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은 시집으로 164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빙심은 평생' 사랑의 철학' 을 믿었고, 그녀는'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고 생각했다.
별' 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을 노래한다. 그녀가 가장 열렬히 칭찬하는 것은 모성애이다.
빙심은 부모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형제애를 소중히 여긴다. 그녀는 그녀의 세 동생을 사랑한다.
그녀가 나중에 쓴 문장' 한 독자에게 편지 쓰기' 에서 그녀는 그녀의 동생 세 명을 밝은 별 세 개에 비유했다. 빙심은 모성애, 인간대애, 동심을 찬양한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자연을 찬양한다, 특히 그녀의 어린 시절에 익숙한 바다.
자연, 동심, 모성애를 찬양하는 것은 빙심 평생 창작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춘수' 는' 별' 의 자매편으로 182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조간신문에 먼저 발표됐지만 봄물이 별보다 3 개월 늦게 나왔다. 봄물' 에서 빙심은 여전히 모성애, 본연의 애정, 동심, 자연을 노래하지만, 그녀는 자신과 그 세대의 젊은 지식인들의 고민과 고민을 더 많은 지면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부드럽고 슬픈 어조로 마음속의 감정을 하소연하면서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며 세상의 진정한 본질을 알고 싶은 소망을 표현했다. 빙심은 독특한 여성기질로 신선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별' 과' 샘물' 두 시를 써서 독특한 예술스타일을 형성했다.
첫째, 강한 철리성은' 별과 샘물' 의 큰 예술적 특징이다. "별" 과 "춘수" 의 많은 시는 철리시로 사상이 깊다.
이러한 깊은 사상은 종종 시에 묘사된 구체적인 이미지와 시인의 깊은 사상과 결합되어 여전히 시적인 감정과 심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둘째, 부드러움은 빙심시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이다.
빙심의 시는 곳곳에서 일종의 여성의 부드러움을 드러낸다. 그녀는' 부드러움과 슬픔' 을 담은 서정적 스타일로 순애를 다정하게 부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동시에 독특한 방식으로 일부 사회의 추악한 현상에 대한 비난을 표명했다.
셋째, 단어로 부드럽고 우아하고, 리듬이 자연스럽고, 의경이 아름답고 듣기 좋다. 별과 춘수' 의 문구 운용은 수월해 보이며 부드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곳곳에서 드러내고 있다.
별' 은 시집으로 164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빙심은 평생' 사랑의 철학' 을 믿었고, 그녀는'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고 생각했다.
별' 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을 노래한다. 그녀가 가장 열렬히 칭찬하는 것은 모성애이다.
빙심은 부모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형제애를 소중히 여긴다. 그녀는 그녀의 세 동생을 사랑한다.
그녀가 나중에 쓴 문장' 한 독자에게 편지 쓰기' 에서 그녀는 그녀의 동생 세 명을 밝은 별 세 개에 비유했다. 빙심은 모성애, 인간대애, 동심을 찬양한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자연을 찬양한다, 특히 그녀의 어린 시절에 익숙한 바다.
자연, 동심, 모성애를 찬양하는 것은 빙심 평생 창작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춘수' 는' 별' 의 자매편으로 182 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조간신문에 먼저 발표됐지만 봄물이 별보다 3 개월 늦게 나왔다. 봄물' 에서 빙심은 여전히 모성애, 본연의 애정, 동심, 자연을 노래하지만, 그녀는 자신과 그 세대의 젊은 지식인들의 고민과 고민을 더 많은 지면으로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그녀는 부드럽고 슬픈 어조로 마음속의 감정을 하소연하면서 생명의 의미를 탐구하며 세상의 진정한 본질을 알고 싶은 소망을 표현했다. 시대배경은 오사시대의 유명한 시인으로서 빙심의 시는 별과 춘수와 연결되어 있다.
별 *** 164, 샘물 182, 주로 조간신문 부간 1922 에 게재됐다. 짧은시는 별도의 제목이 없고, 일련 번호로 배열되어 있다. 1923 두 조의 시는 각각 비즈니스 인쇄관과 트렌디한 사옥에 의해 소장되어 출판되었다.
당시 강렬한 반향을 일으켰다. 빙심의 소설과 산문은 광범위한 독자와 무수한 찬사를 받았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문학 천재가 시인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가 직접 시를 쓰기로 결정한 것은 조간신문 부간 기자 손복원의 격려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는 빙심의 시적 잡감을 시란에 넣어 빙심을 크게 고무시켰다. 그는 마음속에 국어 칼럼과 시 칼럼의 경계를 열어 시 형식으로 인생을 탐구하는 시인이 되기로 했다.
빙심은 나중에 시를 쓸 때의 정경을 회상했다. 지식욕이 가장 강할 때, 그녀는 수업이 끝난 후 탐욕스럽게 각종 책보를 읽고 좋아하는 문장을 만나 공책의 눈썹에 두세 마디 베꼈다. 그녀는 예전에도 그랬고, 때로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잡다한 감정과 추억을 적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수치는 상당히 상당하다.
비록 삼오행일 뿐이지만, 이 삼오행 뒤에는 항상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된 것이 있다. 이 글들을 보니 친절하고 진실한 장면이 생각나서 버리기가 아깝다. 이때 그녀는 우연히 한 잡지에서 정진탁이 번역한 타고르' 날새집' 이 연재되는 것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시와 철리의 글이 가득 차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공책 눈썹에 쓴 글자도 정리할 수 있다고 마음속으로 움직였다. 모사할 때, 그녀는 비교적 시적이고 함축적인 것을 선택하여 함께 두었다. 단편적인 생각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별'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여 첫 번째 책에' 별' 이라는 이름을 붙인 단락을 골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당시 많은 평론가들도 빙심이 타고르의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녀는 타고르의 영감을 받아 자신의 시를 발견했는데, 진정한 근원은 그녀 자신의' 단편적인 사상' 에 있다.
Zheng Zhenduo 의 견해는 더욱 포괄적입니다. 그는 타고르 외에도 빙심은 고전시의 절문과 시사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빙심 10 세 때' 논어' 와 당시를 공부했고,' 시를 미치도록 사랑했다',' 운율 읽기, 대련을 배우고, 수업 후에 두 수의 사언시를 만들어 남편에게 고집스럽게 선물했다. 그녀의 두터운 시가의 기초는 그녀가 작은 시를 성공적으로 창작한 이유 중 하나이다.
또한, 주작인이 번역한 일본어 단가구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맞습니다.
2.' 춘수 동반성' 에는 철리시 1 이 있고,' 춘수 동반성' 의 시는 대부분 철학적이다. 문제는 당신이 얼마나 이해할 수 있는가입니다.
2. 다음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언론의 꽃이 클수록 행동의 열매가 작아진다.
구석에 있는 꽃이 독방할 때 세상은 작아진다.
시구 한 수는 지식의 바다 속의 작은 물보라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것들은 밝고 반짝이며 별처럼 영혼의 하늘에 박혀 있다. 일반인의 비판과 판단은 마치 한 무리의 맹인들이 구름 밖의 달을 추측하는 것과 같다.
젊은이! 바람처럼 날 수 없다면, 산처럼 고요하고, 뜬구름처럼 힘이 없고, 시인의 자료처럼 약해야 한다! 잔화는 가지에 붙어 있다. 새들이 모두 날아가고, 온 땅의 붉은 빛을 뿌렸는데, 인생도 일반적인 경홍이었는가?
성공의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영광에 놀란다! 그러나 애초에 그녀의 꽃봉오리는 분투의 눈물에 흠뻑 젖어 희생의 혈우를 뿌렸다.
3. 마지막 항목에 대해 간단한 분석을 한다. 속담에'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는 말이 있다. 여러분 앞에 드러난 꽃은 그렇게 섬세하고 아름답지만, 아름다운 뒤에는 끝없는 노력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 앞에서 움츠러들며 시로 돌아가 찬란한 꽃을 보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우리는 그들의 분투정신과 거친 과거를 배워야 합니까?
3.' 봄의 별' 세 편의 철리시 감상: 별의 16: 젊은이! 앞으로의 추억을 위해 지금의 너의 그림을 열심히 그려라.
[감상 감사] 이 시는 매우 통속적이어서 읽자마자 이해한다. 시인은 우리에게 현재를 파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착실하게 일하라고 권했다.
오직' 당신의 현재 그림을 마음으로 그려라' 만이 당신의 미래 사업이 휘황찬란하고 당신의 인생 길은 넓을 것이다. 과거를 회상하라' 는 것만으로' 시간 낭비를 후회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그래야만 너는 자랑스럽게 내 생활이 충실하고 의미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조심하라' 는 정교한 글과 무한한 관심과 당부로 종이의 뒷면을 뚫을 수 있다. 별의 98: 젊은이! 자신을 믿으세요! 오직 너만이 진실이고 오직 너만이 너 자신을 창조할 수 있다.
[감사] 이 시는 젊은이들에게 자신감을 세우라고 권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자신을 믿고, 자신을 이기고, 자신을 초월하고, 인생길의 고난과 굴곡을 두려워하지 않고, 생활중의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약간의 어려움에 부딪히면 부대를 포기하지 말고 좌절하지 말고 낙담하지 말고, 억울하게 하지 말고, 약간의 타격을 받아 낙담하지 마라. 아니면' 국제노래' 를 잘 부르는데,' 구세주는 한 번도 없다. 우리 덕분이다.'.
친구,' 자신을 믿어라',' 오직 자신만이 자신을 창조할 수 있다', 오직 자신만이 자신의 아름다운 풍채를 드러내고 세상 앞에서 새로운 자신을 보여줄 수 있다. 별 1 10: 젊은이! 노인들과 비교하면, 너는 너의 지루함이 부드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감상 감사] 이것은 젊은이들이 올바른 인생관과 인생관을 수립하도록 장려하는 철리시입니다. 젊은이들은 어려움과 좌절을 정확하게 대해야 한다. 즉, 생활의' 지루함' 을 정확하게 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살고, 공부하고, 일하고 싶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과 함께 지내야 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너는 반드시 어려움과 좌절을 겪게 될 것이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지겹다' 를 느낄 것이다.
우리는 회피할 수도, 회피할 수도 없다. 태연히 대면하고, 용감하고 낙관적으로 맞이할 수밖에 없다.
옛사람들은 "하늘은 스인의 대임으로, 먼저 그 뜻을 고생시키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그 행동을 어지럽히기 때문에, 인내할 때 이미 그 무능함에서 이득을 볼 것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명언). " 이것은 사실이다. 어려움과 좌절 속에서만 너는 지혜와 재능을 키울 수 있다.
한 성인은 "어려움은 인생의 재산이다" 고 말했다. 훌륭해요.
젊은이들은 노인처럼 변천과 고민이 없다. 때로는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걱정이 태산이고 고통스러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은이들이 직면하는 매일은 참신하다.
젊은이들은 생활부담도 없고, 가정부담도 없고, 잡일도 많지 않고, 일반적으로 큰 생존 위기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약간의' 귀찮음' 이라도 노인과 비교하면' 부드러움' 이다.
춘수' 제 3 부: 젊은이! 바람처럼 날 수 없다면 산처럼, 뜬구름처럼,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시인의 메시지로만 살아야 한다! [감상] 이것은 매우 멋진 철리시입니다. 시인은 바람 날리기, 구름 흩날리기, 산정의 교묘한 비유로 대조하여, 우리에게 수련성의 참뜻을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갈량은 일찍이' 성실서' 에서 아들 제갈첨을 간곡히 훈계한 적이 있다.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정원을 남기지 않고, 뜻이 분명하지 않고, 조용하지 않고, 멀지 않다.
너는 먼저 조용해야 비로소 배울 수 있다. "냉정함을 보고, 경솔함을 끊는 것이 우리의 슬림함에 얼마나 중요한가! 춘수 34: 젊은이! 하얀 땅에서 동정을 찾다.
[감상 감사] 이것은 젊은이들이 어떻게 사람을 대하는지 경고하는 서정시이다. 간결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시인은 젊은이들이' 하얀 땅에서 동정을 찾길 원한다' 는 것은 젊은이들이 타인과 사회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Roman Roland 는 "사랑은 삶의 불꽃입니다.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어두워질 것이다. " 。
네가 얼마나 말을 잘하느냐! 동정과 배려가 타인과 사회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노래에서 부르는 것처럼: "모든 사람이 약간의 사랑을 바친다면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다."
샘물 87: 젊은이! 그냥 돌아보는 거야? 세상은 전진을 멈출 수 없다. [감상] 시는 무엇입니까? 아이 청 (ai Qing) 은 "시는 영혼의 살아있는 조각품이다" 고 말했다. 좋은 시는 무엇입니까? 아이칭은 "안에 들어 있는 것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더 깊고 먼 것을 생각나게 한다" 고 말했다.
빙심의 이 작은 시는 이렇게 좋은 시이다. 그녀는 젊은이들에게 그녀의' 마음의 살아있는 조각' 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그녀는 우리에게 시에서 "그 안에 들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는 것 뿐만 아니라, 더 깊고 더 먼 것을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는 젊은이들에게 약간의 진보로 자만하지 말고 자만하고, 자만하고, 멈추지 말고, 항상 즐거운' 회고' 에 몰두하지 말고, 교만과 조울증, 혁신을 경계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세상은 전진을 멈출 수 없다' 고 말했다. 시는 정말 격려가 된다! 샘물' 제 1 부 13 1 부: 젊은이! 각성한 후의 슬픔은 단지 자신을 깊이 묻었을 뿐이다.
그것은 또한 작은 인간이었습니다! 감상: 이 시는' 별들' 과 마찬가지로 젊은이들에게 실수와 좌절을 올바르게 대하라고 경고하는 서정시이기도 하다. 이 시는 좀 이해하기 어렵다.
하지만 시를 읽을 때 점프와 생략의 특징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면 이 시는 이해하기 쉽다. 여기는 시인의 사상을 조금만 빗어 주면 된다: 젊은이! 잘못과 좌절을 정확하게 대하고, 깨어난 후 슬퍼하면 자신을 깊이 묻을 뿐이다.
이것은 원래 인류의 작은 치명적인 약점이었다! 시가 짧고 경각하는 것은, 마치 정수리에 떠드는 것과 같이, 그 어지러운 머리를 깨우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샘물의 174: 젊은이! 설명을 돌보고, 시간이 페이지를 넘기고 있으니, 적어주세요! [감사] 이것은 매우 철리적인 권고시이다.
시의 시작은 청년들에게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하고, 역장구를 부르고 운용하여 자신의 인생 시편을' 소중히 간직하고 묘사' 하도록 격려한다. 게을리하지 말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그런 다음 의인화, 비유의 수사법으로 원인을 지적하고 동기를 부여한다. "시간이 페이지를 넘기고 있으니 글을 쓰세요!" 시와 악비의 "한가하지 않고, 소년의 머리를 희게 하고, 공허하고 서늘하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이 글을 읽으면 고대 철인들의 충격적인 경고가 우리 귓가에 울려 퍼질 것이다. "죽은 자는 이렇다.
4. 별이 총총한 샘물에는 철리시가 있는 푸른 싹이 있습니다.
그 청년은 말했다:
"자신을 발전시켜라!"
연백색의 꽃,
그 청년은 말했다:
"자신에게 공헌하라!"
진홍색의 과일,
그 청년은 말했다:
"자신을 희생하라!"
샘물' 174:
젊은이!
묘사를 잘 보관하고,
시간이 페이지를 넘기고 있습니다.
적어주세요!
모성애와 순수함에 대한 찬양
둘;이;2
어린 시절!
이것은 꿈의 사실이다
이것은 진실한 꿈이다.
생각나면 눈물을 머금은 미소다.
삼삼
엄마!
번뇌를 버리다.
내가 너의 품에 가라앉게 해줘.
오직 너만이 내 영혼의 귀착점이다.
자연에 대한 숭배와 찬양:
하나 셋
성벽의 한 귀퉁이
푸른 하늘
극단적인 목적은 무한합니다-
즉, 이것은 천국의 세계입니다.
이스
대자연이 소리치다
"펜촉을 내려놓으세요.
내 바다에 빠져라!
인심이 이렇게 재미없다. ""
삶에 대한 생각과 이해
여덟;팔
잔화가 가지에 붙다.
새가 날아가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인생이 이렇게 힐끗 보일까?
삼삼
구석의 꽃!
네가 나르시시즘을 느낄 때.
천지가 작아질 것이다.
5. "별의 샘물" 철학시 감사:
젊은이!
노인과 비교했을 때,
나는 네가 지루하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온화하다.
[감상]
젊은이들에게 올바른 인생관과 인생관을 세우라고 촉구하는 철리시입니다. 젊은이들은 어려움과 좌절을 정확하게 대해야 한다. 즉, 생활의' 지루함' 을 정확하게 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살고, 공부하고, 일하고 싶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과 함께 지내야 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너는 반드시 어려움과 좌절을 겪게 될 것이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지겹다' 를 느낄 것이다. 우리는 회피할 수도, 회피할 수도 없다. 태연히 대면하고, 용감하고 낙관적으로 맞이할 수밖에 없다. 옛사람들은 "하늘은 스인의 대임으로, 먼저 그 뜻을 고생시키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그 행동을 어지럽히기 때문에, 인내할 때 이미 그 무능함에서 이득을 볼 것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명언). " 이것은 사실이다. 어려움과 좌절 속에서만 너는 지혜와 재능을 키울 수 있다. 한 성인은 "어려움은 인생의 재산이다" 고 말했다. 훌륭해요. 젊은이들은 노인처럼 변천과 고민이 없다. 때로는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걱정이 태산이고 고통스러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은이들이 직면하는 매일은 참신하다. 젊은이들은 생활부담도 없고, 가정부담도 없고, 잡일도 많지 않고, 일반적으로 큰 생존 위기는 없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약간의' 귀찮음' 이라도 노인과 비교하면' 부드러움' 이다.
6. 별이 빛나는 샘물에는 인생철학의 시 5 1 이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집안일은 천하의 일이니, 모든 일에 관심이 있다. 하지만 마누라 아이가 온돌 위에서 덥다는 말이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들은 하늘을 이길 것입니다; 그러나 속담에도 있듯이: 섭 리는 위반 해서는 안됩니다.
속담에 공우가 산을 옮긴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팔이 허벅지를 비틀 수 없다는 말이 있다.
54. 속담에' 넘어지는 곳, 일어나는 곳' 이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속담에 작은 걸음으로 천고의 한을 이루었다는 말이 있다.
55. 속담에 길이 고르지 않으면 삽이 있고, 길이 고르지 않으면 사람이 관리한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속담에 자기 집 앞의 눈을 쓸고 남의 집 서리는 상관하지 말라는 말이 있다.
56. 속담에 물방울의 은혜가 샘물로 보고된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속담에 강을 건너 다리를 뜯고, 당나귀를 뜯고, 토끼를 죽이고, 개를 삶고, 활에 새를 묻는다는 말이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이중 행복 임문; 그러나 속담에 화는 혼자가 아니라는 말이 있다.
58,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들이 이동, 나무가 이동; 하지만 롤링 스톤은 이끼가 끼지 않고, 전업은 아프지 않다는 말이 있다. 녹색.
59, 속담처럼: 닭과 닭 결혼, 개를 따라 시집가라. 그러나 속담에도 있듯이, 남자는 잘못 된 라인을 선택 하는 것을 두려워, 여자는 잘못 된 사람과 결혼을 두려워 합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명나라 사람들은 어두운 일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속담에 병사는 사기를 싫어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7. 샘물 속 별이 쓴 철리시 감상 1. 별들이 반짝입니다. 짙은 푸른 하늘에서 어떻게 그들의 대화를 들을 수 있습니까? 침묵 속에서 황혼에 그들은 상대방을 깊이 찬양하고 있다.
감상 감사: 짧은 몇 마디 말로 아름답고 밝고 자연스러운 그림을 그려냈다. 그리고 작가의 상상력은 너무나도 신기하고 기묘해서, 추운 밤 하늘에 감정이 없는 별들은 여전히 서로 찬양할 수 있다. 작가는' 인간사랑' 에 대한 자신의 추구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2. 내 고향의 해파! 네가 뿌린 물보라가 한 방울씩 내 바위를 두드렸는데, 지금은 또 한 방울씩 내 심현을 두드리고 있다.
감상 감상: 고향에 대한 사랑과 향수의 정/고향의 파도가 점차 시인의 심금을 두드리며 시인의 생각을 더욱 깊어지게 한다.
외롭고 분노한 사람만이 깨어있다! 점쟁이의 꽹과리 소리를 들어 세상의 운명을 깨뜨리다.
감상: 죽음을 깨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어나서 그를 찬양하는 것은 침묵하며 영원히 편히 쉴 것이다.
4. 무감각한 사람들, 점쟁이의 징소리는 잔혹한 미래를 의미하고, 망연자실한 살아있는 사람들은 이를 깨닫고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
감상:? 저자에게 죽음은 단지 귀속된 장소, 안식처일 뿐, 이것은 칭찬할 만하다.
5. 높은 산과 깊은 바다-차가운 마음과 따뜻한 눈물, 이 작은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라!
감상: 자연의 위대함과 인간의 보잘것없는 것에 감탄하고, 사람은 자연에서 쓸모가 없다.
그만해! 채택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