈썹 점 을 참조하십시오
옛말 구름: "등에 점이 있고 등에 원숭이가 있다. 내 가슴에 점이 하나 있는데, 나는 그것을 등에 업을 것이다. 그래서 앞에 점이 있어서 비교적 좋다. 빨간 점이 하나 있는데, 점이 가장자리에 자라서 수고를 표하고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두더지를 가진 사람들은 감정이 풍부하고 섬세하며 침착합니다. 기미는 한 사람의 활력이나 충동을 나타낸다. 활력과 에너지가 쉽게 충동되기 때문이다. 스금고바, 그녀는 눈썹에서 자란다. 옛사람들은 눈썹과 눈이 봉황 () 을 대표하고, 미심 () 기미 () 는 봉황 중간에 진주 () 가 하나 있는데, 이봉극주 () 라고도 하며, 이룡극주 () 라고도 하며, 두 개의 토룡주 () 점이 눈썹에서 자라면, 이룡극 구슬인지, 아니면 이룡이 구슬을 빼앗았는지, 아니면 이룡토주 () 인지 구분해야 한다. 이것은 한 사람의 운명을 결정한다. 눈썹의 힘, 즉 눈썹이 안쪽으로 들어가는지 뒤로 돌아가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두 마리의 용이 함께 간다면, 강탈일지도 모른다. 뒤로 뻗는 것은 뱉는 것을 의미한다. 뱉으면, 이 사람이 기꺼이 지불하겠다는 뜻이다. 같이 가면 이런 사람이 욕심이 많다는 뜻이다.
60. 눈썹을 보세요
눈썹 안에는 흰색이고 길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오행부터 간담습열을 나타낸다. 간담습열은 귀밑머리, 눈썹, 수염이 하얗게 변할 수 있다. 간담열이 습한 사람은 흥분하기 쉬우며, 더워지면 머리가 마르기 쉽다. 일을 보면 3 ~ 5 점, 심지어 2 ~ 3 점밖에 안 된다. 만약 네가 그들을 꿰뚫어 볼 수 없다면, 그들을 보지 마라. 먼저 하자, 하면서 보자. 사람의 눈썹이 가늘고 가벼우면 자신이 없으면 일을 할 줄 모른다. 때때로, 설령 그가 자신이 있다 하더라도, 그는 감히 하지 못한다. 이런 사람은 걱정이 많다. 왜 나한의 눈썹은 세로로 서 있습니까? 고대인들이 조화되고 아름다운 그림을 추구했기 때문이다. 사실 나한은 장수하는 사람이다. 나한의 눈썹은 거의 올라가지 않고 대부분 늘어져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의 눈썹이 위로 올라간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이는 그 사람의 신장에 양기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눈썹이 처지는 사람은 신장음족을 대표한다. 신장 양 발 사람들 눈썹 앨리스, 큰 성질; 신장음발이 있는 사람은 눈썹이 처지고 성격이 부드럽고 듬직하다. 보통 채식주의자인 신장양은 비교적 족하고 눈썹은 위로 올라간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음기가 충분하고 눈썹이 처지는 것은 우리의 식생활과 내기와 관련이 있다.
6 1, 광대뼈를 보세요
무릇 대관은 그의 뒤에 서서 뒤에서 그의 머리를 보니 광대뼈 두 개가 보였다. 지하에서 광대뼈를 터뜨린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특히 총명하여 정치를 잘 한다. 관원의 광대뼈 열 개는 북이다. 이런 사람이 정치를 잘 하고, 사람을 잘 통제하고, 만년의 부와 자녀, 사업이 모두 올라가는 것이지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한 사람의 얼굴이 뾰족하다면 노년에 이르면 몸 전체, 후손, 지능 지수, 사업 등이 떨어질 것이다. 광대뼈가 터지고 얼굴형이 형성되면 이런 사람이 나이가 들수록 사업이 커진다.
62. 얼굴형을 보세요
못얼굴이라면, 이런 사람은 소년이다. 글씨체 얼굴이 있는 사람, 사람이 중년이 되면 돈과 세력이 있지만 반드시 유명해지는 것은 아니다. 또 다른 비율의 문제가 있다. 상하가 더 조화롭다면, 이런 사람들의 운명은 더욱 조화를 이룰 것이다. 단어 A 는 28 부, 상반부는 8 점, 하반부는 2 점으로 나뉜다. 이런 사람은 전형적인 유명무실이다. 즉, 그가 반드시 유명해질 것이라는 뜻이지만, 일에서 종종 중점을 잡지 못하고 비현실적이다. 이런 사람은 근리에 급급하지 않을 것이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그들은 이윤보다는 명성에 더 치중한다. 만약 그의 글자 A 가 위아래로 크다면, 그는 바로 중리경명이다. 역사상 몇 명의 시인과 위인을 봅시다. 그들은 너무 커서 비례하지 않아, 식량과 의복도 보장할 수 없다. 그 자신은 유명하지만, 그의 문학 작품과 시는 하루 세 끼도 보장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너무 날카로워서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이 업종에서 보기 드물고, 만나기가 어렵고, 드물고 비싸다. 지위가 높고 영향력이 크다. 위에서 아래로 모두 좋고, 얼굴이 글자와 같다면, 이런 사람은 부자가 아니면 비싸고, 매우 부유하지도 않고, 매우 비싸지도 않을 것이다.
63. 이 매력을 보세요
그 속의 매력을 보기 어렵고 풍부한 경험이 필요하다. 신이 얇고 깊게 숨어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정신을 보고, 이 사람의 얼굴형, 이목구비, 피부색이 순수한지 확인해야 한다. "중국도교" 위챗 공공플랫폼에 주목해 주세요. 두 가지 측면에서 신을 보세요. 하나는 최근 상태를 보는 것입니다. 한 사람을 가까이서 관찰할 때, 그의 상태를 보아야 한다. 잠을 자는 것처럼 혼돈 상태, 즉 황홀한 상태에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두 번째는 동태를 보고, 한 사람의 동작을 볼 때, 호랑이처럼 산을 내려가고, 용을 헤엄쳐 바다로 나가는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가까이서 그를 바라볼 때, 마치 잠든 것처럼 황홀한 상태에 처해 있다. 이동할 때 화산 폭발과 같다. 이때는 그의 기운과 신을 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잠을 잘 때 잠을 못 자는 것 같고, 움직일 때 깨어나지 않는 것 같아요. 이런 사람은 성취하기 어렵다. 화산 폭발처럼, 용은 바다로 나가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조용할 때 그는 혼돈의 황홀한 상태에 처해 있다. 그는 그가 자고 졸았다고 말했지만, 실제로 잠을 자지 않았다. 그는 마치 앉아서 낮잠을 자는 것처럼 깨어 있다고 말했지만, 그는 낮잠을 자지 않았다. 이때 신과 화기를 결합해야 한다.
64. 이 소리를 들어라
이 소리를 들어라. 사람의 목소리가 두껍고, 관통력이 있고, 활력이 있고, 카리스마가 있다면, 이목구비가 예쁘지 않아도 7 ~ 8 년의 행운이 있을 것이다. 한 사람이 이목구비가 좋고 안색이 좋지만 목소리가 낮고, 후력도 없고, 관통력도 없고, 사업이 안 된다고 말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쓰러진다. 이런 사람, 실력과 마음이 따라잡지 못하기 때문에 뛰어난 사업이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가 이렇게 해도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65. 다리 좀 봐
활 다리, 걸을 때 팔이 옆으로 서 있다. 이런 사람.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걷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비명을 지르는 거 아니야, 비켜, 비켜, 날 봐, 내가 왔어! 이런 사람은 반문인데, 250 세인데, 옆 사람의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걸음걸이가 헤벌쭉한 느낌을 좋아한다. 이런 사람의 분노는 결코 자제하지 않고, 항상 공개한다. 이런 사람은' 가시가 많다'. 한 사람의 화가 가라앉으려면 폐쇄를 유지하고, 순간적으로 열고, 제때에 개폐하고, 진퇴가 적당하고, 귀머거리나 장님과 같은 일에 부딪히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다리가 가늘면 어떡하죠? 다리가 가늘고 머리도 먹는다.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벼운가요?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벼워 머리에 기대어 밥을 먹는다. 무릇 지능을 가지고 노는 사람은 모두 허벅지가 가늘다. 수동 밥을 먹는 사람은 다리가 굵고 머리도 작다.
66. 이빨 보셨어요
치아가 드러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런 사람은 남의 험담을 하기 좋아해서 다른 사람의 비밀을 지킬 수 없다. 너 이렇게 부를 과시하는 거야? 부를 드러내다. 팔괘를 좋아하면 소란을 피우면 귀여워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많은 사람들의 치아는 모두 윗니로 덮여 있는데, 이것은 천지를 덮고 하늘을 덮는 문제이다. 토지가 하늘을 가리는 것은 자손의 자손을 대표하고, 하늘을 가리는 자의 자녀는 통상 출세하고 효성이 있다. 예를 들어, 독서는 부모를 안심시키고, 대학에 돈을 쓰지 않고, 스스로 장학금을 받는다. 결혼 창업은 부모님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타고난 것이라면, 이 사람의 개인 능력이 비교적 강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하늘과 땅은 주도권을 나타냅니다. 땅에 하늘을 덮고 수동적임을 표시하다. 천지 사람들이 너무 활발하여 후대의 복보를 모두 먹었다. 하늘을 가리는 사람은 더 수동적이고 후대는 더 우수하다. 그들이 너무 수동적이라면, 모든 축복을 자손에게 물려주는 것은 주동과 수동을 의미한다.
67. 눈을 보세요
너는 너의 눈을 자유롭게 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입, 코, 단추와 같은 그들을 정면으로 바라보아야 합니다. 너의 눈은 스캔처럼 그들을 쳐다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네가 불량배가 되고 싶은지 의심할 것이다. 사람들과 교류할 때, 그저 상대방을 쳐다보거나, 별이 아닌 별을 쳐다보거나, 집을 보면 상대방의 말을 듣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눈은 너무 빨리 돌릴 수 없다. 즉, 자신의 눈빛을 흐트러뜨리는 것보다 밋밋해 보인다는 것이다.
68. 당신의 몸매를 보세요
어떤 사람은 키가 길고, 어떤 사람은 키가 작다. 속담에 상체는 길고 하체는 짧다는 말이 있다. 맛있든 게으르든 절대 아니다. 나는 단지 이런 경향이 있다고 말했을 뿐이다. 왜요 상체가 길고 하체가 짧은 사람은 활동을 좋아하지 않고 한 곳에 앉아 문제를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사람은 늘 사상밥을 먹는다. 중국의 도교 현학 상술은 모두 고대 농업 사회에서 기원한 것임을 알아야 한다. 컴퓨터와 첨단 기술 시대와는 달리 농업시대는 체력으로 밥을 먹는 사람들이 상체가 길고 하체가 짧은 사람이 그냥 앉아서 문제를 생각하고 밖에 나가 일하지 않으면 게을러진다고 한다. 현대사회는 체력이 아니라 뇌와 손으로 밥을 먹기 때문에 이런 독단적인 평가를 할 수 없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하다. 머리가 크고 몸이 작은 사람은 틀림없이 머리로 밥을 먹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하루 종일 문제를 생각하고 기운을 북돋아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만약 그의 노기가 가라앉지 않는다면, 그의 머리는 커질 것이다. 머리가 작고, 손이 굵고, 온몸이 굵다면, 사지가 발달하고, 머리가 간단한 사람이다. 그는 정신밥이 아니라 물질밥을 먹어야 한다.
69. 등 좀 봐
등이 굽었다. 만약 태어날 때 나국처럼 외웠지만, 그가 아프지 않았다면, 이런 사람은 그의 업종에서 왕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 무장이 있습니다. 15 년 전, 당시 그는 선배였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제후와 삼군 통수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당시 그는 아직 믿지 않았는데,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단계별로 검증했다. 그의 등은 불룩하지만 낙타가 아니라 거북이 등, 거북이 가슴이다. 가슴은 평평하고 가슴근은 없다. 이것은 나국이 아니라, 단지 그런 맛일 뿐이다. 나라라면 그럴 리가 없지, 그렇지? 나국은 일종의 병이다. 여기서 말하는 등북은 거북이의 등과 같다.
70, 실천을 보다
한 사람의 얼굴이 변할까? 변할 거예요. 확실히 바뀔 것입니다. 부처가 소위 32 상, 80 상이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 6 도 수행의 성과이기 때문에 수행은 체형을 바꿀 수 있다. 한 사람의 이목구비와 이목구비는 분명히 7 년마다 변한다. 한 사람의 숨결, 즉 색깔은 매주 월요일마다 변한다. 얼굴 특징과 피부 라인, 손무늬를 포함해 7 년마다 변한다. 한 사람의 매력은 7 분마다 변한다. 피부색이 또렷한 사람은 이목구비가 예쁘지 않아도 10 년 동안 운이 좋다. 이목구비는 좋지만 안색이 좋지 않으면 얼굴에 녹이 슬어 마치 금강가면이나 사창처럼 그를 덮었다. 일단 그가 이 에너지장에 갇히면, 그의 모든 사유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만약 그의 사유가 이 금강탈과 베일을 깨뜨릴 수 있다면, 그는 뛰쳐나갈 것이고, 그의 모든 사유도 그에 따라 변할 것이다. 그래서 이목구비는 정신보다 좋고, 정신은 신보다 못하다.
결론: 마지막으로, 신체가 영원히 전해지지 않는 비밀을 관찰하는 것이다. 망치로 해낼 수 있다. 남자는 이렇게 봐야 한다: 남자의 미간이나 눈썹은 두 팔을 대표한다. 콧대는 가슴과 척추를 나타냅니다. 법률 라인은 두 허벅지를 나타냅니다. 코는 생식기를 나타냅니다. 당인은 뇌가 똑똑한지, 이마 부위가 광택이 있는지, 손상이 되었는지에 따라 예민한지 여부를 나타낸다. 여자는 정반대다. 여자의 입은 그녀의 생각을 대표한다. 법률선은 팔을 나타냅니다. 눈썹 또는 눈썹은 다리를 나타냅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당나라 음; 콧대는 가슴과 척추 전체를 대표한다. 우리가 이렇게 보면, 이렇게 분석하면 1200% 정확하고 조금도 나쁘지 않다.
페이지 탐색 마법 대면 이해 전집 (아래) 마법 대면 이해 전집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