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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자외사

유림외사' 는 중국 문학사에서 걸출한 현실주의 풍자소설이다.

노신 선생은 "금집을 깨고 한 첩으로 합치겠다" 고 평가했다. 거대하지는 않지만 때로는 다릅니다. 클릭합니다 풍과 육당당한' 중국 문학사 개요' 는' 큰 알코올 흠이 있다' 고 생각한다.

책의 이야기는 별로 주골이 없지만, 과거제도와 봉건예교의 독해를 반대하는 중심이 하나 있다. 명리를 탐내는 것으로 인한 극도로 위선적이고 악랄한 사회악습을 풍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사상 내용은 당시 의심할 여지 없이 중대한 현실적 의의와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게다가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탈속적인 백화어, 생동감 있는 인물 묘사, 아름답고 섬세한 경물 묘사, 절묘한 풍자 수법까지 더해져 예술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당시 시대의 한계로 저자는 책에서 어두운 현실을 비판하고' 품학 겸우' 의 사대부에게 이상을 걸고 고대 예악을 선전했지만, 선비와 사회를 진정으로 바꾸는 방법을 볼 수 없다는 것은 비판해야 한다.

내용 소개

원나라 말년에 제현 () 의 한 마을에는 왕관 () 이라는 젊은이가 있었다.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그는 어려서부터 다른 사람에게 소를 놓아 주었다. 그는 총명하고 총명하며 근면하다. 그의 연꽃은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고, 많은 책을 읽으며, 재능이 넘친다. 그는 친구를 사귀고 싶지 않고, 명리를 추구하고 싶지 않다. 현장이 시찰하러 와서 피할 수 없다. 주원장은 그에게' 모사가 군대에 입대하다' 는 직위를 주었는데,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기꺼이 Hueijishan 으로 도망쳐 익명의 생활을 하고 있다.

명나라의 건국 후, 왕관은 8 개 국어 형식으로 선사를 취하는 이런 제도가 국가를 위해 진정한 인재를 선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미래 선비들이 영예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에 학문, 품성, 관용, 공적의 기준을 경시할 수 있다는 것을 한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은 한 세대의 문인들이 액운을 맞은 것이다! 왕관은 여덟 주를 반대하고 청빈한 은둔자이다. 그러나 당시 사회에서는 왕리커 격려하는 사람이 너무 적었다. 명나라 성화 년, 왕관이 죽은 지 100 년 만에 문인들이 과거에 미련을 두고 다른 길로 들어섰다.

명헌종 성화 말년에 산둥 여주 브루상현에는 금주라는 선생님이 있었다. 출세하기 위해 마을을 위해 명예를 쟁취하기 위해 그는 여러 차례 과거시험을 보았지만, 나이가 육십이 넘었지만 수재조차 합격하지 못했다.

어느 날, 그와 형부가 성 () 에 와서 공원 () 으로 들어갔다. 이 장면에 감동되어 그는 깊은 슬픔을 느꼈다. 그는 번호판에 부딪쳐서 인사불성이 되었다. 구조된 후 그는 땅바닥에서 뒹굴며 입에 피를 외치고 있다. 몇몇 상인들은 그가 매우 불쌍하다는 것을 보고 220 냥의 은을 모아 그에게 감생 한 명을 기부했다. 그는 즉시 사람들에게 절을 하며 말했다. "나는 매주 당나귀와 말이 되면 너를 복종한다!" " ""

얼마 지나지 않아 금주는 곽건자의 자격으로 거인에게 채용되었다. 순간, 친척이 아닌 사람도 친족을 인정하러 왔고, 친구가 아닌 사람도 친구를 알아보러 왔다. 그가 가르치는 학교조차도' 주태 대사' 의' 장수표' 를 모시고 있다. 몇 년 후, 그는 수재로 선발되어 어사로 승진하여 광둥에 배정되어 도교를 공부했다. 금주는 광저우에서 김범을 발견했다. 이 54 세의 젊은이를 돌보기 위해 그는 논문을 세 번 반복해서 읽었고, 결국 그것이 세계 최고의 문장 인 것을 발견하고 범진취를 선비로 만들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김범은 다시 시험에 응시하고 상을 받았다.

당시 김범은 국내에서 냉대를 받았다. 그의 상황은 금주와 비슷했기 때문이다. 아내가 그를 불러서 장인어른께서 온갖 꾸지람을 하셨다. 김범의 가족이 닭을 팔아서 쌀을 바꾸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때, 김범은 이미 소장품에서 회수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 이 좋은 소식을 듣고 그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다행히도, 그의 장인어른은 그의 뺨을 후려친 후에야 그를 깨워서 그의 광병을 치료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김범의 운이 달라졌다. 그는 돈도 있고, 쌀도 있고, 집도 있고, 노예와 하녀도 있다. 김범의 어머니는 기뻐서 숨을 쉴 수 없어 서구에서 돌아가셨다. 후푸줏간 주인도 평소와는 다르게 사위가 문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곳곳에서 말했는데, 일반인처럼 더욱 공손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중에, 진 팬 베이징 만나 금주, 금주 추천 후, 진사 에, 산둥 진사로 임명되었다. 김범은 8 주를 발전시켰지만, 그는 4 서 오경만 알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북송 문학가 수시를 언급하자 그는 명나라 문인이라고 생각하여 큰 농담을 했다.

과거제도는 한 무리의 평범한 인재를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관원들과 탐관도 양성했다. 쑤 난창 지사 로 임명되었다. 그가 취임한 후 한 첫 번째 일은 현지 치안과 민생, 사건에 대한 민정을 묻는 것이 아니라 현지 민정에 현지 특산물과 각종 사건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야 한다. 그런 다음, 라이브러리 1 을 사용자 정의하여 관아 의 여섯 방 을 넘겨, 모든 종류의 심부름 이익 을 물어, 그래서 우리는 공공 집으로 돈을 돌려 줄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관아 는 하루 종일 보드, 주판, 보드 소리 입니다. 추장과 인민은 혼비백산되어 잠을 자면서 벌벌 떨었다. 그리고 그의 신조는 "3 년 청지사, 10 만 눈송이은" 입니다. " 조정에서 그의 정치 공적을 고찰할 때, 그가' 강서 제 1 능인' 이라고 만장일치로 여겼다.

고요현령 당봉은 법정의 법률 법규를 엄격히 집행하여 청렴함을 표시하였다. 조정은 분명히 소를 죽이는 것을 금지했다. 연유를 묻지 않고, 당봉이 쇠고기 장사를 하는 회족 선생님의 아버지가 채찍질을 해서 죽고, 군중들은 의분을 품고 징과 북이 요란하게 떠들어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건 발생 후. 검사관은 당봉을 처벌하지 않고' 정부를 강간하고 법에 따라 책임을 추궁한다' 는 죄명으로 피해를 입은 회족 인민에게 물었다. 그래서 "청렴한" 행정 장관, 1 년 만에 8200 은을 찾아냈다.

관원이 부패하고 법을 어기고, 8 주 과거하에 토호열신도 제멋대로 행동했다. 리프트 장경재는 남해의 악당이다. 그는 정부와 소통하여 뜻밖이다. 사원 의 땅을 차지하기 위해, 그는 승려 와 여성 간통 을 모함, 칠팔개 불량배 를 선동, 승려 는 어떻게 든 소송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가오 카운티 감독 얀 은 모든 돈 으로, 부유 한 사람, 부유 한 재산 이다. 그는 아파서 밥을 못 먹고, 침대에 누워 죽어 가고 있다. 그는 밭에서 올벼를 수확하고 관장의 하인을 시골에 보내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는 안심하지 않지만, 그는 단지 참을성이 없을 뿐이다. 그는 천성이 인색하여, 집에는 쌀이 가득하지만, 평소에는 돼지고기 한 근을 사는 것을 아쉬워한다. 그가 죽었을 때, 그는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을 거절했다, 왜냐하면 그는 등불을 더 주문했기 때문이다.

그의 형 승승은 엄격하고 충직하여 마을에서 횡행하는 악당이다. 그는 이웃인 왕샤오이의 돼지를 울타리로 에워쌌고, 다른 사람들이 구걸하러 왔을 때 왕샤오이 형제의 다리를 공격하고 끊었다. 그는 도처에서 사람을 협박하고,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고, 오히려 그들에게 이자를 지불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구름떡을 귀중한 약으로 묘사하여 뱃사공을 위협하여 몇 원을 배상했다. 엄건 생사 후 형으로서 그는 며느리에게 둘째 아들을 아들로 입양하도록 강요하고 형의 재산을 빼앗으려 하며 "명분의라고 주장했지만 우리 향신사는 이런 선물에 잘못을 범할 수 없었다" 고 주장했다.

과거제도는 한 무리의 사회 좀충을 만들었고, 사회 전체를 독살시켰다. 온주 leqing 카운티는 Kuang renchao 라는 농민의 아들이 있습니다. 그는 간단하고 성실하다. 부모님을 부양하기 위해 그는 나가서 작은 장사를 하고 항주에서 생활한다. 나중에 8 주를 선택한 마두 씨를 알게 되었다. 마두 선생은 그에게 열두 냥의 은을 주어 그에게 책을 잘 읽으라고 권했다. 귀국한 후 슈퍼맨을 선택하면서 작은 장사를 하면서 8 개 국어를 열심히 읽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지사 리의 인정을 받아 파격적으로 진사로 발탁되었다. 더 높은 명리를 추구하기 위해서, 그는 더욱 열심히 8 개 국어를 썼다. 예기치 않게, 행정 장관 사고. 그는 묶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항주로 도피했다. 여기서 그는 유명인으로 가장한 두건점 사장인 경란강과 관아 안의 문원 팬을 만나 대리 시험에 응시하는 능력을 배웠다. 마이씨 때문에 그는 팔주문의' 작가' 가 되어 팔주문이 95 부를 인쇄했다고 자랑했고, 모두들 다투어 구매했다. 5 성 독서인과 집집마다' 유학자와 곤돌라의 신성한 지위' 를 바쳤다.

곧, 그의 지사 이평반을 발탁하여 경관으로 승진시켰고, 초인적인 사람을 선발하여 그를 따라 베이징으로 갔다. 권세 있는 사람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그는 처자를 버리고 선생님의 조카사위가 되었고, 아내는 고향에서 가난해서 죽었다. 이때 그를 도운 적이 있는 팬이 감옥에 들어갔다. 초인적인 사람은 자신의 명예와 장래에 영향을 미칠까 봐 판과의 관계를 끊고 보기도 거부했다. 그를 도왔던 마두 선생에 대해서는 보답이 없을 뿐만 아니라 비방과 비웃음을 하며 영혼을 파는 여마머리로 완전히 타락했다.

과거제도는 사람을 박탈할 뿐만 아니라 봉건예교의 조력자이다. 왕옥휘는 휘주부의 가난한 선비로, 이미 예순이 넘었고, 매년 과거시험을 치러야 하지만, 그는 여전히 도덕규범을 고수하고 있다. 그의 세 번째 사위는 죽었고, 그의 딸은 순교를 원했고, 그의 시부모님은 거절했다. 대신, 그는 그의 인척에게 그의 딸을 죽게 할 것을 건의했다. 그는 딸에게 이렇게 말했다. "아들아, 네가 이왕이면, 이것이 바로 청사를 남기는 일이다. 내가 너를 막아야 하나? " 해봐. "8 일 후, 그의 딸은 하얀 상복을 입고 단식으로 죽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잘 죽었어! 잘 죽었어요! 그러나 사건이 있은 후, 그의 딸의 영패가 열사당 공제로 보내졌을 때, 그는 갑자기 괴로워했다. 집에 돌아와서 노친의 비통한 모습을 보고, 그는 정말 차마 마음을 놓을 수가 없었다. 길을 따라, 그는 소주 타이거 마운드 에, 그의 딸 을 위해 묵념, 보트 백인 젊은 여자 를 보았다, 하지만 갑자기 상복 순교 딸, 마음 질식, 눈물이 굴러 떨어지는 것을 기억했다.

명성화년 사이에 형성된 이러한 풍조는 만년 동안 더욱 거세졌다. 시험장은 군웅을 업신여기고, 뛰어난 것으로 여겨진다. 시험장에서 실의에 빠진 사람, 이백, 두보의 문채, 안원, 증삼과 같은 사람은 모두 어리석고 무능한 것으로 여겨진다. 큰 집은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가난한 유학생들은 아첨하는 법을 배운다. 선비가 타락하여 사회가 더욱 부패하다. 과거 시험에서 8 주의 영향을 받지 않는' 기인' 을 찾으려면 유림을 버리고 일반인을 봐야 할 것 같다.

그 거리 한가운데에는 정말 이상한 사람들이 몇 명 있다.

한 사람이 글을 쓸 수 있다. 이 사람은 규율이라 먼 해다. 그는 어려서부터 집도 없고 직업도 없어 줄곧 이 수도원에 살고 있다. 그의 서예는 가장 좋지만, 그는 고대 서예를 배우는 것을 거절했다. 그는 단지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 펜으로 썼다. 그는 성격이 괴팍하지만, 필사자는 오히려 그에게 글을 쓰라고 한다. 그는 하루 동안 재계를 하고 싶고, 스스로 하루 묵을 갈고 싶어, 원하지 않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만약 그가 원하지 않는다면, 너의 왕공 대신에게 그에게 많은 돈을 주라고 하면, 그는 보기도 하지 않는다. 그는 또 변폭을 고치지 않고 얇은 주름을 입고 낡은 샌들 한 켤레를 겨냥하고 있다. 나는 매일 쓰고, 남의 돈을 받고, 집에서 먹고, 나머지 돈은 그에게 주고, 내가 모르는 가난한 사람은 마음대로 그에게 주었다. 어느 눈 오는 날, 그의 그 썩은 신발이 친구의 집을 진흙투성이로 밟아서, 친구가 그에게 신발을 바꾸라고 했다. 그는 내가 이 신발을 신고 너의 집에 앉을 수 없다고 말하다니? 나는 너의 집에 앉아, 나는 너를 한 번 아첨하는데, 그는 스님의 방에서 상등한 향묵 한 상자를 보았다. 사람들이 글쓰기를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들은 모두 그것으로 글을 쓴다. 권세 있는 향신이 그에게 글을 쓰라고 했을 때, 그는 맹세했다. "나는 너의 돈을 탐내지 않고, 너의 권리를 탐하지 않고, 너의 빛을 빌리지 않는다. 어떻게 감히 내가 쓰게 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다른 집은 은박지축을 판다. 이 사람의 성은 왕, 이름은 태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바둑을 제일 좋아했다. 그는 생계가 없어 매일 호도부 주변에서 화종이통을 판다.

그날 묘의 신전은 무언가를 할 것이다. 왕부인이 들어와서 서너 명의 고위 관리들을 만나 두 사람을 둘러싸고 바둑을 두었다. 모두들 처음에는 그를 업신여겼지만, 왕부인과 반 판을 내리자마자 주사위를 던져 패배를 인정하려고 하자 모두들 놀라서 왕부인을 끌고 술을 먹을 것이다. 왕 부인은 웃었다: "이것은 체스를 죽이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있다! 나는 바둑을 죽여서 매우 기뻤다. 나는 거기서 먹고 마실 수 없다! 클릭합니다 말을 마치자 그는 웃으면서도 돌아오지 않고 떠났다.

그들처럼 담박하고 명리에 무관심한 은둔자는 시중에 나와 있지만, 그 고관 귀인들의 눈에는 명리를 쫓는 것이 바른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장훼 목록

유림외사' 는 처음에는 55 회밖에 되지 않았다. 정금방의' 감회시' 에 따르면 오씨가 49 세에 쓴 원고임을 증명할 수 있지만 저자가 사망한 지 10 여 년이 지나서야 김씨는 그를 위해 각인했다. 이 판화는 오늘 이미 잃어버렸다. 현재 56 개의 각본이 있고, 마지막은 후세 사람들이 위조한 것이다.

처음으로 진대의가 유명인을 빌려 전문을 수록했다고 말했다

둘째, 왕소련의 마을에서의 식견은 주멩 선생님과 같다.

세 번째, 주학도의 선비는 진재 실재한 호백꾼을 끌어내어 좋은 성적을 세웠다.

네 번째, 나는 자이치의 소송에서 스님을 추천하여 죽었다. 태공은 갑작스러운 불행을 당했다.

다섯 번째, 왕 수재는 편방 엄건이 병으로 죽었다고 제안했다.

여섯 번째 향신이 병이 나자 뱃사공의 미망인은 억울하게 삼촌을 비난했다

제 7 회 범학도는' 학기의 대가' 와 왕선생의 우정을 이국으로 삼았다.

제 8 회, 왕은 가난한 사람이 건물 공자의 고향에서 가난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관찰했다.

아홉 번째 시간, lougong 아들은 뱃사공 척, 친구 리우 수비대 를 구속 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다.

제 10 회 사슴한림은 애석하게 남편 펑공손의 부실을 골라 결혼했다.

열 한 번째, 루 선생님은 정의를 되찾기 어려웠다. 신랑 양사훈은 법원에 이 성인을 추천했다

제 12 회, 명사연, 꾀꼬리 배, 협객 허두회

열세 번째, 남편은 마순에서 지혜와 도움을 구했다.

제 14 회, 지공손서점에서 그의 친한 친구 마수재를 동굴로 보내 선녀를 만났다.

선인마수재는 열다섯 번 장례를 치르고, 부모를 모시고 효도를 도모하였다.

제 16 회, 대유장의 효자, 근락청군의 현인.

17 의 즈음에 수재를 고지로 다시 유람하고, 조 박사는 시단에서 높이 올라갔다.

18 일, 시사 유명 인사들이 마리나를 데리고 친구의 서점 판삼을 방문했다.

제 19 회 슈퍼맨이 운이 좋게도 좋은 친구 팬을 만나 재난을 당했다.

제 20 회, 소는 장안길의 순호관에서 죽어서 매우 기뻤다.

제 21 회, 성소년으로 이름을 구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다. 노인은 병이 났다

제 22 조는 조손 관계와 종애와 설가의 우정이 남는다는 것을 인정한다.

제 23 회 사시인은 옛 경과부가 남편을 찾는 것을 탄식했다.

제 24 회 우플랑이 여러 소송에 휘말려 포문청이 그의 본업을 수습했다.

제 25 회 남경에서 노정희를 만나 안칭에서 결혼했다.

제 26 회 관후효가 울고, 보팅희가 아버지를 여의고 시집갔다.

스물 일곱 번, 부인 왕은 남편과 반목하여 니켈 형제와 만났다.

제 28 장 샤오 양주의 사위 샤오 바이 (Xiao Bai) 아래의 선서

제 29 회 제갈여행은 장군에서 그의 친구 두와 나기를 만났다.

제 30 회 나는 소군을 사랑하고, 친구를 방문하고, 신은 낙관적이고 낭만적이며, 모우호가 될 것이다.

제 31 회 천장현에서 나는 영웅을 방문하고 서점에 술 취한 친구를 주었다

제 32 회 뒤 소청이 조용한 곳에 살 때의 마지막 말.

제 33 회 뒤 부부 투어 적횡산, 친구 의례

제 34 회 유명 인사회 방우, 활 준비, 쟁취권 논의

제 35 회, 성천자는 주앙 사퇴를 요구하여 귀국했다.

제 36 회 태백묘 명사로 상숙현 진유의 탄생지.

서촉에 효자를 보내 친척을 찾아 서촉에 제사를 지내다.

제 38 회 곽꼬마는 산에서 호랑이, 감로 스님, 복수의 좁은 길을 만났다

제 39 회 쇼운선, 명월령평소보 구출, 단풍성 열기

제 40 회 쇼운선은 광우산에서 눈을 감상하고, 심경지는 다리에서 물건을 파는 것을 도왔다.

제 41 회 강, 옛일, 진화이 강, 심충지 호위강도군

42 회, 자청루는 과학장 가족들이 묘강에서 정보를 신고했다고 말했다.

제 43 회 야양당 장군과 가무구 영두대전 강탈 대대.

제 44 회 당종진으로 돌아가자, 그는 순조롭게 고향인 여명으로 돌아가 술을 마신 후 장례를 물었다.

사십오 탈출, 우정 세대 형제 는 윤리 훈련 을 받고, 가족 을 묻어 집에 갔다.

제 46 회 삼산문현자의 고별 오하현 속물.

제 47 회 여재가 무영정에서 염상들의 효묘를 재건했다.

제 48 회 혜주부 열사 태백사로 돌아가 노기가 가을을 가로지르는 것을 느꼈다

제 49 회 한림담서 용호리스트 봉황지.

제 50 회 가짜 관원이 거리에서 망신을 당했다. 그들이 친구를 위해 공명을 구하는 것은 사실이다.

51 번째, 젊은 여자가 바람을 피웠을 때, 풍류장한은 기꺼이 공식적인 처벌을 시도했다.

무공보다 52 배 높은 공자가 부상을 당해 당을 파괴하고 빚을 갚는 영웅.

제 53 회 코담배 꿈은 눈 오는 밤에 열광공관의 객당에서 머물렀다

제 54 회 병미인 청루 점쟁이 기생관 증여시

55 일째 되던 날, 네 명의 게스트를 더해 설명하고 고산유수 한 곡을 연주했다.

제 56 회, 종제 하조 유경현 상서, 제사를 명령했다.

오와 《유림외사》

우의 생활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의 그는 소산 () 과 마찬가지로 감성적인 생활방식으로' 정상' 의 생활 궤도에서 벗어났다. "소년 시절 청계구곡에서 배를 그렸는데, 냄새를 맡았는데. 그날 밤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가격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사지 연못을 사다") "왕 가족 두몽, 예기들이 봄가음을 알고, 화이트보드 서천을 마시다. 그들이 이길 때만 그들은 이 노래들을 안다. 오 ('백옥란 빼기') 는 정말 작은 산처럼 사랑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 한 개 더 표방한다.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는 생활 자세. 너는 수영을 위해 수영하는 것이 아니라 수영에서 자유를 경험하는 것이다. 후시는 오가업이 진회에서 졌다고 말했지만, 나는' 진흙과 모래가 금을 던지고, 짐을 짊어진다' 고 생각했다. 재산을 잃고 부계 가문의 속박에서 벗어나야만 순수한 마음으로 문학 창작에 들어갈 수 있다.

"올빼미가 동방에 가서 제자로 일하는데, 나는 아직 모른다." ! 33 세의 오경방은 무일푼으로 난징으로 이사했을 때 이미 사람들의 눈에는' 방탕자' 였다. 사흘 동안 비가 내리자 난로가 차갑고 돈도 없는 지경에 이르렀는데도 그는 여전히 푸의 단어 시험에 참가하려 하지 않았다. 노인의 고어가 자유를 방해하자, 그는 "연장자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눈살을 찌푸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45] 그의' 어리석음',' 미련함',' 은폐' 가 평생 변하지 않는데, 그는 소염과 얼마나 비슷한가!

왕관은' 유림외사' 에서' 유명인사' 로 여겨진다. 그가 이렇게 큰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그가' 공명정대하다' 는 사람이고' 재미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왕관은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은 견우이자 재능이 넘치는 괴짜이다. 그는 연꽃을 그렸는데, "연꽃의 정신과 색깔은 모두 비슷하다." 왜냐하면 그 자신은 진흙이 나고 물들지 않는 연꽃이기 때문이다. "꽃이 활짝 피었을 때, 나는 소를 타고 우리 엄마의 차에 갔다. 그는 모자를 쓰고, 넓은 외투를 입고, 집착하는 채찍을 입고, 입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는 농촌의 도시와 호수 곳곳에서 놀다가 농촌 사람들이 무리를 지어 그와 함께 웃음을 자아냈고, 그도 주의하지 않았다. " 얼마나 자발적이고 순진한가! 왕관은' 살인 치안 판사' 의 위협에 직면하여 고개를 숙이지 않고 거리로 떠돌아다니는 것을 선호한다. 그는 오두막에서 멀리 떨어져 온 세상을 낳고 있다. 그는 입주 관직의 본질을 밝혔다. "이런 방법은 좋지 않다! 앞으로 독서인은 영광이 있어서 그 문장 출처를 경멸했다. "

소설에서, 폰스의 아버지는 칼슘 벤젠 술폰산 캡슐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하나의 열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고증에 의하면, 풍스 아버지의 원형은 협객 간봉지이다. [46] 당시 절강성 총재 이양은 리듬에서 감봉지를 이렇게 묘사했다. "이 세대의 악당을 조사하여 거짓편지, 선정을 하고, 정말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고, 그물에 새는 물고기를 용납하기 어렵다." 강소성의 좋은 일은 지금 붙잡힌 간봉지 등 범죄자보다 곰곰이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이런 반역자에 대해 오경국은 진심으로 감탄했다. "조정은 밀망을 엄벌하고,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무릎을 꿇는 것을 보았다. 너희들 이 작은 사람들은 그것을 똥처럼 여기고, 존경할 만하다! ""

유림외사' 는 네 명의 이상한 사람의 이야기로 끝난다. 남경의 유명 인사가 이미 점차 매진되었을 때, 그 낯선 남자가 길 한가운데 나타났다. 쓸 수 있는 계절은 해를 만났지만, "고체 서예를 배우려 하지 않고, 단지 스스로 스타일을 만들어서 펜으로 쓴다." " "만약 그가 원하지 않는다면, 너의 왕공들에게 많은 돈을 보내라고 해라, 그는 한 번도 보지 않는다." 그는 돌의 얼굴을 맞으며 그를 꾸짖었다.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감히 나에게 써달라고 해! 나는 너의 돈을 탐내지 않고, 너의 권리를 흠모하지 않고, 너의 빛을 빌리지 않는다. 너는 감히 나로 하여금 나의 독립된 인격과 당당한 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글을 쓰게 할 수 있다. 오씨는' 사절' 을' 과거를 회상하고 미래를 생각하는' 일류 인물로 본다. 공림은 난장판이지만, 우물성은 개성이 빛난다. 오씨는 이미 새로운 가치 기준을 조용히 바꾸었다. 왜 거리에서 인격의 독립과 마음의 자유를 유지할 수 있을까?

정정은 재봉사로 피아노를 치고, 글을 쓰고,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한 친구가 그에게 물었다. "만약 당신이 우아한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왜 당신의 비싼 사업에 있어야 합니까?" 왜 어떤 학교 사람들과 다른가요? 그는 "나도 우아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 기질이 비슷하기 때문에 자주 배운다" 고 말했다. "우리의 값싼 장사는 우리 할아버지가 남기신 것이다. 책을 읽고 글씨를 써서 재봉사를 하면 자신을 더럽히지 않습니까? 게다가, 학교의 친구들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고, 우리와 어울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지금은 매일 예닐곱 푼의 은을 발견한다. 배불리 먹고 피아노를 치고 글도 써야 하는데, 모든 것은 내가 결정한다. 남의 부를 탐내지 않고, 남의 체면을 섬기지 않는다. 하늘은 받아들이지 않고 땅은 개의치 않으면 즐겁다. 이 말은 정말 독창적이다. 오씨는 인격 독립의 배후에 경제 독립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권력망으로 뒤덮인 유가 숲에서는 덩굴 같은 예속물과 연송과 같은 독립자만이 있다. 길거리 사람들은 문인에게 경멸받는 직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이 직업에서 진정한 경제적 독립을 얻었다. 무슨 뜻 이죠, "모든 것은 나에 의해 결정 됩니다!" 학자는 재보처럼 가장 높은 자리에 올라도 감히 이렇게 큰 말을 하지 못한다. 오씨는 전통적인 도덕적 판단을 돌파하여' 기인' 의 경제 기초를 드러냈다. 이전에는 아무도 이 점을 의식하지 못했다.

처음엔 왕관이 나타났고, 중간에 할아버지 네 명이 나타났고, 마지막에는 기이한 사람 네 명이 나타났는데, 이는 작가가 세심하게 안배한 것이다. 사회적 지위가 없고 통치질서에서 벗어나는 일반인들이다. 그들의 단순, 열정, 냉막, 추한 유생과 관직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후시가' 우평' 에서 말했듯이,' 관직을 위해 하지 않는 것은 독재군주가 졸린 유일한 길이다. 이 악성 새장에 저항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새로운 사회심리를 제창하고, 사람들에게 업계의 추악함과 관료의 추악함을 알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은' 사람' 이' 관' 보다 값어치가 있고 인품이 부보다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회에서 이런 심리를 키우면 황제가' 관직을 위해 하지 않는다' 는 악랄한 수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학자" 의 의도는이 사회 심리학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

그러나 이런 사회심리는 결국 키우기 어렵다. "배터리 내장" 에서 정직한 해악군의 마우는 외롭고, 그가 쓴 기인의 이신도 외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정은 그의 절친한 친구를 위해 피아노를 친다. "잠시 놀다가 갑자기 휘장을 바꿨어요. 너무 슬퍼요. 노인은 깊은 소리를 듣고 울음을 참지 못했어요." 독자들은 이곳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숨기고, 자신이' 눈물을 흘릴까 봐' 두려워한다!

후시가 오경자를 평론하다.

중국 고전 소설에서는 노신이' 위대한' 으로 약속한 책 두 권밖에 없는데, 그 중 하나는 우의' 유림외사' 이다. "유림외사" 는 문인 계층을 말한다. 중국 고대에 소위 사의사는 지식인의 천하이자 관직의 천하였다. 지식인을 비판하는 책이거나 관직의 답답함을 폭로하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보면 당대 중국에서는' 유림외사' 를 다시 읽을 필요가 있다.

저자 오 (서기1701-1754) 는 장강 북쪽 해안에 있는 안후이전고추현의' 명문가' 대가족에서 자란다.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벼슬길에서 모두 성공했다. 명청 시대에는 50 년의' 가부' 시기가 있었다. 그러나 그의 할아버지는 또래들 사이에서 명성이 크지 않아 젊은 나이에 돌아가셨다. 그는 어려서부터 긴 집의 후계자, 오, 바로 그의 양아버지가 있었다. 오씨는 단지 몇 년 동안 현령으로 일하다가 나중에 상사의 미움을 사서 관직을 잃고 우울증으로 죽었다. 오재는 13 세에 어머니를 여의고 23 세에 아버지를 여의었다. 그는 명리에 열중하지도 않고, 돈도 경멸하지 않고, 돈을 헤프게 쓰고, 관대하지도 않다. 몇 년 후, 전세대가 남긴 재산은 그가 탕진하여, "천록이 다 팔렸다", "노예탈종 흩어져", "촌전 자손이 반지를 만들었다" ("목련욱, 섣달 그Ǡ날 손님", 게다가 시험장 실패까지 더해져 자극이 컸다. "꼭 눈살을 찌푸려야 하나요? "고향으로 돌아온 후, 냉대를 견디지 못해 옹정 11 년 동안 남경으로 이주했다. 이때부터 그는 54 세에 양주에서 사망할 때까지 주로 문장 판매와 친구 자선으로 생계를 유지했다. 이 시기에 그는 명작' 유림외사' 를 완성했다.

오어린 시절부터 귀족의 사회 환경에서 살았지만, 그가 자란 가정은 계속 내리막길을 걷다가 중년이 되자 갑자기 가난에 빠졌다. 그의 집이' 점차' 에서' 단계' 에 이르는 인생 패락 과정에서 그는 고향 전초현, 소북 감유현 (아버지가 일하신 곳), 남경 생활에서 양주, 안칭, 순호 등의 도시를 여행했다. 여러 세대의 부계 관계와 그 자신의 인간관계를 보면 그는 광범위한 문인 계급과 접촉하여 많은 사람을 알고 알게 되었다. 그가 본 얼굴, 받은 냉난방, 경험한 인사, 경험한 세계는 모두 매우 풍부하고 깊다. 이는 그의 예리한 정의감과 현실을 또렷하게 관찰하는 머리를 키워 청나라 암흑통치 하의 사대부층의 타락과 파렴치한 것을 꿰뚫어보고 정치의 추악함과 사회의 부패를 꿰뚫어 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바로 이런 생명체험이 오엄숙한 현실정신의 직접적인 원천이 되었다.

학자들은 눈물을 머금고 무자비하게 문인 계층을 채찍질하고 비판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유림외사" 라고 말했다. "공익이 무엇보다 높다고 주장하며 시폐를 비판했다. 비행기 앞 방향, 특히 석림; 그의 문필은 조화와 조화를 이루며 더욱 풍자적이다. 클릭합니다 각종 불협화음, 인정상리에 어긋나는 황당무계한 현상을 폭로함으로써 인물을 묘사하고, 자랑하고, 스스로 총명하고, 자멸하고, 세상을 속이고, 고상하고, 자기 모순 등을 주입한다. 고고리가 말했듯이, "우리의 사기꾼, 우리의 괴물! ...... 모두를 웃기게 하다! 웃음은 정말 위대하다. 생명도, 땅도 가져가지 않았다. 그러나 그 앞에서 너는 머리를 숙이고 죄를 시인할 것이다. 마치 묶인 토끼처럼 죄를 인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유림외사' 의 풍자예술은 뚜렷한 목적성을 가지고 있다. "작가의 본의는 세상을 깨우는 것이지, 세상을 꾸짖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극력 풍자했지만, 그는 풍자된 집단을 구하고 싶었다. 속담에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선량함을 느낀다. 악, 징벌, 사람을 만드는 뜻. " 작가는 8 주 제도 아래 수많은 문인들의 비참한 운명을 연민의 마음으로 묘사하고 봉건과거시대 사회풍속의 그림을 펼쳐 제도의 부패와 사회의 어둠을 비난하며' 유림외사' 를 중국 고전 풍자소설 중의 성작이 되게 했다.

유림외사' 는 줄곧 고전 현실주의의 대표작, 즉 현실주의 작품으로 평가되어 왔으며, 그 중 많은 이야기와 인물들이 생활에서 직접 나왔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중국소설사략" 에서 "유림외사" 의 인물은 대부분 실물이다. 그들의 이름은 모두 상형자해음과 여의 암호어로 암시한 것이다. " 유림외사' 는' 피리양추' 의 필법을 잘 활용한다. 즉' 입이 막히지 않고, 마음은 칭찬이 있다' 는 것이다. 작가의 관점은 직접 내놓아 독자에게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이미지 형성에 있다. 화합의 낙찰, 초인간적인 탈바꿈, 두의 영웅적인 행동, 말 선생의 진부함은 모두 구체적인 줄거리를 통해 깊고 풍부한 사상을 나타냈다. 작가는 우리를 직접 칭찬하거나 비판하지 않았지만, 모든 이미지는 엄청난 힘으로 가득 차 있어 작가의 뚜렷한 정의관을 전달했다. 우리는 서로 다른 시기, 다른 장소의 각종 이미지의 연관과 발전에서 그것을 이해하고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일종의 현실주의의 서사 스타일이다.

이 책의 또 다른 예술적 특색은 인물의 스케치와 실루엣이다. 유림외사' 는 주인공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설이거나 무수한 단편 이야기로 구성된 소설이다. 인물의 생활경험에 대한 상세한 묘사를 통해 우여곡절 스토리에서는 인물의 성격 특성과 정신세계를 거의 표현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오씨는 가장 눈부신 인간성 특징에 눈을 집중해 깊이와 디테일에 상대적으로 정적인 삶을 보여줬다. 그것은 긴 인물의 발전사에서 한 조각을 가로채고 사람들 앞에서 돌아서서 이 곳의' 이것' 을 확대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캐릭터의 얼굴이 10% 로 스케치되는 것처럼 캐릭터의 색채를 밝고 또렷하게 만드는 훌륭한 풍자적 인물의 스케치 방식이다. 이 이야기는 곧 끝날 것이다.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바로 이런 정교한 줄거리이다.

후시는' 오경자 평론' 에서 "그 관원을 수여하지 않는 것은 독재군주가 인재를 유인하는 유일한 길이다" 고 말했다. 이 악성 새장에 저항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새로운 사회심리를 제창하고, 사람들에게 업계의 추악함과 관료의 추악함을 알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은' 사람' 이' 관' 보다 값어치가 있고 인품이 부보다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회에서 이런 심리를 키우면 황제가' 관직을 위해 하지 않는다' 는 악랄한 수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학자" 의 의도는이 사회 심리학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