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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음시 서하객진이 즐겁게 사는 풍수는 어때요?

강음시 서하객진 낙호집 풍수는 어때요? 좋아요. 귀인이 보살피고, 천하가 태평하니, 너도 안심하고 살 수 있다.

고귀한 사람은 무엇입니까? 지금 절, 절, 가족신당에서 모시는 신령이 고귀합니까? 아니요. 그 곳에서는 우상만 숭배하고 귀족은 숭배하지 않는다. 진정한 귀족은 현실에서, 현실에서 이 사회를 통제하고 지배하는 계급능력이 있는 사람, 크고 작은 귀족이다. 언급할 만하게도, 도시 주택건물의 디자인과 의사결정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은 귀인의 성취와 귀인의 도래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집에 대해서는 비현실적인 변경을 실시하고, 기술적으로는 기술 규격의 요구에 부합하지 않으며, 풍수에서는 귀족과 직접 충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권세 없는 규정, 기술 권세의 기술 제한, 권세 있는 철권 타격, 구속력이 없는 개뿔 풍수 고전은 간통상에게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아마 그것은 재앙일 것이다! 풍수에 많은 재난이 있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현대한어로 표현: 우월한 생활조건, 생존이점, 합리성, 편안함, 실용성, 편리성, 우세성, 안전성, 미관성, 위생성, 기계성과 과학성의 원리, 상식, 논리에 부합하는 좋은 풍수이다. 수수께끼 같은 신비한 풍수는 없다!

전통적인 풍수 관념의 핵심은 축 대칭 이론이다. 즉, 한 점을 기준으로, 한 산에 앉아 이 직선을 따라 좌우로 펼쳐져 앞뒤로 펼쳐져 대칭 도형 (대칭 도형은 한 도형이 반으로 접히고, 이 선을 따라 양쪽의 모양이 완전히 겹칠 수 있음), 좌우 균형, 앞뒤 균형이 가장 규범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부지의 자연 상태에서는 지형이 복잡하지만, 기본 아이디어는 상대와 대칭의 균형점을 찾아 중심축 대칭의 개념을 평가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좌청룡, 우백호; 전정 사건, 뒤 Yishan; 천심용 십물. 모든 활동은 중심 축 대칭의 사고 이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

현대 주택의 이념은 기능, 실용성, 편리함, 안전, 미관, 위생이다. 사물이 최선을 다하면 천도가 따라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자원을 낭비하고, 천노한 사람은 원망한다. 여성화, 스스로 굴욕을 자초하다. 나는 비 속에 들어가 불안함을 느끼고 싶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불필요한 동작을 하다. 풍수의 좋고 나쁨은 결국 당사자의 마음가짐, 마음가짐이 좋고, 풍수가 좋고, 마음가짐이 나쁘고, 풍수가 좋지 않다.

현대 건축의 경우, 필요 여부, 필요 여부 등의 기준으로 측정한다. 예를 들어, 화장실은 반드시 거기에 있어야 하고, 재난도 악도 없고, 화해할 필요도 없다. 화장실이 없으면 어떡하죠? 또 다른 예는 문입니다. 문이 없으면 사각이 형성된다. 단지 문, 즉 문과 밸브, 즉 보물일 뿐, 해결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방법은 위치가 더 합리적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전이 불편하다고 가정하면 지금은 가장 좋은 상태다. 가장 소중한 방안은 해결할 필요가 없다. 통로나 도로와 같은 것들이죠. 이것은 필요하지만, 불필요하지는 않다. 풍수를 망치지 않는다면, 화해할 필요가 없다. 화장실처럼요.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독특함이 있습니까? 필요하고, 독특하고, 유용하며, 모두 보물이며, 화해할 필요가 없다. 필요한 것은 반드시 보물이어야 한다. 보물, 어느 곳에서든 잘못 놔두고, 여전히 보물이다. 재앙이 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재난은 어느 곳에서도 재앙이며, 보물로 변할 수 없다. 나는 농촌 고향에서 집을 덮어서 실감이 났다. 많은 개념이 이해하기 어렵다. 한 방에 많은 문을 열어야 하고, 또 많은 문이 있다. 한 방에는 여전히 많은 문이 있고, 어떤 문은 집을 지은 지 지금까지 세 번도 안 지났다. 그런 폐단이 이익보다 큰 불필요한 문은 정말 생각할 만하다.

한 도시의 집 세트의 볼록한 오목도를 측정하는 방법: 현대 건축물은 확실히 울퉁불퉁한 정도를 가지고 있다. 왜요 나도 몰라, 항상 평평하다. 평관과 상자를 만들어 건축 면적을 늘리고 건설 비용을 낮출 수 있지 않을까요? 왜 건축업자와 디자이너들이 그렇게 어리석어서 빈방에 적자를 주는가? 이런 집에 살면서 십여 년을 보고 십여 년을 겪었다. 그들 중 일부는 납득하고, 일부는 아직 납득하지 못했다. 조명 환기에 필요한 빈자리도 있고, 전반적인 심미 효과에 필요한 자리도 있고, 구조역학이 불가피한 자리도 있었다. 여기에는 깊은 풍수 원리가 함축되어 있어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동네의 구조방형은 집 전체를 봐야 어떤 방형인지 알 수 있다. 나는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기성 돈을 격차에 던질 정도로 어리석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싶다. 이상한 모양에는 반드시 이상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미학, 역학, 과학, 상식 등의 각도에서 더 깊이 이해해야 이 집들의 조형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손잡이집의 단순한 환상이 신선한 사고를 가로막지 않도록 해라.

도시의 스위트룸 단위는 디자인과 어떤 요구가 모두 울퉁불퉁하기 때문에, 농촌에서 오늘 내일 또 하나 지을 범프 룸과 비교할 수 없고, 그런 집의 볼록한 움푹 들어간 관으로 도시에 디자인 방안이 있는 스위트룸을 측정할 수도 없다. 도시의 완전한 집은 적어도 역학, 과학, 상식의 관점에서 집의 전체 역학 균형을 고려한다. 이런 볼록하지 않고 역학 원리 등 과학 설계 요령에 맞지 않아 풍수 이념의 본질과 직접적으로 상충된다.

전통적인 풍수 관념과 현대 주택 관념의 결합은 규칙, 대칭, 기능, 실용성, 편리함, 안전, 위생, 미관이어야 한다. 기숙사의 건설과 선택, 실내의 배치, 사무용 가구도 이 몇 가지 방면에서 구상해야 한다. 흥미롭게도, 미적 관점에서 볼 때, 현대 도시의 주택 건물은 높은 풍수 우세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도시 풍수는 나쁘지 않고 더 좋다. 농촌과 도시는 다르다: 1. 도시 지형에 비해 농촌은 수천 년 동안 자연 도태와 선별로 남겨진 저질 지형이다. 2. 농촌에서는 지형을 정확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대규모 개조 조정 능력은 없다.

도시와 도시는 다르다. 도시와 도시의 기후와 환경은 모두 크다. 인류의 수천 년 동안의 인생 선택이 남긴 정수입니다: 1, 일반적으로 넓은 범위에서 생존공간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규모를 형성할 수 있는 곳은 대부분 수만 년, 수천 년의 자연사를 거쳐 마침내 고정되었다. 전형적으로 서북에서는 폐허를 남기는 것 외에 큰 도시가 될 수 없는 곳이 많다. 지금은 역사소문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주할 수 있고, 자연적으로 자연 멸종을 제거하고, 인구는 완전히 멸종되었다. 2. 현대도시, 개조의 강화로 도시의 규모를 확대하였다. 현대화가 없다면, 모든 도시는 막 다른 길밖에 없고, 살아 있는 눈도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현대화명언) 도시에 현대화 개조가 없다면, 인구 운반 능력은 현재의 3 분의 1 에 달한다. 따라서 현재 도시 구도의 형성은 역사의 자연선택과 현대화의 결과이다.

인간이 있기 때문에 인간은 생명의 대가로 자연지리와 거주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고 도시와 같은 주거 공동체를 형성했다. 도시는 인류가 생명으로 바꾼 재산이다. 사람들이 살 수 없는 곳에서 인구는 이미 멸종되었다. 특별한 인간 개조가 없다면, 다시 그곳에 살면 과거의 이야기를 반복할 수 있을 것이다. 도시가 형성한 경험은 우선 자연선택이며, 그 다음은 정치, 경제, 인문학의 개입이다. 이러한 요인들의 참여로 정치 지리, 경제 지리, 인문 지리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지리적 요인들이 상호 작용하고 자연 지리와 결합되는 것은 현대 도시들이 풍수에서 더욱 우세한 근본 원인이다.