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는 사람이 오곡잡곡을 먹고, 장에 똥을 쌓으면 비린내가 나서 신선의 길을 가로막는다. "황정내"
가시나무는 말했다: "흙은 100 알의 정밀이고, 사기는 오미 냄새를 맡고, 신의 신물은 0 이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늙어서 아기로 변할 수 있을까? "
(1) 동시에 인체에는 삼충 (삼시체) 이 있는데, 이 곡기로 살아남는다. 그것의 존재가 있으면 사람은 사악한 욕망을 갖게 된다.
그리고 영원히 살 수 없다. 따라서 장 안의 탁한 기운을 없애고 삼시신충에서 벗어나려면 계곡을 깨야 한다. 이를 위해 도사들은 장자를 모방하였다
소요여행' 에 묘사된' 오곡을 먹지 않고 바람을 흡수하는 신선 행위' 는 장생불로의 목적을 추구한다.
구걸 계곡은 진나라 시대에 기원하여, 행기술과 대략 동시에 기원하였다. 이순신 일생의 핵심 비석, 진한 () 이전의 예절 저작집.
그는 이렇게 말했다. "육식자는 용맹하고, 곡식을 먹는 자는 지혜롭고, 먹는 자는 신처럼 태어나고, 먹지 않는 자는 신처럼 죽는다." ② 예.
과곡예술의 가장 초기의 이론적 기초이다. \ "Huainanzi 지 \" 도 비슷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에는 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는 루의 표범 한 마리가 산속에 살면서 시냇물을 마셨다. "나는 삼마를 입지 않고 오곡잡곡을 먹지 않고 70 세가 아직 살아 있다."
소년의 색깔이 있다. ③ 은' 사기' 중 가장 초기의 실천자이다. 1973 장사마왕두한묘에서 실크가 출토되었다
책에는' 계곡에 가서 함께 먹어라' 가 들어 있는데, 현존하는 선진 최초의 저작이다. 구름이 있다: "가 (단)."
산골짜기의 사람들은 석웨이를 먹는다. 우선 무겁고, 가볍고, 몸이고, 삶아 (불어라) 는 이익에 따라 결정된다. \ "첫 번째 군주 를 의미한다.
산골짜기에서는 머리가 무겁고 사지가 무력한 기아 현상이 자주 발생하므로 반드시' 불어' 방식으로 극복해야 한다. 여기에 군주가 있을 것이다
계곡과 행기의 결합은 장자에서 일부러 행기와 도기를 결합한 것처럼 이 세 가지 수법의 존재를 보여 주는 것 같다.
선진시대의 초기 존재 상태는 그것들이 대체로 동시에 나타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교가 건립된 후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을 계승하고 계곡을 실천했다. "한무제 전설", 동한 연금술사
물론,' 곡식이 200 여 년 ('날' 의 실수-인용자 주), 골육이 아름답고 서행마가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4)' 후한서 방술전' 은 "(호) 맹에너지 절약은 5 년이나 10 년, 대추핵을 함유하고 먹지 않을 수 있다" 고 기록했다. ⑤ 조식
타오변에는' 검소한 피곡' 이라는 이야기가 실려 있는데, 그는' 몸을 구부리고 잠을 잔다',' 피곡백일',' 걷기와 생활' 을 했다고 한다.
자급자족. ⑥ 카오 카오 (Cao Cao) 에 끌린 연금술사들 중, 주요자, 풍준다, 육처녀 등은 모두 깨진 곡술을 연습했다. 동진 (3 17-420)
도사 갈홍은 일방통행곡이 불로장생할 수 있다는 견해를 반대한다. (선신공을 뽑는 자는 Xi, 특히 강제적인 선단이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일방적으로 계곡을 건너면 신선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수행자의' 일방적인 관점' 이지만, 계곡을 지나는 헬스장수 효과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는
포박자 내편 잡답' 은 "나머지 3 년 2 년여 동안 모두 가볍고 선하다" 고 말했다 ⑦ 동시 개발
구체적인 예를 들어 증명하자: 삼국 시대의 도사 석순은 병을 치료할 때 한 달이나 백 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기오경자.
\ "듣고 의심, naihuan 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준비, 폐쇄 디캔터 를 취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3 ~ 2 리터의 물만 있으면 된다. 1 년이 넘었고, 봄의 색깔은 더욱 신선하고 쾌적했다.
실력이 변하지 않다. 오늘,' 성풍이가 태어났지만, 그는 참으며 삼킨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그가 어떻게 등산을 했는지 보고, 그는 무거운 짐을 지고 앞으로 나아갔다.
하루 종일 피곤하다. ⑨' 슈웨이 석로지' 에 실린 북위 도사 코겸의 핑계는 어좌에 있는 어르신이 계곡을 지도하는 레시피를 줬다는 것이다.
10 명 이상의 제자는 각자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동래도사 왕은 한산에 은거하여 40 여 년 동안 세상과 단절되었다. 운기의 일곱 가지 표지.
5 년권, 손유악 \ "유서는 오곡이고, 예닐곱은 고선환을 복용하고, 얼굴은 윤택하고, 섬세하다. "AB" 남부 역사 "
은거전' 에서 남악도사 등우는' 계곡을 깨고 30 여 년 동안 운모편으로만 물을 가지고 밤낮으로 큰 구멍을 낭송했다' 고 말했다. Ac 전원 (alternating current)
도홍경 "선도곡. 그는 40 년 동안 은거했고, 80 대가 넘었는데도 여전히 능력이 있다. " 기원 "북방의 역사, 은둔 이야기"
첸 도사 쑤 \ "절대 양육, 스파 스 재능 스파 스 말했다. 한겨울은 춥지만 약솜에 불복한다. " 에이스 《구당서》
은거전' 에 따르면 당대의 도사 판석은 송산에서 20 여 년을 살았지만 "솔잎을 가지고 물을 마셨다" 고 한다. AF 의 제자 시마 성진
그는 또한 자신의 미끼 기술을 전수했다. \ "송사 은둔전 \" 송초도사 진연, 무당산 구석암에 살고 있다.
나는 계곡에서 20 년이 넘었지만 하루에 몇 잔 마셔야 한다. 송사 계방전' 에 따르면 조자연은 "인간불꽃을 먹지 않고 신이다" 고 한다. ""
공기가 상쾌하여 불 냄새를 맡을 때마다 구토를 하고, 열매만 나고 봄빛은 딱 알맞다. \ "차이 Xuantong \" 100 세 이상, 밸리 경적을 잘 입고, 오직
술을 마시다. \ "아 역사 기록, 도교 책, 수많은. 한대에서 송대까지 과곡술은 도교에서 줄곧 성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도사는 곡술을 전파하고 배우는 과정에서 곡술 전문 저서 한 권을 써 본 적이 있으며, 계곡을 건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서술한 적이 있다. 포박자'
세 권의' 서량경' 을 멀리서 관람하다.
\ "동치예문략 \" 기록은 너무 청단곡법, 무도단곡, 레시피 정곡, 너무 청경단했다
정통 도경' 주법곡',' 주법파곡',' 부뚜막' (또는' 환') 각 권, 특히
많이. 하지만 책에 들어 있는 내용은' 피곡을 권하다' 와' 약 피곡' 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a)' 충곡' 은 설득과 피곡이 결합해 설득을 바탕으로 설득을 통해 피곡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말한다.
목적. 구체적인 견해는 다르다. 어떤 주장은 유죄 판결 초기에 배가 고프면 계곡에 가서 마국이나 파삭 파삭 한 수프를 한 두 잔 마시는 것이다.
아니면 술 한두 잔, 목이 마르면 물을 마셔요. 권고의 시작 부분에서 점차 음식을 줄이고 하루에 한 모금을 열흘로 줄인다는 주장도 있다.
완전히 무너졌다. 어떤 사람들은 계곡을 강요하지 않고 기공이 깊어지면 3 년 후에 자연히 계곡이 깨진다고 주장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흔하다.
포박자 내편 잡답' 에 따르면 12 시에 먹고, 별세에 먹고, 먹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육오정기법, 사유식기법 등.
(2)' 약기식품' 은 식량식품 대신 약으로 쓰인다. 처방전이 많고 영양이 높고 소화가 느리다.
콩, 대추, 린넨 (참깨), 밤, 바삭바삭, 코코, 황정, 겨울, 원호, 인삼, 꿀 등.
알갱이를 깨뜨린 후 1 ~ 2 알씩 복용하여 알갱이를 대신하다. 소화하기 어려운 높은 영양을 섭취하는 레시피가 있다. 한 끼 배불리 먹은 후,
즉, 계곡은 오랜 시간 동안 휴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고 약을 먹고 먹는 것도 있다. 산골짜기 3 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몇 년. 약초로 특정 돌을 삶아 돌을 먹는 사람도 있다. 구체적인 처방은 태청경 파곡법과 운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돈이 팡요대학교에 오르다.
역사 자료에 따르면, 계곡을 깨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으며, 계곡을 깨는 시간은 몇 달, 몇 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과장될 수밖에 없다.
사실이 아니지만, 순전히 거짓이 아니다. 《인민일보》제 3 판은 《마성농녀 10 년》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쌀이 들어가지 않으면 행동이 자유롭다 "며 후베이 () 성 마성 () 시 곰가포구 월성당촌 () 의 25 세 소녀 곰 재정 () 을 신고했다.
다섯 살 때, 나는 갑자기 중병에 걸려 생명이 위독하다. 위험에서 벗어난 후에 나는 물을 마시지 않는다. 지금까지, 나는 이미 10 년 동안 쌀 한 톨도 들어가지 않았다. 비범하다
네, 침대에서 8 년을 누웠는데, 그녀는 이미 독립적으로 걷고,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고, 집안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인간의 기적이다.
오늘날의 과학이 그것을 설명할 수 있다면, 원인을 찾아내는 것은 인류 과학과 현대 양생에 큰 의미가 있다.
거대한 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